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지금 온가족할인으로 가입년수 30년 이상으로 핸드폰 요금 할인받고 있어요. 부모님집과 저희집 모두 인터넷과 tv는 KT 사용중이어서 8월 1일 전 sk 온가족할인으로 인터넷회선 2개 결합하려고 합니다. 부모님집은 kt사용한지 오래되어서 상관없을것 같고 저희집은 2024년12월에 kt 3년약정가입하여 인터넷 1기가와tv요금으로 51600원정도 내고있고 해지위약금을 검색해보니 14만원정도 나오다고 합니다. 이 경우에도 장기적으로 봤을때 SK로 갈아타는게 이익일까요? SK로 인터넷1기가와 TV(제일 기본상품)으로 하게되면 1-3년차 요금과 가입시 사은품이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