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꿀팁게시판
  • 1 페이지
  • 신정권님의 글

백메가에서 인터넷을 접수하셨다면? 꼭 읽어주세요^ㅡ^

회원님의 사진
  • 신정권
  • 댓글: 208
  • 조회: 244,733

백메가 운영자 신정권입니다^ㅡ^ 

 

내게 맞는 인터넷 상품을 선택하고, 가입까지 하는 과정이 만만치 않으셨죠?^^

많은 업체 중 저희 백메가를 선택해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하지만 인터넷 접수했다고 끝이 아닙니다;; 

피와 살이 될만한 꿀팁을 간단하게 정리해보았으니 편한 마음으로 읽어주시겠어요?^^a

 

 

 

상품권 ↔ 현금으로 교환

 

wz_3666906927_280768d3eb94273d3a20b0e9b2c08143.jpg
 

 

통신사마다 차이가 있지만, 사은품으로 현금 + 상품권이 함께 나가는 경우가 많습니다.

 

상품권을 받아 홈플러스/이마트 등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도 있지만, 현금의 융통성을 따라올 수는 없지요 ㅠ

 

그래서 백메가 자체적으로 상품권 ↔ 현금교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a

 

제세공과금이나 수수료 떼는 꼼수 부리지 않습니다.

액면가 그대로 100% 송금해드리니 많이 이용해 주세요^ㅡ^

(문화상품권은 교환 불가능합니다 ㅠ)

 

-참고링크 : http://www.100mb.kr/bbs/board.php?bo_table=customer&wr_id=29637

 

 

 

 

열심히 일하는 피싱 조직

 

wz_3666906927_bc975a59344446544d7e00980e3ca77b.png 

 

 

인터넷이나 휴대폰을 가입하게 되면 어느 순간부터 사기 + 피싱 + 불법영업 전화 세례를 받게 됩니다. 

 

이게 다 개인정보 관리 문제입니다. 

개인정보 취급 부주의로 인해 통신사들이 혹독한 징계를 당했음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개인정보는 -> 공용정보 취급되고 있네요ㅠ 

 

피싱 수법은 점점 지능화 되고 있기 때문에 굉장히 주의하셔야 합니다.

대표적인 사례를 소개합니다^^a

 

-참고링크https://www.100mb.kr/bbs/board.php?bo_table=information&wr_id=31589

 

 

이것저것 모르겠다 싶을 때에는?

"내 의지와 무관하게 걸려오는 전화는 ->> 나를 위한 것이 아니다." 

이거 딱! 하나만 기억해주시면 됩니다 ㅎㅎ

 

 

 

 

 

귀찮은 스팸과 작별

 

wz_3666906927_82cd1180491954774cd4e393509e0270.jpg
 

 

스팸전화나 문자는 핸드폰 배터리를 광탈시키죠 ㅠ

 

스팸차단 어플은 현대인의 필수 아이템입니다^^

자신 있게 소개합니다! 

 

-참고링크 : http://www.100mb.kr/bbs/board.php?bo_table=information&wr_id=843 

 

 

 

 

 

인터넷에 장애가 생기면?

wz_3666906927_be43c6d0590400a79a05c7d5d8733da6.png
 

 

한 순간이라도 인터넷이 끊기면 매우 당황스럽습니다;;

하지만 왠만한 문제는 응급조치로 해결할 수 있으니 걱정하지 마세요^ㅡ^ 

 

-인터넷 장애시 응급조치 방법

  http://www.100mb.kr/bbs/board.php?bo_table=information&wr_id=5305

 

 

응급 조치로도 해결되지 않는 문제는 본사 고객센터에 장애신고를 통해 해소할 수 있지만, 가끔은 본사에서도 나 몰라라(?) 하는 희귀 케이스에 당첨될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걱정 마십시오.

이 때에는 백메가 문의게시판에 언제든지 글 남겨주시겠습니까?

수많은 장애 해결로 백전연마 된 게시판지기들이, 도의적인 책임까지 함께 할 것입니다^^

 

  

 

 

 

기사님의 달콤~한 제안 

 

wz_1028236157_5a89ffca1fd7b28880de8ccdef382c82.jpg
 

 

인터넷 설치기사님께서 방문하셨을 때, 혹은 지역설치점에서 간혹 달콤해 보이는 제안을 하시곤 합니다^^a

 

즉,

더 비싼 상품으로 변경을 종용하거나

② 쓸모없는 부가서비스를 끼워 파는 대신

떡고물을 살~짝 얹어드리는 거죠^ㅡ^

(설치기사님까지 영업 일선에 활용하려는 통신사의 행보가 무섭기까지 합니다 ㅎㅎㅎ)


이 달콤한 제안은 절대 받아들이지 말아주세요^ㅡ^;


통신 상품은 생각보다 복잡합니다.

