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신정권님의 글

상품권 => 현금교환_____드루와~ 드루와~

회원님의 사진
  • 신정권
  • 댓글: 1,559
  • 조회: 427,030

최초 발행 : 2013. 11. 30.

최종 업데이트 : 2021. 04. 01.

 

[당부의 말씀]

1) 인터넷 개통하시면서 수령한 상품권만 교환 가능합니다!!

2) 이마트 금액권 교환은 불가능합니다 ㅠ

3) 에스오일 주유상품권도 현금교환 불가합니다ㅠ

 

 

wz_1948607946_6221b2af8b6c86799cb29a926eded42c.jpg

 

 

 

저희 백메가에서 인터넷을 개통하시면

사은품으로  "현금""상품권"을 받게 되지요? 

 

현금은 인터넷 개통완료 후

(통신사마다 다르지만) 약 일주일 내외로 송금해드리고 있고요~

상품권은 본사에서 등기 혹은 모바일(문자)로 보내드리고 있습니다^ㅡ^

 

 

그런데 문제는...

상품권을 받아 홈플러스나 이마트 등에서 유용히 사용하시는 분들도 있지만,
근처에 마트나 제휴처가 없는 경우에는 상품권이 애물단지가 되어 버린다는 겁니다 ㅠ

 

 

wz_3666906927_1255fdd87f0b803334fab3744a002b87.jpg 

[집 근처에 마트가 없으면 상품권은 계륵이 되어 버립니다 ㅠ (저 인물이 누구였더라...)]

 

 

그래서 백메가 자체적으로

상품권 ↔ 현금교환 서비스제공하고 있습니다^^a
 

  

 

어떻게 교환하는가?

 

1. 상품권은 지류(종이)상품권, 모바일 상품권, 그리고 금액권으로 나눠져 있습니다.

 

 

2. 백메가에서 인터넷을 가입하실 때 지류상품권을 선택해주세요.

이게 교환하기 수월하거든요~?

다만 통신사에 따라 모바일 상품권만 선택 가능한 경우가 있습니다 ㅠ

그리고 제일 중요한 거!!  "문화상품권", "구두상품권", "금액권"은 교환 불가능하고요~

"롯데마트 상품권"은 아예 모바일로만 사용이 가능하니 역시 교환 불가능합니다^^;

 

 

3. 만약 모바일 상품권을 수령하셨다면?

해당 상품권을 관할하는 오프라인 고객센터(이마트나 홈플러스 등)에 방문하셔서

핸드폰으로 전송된 문자와 + 본인 신분증을 제시하시면

현장에서 바로 지류상품권으로 교환해줍니다^^a

 

 wz_3666906927_e16ee0e85fd0bd1b6133eb891b008c35.jpg

[오프라인 고객센터에서 지류상품권으로 쉽게 교체 가능합니다]
 

 

 

4. 이 지류상품권을 -> 저희 백메가에 등기 혹은 택배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택배는 착불로 보내주세요. (택배비용은 제가 지불하겠습니다)

등기는 "착불"이 없기 때문에.. 별로 추천드리고 싶지 않습니다^^;;

 

 

□ 주소지대구 중구 중앙대로 273 보람상조 빌딩 3층 백메가

□ 전화번호 : 1544-5823

□ 받는이백메가 접수팀

□ 보내는이 : 꼭 가입하신 분의 전화번호 + 이름으로 보내주세요 (그래야 확인이 됩니다^^a)

 

 

wz_1893618444_38b9e29ed33f5db2cb28c89795a39d55.jpg 

[이런 식으로 보내주시면 되겠죠?]
 

 

 

​5. 택배 (혹은 등기)를 백메가에서 수령하면,

수령한 당일 저녁 8시~11시 사이에

가입시 등록해 주신 계좌로 상품권 전액 그대~~로 현금화해서 송금해드립니다^ㅡ^

 

22% 제세공과금이나 환전 수수료 떼지 않습니다.

