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초 발행 : 2013. 11. 30.
최종 업데이트 : 2021. 04. 01.
[당부의 말씀]
1) 인터넷 개통하시면서 수령한 상품권만 교환 가능합니다!!
2) 이마트 금액권 교환은 불가능합니다 ㅠ
저희 백메가에서 인터넷을 개통하시면
사은품으로 "현금"과 "상품권"을 받게 되지요?
현금은 인터넷 개통완료 후
(통신사마다 다르지만) 약 일주일 내외로 송금해드리고 있고요~
상품권은 본사에서 등기 혹은 모바일(문자)로 보내드리고 있습니다^ㅡ^
그런데 문제는...
상품권을 받아 홈플러스나 이마트 등에서 유용히 사용하시는 분들도 있지만,
근처에 마트나 제휴처가 없는 경우에는 상품권이 애물단지가 되어 버린다는 겁니다 ㅠ
[집 근처에 마트가 없으면 상품권은 계륵이 되어 버립니다 ㅠ (저 인물이 누구였더라...)]
그래서 백메가 자체적으로
상품권 ↔ 현금교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a
어떻게 교환하는가?
1. 상품권은 지류(종이)상품권, 모바일 상품권, 그리고 금액권으로 나눠져 있습니다.
2. 백메가에서 인터넷을 가입하실 때 지류상품권을 선택해주세요.
이게 교환하기 수월하거든요~?
다만 통신사에 따라 모바일 상품권만 선택 가능한 경우가 있습니다 ㅠ
그리고 제일 중요한 거!! "문화상품권", "구두상품권", "금액권"은 교환 불가능하고요~
"롯데마트 상품권"은 아예 모바일로만 사용이 가능하니 역시 교환 불가능합니다^^;
3. 만약 모바일 상품권을 수령하셨다면?
해당 상품권을 관할하는 오프라인 고객센터(이마트나 홈플러스 등)에 방문하셔서
핸드폰으로 전송된 문자와 + 본인 신분증을 제시하시면
현장에서 바로 지류상품권으로 교환해줍니다^^a
[오프라인 고객센터에서 지류상품권으로 쉽게 교체 가능합니다]
4. 이 지류상품권을 -> 저희 백메가에 등기 혹은 택배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택배는 착불로 보내주세요. (택배비용은 제가 지불하겠습니다)
등기는 "착불"이 없기 때문에.. 별로 추천드리고 싶지 않습니다^^;;
□ 주소지 : 대구 중구 중앙대로 273 보람상조 빌딩 3층 백메가
□ 전화번호 : 1544-5823
□ 받는이 : 백메가 접수팀
□ 보내는이 : 꼭 가입하신 분의 전화번호 + 이름으로 보내주세요 (그래야 확인이 됩니다^^a)
[이런 식으로 보내주시면 되겠죠?]
5. 택배 (혹은 등기)를 백메가에서 수령하면,
수령한 당일 저녁 8시~11시 사이에
가입시 등록해 주신 계좌로 상품권 전액 그대~~로 현금화해서 송금해드립니다^ㅡ^
22% 제세공과금이나 환전 수수료 떼지 않습니다.
상품권 금액이 15만원이라면? 15만원 그대로 송금해드립니다 ㅎ
아무쪼록 많은 이용바랍니다^ㅡ^
p.s : SK로 가입하시는 고객님께서는 OK 캐쉬백으로 수령하시면
더 수월하고 간편하게 현금 교환이 가능하니 아래 링크를 꼭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a
[OK캐쉬백 -> 현금교환 : http://www.100mb.kr/bbs/board.php?bo_table=information&wr_id=344 ]
전체 댓글1506개
백메가 다시 찾아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아이코.. 그런데 정말 죄송하게도 ㅜㅜ
개인적으로 보유하고 계신 상품권은 이제 교환을 도와드릴 수가 없게 되었습니다...
올해 6월까지만 해도 백메가 가입자 분이시라면
개인 보유 상품권까지도 함께 도의적으로 교환해드렸었는데,
수수료 규모가 감당하기 어려울 정도로 커지다 보니..