상품을 잘 모르는 상황에서 -> 덥썩! 결정해버리시면 -> 굉장히 큰 문제가 발생합니다 ㅠ

 

아래 2가지가 대표적 위험 사례입니다.


 LG 홈 IoT 피해 사례 : [링크]

 SK 가디언, 세이퍼, 원스톱 피해 기사 : [링크]



"뭔가 냄새가 이상하다..." 싶으면? 백메가 문의게시판에 물어봐 주십시오 ㅎㅎㅎ

솔로몬보다 지혜롭게 판가름 내드리겠습니다^ㅡ^

  

 

 

백메가를 선택해 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a

 

- 신정권 올림

 

 

 

 

전체 댓글208

  • 회원님의 사진 rakyun koh
    이정도의 정성이면 정말 인정합니다.
    백메가를 보면서 사업하는 자세와 인생대하는 자세를 배워갑니다...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곽은정
    @rakyun koh과찬의 말씀이십니다ㅎㅎ
    (댓글을 이제서야 확인했네요^^;;;)

    폭풍(?) 칭찬에 감사한 마음이 드는 한편
    더 잘해야겠다는 부담감도 살짝 드네용 (좋은 의미로요 +_+)

    항상 일관된 모습으로 맞이 하겠습니다..!
    계속 쭉~~~ 지켜봐주세요♡
  • 회원님의 사진 abcdefg
    음 1월초에 백메가에서 진행해서 잘쓰고있는데요
    상품권 -> 현금인줄 알았는데 그냥 현금으로 바로 들어온건가해서요. 다 잘된건가요?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곽은정
    @abcdefg오홋 지난달에 문의게시판에서 만나뵈었던 abcdefg님이시지요!?
    또다시 만나뵙게 되어 반갑습니다♡

    다행히 로그인하신 정보로 가입자분을 찾을 수 있었는데요~!
    31만원은 -> 현금으로, 7만원은 -> 상품권으로
    지급된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ㅎㅎ

    아마 "현금"만 말씀해주신 것으로 미루어보아
    상품권을 못 받으신 것이 아닐까 싶어요ㅠ
    (abcdefg님에게 잘 도착+사용 전인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당)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을 택하셔서 문자로 발송되었을텐데
    요즘 문자보다는 카카오톡을 많이 이용하다보니
    미처 못 보셨거나 잊고 지내셨을 수도 있고요 +_+
    핸드폰이 열일(?)을 해서 모바일 상품권을 스팸 처리되는 일이 있어서요..
    문자함과 스팸함 먼저 확인해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ㅎㅎ


    만~~약 두 곳에 모두 없다면
    LG 본사 고객센터를 통해 재발송요청을 해주셔야 해요.

    예전에는 백메가에서도 재발송 요청을 해드릴 수 있었는데
    작년에 갑작스레 상품권 재발송 프로세스가 변경되었거든요ㅠㅠ
    하여 이제는 아쉽게도.. 대표명의자분께서 직접 본사 고객센터에 전화하시어
    재발송 요청을 해주셔야 합니다^^;
    저희 쪽에서 재발송 요청하면 대표명의자분 본인 확인이 필요하니 ->
    직접 요청해주셔야 한다고 바로 반려되어요ㅠ 크흡....


    LG 본사 고객센터(국번없이 101번)에 연락하실 때에는
    아래와 같이 말씀해주세요~!

    "인터넷, TV를 개통한지 보름이 훌쩍 넘었는데
    아직까지 모바일 상품권이 도착하지 않았습니다.
    확인 후 재발송해주세요~~" 이렇게요 +_+
    그러면 LG 본사 상담원분이 다시 한 번 소상하게 설명해드리고
    촥~촥! 진행해주실 거예요♡


    정리해서 말씀드리면,

    1) 현금과 상품권 두가지가 따로 지급되어야 하는 것이 맞습니다~!