상품권 금액이 15만원이라면? 15만원 그대로 송금해드립니다 ㅎ

 

아무쪼록 많은 이용바랍니다^ㅡ^ 

 

 

 

p.s : SK로 가입하시는 고객님께서는 OK 캐쉬백으로 수령하시면

더 수월하고 간편하게 현금 교환이 가능하니 아래 링크를 꼭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a

 

[OK캐쉬백 -> 현금교환 : http://www.100mb.kr/bbs/board.php?bo_table=information&wr_id=344 ] 

전체 댓글1559

  • 회원님의 사진 Juan
    홈플러스 어제 발송했습니다 ^^
  • 회원님의 사진 최유진
    @Juan안녕하세요, Juan님~!
    백메가 미소지기 최유진이에요~♥.♥

    저희 백메가를 믿고! LG상품들 가입을 맡겨주셔서 넘넘 고맙습니다~!ღ˘‿˘ற꒱

    오! 상품권 택배를 어제 발송하셨다면~?!
    1) 빠르면 오늘! 저희 백메가 대구본부에 도착할 것으로 보이고요..!
    2) 택배 도착이 확인되면~?!
    담당자분께서 도착알림 문자를 넣어드리고 있답니다~!+_+b
    3) 또한 도착확인 시간이 저녁이 아닌 한..! 도착 당일에 바로 입금까지 이뤄지지요~*

    -> 하여, 조금만 더 기다려주시면 감사하겠고요~!^0^

    + 만에 하나.. 혹시라도!
    택배도착일 다음날 밤 늦게까지도 입금 확인이 안된다면~?!
    바로 댓글 남겨주세요~! 그럼 빠르게 확인하고 처리(!)해드리겠습니다~!•'-'•)و✧


    그럼..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Juan님~!
    정말 감사합니다~(∗❛⌄❛∗)
  • 회원님의 사진 캐이유
    어제 우체국택배로 농협지류 보냈습니다.강**
  • 회원님의 사진 캐이유
    @캐이유토요일 택배수령확인문자받았는데 저녁에 입금이 안된걸보니 주말은 입금이안되는건가봐요.
  • 회원님의 사진 이루다
    @캐이유아하, 캐이유님~~!!^ㅁ^)//
    말씀하신대로, 주말에는 현금 입금이 어렵답니다~~;;;

    하여, 주말에 도착한 상품권 택배는??
    월요일에 입금처리 해드리고 있습지요~~!!>ㅅ<bbb
    따라서! 오늘 저녁 7~8시 이후에 확인해주시겠어용~~?!!

    그럼, 캐이유님!!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시구요~~!!

    저녁에 입금 확인도 부탁드릴게용!! 감사합니다~~♡
  • 회원님의 사진 날날
    안녕하세용!! 오늘 신세계 상품권 5만원을 우체국에서 등기로 발송했습니다! 우편물 마감시간 전에 조금 급하게 보내느라 봉투로 포장했더니 등기로만 접수된다고 하시기에 등기로 발송드렸어도 괜찮은걸까요?ㅠ_ㅠ
  • 회원님의 사진 이상희
    @날날오! 물론입니다 ㅎㅎ 등기/택배 중 어떤 걸로 보내실지는 자유이기 때문에 뭐든 상관없어유 +_+
    주소만 맞게 잘 보내주셨다면 되구용~~!

    등기비용도 넉넉하게 3천원 포함해서 입금해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택배로 보내주셨다면 착불로도 보내실 수 있었을텐데 등기는 무조건 선불이라 날날님께서 지불하셨을테니까유!! 헤헤^.^
    입금일은 등기가 도착하는 당일 저녁에 보내드릴 수 있는데, 조금만 기다려주시길 바라겠습니다~~😆
  • 회원님의 사진 날날
    @이상희오늘 입금해 주신 것 확인하였습니다! 친절한 답변과 빠른 처리 너무 감사합니다💕
  • 회원님의 사진 이상희
    @날날흐흐, 잘 들어왔다니 다행입니다❤
    이밖에 다른 문의사항이나 궁금한 점은 언제든 편히 찾아주세용!!
    발 빠르게 달려와 회신드리겠습니다 ㅎㅎ

    그나저나 2021년도 얼마 남지 않았네요~
    올 한해 마무리 잘 하시고 해피해피한 연말되시길 바라겠습니다🥰🥰
  • 회원님의 사진 hs****
    어제 저녁에 동네 세븐일레븐편의점을 통해 롯데택배 착불로 상품권 발송하였습니다. 운송장이 아직 조회 안되고 있어 며칠 걸릴 듯 합니다.
  • 회원님의 사진 한아름
    @hs****앗 ^ㅡ^ hs님~~! 상품권 보내셨군요!

