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초 발행 : 2013. 11. 30.
최종 업데이트 : 2021. 04. 01.
[당부의 말씀]
1) 인터넷 개통하시면서 수령한 상품권만 교환 가능합니다!!
2) 이마트 금액권 교환은 불가능합니다 ㅠ
3) 에스오일 주유상품권도 현금교환 불가합니다ㅠ
저희 백메가에서 인터넷을 개통하시면
사은품으로 "현금"과 "상품권"을 받게 되지요?
현금은 인터넷 개통완료 후
(통신사마다 다르지만) 약 일주일 내외로 송금해드리고 있고요~
상품권은 본사에서 등기 혹은 모바일(문자)로 보내드리고 있습니다^ㅡ^
그런데 문제는...
상품권을 받아 홈플러스나 이마트 등에서 유용히 사용하시는 분들도 있지만,
근처에 마트나 제휴처가 없는 경우에는 상품권이 애물단지가 되어 버린다는 겁니다 ㅠ
[집 근처에 마트가 없으면 상품권은 계륵이 되어 버립니다 ㅠ (저 인물이 누구였더라...)]
그래서 백메가 자체적으로
상품권 ↔ 현금교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a
어떻게 교환하는가?
1. 상품권은 지류(종이)상품권, 모바일 상품권, 그리고 금액권으로 나눠져 있습니다.
2. 백메가에서 인터넷을 가입하실 때 지류상품권을 선택해주세요.
이게 교환하기 수월하거든요~?
다만 통신사에 따라 모바일 상품권만 선택 가능한 경우가 있습니다 ㅠ
그리고 제일 중요한 거!! "문화상품권", "구두상품권", "금액권"은 교환 불가능하고요~
"롯데마트 상품권"은 아예 모바일로만 사용이 가능하니 역시 교환 불가능합니다^^;
3. 만약 모바일 상품권을 수령하셨다면?
해당 상품권을 관할하는 오프라인 고객센터(이마트나 홈플러스 등)에 방문하셔서
핸드폰으로 전송된 문자와 + 본인 신분증을 제시하시면
현장에서 바로 지류상품권으로 교환해줍니다^^a
[오프라인 고객센터에서 지류상품권으로 쉽게 교체 가능합니다]
4. 이 지류상품권을 -> 저희 백메가에 등기 혹은 택배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택배는 착불로 보내주세요. (택배비용은 제가 지불하겠습니다)
등기는 "착불"이 없기 때문에.. 별로 추천드리고 싶지 않습니다^^;;
□ 주소지 : 대구 중구 중앙대로 273 보람상조 빌딩 3층 백메가
□ 전화번호 : 1544-5823
□ 받는이 : 백메가 접수팀
□ 보내는이 : 꼭 가입하신 분의 전화번호 + 이름으로 보내주세요 (그래야 확인이 됩니다^^a)
[이런 식으로 보내주시면 되겠죠?]
5. 택배 (혹은 등기)를 백메가에서 수령하면,
수령한 당일 저녁 8시~11시 사이에
가입시 등록해 주신 계좌로 상품권 전액 그대~~로 현금화해서 송금해드립니다^ㅡ^
22% 제세공과금이나 환전 수수료 떼지 않습니다.
상품권 금액이 15만원이라면? 15만원 그대로 송금해드립니다 ㅎ
아무쪼록 많은 이용바랍니다^ㅡ^
p.s : SK로 가입하시는 고객님께서는 OK 캐쉬백으로 수령하시면
더 수월하고 간편하게 현금 교환이 가능하니 아래 링크를 꼭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a
[OK캐쉬백 -> 현금교환 : http://www.100mb.kr/bbs/board.php?bo_table=information&wr_id=344 ]
전체 댓글1573개
전에 안내드렸던 김사라 입니다
받으셨던 상품권은 백메가로 보내주셨군용 ^_^
그렇다면 어떠한 분의 존함으로 보내주셨는지 말씀해주실 수 있을까요~?
또한 백메가에서는 몇개월에 한번씩 가입과 관련된 내용이나 꿀팁을
이메일이나 문자로 보내드리고 있는데요 :)
이를 직접 받길 원하신다면 아래 댓글로
1) 이번에 개통하신 인터넷 명의자 분의 존함과 핸드폰 뒷번호 네자리
2) QPQPQPQP님의 이메일과 핸드폰 번호
두가지를 말씀해주세요!
010-ㅇㅇㅇㅇ-ㅇㅇㅇㅇ 이렇게 숫자와 하이픈을 붙여 남겨주신다면
010-12**-**** 이와 같이 자동으로 블라인드 되구요~!
이메일은 확인하는대로 제가 직접 블라인드 하겠습니다 +_+
2) ********@naver.com / 010-80**-**** 입니다~
오늘 무사히 도착했고, 전산이 마감되는 8시 전후로 송금 드릴 예정입니당
잠시만 기다려주시겠어요~?