    2) 아직 상품권을 못 받으셨다면 문자함과 스팸함을 봐주시고요 +_+

    3) 두 곳에도 모두 보이지 않는다면 LG 본사 고객센터를 통해 요청 시
      상담원분께서 재발송해드릴 것이에용^^

    혹시 더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기탄없이 말씀 남겨주세요~!
    발 빠르게(!?) 달려와 소상하게 설명드리겠습니다^0^
  • 회원님의 사진 kjymon****
    작년에 개통하고 인터넷 잘 쓰고 있습니다.  혹시 추가로 생긴 롯데상품권이 있는데 똑같이 보내면 바꿔 주실 수 있나요~?? ^^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곽은정
    @kjymon****오!! 작년 6월쯤 가입해주신 kjymon님이시군요~!
    (로그인해주신 정보로 다행히 가입자분을 찾았습니다 +_+b)

    사실 상품권도 좋지만 현금만큼 유용하고,
    보기 좋고, 보기만 해도 흐뭇하고 예쁜 친구가 없지요ㅎㅎ
    여러번 교환하는 것이 아니니 엄청난(?!) 금액이 아니라면
    도의적으로 교환해드리는 것이 옳다고 생각합니다~♡

    아마 위 꿀팁글에서 상품권 ↔ 현금 교환 링크주소를 통해 절차를 봐주셨을텐데요..!
    (참고링크글: https://www.100mb.kr/bbs/board.php?bo_table=customer&wr_id=29637 )
    택배로 보내주시면 전액 그대로 현금화해서 송금해드리겠습니당^^
  • 회원님의 사진 허당
    안녕하세요. 오늘 상품 계약했는데 혹시 사은품이 있나요? 이름은 최진주 입니다.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김가영
    @허당허당님! 안녕하세요?! 백메가의 김가영입니다 :)
    사은품이 있는지~라고 말씀하셔서 알려주신 성함으로 조회해 보니
    허당님께서 가입하신 상품은 SK 특판상품으로 사은품이 없습니다ㅎㅎ

    특판 상품은 월요금에서 14,300원 할인이 적용되어
    할인액이 워낙크다보니 별도로 지급되는 혜택은 없어요~!

    허나, 슬퍼하지 마세요!
    특판 상품을 적용하지 않으면 35만원이 지급되는데
    이 35만원을 받는 것보다 특판 할인이 더 이득입니다.

    3년으로 계산하면 14,300원 X 36개월 => 514,800원입니다.
    신규가입시 받는 혜택 35만원과 비교하면 특판상품이 164,800원 더 이득이지요ㅎㅎ

    사은품에 대한 궁금증이 해소 되었나용?!
    또 다른 질문사항 있으시면 댓글 남겨주세용! 허당님~♡
  • 회원님의 사진 예미미
    백메가!! 좋네요 ㅎㅎ
    아직 설치전이지만 믿음이 갑니다! 늘 번창하세요
    주위에 널리 알릴께요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최유진
    @예미미안녕하세요, 예미미님~!
    백메가 미소지기 최유진이라 해요~♥.♥
    저희 백메가를 딱! 믿고 가입진행을 맡겨주셔서 넘넘 고맙습니다~!

    # 와우! 제 워너비 구성으로 가입하셨더라고요~!
    LG 0.5기가 + ITPV로 가입해주셨지용?!+_+b (크으으)
    게다가 개통후 LG휴대폰(들) 결합까지 계획중이신 듯하여..더더욱 부럽습니다!


    # 앗, 그런데.. 혹시나 하고 확인해보니..!
    예미미님 댁에는 아쉽게도 현재 LG인터넷이
    품질이 좀 떨어지는 비대칭형 망으로 들어가더라고요..ㅠ

    즉, 운이 나쁘다면..?! 사용하시면서 불편하신 점들이 생길 수도 있을 거예요..!ㄷㄷ

    다만 워낙에 LG상품 이용조건이 꿀..인 만큼..!!
    (폰결합 덕분에 더더욱이요~!)
    이대로 LG로 가입하시어 경제적으로 써주시고요~!^~^*

    혹시 이용도중 끊김 등의 심각한 품질장애가 발생한다면..?
    언제든지 바로 오셔서 말씀해주시겠어요~?!
    그럼 또 그때 상황에 맞는 최선의 방법을 찾아드릴 것을 약속드립니다!+_+b (엄지촥)

    (물론..! LG 이용시 아무 문제가 없는 게 최고지요~!)


