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신정권님의 글

상품권 => 현금교환_____드루와~ 드루와~

회원님의 사진
  • 신정권
  • 댓글: 1,533
  • 조회: 418,481

최초 발행 : 2013. 11. 30.

최종 업데이트 : 2021. 04. 01.

 

[당부의 말씀]

1) 인터넷 개통하시면서 수령한 상품권만 교환 가능합니다!!

2) 이마트 금액권 교환은 불가능합니다 ㅠ

 

 

wz_1948607946_6221b2af8b6c86799cb29a926eded42c.jpg

 

 

 

저희 백메가에서 인터넷을 개통하시면

사은품으로  "현금""상품권"을 받게 되지요? 

 

현금은 인터넷 개통완료 후

(통신사마다 다르지만) 약 일주일 내외로 송금해드리고 있고요~

상품권은 본사에서 등기 혹은 모바일(문자)로 보내드리고 있습니다^ㅡ^

 

 

그런데 문제는...

상품권을 받아 홈플러스나 이마트 등에서 유용히 사용하시는 분들도 있지만,
근처에 마트나 제휴처가 없는 경우에는 상품권이 애물단지가 되어 버린다는 겁니다 ㅠ

 

 

wz_3666906927_1255fdd87f0b803334fab3744a002b87.jpg 

[집 근처에 마트가 없으면 상품권은 계륵이 되어 버립니다 ㅠ (저 인물이 누구였더라...)]

 

 

그래서 백메가 자체적으로

상품권 ↔ 현금교환 서비스제공하고 있습니다^^a
 

  

 

어떻게 교환하는가?

 

1. 상품권은 지류(종이)상품권, 모바일 상품권, 그리고 금액권으로 나눠져 있습니다.

 

 

2. 백메가에서 인터넷을 가입하실 때 지류상품권을 선택해주세요.

이게 교환하기 수월하거든요~?

다만 통신사에 따라 모바일 상품권만 선택 가능한 경우가 있습니다 ㅠ

그리고 제일 중요한 거!!  "문화상품권", "구두상품권", "금액권"은 교환 불가능하고요~

"롯데마트 상품권"은 아예 모바일로만 사용이 가능하니 역시 교환 불가능합니다^^;

 

 

3. 만약 모바일 상품권을 수령하셨다면?

해당 상품권을 관할하는 오프라인 고객센터(이마트나 홈플러스 등)에 방문하셔서

핸드폰으로 전송된 문자와 + 본인 신분증을 제시하시면

현장에서 바로 지류상품권으로 교환해줍니다^^a

 

 wz_3666906927_e16ee0e85fd0bd1b6133eb891b008c35.jpg

[오프라인 고객센터에서 지류상품권으로 쉽게 교체 가능합니다]
 

 

 

4. 이 지류상품권을 -> 저희 백메가에 등기 혹은 택배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택배는 착불로 보내주세요. (택배비용은 제가 지불하겠습니다)

등기는 "착불"이 없기 때문에.. 별로 추천드리고 싶지 않습니다^^;;

 

 

□ 주소지대구 중구 중앙대로 273 보람상조 빌딩 3층 백메가

□ 전화번호 : 1544-5823

□ 받는이백메가 접수팀

□ 보내는이 : 꼭 가입하신 분의 전화번호 + 이름으로 보내주세요 (그래야 확인이 됩니다^^a)

 

 

wz_1893618444_38b9e29ed33f5db2cb28c89795a39d55.jpg 

[이런 식으로 보내주시면 되겠죠?]
 

 

 

​5. 택배 (혹은 등기)를 백메가에서 수령하면,

수령한 당일 저녁 8시~11시 사이에

가입시 등록해 주신 계좌로 상품권 전액 그대~~로 현금화해서 송금해드립니다^ㅡ^

 

22% 제세공과금이나 환전 수수료 떼지 않습니다.