피치못할 결정을 내렸답니다 ㅠ_ㅜ
큰 도움 드리지 못해서 죄송합니다... 에고...
지금은 '가입 당시 받으셨던 상품권'만을 교환해드리고 있는데..
혹시 아직까지 신세계 상품권을 사용하지 않으셨다면 백메가로 보내주시겠어요~!?
해당 상품권은 --> 현금으로 바로 교환 도와드릴 수 있습니다!
닉네임이 낯익은걸보니 백메가를 자주 찾아주셨었나봐요ㅎㅎ
장기 가입 고객이시라면 단골손님이시쥬!
헌데..어쩌지요ㅠ.ㅠ
상품권 -> 현금 교환은 가입 후 받으신 상품권만 교환해 드릴 수 있습니다..따흑..
올해 7월부터 따로 보유하고 계신 상품권은 교환해 드리지 않고 있거든요.
바로 윗 댓글을 보셨을 수도 있겠지만
수수료 문제 때문에 가입 외 가지고 계신
상품권 교환은 스탑한 상황이지요ㅠ
상품권을 사용하지 않아 필요가 없는 상황이시라면
매입처로 방문하시어 현금으로 교환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슬픈 소식을 전해드릴 수 밖에 없다니 참으로 속상하네요.
2020년이 얼마남지 않았습니다.
코로나 때문에 1년 휙 날린거 같다는 기분도 들구용ㅎㅎ
가족분들과 행복한 연말 보내십시오! 메리크리스마스 입니당♡♡
상품권이 여러 종류가 있는데, 백메가 가입시 받은 상품권 금액이 얼마인지 기억이 안나네요.
어떻게 알 수 있을까요? 그 가격만 교환 요청하려고 합니다.
다행히 로그인하신 정보로 가입자분이 조회되었는데
올해 6월에 SK 상품을 설치받으셨고,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 7만원이 지급된 것으로 확인되었어요.
아마 상품권은 이미 지류(종이)로 변경하셨을 것으로 예상되는데
"대구 중구 중앙대로 273 보람상조 빌딩 3층 백메가"
요 주소지로 보내주시면 전액 그대로 현금화해드리겠습니다 +_+
허나.. 호오옥시나 해서 말씀드리면 금요일부터 일요일까지 연휴인지라
금주 목요일 늦게 상품권이 도착하는 경우엔
다음주 월요일 저녁에 지급될 수도 있으니 양해 부탁드려요^^;
또한, 현금 입금될 때가 지난 듯한데
입금 이력에 보이지 않는다면 저에게 꼭 말씀해주시겠어요?
어찌된 일인지 확인해본 후, 어떠한 문제가 있어도 못 받으시는 일이 없도록
제가 끝까지 책임드리겠습니다~!
그러니 요것은 전혀 우려치 말아주세용 +_+
이번에 LG인터넷 설치를 마쳐주신 걸로 확인되네요! ㅎㅎ
저희 믿고 가입까지 진행해주셔서 머리 숙여 감사드립니다~! (꾸벅)
상품권은 어제 발송마쳐주셨군요?
그렇담.. 빠르면 오늘이나 내일안에 도착할텐데 대구사무실에 택배가 도착하면
곰탱군빵야님에게 "잘 도착했습니다~" 하고 안내문자가 갈 것이고요~! >.<ㅎㅎ
그날 당일 저녁 6~8시 사이로 보내주신 7만원 현금입금이 들어갈테니 확인해봐주세요!
사람이 일일이 송금하고 있다보니 혹여 금액이 잘못 들어가거나
문자는 드렸는데 입금이 되지 않는 경우가 아주아주 드물게 있는데.. ㅠ
댓글 주시면 바로 확인 후 처리해드리겠습니다!