    # 그리고 아마도 이번주 내에 설치까지 받으실텐데요..!
    인터넷 설치후 여기에 댓글 한번 남겨주시겠어용?
    조금이라도 더 빠르게 현금사은품 지급이 가능한지.. 바로 확인해드릴게용~!>.<

    그럼 저는 반가운 개통 소식 기다리겠습니당~!✺◟(∗❛ัᴗ❛ั∗)◞✺
    꼭 다시 뵈어요, 예미미님~!

    p.s
    아참! 앞으로 결합하실 LG휴대폰의 총 회선수와
    LG폰들 각각의 요금제 이름은 어떻게 되나요~?! (궁금쓰!)
  • 회원님의 사진 shorebird
    어제  100메가에 kt 인터넷+티비슬림+집전화
    신청하였습니다.  그런데 인터넷을 500 메가짜리로 신청했는데  저희 아파트가 좀 오래되서, 기사님이 방문하신후  100메가  인터넷밖에 안된다하면 신청내용의 변경이 가능한가요?
    받은  사은품은  어떻게해야되나요?
    그리고 대칭형 인터넷이 들어오는지 안물어봤는데 어디에 물어봐야될까요?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이상희
    @shorebird오옷~! 반갑습니다 shorebird님ㅎㅎ 어제 가입 마쳐주셨지요?!
    로그인해주신 이메일주소로 이력을 확인하고 오는 길입니다
    믿고 맡겨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려요~~! ♡ (ㅅ..사..사랑합니다!!!)

    일단 KT는 비대칭형이라는 개념 자체가 존재하지 않기때문에
    품질에 대한 우려는 날려주셔도 좋은데요!
    "돌다리도 두드려가며 건너라~!" 라는 속담이 있듯이 한번 더 확인하고 왔습니다 ㅎㅎ
    조회해보니 역시나 짱짱한 광(光)케이블 기반의 대칭형이 들어가고 있더라구요~!

    정확히 말하면 엔토피아라 불리는 FTTB 방식의 대칭형인데
    (대칭형도 종류가 여러가지거든요~!)
    아파트(건물)까지만 광케이블이 들어가고
    각 세대(호수)마다 UTP케이블로 연결되는 방식입니다.

    모든 가정에 광케이블을 올리기에는 비용이 많이 들어서
    세대수가 많은 아파트나 오피스텔은 대부분 요 방식으로 들어가거든요!
    염려하실 부분이 전혀 아니지요 ( ⁎ᵕᴗᵕ⁎ )


    전산상으로는 500메가급까지 설치가 가능한 건물로 확인되나,
    구내선로 여건에 따라(세대마다 다릅니다ㅠ) 100메가까지만 설치가 가능할 수도 있을텐데요
    이를 염려하셔서 사은품이나 처리 과정이 어찌될 지 궁금하셨던 듯 합니다^^


    아파트 자체 이력에 기가급 설치불가라고 기재되있으면
    기사님 내방하기 전에 이 사실을 알 수 있게 되구요~
    개통실에서 저희쪽으로 인입되면 shorebird님에게 안내드린 다음 ->
    상품과 사은품이 알맞게 조정될 것입니다 ㅎㅎ

    혹, 기사님 내방하셨을 때 이 사실을 알게 된다면
    기사님이 저희쪽에 전화하셔서 상품을 변경해달라고 전달주실 거구요!
    그러면 마찬가지로 저희쪽에서 shorebird님에게 상품변경으로
    사은품이 어떻게 조정되는지 설명드릴 것이여요~!!

    shorebird1님께서 특별히 신경쓰실 일은 없을테니 염려하지 말아주시옵소서~~
    (신경쓰실 일 없게끔 해드릴 겁니다+_+)


    Ps. 답변기다리실 것같아 가입시 알려주신 연락처로
    답변완료 알림문자 한 통 넣어두겠습니다~~♡
  • 회원님의 사진 아프로디테
    아마도 내가30대일때부터 알게된 백메가, 지금은 50대이지만 여전히 백메가를 통해서만 인터넷 가입을 하게 되네요. 엄청 대단한 혜택을 주시는 것도 아닌데...ㅎ
     운영자(사장님)님이 진솔하게 하셔서 믿고 계속이용하게 되는것 같네요~
    주변의 수많은  현금과 선물의 유혹도  있지만  말입니다~ㅎ
    백메가를 항상 응원합니다!!!
    (나도 하나 차릴까 생각하며...ㅎ)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김가영
    @아프로디테어머나..! 백메가 초창기 시절부터 함께해 주셨군요?!
    감사하다고 쓰면 작위적으로 보이는건 아닐까 항상 우려스럽습니다.