상품권 금액이 15만원이라면? 15만원 그대로 송금해드립니다 ㅎ

 

아무쪼록 많은 이용바랍니다^ㅡ^ 

 

 

 

p.s : SK로 가입하시는 고객님께서는 OK 캐쉬백으로 수령하시면

더 수월하고 간편하게 현금 교환이 가능하니 아래 링크를 꼭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a

 

[OK캐쉬백 -> 현금교환 : http://www.100mb.kr/bbs/board.php?bo_table=information&wr_id=344 ] 

전체 댓글1533

  • 회원님의 사진 winer
    김** ****** 입니다
  • 회원님의 사진 이상희
    @winer앗, winer님~!
    오전에 예현씨와 상담하시고 KT 약정갱신으로 진행해주셨었지요?
    당시 상황을 모두 전달받았습니다.

    알고보니.. 배우자분 휴대폰 이외에도 다른 가족분들 휴대폰이 프리미엄 가족결합으로 묶여있는 상태라..
    명의바꿔 재가입하는 게 불가능하여 약정갱신 해주셨다고 들었어요 ㅠ.ㅠ
    그래서 이번에 약정갱신을 마치셨을텐데요~!

    이렇게 댓글 남겨주신 것은 상품권을 현금으로 교환하기 위함이실텐데..
    가입자분 정보는 댓글이 아닌, 택배와 함께 메모지에 동봉해서 보내주셔야 합니다~!

    1)즉, 며칠 뒤 농협 지류 상품권 10만원이 등기로 발송되어 받아보게 되실 텐데요!
    2) 지류 상품권과 함께 가입명의자분 성함과 연락처를 메모지에 적어 아래 주소로 택배에 동봉해서 보내주셔야 합니다.

    택배 보내주실 주소 : 대구광역시 중구 중앙대로 273 보람상조빌딩 3층 백메가

    3) 그러면 택배가 도착하는 당일 저녁쯤으로 100% 현금화 해서 입금해드릴 것이에요 +_+

    아마 예현씨가 보내주신 상품권 현금교환 안내문자를 오해하신 게 아닐까 싶어  길게 설명드려보았습니다 ㅎㅎ;
    혹시 다른 연유로 가입명의자분 정보를 남겨주신 거라면 꼬옥 말씀해주십시요~! +_+
    감사합니다!!
  • 회원님의 사진 winer
    @이상희네, 알려 주신 주소로 보내겠습니다. 택배로 보내야 하나요, 아니면 등기로 보내도 되나요?
  • 회원님의 사진 이상희
    @winer택배/등기 모두 상관없습니다 ㅎㅎ
    편하신 방법대로 보내주시면 되구요~!

    택배(착불)로 해주시면 되는데, 등기로 보내주신다면 발송 후 저에게 알려주세요~!
    등기비용은 무조건 선불이라 winer님이 내주셔야 하는데 댓글 남겨주시면 등기비용까지 함께 입금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_<
  • 회원님의 사진 상이
    이마트 모바일 상품권 받았는데요...

    이거는 지류상품권으로 교환 못하나요??
  • 회원님의 사진 김사라
    @상이오! 상이님~! 안녕하세요~

    이마트 모바일 상품권은 두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_^
    1) 이마트 상품권
    2) 이마트 전용 금액권
    이렇게 말이죠

    전자라면 지류 상품권으로 교환이 가능하나,
    금액교환권이라면 아쉽게도 지류로 변경이 불가능하고
    교환없이 계산대에서 바로 금액 차감되는 방식으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ㅠㅠ

    혹시 어떠한 종류로 받으셨을까요~!?
    상이님께서 가입 시 등록하셨던 정보를 말씀해주시겠습니까?
    명의자 분의 존함 / 지역 (서울, 경기, 부산 등) / 휴대폰 뒷번호 네자리
    이렇게 남겨주시면 된답니다 :)
  • 회원님의 사진 조민영
    잘 설치하고 완전 만족합니다
    오늘 홈플러스 지류5만원권
    택배보내겠습니다^^
  • 회원님의 사진 곽은정
    @조민영안녕하세요, 민영님~! 만나뵙게 되어 반갑습니다😆😆

