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오래동안 사용한 헬로비젼 케이블티비을 (디지털 프리미엄 제품을 인터넷전화요금합쳐서 13200원에 쓰고잇어습니다.) 다른 업체로 바꿀려다가 이왕이면 오래동안 사용한(가입하고 한번도 업체 바꾸지 않은 약22년사용) 같이 결합할려고
알아보다가 휴대폰 약정도 이번달 19일(약19년사용 이것역시 가입하고 한번도 바꾸지않음)에 끝이나는 경우라
(Kt 인터넷 lg(구헬로비젼)티비는 약정이 끝난지 한참 오래됫고요 )
다같이 결합해서 sk로 같아타는게 나은지.. 아니면 지금 통신사 그대로 유지하는지가 이득인지 조언좀 구할려고 합니다.
우선 오늘 없는 화술에 해지방어센터에 전화해서 문의해보니 tv 휴대폰 인터넷을 같이 결합하게된다면
3년 약정기준 1기가 기준 총액결합할인이라는것에 합산해서 부가세포함해서 22000원 500메가기준 16500까지 요금을 내려주고 6만원 상품권을 지급해준다고 말씀을 하시더라고요. (지금 100메가 선을 쓰고잇는상태 약정끝난상태로 24200에 내고잇어습니다. ) kt에센스기준 16500에 셋톱박스임대로 2200 해서 18700원에 해준다고 하고요 (이것 아직 미가입상태이니 요금은 그대로인것 같아요 )(근데 이 셋톱박스가 기본셋톱박스인지 아니면 uhd인지 모르게네요 기가지니랑하고 천원요금차이나고 예전에는 3년이상약정에 임대료 무료이어는데 요즘은 임대료 나간다고 말씀하시던데)
그리고tv는 신규가입하기전상태이니 신규하는곳쪽에(kt고객센터 신규가입파트쪽에) 질문을 하니 가입하면 7만원상당의상품권과 3만원원vod상품권을 지급한다고 하시더라고요.
제가 한번 정하면 왠만하면 잘안바꾸는 성격이라 호구짓당한것 같기한데. 지금 kt인터넷을 유지하면서 tv랑 휴대폰을 같이 결합해서 사용하는게 좋을까요.? 아니면 다른업체로 통재로 갈아타는게 좋을지 조언좀 구할게요.
sk쪽 요금 제도 어떻고 사은품은 어떻게 주는지을 알아보기 힘들어서 ...
kt로 휴대폰을 하게된다면 지금 약정이 끝나면 노트10+ 제품을 5슬림요금제로 최소 유지기간까지만 유지하고 lte요금제로 전환할려고 생각중에 잇어요 (말 나온김에 물어보고싶은게 kt 기기변경으로 지금유심으로 요금제 그대로 유지하고 5g폰을 살수는 없는건가요.? 알아보니 5g폰으로 개통하고 요금제유지기간유지한다음에 lte 공폰잇으면 거기에 유심착용해서 요금제 변경한 유심을 다시 5g폰에 착용한다면 된다고 하던데... 5g폰차체로는 전산이 막혀서5g요금외에는 가입이 안된다고 그럼 처음부터 5g폰에 유심을 착용해서 사용하면 안되는건지... 신카로 자급제폰사기에는 할부이자가 너무 쎼고 제휴카드 할인을 적용해볼생각이라..)
긴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보다시피 화술이 조금 약해서 글이 서두가 좀 없는점은 이해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