    착불로 잘 보내셨습니다~! hs님의 소중한 택배비 아끼셔야죠~ 후후 ^^

    빠르면 내일 ~ 늦으면 목요일 중으로 도착할텐데, 도착하는 날 전산이 마감되는 오후 8시를 전후로 송금이 이루어질테니

    찬찬히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감사합니다 ^0^

  • 회원님의 사진 크리드
    수요일에 편의점을 통해 홈플러스 상품권 4만원을 택배로보내서 오늘 도착한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혹시 확인 가능할까요?
  • 회원님의 사진 곽은정
    @크리드안녕하세요, 크리드님~!
    이전에 문의게시판에서도 만나뵈었던 백메가 곽은정입니다ㅎㅎ
    정말 정말 다행히 KT인터넷 설치를 성공하셨나 봐요😊

    헌데.. 상품권 담당자 통해 확인해보니
    너무나 아쉽게도 아직 상품권 택배가 온 것이 없다고 하네요ㅠ
    수요일에 보내셨다면 오늘 안에 도착할텐데
    혹시 몰라서 담당자분에게 상품권이 도착하면 꼭꼭 알려달라고 말씀드렸습니다 +_+

    이따 피드백받으면 댓글로 상황 전달드리고,
    알림 문자도 한 통 보내드릴게용ㅎㅎ


    -------------------------------------------

    + 앗..! 답변드리고나서 얼마 지나지 않아 피드백받았습니다.
    크리드님의 상품권이 잘 도착했고,
    오늘 18시~20시 경에 입금해드리겠다는 문자를 보내드렸다고 말이지요😍 (문자 받으셨지유~!?)
    (설마 그럴 일은 없겠지만) 혹여나 지급에 문제 생기면 저에게 꼭 말씀해주세요~
  • 회원님의 사진 QPQPQPQP
    택배 수령하셨는지 궁금해서 댓글 답니다~ 제 명의가 아니라서요. 혹시 이후 상황이나 문자로 받아야할 내용이 있다면 제 번호로 받고 싶은데 가능할까요?
  • 회원님의 사진 김사라
    @QPQPQPQP오! QPQPQPQP님~ ㅎㅎ
    전에 안내드렸던 김사라 입니다

    받으셨던 상품권은 백메가로 보내주셨군용 ^_^
    그렇다면 어떠한 분의 존함으로 보내주셨는지 말씀해주실 수 있을까요~?

    또한 백메가에서는 몇개월에 한번씩 가입과 관련된 내용이나 꿀팁을
    이메일이나 문자로 보내드리고 있는데요 :)
    이를 직접 받길 원하신다면 아래 댓글로
    1) 이번에 개통하신 인터넷 명의자 분의 존함과 핸드폰 뒷번호 네자리
    2) QPQPQPQP님의 이메일과 핸드폰 번호
    두가지를 말씀해주세요!

    010-ㅇㅇㅇㅇ-ㅇㅇㅇㅇ 이렇게 숫자와 하이픈을 붙여 남겨주신다면
    010-12**-**** 이와 같이 자동으로 블라인드 되구요~!
    이메일은 확인하는대로 제가 직접 블라인드 하겠습니다 +_+

  • 회원님의 사진 QPQPQPQP
    @김사라1) 가입자: 신**(010-22**-****) <-명의로 택배 발송했습니다~
    2) ********@naver.com / 010-80**-**** 입니다~
  • 회원님의 사진 김사라
    @QPQPQPQP오 QPQPQPQP님~! ^^
    오늘 무사히 도착했고, 전산이 마감되는 8시 전후로 송금 드릴 예정입니당
    잠시만 기다려주시겠어요~?

    그리고 남겨주신 이메일과 핸드폰 번호로
    앞으로의 백메가 연락 받으실 수 있도록 해놓겠습니다 :)

    앗, 대신 이메일 고지서 등을 신청하시려면
    통신사 본사로 직접 진행하셔야 합니다~!
  • 회원님의 사진 QPQPQPQP
    @김사라아직 입금이 안됐는데 입금시, 동봉한 계좌로 입금해주시기를 바랍니다~
  • 회원님의 사진 김사라
    @QPQPQPQP오! QPQPQPQP님~
    제가 지금 접수팀에게 후다닥 확인을 요청하였는데,
    동봉한 메모가 따로 없어서 기존 농협 계좌로 보내드렸다고 합니다!

