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맑은울림님의 글

상품권 ...?

회원님의 사진
  • 맑은울림
  • 댓글: 1
  • 조회: 1,892

kt 가입하고 나서  

상품권을 받았읍니다.

작년 11월달 받았는데... 시일이 지나 버렸읍니다. 

환전하고 싶은데...어디로 부쳐야 할지 주소 부탁드립니다.

휴대폰 문자메시지로도 알려 주시면 고맙겠읍니다.

 

전체 댓글1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김가영
    안녕하세요?! 맑은울림님 :)
    백메가의 친절상담원(자칭..) 김가영입니다.

    오홍~ 저희 백메가 통해 가입해 주셨군요?!ㅎㅎ
    인터넷은 문제없이 잘 사용하고 계신지 궁금하네요^.^

    상품권이라면 가입 후 모바일 상품권을 받으셨는데
    이 상품권을 환전(?)하고 싶다면 ->  교환하신 종이상품권을
    현금으로 바꾸길 원하시는 것이죠?ㅎㅎ
    (혹시나 제가 맑은울림님의 말씀을 잘못 해석했다면
    현재 상황을 조금 더 상세히 풀어서 다시 말씀해 주세요~!)

    아래 띄워둔 링크의 내용을 읽어주세요!
    상품권을 보내주실 주소와 방법이 설명되어 있습니다 :)

    [참고글] 상품권 => 현금교환_____드루와~ 드루와~
    https://www.100mb.kr/bbs/board.php?bo_table=customer&wr_id=29637

    상품권이 도착하고 -> 현금으로 입금되는 계좌는
    가입당시 남겨주셨던 계좌로 입금해 드릴텐데
    다른 계좌로 받길 원하신다면 상품권과 계좌 메모를 남겨주세요.
    메모를 남겨주실 때 가입하셨던 명의자분 존함도 함께 기재해 주십시오^.^

    상품권은 도착한 당일 저녁에 입금되며,
    입금 시간은 저녁 18시(6시) 이후부터 순차적으로 입금되기 때문에
    시간의 여유를 두고 20시(8시)쯤 확인하시면
    백메가에서 쏴드린 사은품을 확인하실 수 있을 거예요.

    궁금증은 해소 되었는지요?!
    인터넷 사용하시면서 백메가 도움이 필요하시면 언제든지 문의주십시오!
    빠르게 달려와 성심성의껏 안내드리겠습니다.
    그럼 행복한 수요일 보내시길..!

    P.S
    가입하실 때 남겨주신 연락처로 답변 남겨드렸다는 문자 한 통 보내드렸습니당!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