그리고 남겨주신 이메일과 핸드폰 번호로
앞으로의 백메가 연락 받으실 수 있도록 해놓겠습니다 :)
앗, 대신 이메일 고지서 등을 신청하시려면
통신사 본사로 직접 진행하셔야 합니다~!
제가 지금 접수팀에게 후다닥 확인을 요청하였는데,
동봉한 메모가 따로 없어서 기존 농협 계좌로 보내드렸다고 합니다!
헌데 QPQPQPQP님께서 메모를 동봉하셨다고 하니.....
아마도 저희 사장님이 누락한 듯 싶습니다 ㅜ_ㅜ
상품권 택배는 사장님이 직접 확인하는데,
요즘 일이 정신없이 바빠 몰골이 말이 아니라는 대구 직원들의 증언이.... ㅜㅜ 흑흑
불편드려서 너무너무 죄송하구요...!
번거로우시겠지만 농협 계좌를 확인해주시겠습니까?~
어제 오후 6시 1분 경에 송금한 내역이 확인될 것입니다! +_+
빠르게 안내드리기 위해 전화 요청을 올려뒀는데
이미 최경옥 상담원과 통화하셨지요?ㅎㅎ
안내 받으셨지만 간략하게 정리를 해보겠습니다!
현금 사은품은 개통일 기준으로 입금됩니다.
떄문에 2월 25일에 설치 받으셔서 3월 2일 수요일이 입금일이고요~
접수팀 통해 확인해 보니 3월 2일에 현금 사은품을 입금해 드린 것으로 확인했습니다.
(현금 사은품 입금 내역 확인 후 따로 전화주시기로 했다는 소식도 접했어요ㅎㅎ)
상품권은 개통 후 7일이내에 문자로 발송되는데
상품권 문자가 누락되었나 싶어 살펴봤는데 누락된 건 아니었어요!
상품권 문자는 SMS가 단문이 아닌 LMS 장문 문자로 발송되는데
장문 문자의 단점은 도달율이 떨어진다는 점입니다;;
발송은 했는데 스마트폰까지 메시지가 도착하는 시간이 느리거나 누락되는 경우가 더러 있지요😥
그리고 스마트폰의 스팸차단 앱(어플) 덕분에(?) 문자 자체가 도달하지 않을 경우도 있어요.
스팸차단 앱은 사용자가 직접 설치하기도 하지만
통신사들이 스마트폰에 기본으로 탑재하는 경우도 적지 않습니다ㅎㅎ;;
즉, 사용자 의지와는 무관하게 강제로(?) 스팸차단이 실현되는 것이죠💦
이놈의 통신사 제공 스팸차단 앱이 얼마나 똑똑한 지..
정상적인 문자조차도 스팸으로 인식해서 차단해버리는 경우가 부지기수입니다.
드문 경우지만, 미처 문자가 온 지도 모르고 지나치는 경우도 있습니다.
스마트해진 오늘날에는 문자나 카톡, 이메일 등의 알림이 많다보니..
미처 제대로 읽지 못하고 놓치는 경우가 적지 않지요.
광고 메시지로 착각하고 문자를 삭제하는 경우도 더러 있구요!
하여, 상품권은 다시 재발송 해달라고 요청해 뒀는데
7일이내 상품권 문자가 도착하지 않는다면 꼭 말씀해 주세요.
어떤 문제가 있는지 확인하고 문제를 해결해 드리겠습니다.
궁금증이 해소 되었는지요?!
혹, 또 다른 질문 사항 있으시면 언제든지 백메가로 문의주세요🙂
그럼 행복한 금요일 보내시기 바랍니다💛
따로 문의글 남기지않으면 배송비는 못받는듯합니다
백메가의 김가영입니다😊
남겨주신 댓글을 여러번 읽으며
오? 이게 무슨일이지! 했습니다ㅠ.ㅠ💦
민중기님께서 등기로 상품권을 발송해 주셨고,
등기 발송비를 입금 받지 못하신 상황이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들어 살펴보니
3월 초쯤 상품권 현금 교환에 대해 남겨주신 문의글을 확인했어요~!
빠르게 안내드리기 위해 전화 요청을 올려뒀는데
이미 백메가 전문 상담원과 통화하셨지요?ㅎㅎ
현재 택배, 등기로 오는 상품권은 대표님께서 직접 받으시고
-> 고객님 정보, 상품권 금액을 접수팀에 전달하는 방식으로 진행되고 있습니다.
여기서 문제는 도착한 상품권이 등기, 택배 중
어떤 것으로 발송되었는지 일일이 체크하지 않았다는 것입니다ㅠ
등기 발송은 착불은 불가하고 선불로만 보낼 수 있잖아요?
