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rainh****님의 글

skb + btv 신규 문의합니다

회원님의 사진
  • rainh****
  • 댓글: 73
  • 조회: 2,212
안녕하세요.
올 해 신혼집에 인터넷과 btv 를 신규 가입하고자 합니다.
현재 상황은 다음과 같습니다.

서울 본가 : 휴대폰 4회선(본인 포함) +skb 단독1회선 온가족 50%할인결합

희망지역 : 경기도 ***시 ***구 ***동 ***아파트

결혼 후 혼인 신고하여 아내 (skt, 전국민 무한85, 현재 아내 본가에서 온가족 할인 50% 중) 명의로 skb 인터넷과 btv 가입을 하고자 합니다.
이렇게 해야 신규 가입 인터넷 회선에 대하여 온가족 할인을 적용받을 수 있다고 106 전화 상담을 받아서요..

인터넷은 500메가 상품을 희망하구요
btv 의 경우 tvn jtbc 코메디tv 정도 나오는 채널 상품이면 될 것 같습니다.

이와 같은 경우 계약 기간 2년으로 했을 때 혜택(현금) 과 매월 예상 청구액 등에 대한 정보를 알 수 있을까요?

답변 부탁드립니다.

무더운 날씨에 수고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전체 댓글73

  • 회원님의 사진 rainh****
    저희 과장님께서 관심을 보이셨네요
    현재 티브로드 디지털방송(HD 이코노미) 월 9900원씩 내고 계시는 상품 사용중이십니다
    계약은 2년정도 남으신 것 같다고 하시네요
    궁금하신 부분이

    인터넷 100메가 상품 기준으로
    1. 현재 가입되어 있는 티비조건과
    2. 해지 후 IPTV로 변경 조건
    에서 인터넷+와이파이 상품 추가하였을 때 예상 요금과 혜택 차이를 말씀해주실 수 있을까요?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곽은정
    @rainh****티브로드와 SK브로드밴드가 합병되었으나
    각각 독자적으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ㄷㄷ

    하여 기존 TV를 그대로 유지하고자 하신다면

    1) 케이블 고객센터(146600)로 전화하시어
    "인터넷을 추가로 가입하고자 하는데 요금과 혜택이 어찌될지 궁금합니다."
    하고 문의주시거나 (백메가에선 아쉽게도 티브로드를 취급하고 있지 않습니다ㅠ)

    2) 별개로 인터넷을 가입해주셔야 하는데요,
    이 경우엔 꼭 SK로 가입할 이유가 없어요 +_+


    또한, IPTV로 함께 이용할 예정이시면
    티브로드 해지 위약금과 남은 약정동안 납부할 요금을 비교해본 후,

    1) 티브로드 해지 후 인터넷+IPTV 결합상품을 가입할지?

    2) 티브로드의 남은 약정기간은 유지하고,
    인터넷+IPTV 결합상품을 가입해서 이용할지? 를 결정해주셔야 합니다.


    1. 일단 SK로 100메가 인터넷+와이파이를 가입하신다면
    이전에 말씀드린 그대로 요금은 24,200원에 이용할 수 있고요 +_+
    (즉, 결합할인은 적용 불가ㅠㅠ)

    사은품은 동일하게 전액 현금으로 9만원이 지급되며,
    기사님 출동비 27,500원이 있습니다.


    2. 헌데... 이용 중이신 TV상품이 SK브로드밴드 소속이 아닌지라
    SK로 가입할 이유가 없어보여서요ㅠ
    유리한 통신사를 찾는 것이 좋을 듯 한데
    과장님의 휴대폰 상황과 주소지 확인이 어려울까요~?
    상황에 변수가 너무 많아서 그렇습니다ㅠㅠ

    ① 신규로 가입하는 상품이 인터넷만이면 사은품 혜택이 아쉬워서
    (IPTV까지 함께 가입해야 든든하거든요;;)
    웬만하면 타사로 IPTV를 함께 이용하시는 것이 좋고,

    ② 여기에 LG유플러스 휴대폰을 사용 중이시면
    LG유플러스 가입이 적합합니다.
    인터넷+휴대폰 결합할인 덕분에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거든요^^;

    ③ 허나.. LG유플러스 인터넷이 설치불가
    혹은 비대칭 문제가 있으면 LG유플러스는 배제하고 생각해주셔야 합니다;;

