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몇가지 문의 드리겠습니다.
매장에서 U+ 인터넷과 TV, 인터넷전화를 사용중이고 약정기간은 끝났습니다. 핸드폰도 U+이긴한데 SKT로 변경 예정입니다. 기존에 SKT에 2G 서비스 종료로 일시정지 된 회선도 한개 있고 이건 곧 5G 핸드폰 구입과 동시에 부활시킬 예정입니다.
T프리미엄 국민카드의 경우 이런 설명이 있습니다.
- 기본할인 : SKT 통신요금 자동납부 시
- 추가할인 : SKT 통신요금 자동납부 승인금액 5만 5천원 이상 시 제공
- SKT에서 판매하는 유선상품(IPTV, 인터넷 등) 경우 SKT고객센터(국번 없이 114)에 요청하여 이동통신 요금과 합산 청구가 가능합니다. (SK브로드밴드 상품의 경우, 합산 청구가 불가합니다.)
즉, SKB에서 가입한 상품은 할인대상이 아니고 SKT를 통한 가입만 할인 대상이라는 뜻일까요?
그렇다면 온가족프리가 아닌 온가족플랜으로 가입해야 SKT 소속으로 가입이 되는건가요?
아니면 합산청구가 불가능할뿐 SKB 상품도 할인이 되는걸까요?
집에서는 SKB 인터넷과 TV를 이용중인데 SKT에서 가입한게 아니라고 매번 문의에 따라서 SKT랑 SKB랑 왔다갔다해야 해서 너무 귀찮아서 이번엔 카드할인도 받을 겸 SKT에서 가입하고자 어제오늘 공식홈페이지 가입상담사와 통화를 해보았습니다.
500메가 인터넷 + BTV라이트 + 인터넷 전화 기준으로, 38500원의 설치비와 29만원 상품권 + 8만원 상당의 무선이어폰(실제로는 그렇게 비싸지 않지만)을 주고, 월요금은 부가세 포함해서 32890원(1기가 인터넷은 36190원)이 나올거라고 하더군요. 요금기준은 핸드폰 2회선 중 1회선은 어느정도 고가 요금제일 경우입니다.(아마 온가족플랜 기준으로 상담해준 것 같습니다)
제가 제대로 들은게 맞는지, 이곳 100메가에서의 월 요금 조건과 동일한건지 문의드리고 싶습니다.
다른 사설 가입업체들은 하나같이 SKB 인 것 같은데, 이곳은 SKT 소개도 있는 것 같아서 좋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