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체를 믿고 개인정보, 가입정보 모두 제공해서 복수 업체 견적을 문의했는데
답은 없고, 전화상담사는 '제가 볼땐 OO업체 XX상품으로 가입하세요'라니요?
동일 조건으로 각 업체 견적, 위약금, 프로모션 현황을 비교해 주셔야 고객이 판단할텐데, 상담사가 임의로 결정해서 통보해주는 시스템으로 변경되었나요? 다른 업체들처럼 고객을 호갱으로 보지 않는다면 어떻게 이렇게 운영할 수 있나요?
너무나 크게 실망했습니다.
업체를 믿고 개인정보, 가입정보 모두 제공해서 복수 업체 견적을 문의했는데
답은 없고, 전화상담사는 '제가 볼땐 OO업체 XX상품으로 가입하세요'라니요?
동일 조건으로 각 업체 견적, 위약금, 프로모션 현황을 비교해 주셔야 고객이 판단할텐데, 상담사가 임의로 결정해서 통보해주는 시스템으로 변경되었나요? 다른 업체들처럼 고객을 호갱으로 보지 않는다면 어떻게 이렇게 운영할 수 있나요?
너무나 크게 실망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