    헌데 QPQPQPQP님께서 메모를 동봉하셨다고 하니.....
    아마도 저희 사장님이 누락한 듯 싶습니다 ㅜ_ㅜ
    상품권 택배는 사장님이 직접 확인하는데,
    요즘 일이 정신없이 바빠 몰골이 말이 아니라는 대구 직원들의 증언이.... ㅜㅜ 흑흑

    불편드려서 너무너무 죄송하구요...!
    번거로우시겠지만 농협 계좌를 확인해주시겠습니까?~
    어제 오후 6시 1분 경에 송금한 내역이 확인될 것입니다! +_+
  • 회원님의 사진 최선호
    2월말에 패밀리결합으로 인터넷을 추가 신청했는데 아직 현금이나 상품권 지급이 안되어서 확인 부탁드립니다.
  • 회원님의 사진 김가영
    @최선호오? 2월말쯤 백메가 통해 가입하신 후 사은품 소식이 없어 문의 댓글을 남겨주셨군요?
    빠르게 안내드리기 위해 전화 요청을 올려뒀는데
    이미 최경옥 상담원과 통화하셨지요?ㅎㅎ

    안내 받으셨지만 간략하게 정리를 해보겠습니다!
    현금 사은품은 개통일 기준으로 입금됩니다.
    떄문에 2월 25일에 설치 받으셔서 3월 2일 수요일이 입금일이고요~
    접수팀 통해 확인해 보니 3월 2일에  현금 사은품을 입금해 드린 것으로 확인했습니다.
    (현금 사은품 입금 내역 확인 후 따로 전화주시기로 했다는 소식도 접했어요ㅎㅎ)


    상품권은 개통 후 7일이내에 문자로 발송되는데
    상품권 문자가 누락되었나 싶어 살펴봤는데 누락된 건 아니었어요!

    상품권 문자는 SMS가 단문이 아닌 LMS 장문 문자로 발송되는데
    장문 문자의 단점은 도달율이 떨어진다는 점입니다;;
    발송은 했는데 스마트폰까지 메시지가 도착하는 시간이 느리거나 누락되는 경우가 더러 있지요😥

    그리고 스마트폰의 스팸차단 앱(어플) 덕분에(?) 문자 자체가 도달하지 않을 경우도 있어요.
    스팸차단 앱은 사용자가 직접 설치하기도 하지만
    통신사들이 스마트폰에 기본으로 탑재하는 경우도 적지 않습니다ㅎㅎ;;
    즉, 사용자 의지와는 무관하게 강제로(?) 스팸차단이 실현되는 것이죠💦

    이놈의 통신사 제공 스팸차단 앱이 얼마나 똑똑한 지..
    정상적인 문자조차도 스팸으로 인식해서 차단해버리는 경우가 부지기수입니다.

    드문 경우지만, 미처 문자가 온 지도 모르고 지나치는 경우도 있습니다.
    스마트해진 오늘날에는 문자나 카톡, 이메일 등의 알림이 많다보니..
    미처 제대로 읽지 못하고 놓치는 경우가 적지 않지요.
    광고 메시지로 착각하고 문자를 삭제하는 경우도 더러 있구요!

    하여, 상품권은 다시 재발송 해달라고 요청해 뒀는데
    7일이내 상품권 문자가 도착하지 않는다면 꼭 말씀해 주세요.
    어떤 문제가 있는지 확인하고 문제를 해결해 드리겠습니다.

    궁금증이 해소 되었는지요?!
    혹, 또 다른 질문 사항 있으시면 언제든지 백메가로 문의주세요🙂
    그럼 행복한 금요일 보내시기 바랍니다💛
  • 회원님의 사진 민중기
    리플에 등기도 괜찮다 그런 뉘앙스를 보고 등기로 보냈는데 그러지마시고 착불로 보내세요
    따로 문의글 남기지않으면 배송비는 못받는듯합니다
  • 회원님의 사진 김가영
    @민중기민중기님! 안녕하세요?
    백메가의 김가영입니다😊

    남겨주신 댓글을 여러번 읽으며
    오? 이게 무슨일이지! 했습니다ㅠ.ㅠ💦

    민중기님께서 등기로 상품권을 발송해 주셨고,
    등기 발송비를 입금 받지 못하신 상황이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들어 살펴보니
    3월 초쯤 상품권 현금 교환에 대해 남겨주신 문의글을 확인했어요~!

    빠르게 안내드리기 위해 전화 요청을 올려뒀는데
    이미 백메가 전문 상담원과 통화하셨지요?ㅎㅎ

    현재 택배, 등기로 오는 상품권은 대표님께서 직접 받으시고
    -> 고객님 정보, 상품권 금액을 접수팀에 전달하는 방식으로 진행되고 있습니다.

    여기서 문제는 도착한 상품권이 등기, 택배 중
    어떤 것으로 발송되었는지 일일이 체크하지 않았다는 것입니다ㅠ

    등기 발송은 착불은 불가하고 선불로만 보낼 수 있잖아요?
    택배는 착불로 도착하면 백메가에서 택배를 받으면서 배송비를 바로 결제할 수 있지만
    등기는 선불만 가능하기 때문에 상품권 택배(+등기) 수령 후 전달 과정에 등기 발송인지 아닌지 함께 전달되거나,
    전달 받는 담당자가 함께 확인을 했어야 했는데 이를 놓치고 있어 등기비가 입금되지 않았습니다.
    이런 실수를 하고 있었다니 정말 죄송합니다..! 