못 받아보시는 경우는 없을테니 저만 믿어주세용 >.<
그나저나 설치받으신 LG인터넷, IPTV는 잘 사용하고 계신지요? ^-^
혹시라도 다른 문제가 생기면 지체마시고 백메가를 찾아주세요
가입했다고 땡이 아니라, 사후 케어까지 완벽하게 책임질 것이랍니다~! +_+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꾸벅)
오늘 신세계상품권 8만원 보냈습니다 확인후 입금처리 부탁드릴께요~~
우체국택배 71207 0201 4342로 보냈습니다!
오옷~~!! 오늘 상품권을 발송해주셨다면,
백메가에는 빠르면 내일 (늦어도 이번주 안에?) 도착하겠네용~~☆
도착이 확인되는대로 -> 알림 문자를 따로 보내드릴 예정이구요~~!!
상품권 도착 & 확인 시간이 많~이 늦지 않는 한은?
택배가 도착한 당일! 바로 현금 입금까지 해드릴 거예요~~!!>ㅂ<bbb
ㄴ 해서, 쪼금만 더 기다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당~~!! 후후후
p.s.
참! 이번에 받으신 상품권이 총 7만원이었을 텐데...8만원은 오타겠쥬~?
우리 백메가의 단골(!) 고객님이신데, 같이 해드려야쥬~~♡ 흐흐
다만, 이제는~?! 아쉽게도....
저희 백메가를 통해서 신규가입 혹은 재약정 진행시 받으신 상품권만!
현금으로 교환해드릴 수 있게 변경되었다는 점...!!
꼬옥 기억해주시면 더더욱 감사하겠습니당~~!!^ㅂ^a
수너군님~~!!
연휴 후유증 이겨내시고! 오늘 남은 하루도 화이팅하시구용~~☆
새해엔 더욱 건강하시고 복도 많~이 받으셔용!! 항상 감사합니다~~♡
보낸 상품권이 16일에 배송 완료된것으로 확인되는데 아직 입금확인이 안되어 확인부탁드리겠습니다~!
상품권 택배는 저희 대표님이 직접 확인하시고
-> 담당자분께 따로 사진으로 전달하여 처리되도록 하는데유~~!!
-> 이때 하필 수너군님 건 이미지 확인을 놓쳤었다고 합니다~~;;;;
지금 제대로 재확인했구요 + 오늘 바로 입금될 예정이에요~~☆
하여, 오늘 저녁 7시 이후에 계좌를 확인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오래 기다리게 해드려서 정말정말 죄송합니다...!ㅠㅅㅠ)//
지난달에 LG유플러스 인터넷과 TV를 가입하셨지요~!?
다행히 로그인하신 정보로 가입자분이 확인되었는데
어제 오후(2월 17일)에 가입 당시 알려주셨던
기업은행 계좌로 7만원이 지급된 것으로 확인되어요 +_+
찬찬히 입금 내역을 살펴보시고
호오옥시나 보이지 않는다면 저에게 꼭꼭 말씀해주시겠어용~!?
어떠한 문제가 있어도 제가 끝까지 책임드리겠습니다^^
수령하시고 입금처리 부탁드려요
전에 문의게시판에서 안내 도와드렸던 김사라입니다~♡
개통을 마치시고 상품권까지 무사히 수령하셨군요!
사용하시는 데엔 문제가 없는지요 +_+
혹시나 작은 문제라도 생긴다면 꼭꼭 말씀해주세요~
그리고 오늘 상품권을 백메가로 보내주셨군요 :)
아마도 빠르면 내일, 늦으면 토요일 경에 도착할텐데
토요일은 백메가가 당직직원에 한해서 오후 2시까지만 근무하는 지라
택배기사님이 늦게 방문하신다면 당일에는 수령이 어려울 거에요 ㅜㅜㅎㅎ
오, 물론 분실 위험은 전혀 없으니 염려마시구요!
월요일에 출근하는대로 확인하고 순차적으로 송금 도와드리겠사오니
찬찬히 기다려주시길 부탁드립니당 후후
감사합니다 ^▽^~!! 유닌님!!
썸머님, 안녕하세요~!!