    오 최근에 LG유플러스 상품을 설치받으셨지요? +_+
    오늘 택배를 보내신다면 늦어도 수요일에는 백메가로 도착하지 않을까 싶은데요~
    (설마 그럴 일은 없겠지만) 호오오옥시 교환에 문제 생기면 꼭꼭 말씀 남겨주세용
    우찌된 일인지 확인해보고 촥촥 설명드리겠습니다ㅎㅎ

    그나저나 설치받으신 인터넷, IPTV는 잘 이용 중이신지요~!?
    LG유플러스 IPTV 만족도가 워낙 높아 큰 불편함없이 이용하실 것으로 예상되는데
    역시나 이용 중 불편함이 있거나 궁금증이 떠오르시면 부담없이 말씀해주시겠어용?
    무엇이든 도움될 수 있는 내 최선을 다해 돕겠습니다^^
  • 회원님의 사진 조민영
    지류상품권 받으셨을까요?
    입금이 안되서요~
  • 회원님의 사진 곽은정
    @조민영아이쿠야ㅠ 민영님 정말 죄송합니다.
    우찌된 상황인지 확인해보니 담당자분 실수로
    동명이인의 다른 고객님께 입금드렸다고 해요ㅠㅠ
    그동안 요러한 실수는 없었는데 어찌나 민망해하던지
    죄송하다는 말씀 잘 부탁드린다고 하셨습니다^^;;;

    현금 사은품은 오늘 저녁에 신한 계좌로 입금될 예정인데
    이번에도 입금에 문제 생기면 저에게 꼭 말씀해주시겠어요?
    제가 끝까지 책임지고 보내드리겠습니다 +_+


    그나저나 말씀하신 문제는 민영님께서 알려주시기 전까지 눈치채기 어려운 문제였는데
    번거롭게 해드려 죄송합니다^^;
    말로만 죄송하다 하는 것도 민망하여 제가 해드릴 수 있는 것이 무엇일지 잠시 고민해보았는데
    피곤하실 때 카페인 충전하실 수 있도록 커피 선물이 좋겠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하여 허락없이 깜짝(?) 선물 보내드렸습니다.
    기쁘게 받아주시면 정말 정말 감사하겠습니다ㅎㅎ
    (친구분과 같이 드실 수 있도록 2잔 보내드렸어용😍)

    요 선물은 MMS 문자로 도착할 예정이고,
    아무리 늦어도 20분 내 도착할텐데요~
    만에 하나 제대로 문자가 도착하지 않는다면 저에게 꼭 말씀해주시겠어요?
    역시나 어떠한 문제가 있어도 끝까지 제가 책임지고 보내드리겠습니다 +_+
  • 회원님의 사진 조민영
    아~~그래서온거군요!!
    시원하게 잘마시겠습니다
    오늘 저녁에 입금처리부탁드립니다
  • 회원님의 사진 곽은정
    @조민영오 다행히 문자는 잘 받으신거쥬~!? +_+
    시간내시어 말씀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녁에 꼭꼭 부탁드린다고 두 번, 세 번 강조하였으니
    요번에는 너무 걱정하지 말아주시고용
    즐거운 금요일 보내세요😆😆
  • 회원님의 사진 뿡뿡카
    이전에 백메가에서 가입진행했었는데 요번에 3년재약정하면서 상품권수령했는데 교환가능한가요?
  • 회원님의 사진 김가영
    @뿡뿡카반갑습니다. 뿡뿡카님! 백메가의 김가영이에요^.^
    오래 전 백메가 통해 가입하신 인터넷 약정이 만료돼 이번에 재약정하셨나봐요!

    재약정하며 받으신 상품권이라면
    백메가 통해 재약정하신 게 아닌 본사 통해 재약정하신 후 받으신 상품권 이지용?!

    먼(?) 옛날 옛적엔 본사 통해 재약정하시고 받으신 상품권도 함께 교환해 드렸었는데
    지금은 백메가 통해 재약정 또는 신규가입 하시고 받은 상품권이 아니라면
    현금으로 교환해 드리는 건 불가합니다..따흐흑..ㅠ

    작년 7월부터 수수료 문제 때문에 이러한 결정을 내리게 되었어용..
    교환해 드릴게요! 라고 시원한 답변을 드리지 못하다니 참으로 속상하네요..!