택배는 착불로 도착하면 백메가에서 택배를 받으면서 배송비를 바로 결제할 수 있지만
등기는 선불만 가능하기 때문에 상품권 택배(+등기) 수령 후 전달 과정에 등기 발송인지 아닌지 함께 전달되거나,
전달 받는 담당자가 함께 확인을 했어야 했는데 이를 놓치고 있어 등기비가 입금되지 않았습니다.
이런 실수를 하고 있었다니 정말 죄송합니다..!
민중기님께서 말씀해주셔서 문제를 확인하게 되었고,
등기 여부에 대해 전달하거나 담당자가 체크하기로 했습니다.
말씀해 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입금되지 않은 등기비는 오늘 저녁에 입금해 드릴 예정이에요😊
18시(6시)부터 순차적으로 입금해 드리고 있으니 여유있게 20시(8시) 이후 확인해 주시면 됩니다ㅎㅎ
그럴일 없겠지만..! 입금되지 않는다면 꼭 말씀해 주세요.
어떤 문제가 있는지 확인하고 빠르게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그럼 행복한 저녁 시간 보내세요😆🧡
그렇다면, 인터넷을 가입해주신 가입자(명의자)분의
1) 존함과,
2) 휴대폰 번호를 (010-XXXX-XXXX : 형태로)
→ 댓글로 모두 말씀해주시겠어요~?!
(지금 당장은.. 가입자분의 정보를 알 수가 없기에;; 바로 확인해드리고 싶어도 확인이 어렵네요;;)
언제든 댓글 남겨주시면? -> 제가 바로 확인하고!
개인정보는 지워드리고! (= 참고로, 휴대폰번호는? 자동으로 블라인드 처리가 됩니다)
최대한 빠르게 조치 취해드리겠습니다~!+_+b
그럼.. 저는 겡걍 겡걍님의 회신을 기다릴게욧~(∗❛⌄❛∗)
작년에 KT인터넷을 가입하실 당시,
롯데 모바일 상품권으로! (4만원) 신청해주신 내용이 확인되더라고요~! 후후
개통 후 시일이 많이 지났기에..
지금 시점에서는, 다른 상품권 종류로는 변경이 불가해서요~;;
-> 하여, 이번에도 동일하게.. '롯데 모바일 상품권'으로! 재발송 요청 넣어두겠습니다~!+_+b
(다시 상품권 문자 받으시기까지 시간이 다소 소요될 수도 있으니..
천천히 기다려주시면 더더욱 감사하겠습니다~!>.<)
상품권 문자는~?! 재발송 요청일로부터 약 7일 안에 받으시게 될 테니까요~!
혹시라도.. (그럴 가능성은 희박하지만)
예정일 이후까지도 소식 없으면? 꼭 말씀 남겨주시고요~*
오늘도 평안한 저녁 맞으시기 바랄게요~!
감사합니다~ღ˘‿˘ற꒱
이전에 남겨주신 문의 글에서 답변드렸던 백메가 곽은정입니다 +_+
이미 KT 패밀리 상품으로 가입 진행하셨군요😊😊
상품권 변경을 위해 가입 진행해 드린 상담원 통해
부평피바다님의 상황을 전달드렸습니다.
앞서 진행 중인 상담 마치면 연락드려서 촥촥 진행해 드릴 것이니 조금만 기다려주세용^0^
지난달에 만나뵈었던 백메가 곽은정입니다ㅎㅎ
아마 바쁘셔서 상품권을 못 보내다가 오늘 보내주신거쥬? 😊
혹시 몰라 교환담당자분에게 다시 한 번 소울트리님 상황을 전달드렸으니
교환에 대해선 전~~~혀 우려치 말아주세용
그럼, 소울트리님!! 이용하시다 언제든 궁금증이 생기면 부담없이 들러주시고요..!
행복한 연말 보내세요 +_+
1월 중 가입하고 근처에 이마트가 없어 교환을 늦게했네요.
상품권 8만원 Cu편의점 택배로 선불 접수했고 오늘 백메가에 도착했다고 합니다. 전**으로 보냈습니다.
현금 입금이 이번 주 중으로 가능할까요?
오! 안그래도 이력을 확인해보니
상품권이 잘 도착해서 오늘 중에 입금 예정에 있더라구요 >ㅅ<~!!
보통 저녁 6~8시 사이로 입금되고 있으니, 시간 되면 <카카오뱅크 뒷4자리 9098> 계좌를 확인해주세요!
사람이 일일이 송금하고 있다보니 혹여 금액이 잘못 들어가거나
문자는 드렸는데 입금이 되지 않는 경우가 아주아주 드물게 있는데 댓글 주시면 바로 확인해서 조치해드리겠습니다.