    위와 같은 이유로 과장님께
    대략적인 100메가급 요금은 2만원 초중반대지만
    메이저 통신사 휴대폰 통신사를 쓰고 있으면
    5천원 정도의 할인혜택을 있음을 말씀해주시고,
    요금이 저렴해도 인터넷 품질이 엉망이면(?) 엄청난 스트레스를 받을 것이기에
    망 상황도 함께 살펴볼 필요가 있다고 말씀해주시는 것이 어떨까 싶습니다 +_+
  • 회원님의 사진 rainh****
    말씀 듣고보니 말씀하신 부분에 동의합니다.
    제가 내용 전달드리고 말씀드릴게요.
    감사합니다!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곽은정
    @rainh****동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찬찬히 말씀 나눠보시고 정보 알려주시면
    모든 상황을 고려하여 최적의 설계드릴 것을 약속드릴게유~♡
  • 회원님의 사진 rainh****
    티브로드 할인받고 계셨던게 있어서 2년 반 사용하셨고 위약금이 20만원정도라고 하시네요ㅠㅠ
    핸드폰은 kt 가족으로 묶여있으셔서 옮기는것은 힘들 것 같습니다.
    추후 넷플릭스까지 집에서 보시는 것을 희망하신다는데 그럼 500메가 상품으로 가입하는게 좋지 않을까요?
    엘지로 티비+인터넷 옮기면 혜택이 어떻게 되나요?
    휴대폰 kt로 묶여있으신 상태이면 티비+인터넷 kt가 나을지요? 그럼 혜택이 어떻게 되나요..
    확인 부탁드립니다^^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곽은정
    @rainh****하나씩 정리해보면서 말씀드릴게요 +_+


    1. 티브로드 상품은 예상하셨겠지만
    남은 약정기간 동안 그대로 유지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9,900원 x 6개월이면 => 약 6만원 정도여서
    해지 위약금보다 훨씬 부담감이 작으니까요ㅎㅎ


    2. KT인터넷을 사용 중인 가족이 계시면
    과장님 댁에서 "패밀리"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 "패밀리"란?

    본인 혹은 직계가족분 인터넷 모(母)회선이 있는 경우에 ->
    자(子)회선 인터넷 요금에서 할인받을 수 있는 좋은 제도랍니다~!

    이용 중 가족이 인터넷을 해지하시면
    패밀리 할인이 사라져 원래의 요금으로 원복될 뿐,
    다른 문제는 없으니 우려치 말아주세요^^


    3. 넷플릭스 스트리밍이라면 100메가급으로 충분해요.
    아무리 화질 좋은 UHD급 콘텐츠를 보셔도 대역폭 25Mbps 전후로 차지하는데
    이는 100Mbps의 1/3도 안 되기 때문이지요 +_+


    4. 한 눈에 딱 보기 쉽게 요금을 비교해드리면,

    * KT 가입 시 (패밀리 상품 가입 기준)

    3년간 사용요금: {39,600원(월요금) -5,500원(패밀리 할인요금)} x 36개월 = 1,227,600원
    사은품: 32만원(현금 29만원+상품권 3만원)
    기사님 출동비: 38,500원


    * LG유플러스 가입 시

    3년간 사용요금: 40,700원(월요금) x 36개월 = 1,465,200원
    사은품: 43만원(현금 36만원+상품권 7만원)
    기사님 출동비: 38,500원

    이렇게 됩니다ㅎㅎ

    즉, 패밀리 할인을 쭉쭉 적용받으면 KT 가입이 12만원 이상 이득인지라
    이 기준으로 아래에서 더 소상하게 설명드릴게요~!


    5. KT는 인터넷 가입 시 유무선 공유기도 함께 임대받으면
    와이파이 패키지(인터넷+공유기가 합쳐진 요금제예요)로 가입되면서
    +1,100원 추가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SK와 달리 가입할 인터넷 요금제와 무관하게
    일반 인터넷 요금에서 1,100원이 추가 되어요 +_+


    6. IPTV는 잘 알고 계시다시피
    TV요금제(채널)와 셋탑박스 조합으로 이루어져 있는데요~

    1) KT의 TV요금제는 tv베이직 -> tv라이트 -> tv에센스..
    이렇게 뒤로 갈수록 지원하는 채널수가 많아지는데 (물론 요금도 더 비싸집니다^^;)
    꼭 챙겨보셔야 하는 채널이 없다면 기본으로 이용하는 "tv베이직"만으로 충분합니다.

