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닷****님의 글

약정 만료로 인한 타 통신사 이동(티비 + 인터넷)

회원님의 사진
  • 닷****
댓글 3
  • 수정
  • 조회 1,758

다음달에 아버지댁 kt 인터넷 티비가 만료되는데(10월14일 만료)

SK 로 이전하고 싶습니다.


주소는 경기도 구리시 검배로 **번길 **(수택동,일우아파트)가동 ***호 입니다.


SK 가 설치가 안되는 곳이면 LG 로 부탁드립니다


인터넷은 100MB, 티비는 기본으로 신청입니다.

전체 댓글 3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곽은정
    안녕하세요, 닷구님~! 믿고 가입하는, 백메가의 곽은정입니다ㅎㅎ
    먼저 희한하게도 닷구님께서 말씀해 주신 호수가 조회되지 않아
    정확한 건 설치기사님 내방 확인이 꼭 필요한데요 +_+
    만약 SK 인터넷이 설치 가능하더라도 지금으로선 포기하는 것이 좋습니다ㅠ
    다른 호수로 조회해 보았을 때 SK 인터넷이 망 품질 나쁜 비대칭형 방식으로 제공되고 있고,
    이 경우라면 마찬가지로 아버지댁도 같은 상황일 가능성이 아~주 높기 때문이에요 😅
    즉 닷구님께선 좋은 마음으로 아버지댁의 인터넷+TV를 바꿔주시려다가
    인터넷, TV 끊김같은 문제로 도리어 아버지의 원망(?)을 받을 수 있지요ㅠㅠ
     - 참고 링크: https://www.100mb.kr/bbs/board.php?bo_table=information&wr_id=11162

    하지만 LG유플러스 인터넷이라면 다행히 LG유플러스 인터넷이
    망 품질 짱짱한 대칭형 방식으로 제공되는 것으로 확인되어서요 😊
    아래에서 LG유플러스 가입 기준으로 소상하게 설명드리겠습니다~!!


    1. 인터넷 요금제 종류는 2가지가 있습니다.

    ① 공유기 1대만 임대되는 "와이파이기본"

    ② 종합선물세트형의 "프리미엄 안심"
     - 참고 링크: https://www.100mb.kr/bbs/board.php?bo_table=information&wr_id=31284

    둘 중 와이파이기본 요금제 가입을 권유드려요~!
    인터넷, 와이파이 공유기 외에 부가적인 것이 필요치 않으시면 이 요금제로 충분하답니다.
    게다가 현재 와이파이기본과 프리미엄 안심 요금제의 사은품도 동일해서
    더더욱 프리미엄 안심 요금제를 선택할 이유가 없습니다ㅎㅎ


    2. TV상품은 이미 잘 알고 계시겠지만
    TV요금제(채널)와 셋톱박스 조합으로 이루어져 있는데요 +_+

    1) 우선 TV요금제는 아버지께서 특별히 챙겨보실 채널이 없다면 "베이직"으로 충분해요.
    요것이 기본 요금제입니다 😊
     - 참고 링크: https://www.lguplus.com/iptv/channel-guide

    2) 셋톱박스는 선택의 여지없이 UHD4를 택하셔야 하는데
    요것이 가장 신형 모델이고, 구형인 UHD 1~3 모델과 임대료도 똑같아용!
     - 참고 링크: https://www.100mb.kr/bbs/board.php?bo_table=information&wr_id=28509


    3. 요금 정리를 해드리면,

    100메가 와이파이기본은 22,000원
    베이직+UHD4셋톱박스는 16,500원에 이용할 수 있어서
    => 월요금은 38,500원이 됩니다.

    사은품은 40만원(현금 37만원+상품권 3만원)이 지급되는데
    기사님 출동비가 있어서 맨 첫 달 요금에
    출동비(=설치비) 명목으로 47,300원이 합산 청구되어요ㅎㅎ
    단 다음달에는 사은품 혜택이 달라지거나 다른 변수가 있을 수도 있습니다^^;


    요약해 드리면,
    1) 아버지댁은 LG유플러스 가입을 추천드립니다.
    2) 인터넷 요금제는 100메가 와이파이기본,
    3) TV상품은 베이직+UHD4셋톱박스 조합으로 충분하실 거예요.

    찬찬히 읽어보시고 더 궁금하신 점이 있다면 편하게 말씀해 주시고용
    다음달에 가입을 앞두고 계실 때 다시 말씀 남겨주시면
    더 유리한 방안이 있는 경우, 그에 맞춰 재설계를 드리겠습니다 😁
  • 회원님의 사진 닷****
    안녕하세요 말씀해주신데로
    유플러스로 신규가입하고 싶습니다~!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곽은정
    @닷구안녕하세요, 닷구님~!! 😆
    오우 벌써 한 달이 지났네요 ㄷㄷ
    정말 다행히 LG유플러스 사은품 혜택이 잘 유지되고 있고,
    다른 변수도 없어서 그대로 신청하시면 되어요 +_+
    언제든 통화가 가능하시면 아래 링크를 통해 닷구님의 전화번호를 남겨주시겠어요~?!

     - 링크: https://www.100mb.kr/?TRS=@c524923

    저희 전화 전문 상담원이 모든 내용을 숙지하여 연락드리기에
    문의하신 내용에 대해 두 번 설명해야하는 번거로움(?)이 없답니다 😍

    혹은 통화하기 편하신 시간대가 있다면 댓글로 연락처와 통화하기 편하신 시간대를 알려주세요!
    저희 상담원을 통해 최대한 시간 맞춰 연락드려서 진행해 드리겠습니다ㅎㅎ
    전화번호는 010-12**-**** ← 이런식으로 번호 사이에 하이픈(-)을 넣어주시면
    자동으로 일부 번호가 블라인드 처리가 되니 번호 노출은 전혀 걱정하지 말아주세유
    제가 잘 전달드리겠습니다❤ (평일은 오후 18시 30분까지 상담 가능해요 +_+)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