    민중기님께서 말씀해주셔서 문제를 확인하게 되었고,
    등기 여부에 대해 전달하거나 담당자가 체크하기로 했습니다. 
    말씀해 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입금되지 않은 등기비는 오늘 저녁에 입금해 드릴 예정이에요😊
    18시(6시)부터 순차적으로 입금해 드리고 있으니 여유있게 20시(8시) 이후 확인해 주시면 됩니다ㅎㅎ
    그럴일 없겠지만..! 입금되지 않는다면 꼭 말씀해 주세요.
    어떤 문제가 있는지 확인하고 빠르게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그럼 행복한 저녁 시간 보내세요😆🧡
  • 회원님의 사진 겡걍 겡걍
    안녕하세요! 12월 29일에 인터넷 설치 완료했는데 상품권 지급 문자가 확인되지 않아 댓글 남깁니다 ㅠㅠ 이제 와서 찾으려니 제가 못 찾아서 없는 건지.. 혹 확인 부탁드려도 될까요?
  • 회원님의 사진 최유진
    @겡걍 겡걍어머나..! 겡걍 겡걍님~!>.<

    그렇다면, 인터넷을 가입해주신 가입자(명의자)분의
    1) 존함과,
    2) 휴대폰 번호를 (010-XXXX-XXXX : 형태로)
    → 댓글로 모두 말씀해주시겠어요~?!

    (지금 당장은.. 가입자분의 정보를 알 수가 없기에;; 바로 확인해드리고 싶어도 확인이 어렵네요;;)

    언제든 댓글 남겨주시면? -> 제가 바로 확인하고!
    개인정보는 지워드리고! (= 참고로, 휴대폰번호는? 자동으로 블라인드 처리가 됩니다)
    최대한 빠르게 조치 취해드리겠습니다~!+_+b

    그럼.. 저는 겡걍 겡걍님의 회신을 기다릴게욧~(∗❛⌄❛∗)
  • 회원님의 사진 겡걍 겡걍
    @최유진이** / 010-****-**** 입니다! 감사합니다^^
  • 회원님의 사진 최유진
    @겡걍 겡걍회신 주셔서 저야말로 고맙습니다~!^0^

    작년에 KT인터넷을 가입하실 당시,
    롯데 모바일 상품권으로! (4만원) 신청해주신 내용이 확인되더라고요~! 후후

    개통 후 시일이 많이 지났기에..
    지금 시점에서는, 다른 상품권 종류로는 변경이 불가해서요~;;

    -> 하여, 이번에도 동일하게.. '롯데 모바일 상품권'으로! 재발송 요청 넣어두겠습니다~!+_+b


    (다시 상품권 문자 받으시기까지 시간이 다소 소요될 수도 있으니..
    천천히 기다려주시면 더더욱 감사하겠습니다~!>.<)
  • 회원님의 사진 겡걍 겡걍
    @최유진넵 감사합니다~^^
  • 회원님의 사진 최유진
    @겡걍 겡걍아유, 제가 더더 감사합니당~!^~^* 후후

    상품권 문자는~?! 재발송 요청일로부터 약 7일 안에 받으시게 될 테니까요~!
    혹시라도.. (그럴 가능성은 희박하지만)
    예정일 이후까지도 소식 없으면? 꼭 말씀 남겨주시고요~*

    오늘도 평안한 저녁 맞으시기 바랄게요~!
    감사합니다~ღ˘‿˘ற꒱
  • 회원님의 사진 부평피바다
    제가 kt로 신청햇는데 상품권을 이마트로 말씀드렷는데 현금교환가능한걸로 비꾸고싶습니다. 설치 이훙 다시말씀드려도 되는지 아님 지금 말씀드려야되는지요
  • 회원님의 사진 곽은정
    @부평피바다안녕하세요, 부평피바다님~!
    이전에 남겨주신 문의 글에서 답변드렸던 백메가 곽은정입니다 +_+
    이미 KT 패밀리 상품으로 가입 진행하셨군요😊😊

    상품권 변경을 위해 가입 진행해 드린 상담원 통해
    부평피바다님의 상황을 전달드렸습니다.
    앞서 진행 중인 상담 마치면 연락드려서 촥촥 진행해 드릴 것이니 조금만 기다려주세용^0^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