최초 발행 : 2013. 11. 30.
최종 업데이트 : 2020. 07. 01.
[당부의 말씀]
인터넷 개통하시면서 수령한 상품권만 교환 가능합니다!!
저희 백메가에서 인터넷을 개통하시면
사은품으로 "현금"과 "상품권"을 받게 되지요?
현금은 인터넷 개통완료 후
(통신사마다 다르지만) 약 일주일 내외로 송금해드리고 있고요~
상품권은 본사에서 등기 혹은 모바일(문자)로 보내드리고 있습니다^ㅡ^
그런데 문제는...
상품권을 받아 홈플러스나 이마트 등에서 유용히 사용하시는 분들도 있지만,
근처에 마트나 제휴처가 없는 경우에는 상품권이 애물단지가 되어 버린다는 겁니다 ㅠ
[집 근처에 마트가 없으면 상품권은 계륵이 되어 버립니다 ㅠ (저 인물이 누구였더라...)]
그래서 백메가 자체적으로
상품권 ↔ 현금교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a
어떻게 교환하는가?
1. 상품권은 지류(종이)상품권, 그리고 모바일 상품권으로 나눠져 있습니다.
2. 백메가에서 인터넷을 가입하실 때 최대한 지류상품권을 선택해주세요.
이게 교환하기 수월하거든요~?
다만 통신사에 따라 모바일 상품권만 선택 가능한 경우가 있습니다 ㅠ
그리고 제일 중요한 거!! "문화상품권"과 "구두상품권"은 교환 불가능하고요~
"롯데마트 상품권"은 아예 모바일로만 사용이 가능하니 역시 교환 불가능합니다^^;
3. 만약 모바일 상품권을 수령하셨다면?
해당 상품권을 관할하는 오프라인 고객센터(이마트나 홈플러스 등)에 방문하셔서
핸드폰으로 전송된 문자와 + 본인 신분증을 제시하시면
현장에서 바로 지류상품권으로 교환해줍니다^^a
[오프라인 고객센터에서 지류상품권으로 쉽게 교체 가능합니다]
4. 이 지류상품권을 -> 저희 백메가에 등기 혹은 택배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택배는 착불로 보내주세요. (택배비용은 제가 지불하겠습니다)
등기는 "착불"이 없기 때문에.. 별로 추천드리고 싶지 않습니다^^;;
□ 주소지 : 대구 중구 중앙대로 273 보람상조 빌딩 3층 백메가
□ 전화번호 : 1544-5823
□ 받는이 : 백메가 접수팀
□ 보내는이 : 꼭 가입하신 분의 전화번호 + 이름으로 보내주세요 (그래야 확인이 됩니다^^a)
[이런 식으로 보내주시면 되겠죠?]
5. 택배 (혹은 등기)를 백메가에서 수령하면,
수령한 당일 저녁 8시~11시 사이에
가입시 등록해 주신 계좌로 상품권 전액 그대~~로 현금화해서 송금해드립니다^ㅡ^
22% 제세공과금이나 환전 수수료 떼지 않습니다.
상품권 금액이 15만원이라면? 15만원 그대로 송금해드립니다 ㅎ
아무쪼록 많은 이용바랍니다^ㅡ^
p.s : SK로 가입하시는 고객님께서는 OK 캐쉬백으로 수령하시면
더 수월하고 간편하게 현금 교환이 가능하니 아래 링크를 꼭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a
[OK캐쉬백 -> 현금교환 : https://www.100mb.kr/bbs/board.php?bo_table=information&wr_id=34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