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보같이 피싱을 당했네요 ㅠ
저는 sk에서 인터넷과티비 3년 약정으로 사용하다가 작년 6월쯤 어디서 전화가 오더니
만기가 얼마안남았으니 좋은상품 소개해주겠다며, 1년간 lg 상품으로 가입해서 사용하면 1년 ㄷ sk를 더 좋은 상품으로 바꿔주겠다며 상품권 30만원을 받고 lg로 바꿨습니다..
그 후 6개월간 sk와 lg 요금이 중복으로 나갔고 한두달 쯤 됐을때 의심이 되어서 가입한 번호로 전화하니 sk 요금은 해지 후 일괄 환급해주겠다고 해서 철떡같이 믿었네요
결국 환급이 안되길래 전화해보니 저한테 전화왔던 전화번호 2개는 모두 번호를 바꾼상태이고, lg 고객센터 통해서 가입 대리점 그 유치점?이라고 하던데 그 번호를 받았는데 없는 번호라고합니다..
어떻게해야할지 조언을 요청드립니다 ㅠ
일단 제 생각은
1. 기존 사용하던 sk를(21년 11월 만기) 3년 재약정해서 상품권 약 20만원 및 할인등 혜택을 받고 lg 위약금 40만원을 낸다..
2. sk는 위약금이 없으니 이거를 해지하고 lg는 비싼 요금으로 사용한다. 이 두가지 방안입니다
그리고 혹시 제가 당한 사기를 보상 받을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요? 사기꾼이 첨에 전화왔을때부터 상담한 통화내역은 보관중인데 연락처가 다바껴서 통화를 할수가없네요.. 방통위나 어디 민원을 넣어야할지.. 도움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