    아프로디테님께서 남겨주신 댓글,
    여러 임직원분들이 보며 웃고 있습니당^.^
    (보통 좋은일 슬픈일(?)을 공유하곤 하거든요~)

    20대 중반 꽃다울 나이 때 백메가에 입사하여
    이젠 저도 삽십대이고 결혼까지 헀습니다. 흐흐~
    얼굴한번 뵌 적 없지만 머리 숙여 감사하다는 인사드리고 싶어요.
    이 순간들이 참 좋습니다.

    가식 아닌거 아시죠~?!ㅎㅎ
    인터넷 사용하시면서 궁금하신 점이나, 문제가 있으시거나,
    못마땅한 게 있다면 언제든지 백메가 문을 두들겨 주세요.
    오랫동안 함께 할 동료가 될 수 있도록 정진하겠습니다!
    ㅅ...사...좋아합니다!!
  • 회원님의 사진 주양
    정말 친절하시고 신뢰 팍팍 가는 곳입니다!!!
    수 많은 업체가 있지만 여기를 선택하길 잘한 것 같아요. 과장된 광고 없이 솔직한 모습이 너무 좋았습니다.
    한 번에 이끌려 가입을 해버렸쥬
    그리고, 상담해주신 분이 저와 같은 고향분이셨어요 ㅋㅋㅋㅋㅋ 얼마나 반갑던지 !!!

    다시한 번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
    신경써주셔서 감사합니다!!!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한아름
    @주양주양님~! *^^*

    백메가로 한번에 가입을 선택해주셨군요...!!

    아무리 친절하고 신뢰가 가는 곳이라고 하더라도

    그것만으로 3년 이라는 긴 시간을 믿고 맡겨주시기 참 어려운 일인데,

    이렇게 백메가 선택해주셔서 넘넘 큰 감사 드립니다~~~♥

    주양님의 활기차고 즐거운 말씀 덕분에

    오늘 무더운 여름도 상큼하고 상쾌한 기분으로 보낼 수 있겠네용 ^ㅡㅡ^ (진심입니다!)

    이 또한 정말 감사드립니다!


    사용하시다가 꼭 어려운 문제 생긴다면 백메가로 바로 찾아주세요~! ^^

    어떠한 문제라도, 혹은 문의라도 꼼꼼하고 정직한 답변 약속드리겠습니다!

    인터넷과 관련없는 문의도 환영인 거 아시죵~!? 주양님!ㅎㅎㅎ



    P.S.
    앗, 아마도 같은 고향 분이셨다면.. 대구 이신가요~? ^ㅡ^ ㅎㅎ

    저희 백메가 본사가 대구에 있거든요 ㅎㅎ

    (저희 게시판 직원들은 서울 지사에 따로 근무하고 있답니다)
  • 회원님의 사진 도우너
    백메가 통해서 가입접수 받았는데요~
    우선 친절하고 꼼꼼한 상담에 감사드립니다
    다름이아니고 제가 가입접수 하고 27일에 설치하겠다고 문자가 왔는데
    좀전에 28일에 온다고 하더라구요
    근데 제가 지금 사용하는 인터넷이 27일이 약정이 끝나는 날인데
    이럴 때는 해지를 먼저 하고 설치랑
    설치 끝나고 해지하는거랑 뭐가 더 나을까요?
    하루 인터넷 안 써도 크게 상관은 없는데 어떻게 해야 할질 몰라서 ㅎㅎ..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이루다
    @도우너안녕하세요, 도우너님~~!! 백메가 이루다입니다!^ㅁ^)//

    먼저 저희 백메가를 딱!! 믿고서
    인터넷 가입진행을 맡겨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려용~~♡

    인터넷 설치 및 해지 순서는??
    [신규 인터넷 설치 후 => 기존 인터넷 해]
    이 순서를 지켜주시는 것이 가장 안전하고 좋답니다~~!!ㄷㄷ

    1)
    기존 인터넷을 먼저 해지하실 경우~~?!!
    인터넷이 끊기는 공백이 생겨서 불편하다는 단점도 있구요;;

    2)
    간혹 설치기사님께서 실제 내방하셨을 때, 예상과 달리
    신규 인터넷이 "설치불가" 판정이 나오는 경우도 있어서요;;;
    (도로, 건물 등의 설치현장 상황에 따라서 말이지요~~ㅠㅂㅠa)

    이런 경우, 기존 인터넷을 이미 해지하신 상태면?
    굉~~장히 곤란해지실 거거든요~~ㅠㅠㅠㅠ
    이를 예방하기 위해서도 "선 설치 => 후 해지"가 안전하쥬!!