    상품권을 사용하지 않으신다면 매입처 통해 현금으로 교환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백화점 주변에 은근 상품권 매입처가 많더군요!

    상품권에 대한 궁금증이 해소 되셨을까용?! 
    또 다른 질문사항 있으시면 언제든지 백메가 문을 두들겨 주세요.
    빠르게 달려와 성심성의껏 안내드리겠습니다 :-)

    P.S
    혹, 백메가 통해 재약정하신 후 받으신 상품권이라면 꼭 댓글로 말씀해 주세용!!
  • 회원님의 사진 아리
    인터넷 재가입하고, 상품권을 못 받은거같은데 확인이 가능할까요??
  • 회원님의 사진 김가영
    @아리안녕하세요! 아리님~! 백메가의 김가영입니다 :)
    최근 백메가 통해 SK인터넷을 가입하신 내역을 확인했습니다!

    헌데, 가입하신 SK인터넷은 따로 상품권이 지급되지 않구요!
    전체 현금으로만 입금됩니다.
    상품권이 따로 지급되는 것이라고 착각하신 걸까용?!ㅎㅎ

    혹,  상품권이 아닌 현금 사은품 입금을 말씀하시는 거라면
    현금 사은품은 지난 9월 9일 목요일에 입금해 드렸어용!
    국민은행 계좌로 입금해 드렸으니 입금 내역을 확인해 주시면 됩니다 :)

    사은품에 대한 궁금증이 해소 되었는지요?ㅎㅎ
    약정이 만료되는 그날까지 백메가가 함께할 것입니다.
    도움이 필요하시면 언제든지 백메가를 찾아주세용😃
  • 회원님의 사진 아리
    넵! 확인 했습니다!!
  • 회원님의 사진 김가영
    @아리넹! 아리님😊
    아침, 저녁으로 날씨가 많이 쌀쌀합니당~
    외출하실 때 감기 걸리시지 않게 따뜻하게 입고 나가세용!
    코로나도 조심하십시오!!
  • 회원님의 사진 Juan
    홈플러스 어제 발송했습니다 ^^
  • 회원님의 사진 최유진
    @Juan안녕하세요, Juan님~!
    백메가 미소지기 최유진이에요~♥.♥

    저희 백메가를 믿고! LG상품들 가입을 맡겨주셔서 넘넘 고맙습니다~!ღ˘‿˘ற꒱

    오! 상품권 택배를 어제 발송하셨다면~?!
    1) 빠르면 오늘! 저희 백메가 대구본부에 도착할 것으로 보이고요..!
    2) 택배 도착이 확인되면~?!
    담당자분께서 도착알림 문자를 넣어드리고 있답니다~!+_+b
    3) 또한 도착확인 시간이 저녁이 아닌 한..! 도착 당일에 바로 입금까지 이뤄지지요~*

    -> 하여, 조금만 더 기다려주시면 감사하겠고요~!^0^

    + 만에 하나.. 혹시라도!
    택배도착일 다음날 밤 늦게까지도 입금 확인이 안된다면~?!
    바로 댓글 남겨주세요~! 그럼 빠르게 확인하고 처리(!)해드리겠습니다~!•'-'•)و✧


    그럼..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Juan님~!
    정말 감사합니다~(∗❛⌄❛∗)
  • 회원님의 사진 캐이유
    어제 우체국택배로 농협지류 보냈습니다.강**
  • 회원님의 사진 캐이유
    @캐이유토요일 택배수령확인문자받았는데 저녁에 입금이 안된걸보니 주말은 입금이안되는건가봐요.
  • 회원님의 사진 이루다
    @캐이유아하, 캐이유님~~!!^ㅁ^)//
    말씀하신대로, 주말에는 현금 입금이 어렵답니다~~;;;

    하여, 주말에 도착한 상품권 택배는??
    월요일에 입금처리 해드리고 있습지요~~!!>ㅅ<bbb
    따라서! 오늘 저녁 7~8시 이후에 확인해주시겠어용~~?!!

    그럼, 캐이유님!!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시구요~~!!

    저녁에 입금 확인도 부탁드릴게용!! 감사합니다~~♡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