     - KT의 TV채널: http://tv.kt.com/


    2) 주력 셋탑박스는 기가지니2(UHD셋탑박스+AI스피커가 합쳐진 기기)인데
    KT와 넷플릭스가 정식으로 제휴하여 셋탑박스내 넷플릭스앱을 탑재했습니다.
    즉, TV로 넷플릭스를 편하게 이용할 수 있어요~!

    모든 셋탑박스에서 넷플릭스앱을 이용할 수 있는 건 아니지만
    기가지니2에선 지원하고 있어서 시청할 수 있답니다ㅎㅎ
    (다만, 무료 제공이 아니라 요금제는 따로 가입하셔야 해요^^;)


    7. 이렇게 해서~! 요금을 정리해드리면

    KT 패밀리 상품으로 가입 시
    100메가 와이파이패키지는 23,100원에서 -5,500원 할인된
    17,600원에 이용할 수 있고요,

    tv베이직(기가지니2셋탑)은 16,500원

    => 월요금은 34,100원이 됩니다.

    사은품은 32만원(현금 29만원+상품권 3만원)이 지급되며,
    맨 첫달 요금에 기사님 출동비 38,500원이 합산 청구되어요.


    요약해드리면,

    1) 일단 티브로드 상품은 남은 약정을 유지하셨다가
    추후 만료일이 지나고 해지하시는 것이 좋고요~!

    2) KT 인터넷+IPTV 가입을 추천드립니다.

    3) 인터넷 요금제는 100메가급으로 충분 +_+

    4) 셋탑박스 내에서 넷플릭스도 이용할 수 있어요.

    요렇게 되겠습니다ㅎㅎ
  • 회원님의 사진 rainh****
    질문이 너무 많아서 죄송합니다ㅠ
    티브로드 계약기간동안 유지하면서 kt인터넷+iptv추가 가입이 가능한가요?
    그럼 9900원씩은 추가로 남은기간 내면서 kt 혜택 받고 티비 인터넷 이용하는게 좋은것으로 이해하면 되는지요 ㅎㅎ
    주소가 경기도 화성시 **대로 **길 ** ***** ******* 아파트 **단지 입니다.
    해당 주소 가입 가능한지, 말씀하신 망 상태는 어떤지 확인 가능할까요?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곽은정
    @rainh****물론입니다~!
    KT 상품을 설치받는다 해서 티브로드 상품을 해지해야하는 건 아니거든요 +_+

    다만, 약정만료일을 잘 체크해두셨다가 꼬오옥 직접 해지신청해주셔야 해요.
    자동 해지가 불가하고, 가입자분이 직접 해지신청하지 않는 이상
    요금이 계속 빠져나가기 때문이지요^^;

    또한, 아파트 동/호수는 임의로 조회해보았는데
    준공된 지 몇 년 안된 아파트인만큼
    메이저 3사 통신사 모두 망 품질좋은 대칭형 방식으로 쫙 깔려있네용
    아~~~주 특별한 상황이 아닌 이상 어느 곳에 거주하셔도 걱정없기에
    통신사는 자유롭게 택할 수 있고,
    이전에 알려주신 상황에서 달라진 것이 없다면 KT가입이 이득입니다ㅎㅎ


    천천히 말씀 나눠보시고 또 다른 궁금증이 생기시면 편~하게 말씀해주세유
  • 회원님의 사진 rainh****
    네 말씀 감사합니다. 내용 그대로 복사해서 전달드렸습니다. 많이 만족해 하시는 것 같아요.
    가입 진행하시게 되면 구체적으로 필요한 정보가 있을까요?
    KT패밀리 상품 가입한다면 가입 조건하고
    혜택은 설치 완료 후 며칠이내 어디로 보내주시는지, 다음주 수요일에 지정해서 설치가 가능한지 여부도 확인 부탁드립니다.
    거의 질문이 마무리 되어가네요.^^ 감사합니다.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곽은정
    @rainh****잠~시만 기다려주세용 답변드리겠습니다^^
  • 회원님의 사진 rainh****
    @곽은정가입하신다고 합니다.
    한 번더 확인해야할 부분하고 가입절차 말씀부탁드려요~^^
    전에  가입 할 때 전화상담하시는 분은이  약간 덜 완벽하게 이해하신 상태로 상담받았던 기억이 있어서요 ㅎㅎ 확인 부탁드립니다.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곽은정
    @rainh****아래에서 하나씩 말씀드릴게유ㅎㅎ


    1. 먼저 패밀리 상품으로 가입하려면
    인터넷 모회선/자회선 대표명의자분이 직계가족 사이라는 것을 증명해야하니
    두 분께서 가족임을 증명할 "가족관계증명서"가 필요합니다.