문의게시판에서 폭풍 대화(?) 나눴던 곽은정입니다^^
이제 고민하던 일이 슬슬 마무리되고 있어서 정말 정말 다행이에요.
교환에 문제없도록 담당자분에게
썸머님 상황 먼저 잘 전달드리겠습니다 +_+
(그럴 일은 없겠지만 혹시 문제 생기면 저에게 꼭 말씀해주세용)
그나저나 상품권 발송하실 때 정보는
가입자(대표명의자)인 동생 정보로 기재해주셨겠지요? ㅎㅎ
혹여나 썸머님 정보로 남겨주셨다면 교환 담당자분이 깜짝 놀랄 수 있어서
돌다리도 두들겨보고 건너는 심정으로 한 번 살펴주세요~
박스 안에 상품권과 각종 정보 적은 종이를 동봉했는데 거기에 가입자 동생 이름을 적어놓긴 했는데요 ㅠㅠ 번거롭게 되어 죄송해요 ㅠㅠ 혹시 여기에 남겨도 괜찮을까요?
가입자는 이** 010-20**-**** 입니다 ㅠㅠ 계좌는 제 계좌 만으로 계속 이용했는데 그거는 문제없지요?
상자 안에 동생 정보를 적어주셨다면
담당자분이 알아서 센스있게 촥촥 교환해주실 겁니당
허나, 돈 문제는 아주 중요한 문제 + 두 번 강조한다 해서 문제될 게 없으니
담당자분에게 "썸머님께서 요렇게 보내주셨는데
문제없이 교환되도록 잘 부탁드립니다~" 하고 전해드렸어요 +_+
혹시 상자 안에 썸머님 계좌를 함께 메모하셨다면
해당 계좌로 보내드릴 것이고,
따로 메모가 없다면 가입 당시에 알려주셨던 썸머님 계좌로 보내드릴 것이니
역시나 이 또한 우려치 말아주세요ㅎㅎ
이렇게 또 인사 남겨주셔서 저도 넘나 감사드립니다♡
(이제 다행히 당분간 크게 신경쓰실 일은 없겠군요 +_+bb)
고럼, 오늘 하루도 즐~겁게 마무리하시고요,
다음에 또 만나뵈어용^^
상품권 금액이 작다고 해서 고민하실 필요는 없습니다~ㅎㅎ
NJE님께서 현금으로 교환하길 원하신다면 백메가로 보내주세요!
택배는 위 본문 내용에 기재되어 있는대로 착불로 보내주시면 되구요~
입금 시간은 위 내용을 모두 확인하셨겠지만 상품권이 도착한 당일날 현금 사은품이 입금됩니다 :)
상품권 교환에 대한 궁금증이 해소 되었는지요?!
혹, 또 다른 질문사항 있으시면 언제든지 백메가로 말씀해 주세요.
빠르게 달려와 성심성의껏 안내드리겠습니다^.^
그럼 행복한 월요일 보내시기 바랍니다♡
오! 우체국 택배가.. 오늘 오전에 발송되었다면~?
빠르면 내일..! 저희 백메가에 도착할 것으로 예상되네요~!^~^*
(인터넷 가입해주신 명의자분의 존함과 휴대폰 번호를 적어서 보내주셨겠지용~?!ㅎㅎ)
1) 택배가 도착하여 -> 저희 담당자분께서 확인하는대로 -> 알림 문자 넣어드릴 것이고요~!>.<b
2) 상품권 도착 확인 후,
빠르면 그날 당일 저녁! 늦어도 그 다음날!
현금으로 입금해드리고 있으니, 염려치 마셔요~•'-'•)و✧
(참고로, 현금 입금 내역은~?! 오후 7~8시 이후에 확인 가능하시답니다..!)
3) 혹~시라도.. 입금이 늦어져서 염려되시면..! 댓글 바로 남겨주시겠어요~?! (찡긋)
참신성님~! 저희 백메가를 믿고! 귀한 인연을 맺어주셔서 정말 고맙습니다~!
그럼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시기 바랄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