못 받아보시는 경우는 없을테니 저만 믿어주시와요 ㅎㅎ
그나저나 설치받으신 인터넷은 문제없이 잘 사용하고 계신지요?
혹시라도 사소한 문제라도 생기면 지체마시고 백메가를 찾아주세요
가입했다고 땡이 아니라, 사후 케어까지 완벽하게 책임질 것이랍니다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꾸벅)
최근 저희 통해 KT인터넷 가입해주신 고객님이시군요~!
이렇게 만나뵙게 되어 반갑습니다 *_*
그나저나 가입 후 받아보신 상품권을 사용할 곳이 마땅치 않으신 모양이군요ㅠ
이미 확인하신 것처럼 이마트전용금액권과 에스오일 상품권은 백메가에서 현금교환을 도와드릴 수가 없습니다ㅠ
하여 원하시면 다른 상품권으로 교환해드릴 수 있어요~!
상품권 권종 변경은 개통 후 익월 말까지만 가능한데,
개통하신 지 얼마 되지 않아 바로 변경하실 수 있거든요! :)
(대신 재발송되기까지 시간은 1~2주 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
상품권을 삭제한 후, 다시 보내드리는 거라서요!)
하여 아래 종류 중에 한가지 골라주시면 권종 변경 도와드릴 수 있도록 할게용~!
-모바일(SMS)상품권 : 농협, 홈플러스, 롯데, 현대
-등기(지류)상품권 : 농협, 롯데, 신세계
회신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_* (꾸벅)
그렇다면, 저는 상품권을 받아도 사실상 현금으로 교환하고자 해서요!
우선은 현재 신청한 이마트 금액권 취소하고, 교환이 가능한 지류상품권(신세계)으로 신청하겠습니다.
번거롭게 해드려 죄송해요ㅠ 고맙습니다!!!
인터넷 정말정말 잘 되서 아주 만족해요~~ 행복한 주말 보내세용!
그러면 신세계(지류)로 교환해서 발송되게끔 해드리겠습니다 *_*
혹시 시간이 지나도 너무 소식이 없으면 꼭 말씀해주세요!
바로 어떻게 된 일인지 확인해서 피드백드리겠습니다 :) 헤헷😍
ps. 인터넷 만족하며 쓰고 계신다니 다행입니다🧡
정말 죄송합니다.
어떻게 된 일인지 확인해보니 제가 당시에 지류상품권 교환요청을 누락했었더라구요;;
답변드리면서 요청해야지 해놓고, 다른 일이 들어와 깜빡했던 것 같습니다😱😱
오래 기다리셨을텐데 죄송합니다.
전화상으로 안내받으셨겠지만,
받아보셨던 모바일상품권을 저희측에서 사용하고 해당 금액만큼 현금으로 따로 금요일에 입금해드리고자 하는데요!
기다리신 시간에 대해 너무 죄송한 마음이 큽니다;;
그래서 따로 작은 선물을 문자메세지로 보내드렸는데 아마 5~10분 이내로 받아보시지 않을까 싶어요!
해당 기프티콘은 케익+뜨거운커피 세트지만 아이스커피로 교환하셔도 차액이 발생하지 않으니,
무더운 여름, 시원한 커피 한 잔 드시면서 더위를 식히시면 좋겠습니다..❤
다시 한 번 기다리게 해드려 죄송합니다! ㅜㅜ 따흑
남겨주신 내용과 정보 확인하자마자 담당자 통해 확인 요청을 했습니다!
이미 담당자 통해 전화로 안내 받으셨지요~?!
택배가 도착했을 때 빠르게 확인했어야 했는데 확인이 늦었다니..!
기다리게 해드려 정말 죄송합니다.
현금은 오늘 바로 입금해 드릴 예정이고요!
18시 이후에 순차적으로 입금되니 19시쯤 확인하시면
백메가에서 보내드린 입금 내역을 확인하실 수 있을 거예요.
그럴 일 없겠지만.. 혹, 입금되지 않았다면 꼬~옥 말씀해 주세요.
빠르게 달려와 문제를 해결해 드리겠습니다🤗
그럼 행복한 금요일, 주말 보내세요💛
저는 백메가의 이루다라고 해요~~!!^ㅁ^)//
그런데....문의해주신 상품권은... 아마도!!
농촌이 아닌! 농협사랑상품권 말씀이시겠지용~~??
요 '농협사랑상품권' 이라면~~?! 현재 유일하게
헬로비전 가입 시 선택 가능한 상품권 종류거든요~~!!
따라서~~!!
저희 백메가를 통해서 헬로비전을 가입하시고 받은!
'농협사랑상품권'이 맞다면~~?!!
ㄴ 당연히!! 현금 교환도 가능하답니다~~!!>ㅂ<bbb
해서, 현금교환 원하시면~~?! 이 글에 안내 된 대로,
백메가로 착불 택배로 보내주시면 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