    3)
    게다가 약정만료일 이후 하루 정도 더 쓰시는 거라면
    통신요금 부담도 결코 크지 않을테니깐요~~^ㅇ^bbb
    (참고로 해지시 : 해지한 날 전날까지의 요금이 부과됩니다!)

    ㄴ 신규 건 설치 후 기존 상품들을 해지해주시기 바랄게용~☆
  • 회원님의 사진 도우너
    @이루다기사님이 내일 오시는 줄 알았는데 오늘 오셔서 설치해주고 가셨습니다 ㅎㅎ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이루다
    @도우너오옷~~!! 빠르게 설치되어 다행이네용!! (짝짝짝)

    그렇다면 기존 인터넷은 바로 해지하셔도 좋구요~~^ㅁ^)//

    다만, 혹~~시 모르니... 해지를 위해서 본사와 통화하실 때,
    약정만료 여부는 꼭 한번더 확인사살(?!) 하시고!!
    해지를 진행해주시기 바랄게유~~☆


    KT 인터넷 개통을 축하드리구요~~!!
    앞으로 쾌적한 랜선라이프 이어가시길 바라겠습니당~~>ㅂ<)//

    저희 백메가를 믿고 가입을 맡겨주셔서 정말 감사드려용~~♡

    앞으로도 인터넷 사용하시다가 도움 필요하신 일이나
    궁금하신 점 있으시면 언제든 말씀만 해주세용~~!!(๑❛ڡ❛๑)☆
  • 회원님의 사진 우라기
    예전에 가입하고 현재는 계약 끝난상태인데 상품권 교환가능하신가요~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곽은정
    @우라기우라기님~! 만나뵙게 되어 반갑습니다^^
    아마 지류(종이)로 교환해두었거나
    따로 보유하고 계신 상품권을 사용할 일이 없어서 문의 남겨주신 거겠지요? ㅎㅎ
    백메가에서 가입한 감사한 고객님이시니
    어마무시한(!?) 금액이 아니라면 당연히 교환해드려야지요 +_+
    상품권을 몽땅 보내주시면 수령 후 전액 그대로 현금화해드리겠습니다..!

    다만, 로그인하신 정보로는 가입자분이 확인되지 않아
    담당자분에게 상황을 귀띔(?)해드리기가 어려워서요ㅠ
    혹시라도 진행 중 문제 생기시면 꼭꼭 저에게 말씀해주세용~~!
  • 회원님의 사진 우라기
    @곽은정네  감사합니다. 제가 예전에  김** 제 명의로 가입하고 계약이 끝나 요번에 추가 로 가입 할려는데 제가 원하는 망이 시골이 다보니 못들어와서 재가입을 못했네요 상품권 보내면 별도로 여기다가 알려드릴게요~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곽은정
    @우라기아하..! 어쩔 수 없이 KT를 쭉 이용하셔야만 하는 상황이군요ㅠ
    돈 많은(?) KT는 웬만한 곳에 설치가능하지만
    이보다 가난한(?) 타통신사들은 아예 인터넷 망 자체가 구축되어 있지않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KT를 사용 중이신 것이 맞으시쥬~!? +_+)

    혹시 재약정없이 그대로 이용 중이시라면
    밑져야 본전이니 KT 본사 고객센터(국번없이 100번)에 전화하셔서
    "계속 이용하려는데 혜택 좀 다오~" 하고 말씀해보시기를 권유드려요ㅎㅎ
    조금이나마 요금할인이나 상품권 혜택이라도 받으실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_+

    상품권 보내시고 요기에 말씀 남겨주시면
    담당자분에게 상황 잘 전달드리겠습니다..!
    걱정마시고 편히 보내주세요~~♡
  • 꿀팁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