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크리스님의 글

KT 인터넷 올레TV 만 2년 사용중입니다...

회원님의 사진
  • 크리스
  • 댓글: 3
  • 조회: 1,931
2017. 5월 백메가로 KT올레 가입하여 현재 만 2년정도 사용중이고 한달
인터넷500메가-18000, TV(에센스요금)-18000, 부가세에 스마트명세서
할인해서 한달 39,430나가고 있고 가족총액결합 KT 핸드폰 5대 결합하여 사용중입니다.
이제 만 1년 남았는데 저정도 요금이면 갈아타는것이 나은가요? 아니면 3년 지나고 나서 갈아타야 할까요? 유플러스로 갈아타고 싶은데.. 결합한것이 이득인건지 재약정 해야하는지 생각안하고 있다가 백메가에서 메일이 와서 문의나 한번 드려봅니다.

전체 댓글3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이상희
    안녕하세요 크리스님! 백메가 이상희라고 합니다 :-)

    백메가를 통해 가입해주셨던 고객님이시구만유~~
    오랜만에 찾아주셔서 감사드립니다^ㅡ^b

    당시에 리얼기가+OTV15(현 tv에센스) 프로모션으로 가입하셨었지요?
    과거 은정씨와 나눈 이야기를 살펴보고 오는 길입니다 :)

    1. 일단... 지금 요금은 아주아주 저렴하게 잘 쓰고 계신 것이에요~!
    이제는 저 프로모션이 사라졌기 때문에 동급상품으로 가입하게 되면
    48,400원에 쓰셔야 하고 폰 결합할인 -5,500원을 뺀다해도 42,900원에 쓰셔야하거든요^^;;

    프로모션 덕분에 한달에 3,300원정도 절감해서 잘 쓰고 계신 것이니
    이 점은 걱정하지 않으셔도 되구요오오~~ >_<


    2. 결합되있는 휴대폰 요금에서도
    각각 할인을 쏠쏠하게 챙겨받고 계실거에요

    <총액결합할인>이라는 결합상품은 인터넷에서 3,300원~5,500원 할인해주고
    휴대폰 요금에서도 최소 5,500원~27,610원까지 할인을 부여해주거든요+_+

    결합되있는 휴대폰들 요금제가 무언지 몰라
    총 얼만큼의 혜택을 받고 계신지 추측하기 어렵지만..ㅠ
    5대나 결합되있으면 꽤 많이 할인받고 계실 거에요ㅎㅎ

    적어도 2만원 이상의 할인을 받으시리라 생각되는데
    이를 3년약정으로 환산해보면 절대 무시할 수 없는 수준의 편익이라
    지금 상태를 유지해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3. 그리고 무엇보다도 인터넷의 중도해지 위약금은 어마어마할 것이에요;;

    위약금 구조는 우리들 상식과 다르게
    약정만료가 임박해올 수록 불어나는 구조를 갖고 있고요~
    지금 해지하면 못해도 50~60만원씩 위약금이 청구될 겁니다
    대신 약정이 딱! 종료되면 위약금은 0원이 될 거에요, 구조가 좀 특이하죠?^^;;
    [참고글] https://www.100mb.kr/bbs/board.php?bo_table=information&wr_id=9251

    그러니 적어도 약정만료까지는 KT인터넷을 써주셔야 하구요!
    이후에 인터넷을 교체할지, 말지는 ->
    약정이 종료된 후에 백메가를 찾아주시면 객관적인 설계로 가이드해드리겠습니다

    지금은 엉덩이 딱! 붙이고 KT를 써주셔야 해욧!


    4. 노파심에 말씀드리지만
    약정이 임박해오면 아웃바운드 업체들로부터 러브콜을 많이 받게 되실 거에요^^;;

    우리들 개인정보는 이미 공공재(?)가 된 지 오래라..ㅠ
    인터넷 약정종료 정보쯤은 우습게 알 수 있게 되었거든요;;
    (저도 약정종료 때마다 스팸전화/문자 많이 받았습니다ㅠㅠ)

    또.. 간혹가다 3년전에 가입해드렸던 업체입니다~ 라고 말하며
    속이는 곳도 적지 않아서 요것도 주의해주셔야 하구요ㅠ

    유선통신 세계에서도 피싱사기가 만연한 지라
    아래 사례글들을 꼭 꼭 읽어봐주시고
    어떤 레파토리가 있는지 대~강이라도 눈으로 담아주세요!

    요건 백메가에서 보내드린 메일에도 있던 링크일텐데
    아직 안읽어보셨다면 꼭 꼭 읽어보셔야 합니다
    [참고글] https://www.100mb.kr/bbs/board.php?bo_table=information&wr_id=4944

    요런 방법들에 당해서
    백메가를 찾아주신 분들이 적지 않았거든요...ㅠㅠㅠㅠ흑..

    [참고글]
    https://www.100mb.kr/bbs/board.php?bo_table=customer&wr_id=324247
    https://www.100mb.kr/bbs/board.php?bo_table=customer&wr_id=314888


    ----------------------------------------------------

    핵심내용을 요약해드리면
    1) 지금 쓰고 있는 월요금은 저렴하게 쓰신 거니 우려치 말아주시구요!
    2) 인터넷을 타사로 갈아탈 지에 대해선 약정이 종료된 후 (혹은 약정만료가 임박했을 때)
    백메가를 다시 찾아주시면 객관적인 통신설계로 이끌어 드리겠습니다 :)
    3) 걸려오는 전화는 의심하고, 또 의심해서 피싱사기를 조심해주세요ㅠ
    4) 참! 약정이 남아있는 상태에선 재약정하는 게 불가능합니다
    깜빡하고 말씀드리지 못했네요^^;;


    그럼...저희는 내년에 다시 만나유~~!
    크리스님에게 꼭 맞는 통신사로 이끌어드리겠습니다^ㅡ^


    PS. 혹, 휴대폰중에 월 65,890원 이상의 고가요금제를 쓰시는 분이 2명이상이라면
    제게 말씀해주시겠어용? 이 때는 결합상품을 변경하는 게 유리하거든요+_+
  • 회원님의 사진 크리스
    오래전 읽고 감사하다는 말씀 쓴다는게 깜빡하고 한참 지났네요.
    늦었지만 좋은답변 너무 감사드려요.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이상희
    @크리스허거걱!!! 감동입니다 ㅠ.ㅠ

    시간이 꽤 지나서 잊혀졌을 법한데..
    이렇게 다시 오셔서 댓글까지 남겨주시다뇻!! (감동감동..)
    저야말로 정말 정말 감사드립니다♡

    시간이 지나도 댓글이 달리면 저에게 알림이 오니
    언제든 궁금한 점 생기면 편하게 들려 여쭤봐주세요^^

    통신상품이 워낙 복잡하기도 하고 어렵게 꼬여있어서
    혼자 알아보려면 힘드실테잖아유?!
    제가 크리스님 곁에서 가이드해드리고 보필해드리겠습니다ㅎㅎ

    비단 통신상품이 아니더라도 네트워크(품질문제)/IT문제들도 괜찮습니다!
    어쩌면 해결해드릴 수 있는 문제일 수도 있거니와
    아니라고 할 지 언정, 저와 백메가가 함께 고민해드릴 것입니다+_+ㅎㅎ♡

    그럼..평안한 주말 되시길 바라며 이만 물러나겠습니다^^
    식사 때이니 맛점드세요~~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