    아마 모회선 대표명의자분과 자회선 대표명의자분이 형제 사이일 것으로 예상되는데
    제 예상이 맞다면 부모님 중 한 분의 기준으로 가족관계증명서를 발급받으셔야 해요 +_+


    2. 사은품은 현금, 상품권이 각각 따로 지급됩니다.

    1) 현금은 월/화/수요일에 설치받으시면 -> 금요일에,
    목/금/토요일에 설치받으시면 -> 그 다음주 수요일에 지급되어요ㅎㅎ
    즉, 과장님께서 다음주 수요일(10월 14일)에 설치받으시면
    현금은 금요일인 10월 16일 저녁 20시 전후로 받을 수 있습니다.

    허나 일찍이 설치받고 바로 알려주시면 (오후 16시 30분 전)
    당일 송금이 가능할 수도 있어서
    설치받으신 후, 댓글로 혹은 전화로 "설치받았소~"하고 말씀해주시면
    확인해보고 최대한 빠르게 받으실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2) 상품권은 본사 측에서 순차적으로 보내드리는데
    아무리 조르기(?)하여도 먼저 보내주지 않아요ㅠ

    하여 도착할 때까지 일단 기다려주셔야 하는데
    정~~~말 빠르면 설치받은 당일에
    아주 느리면 열흘 정도 시간이 걸리기도 해요 ㄷㄷ

    도착할 때가 되었는데 보이지 않으면
    스팸함도 한 번 살펴봐주시는 것이 좋고요 +_+
    (이곳으로 상품권 문자가 빠지는 경우가 있답니다ㅠ)
    그래도 보이지 않으면 꼭꼭 말씀 남겨주세용

    어떠한 문제가 있어도 절대 못 받으시는 일이 없도록
    제가 끝까지 책임드리겠습니다ㅎㅎ


    3. 인터넷 설치에 대해 더 자세히 말씀드리면,
    가입신청 -> 심사 -> 지역설치점 하달 ->
    설치기사님 스케줄 편성 -> 사전연락 조율 -> 설치(개통)
    위와 같은 순서로 진행이 되는데요~!
    심사까지는 긴급으로 빠르게 도와드릴 수 있지만
    그 이후에는 설치기사님의 스케줄에 따라서 편차가 발생합니다 +_+

    택배로 예를 들면,
    쇼핑몰에서 옷을 주문하면 -> 옷을 포장해서 -> 물건 발송까지 빠르게 진행할 수 있지만
    그 이후에는 택배기사님께서 순차적으로 배송을 하게 되는 것이지요.

    가입신청 후 개통까지 평일 기준으로
    정말 빠르면 가입신청한 다음날에, 보통은 2~3일 정도 소요되는데
    오늘 신청하시면 엄청난 변수가 있지 않는 이상
    다음주 수요일에 설치받을 수 있습니다ㅎㅎ


    4. 과장님께서 통화하기 편한 시간대와 연락처를 알려주시면
    어떤 상황인지 제가 잘 전달드리겠습니다 +_+

    평일은 오전 9시 ~ 오후 18시 30분까지 상담 가능하고요,
    혹시나 해서 말씀드리면 전화번호는 아래와 같이
    010-12**-**** ← 이런식으로 번호 사이에 하이픈(-)을 넣어주시면
    자동으로 블라인드 처리가 되니 노출은 걱정하지 말아주세용
  • 회원님의 사진 rainh****
    말씀하신 내용 전부 전달 드렸습니다.
    과장님 연락처 입니다.
    홍**, 010-51**-****
    연락 편하신 시간 문의하신 후 상담진행 부탁드립니다.
    도움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도 해지방어 진행중인데 딜 해보고 조건이 별로면 본가 티비 여기서 할게요^^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곽은정
    @rainh****현 상황이 어떠한지, 어떤 상품으로 가입 진행하고자 하시는지
    깔~끔하게 정리해서 전달드렸습니다ㅎㅎ

    모든 상황을 숙지하자마자
    과장님께 연락드려 촥촥 진행해드릴텐데요..!
    아시다시피 통신상품이 은근 복잡한지라ㅠㅠ
    통화 후 다른 궁금증이 떠올랐다 하시면 편히 말씀해주세유

    rainh님께선 해지방어에 대성공하셨다는
    아주 아주 기쁜 소식으로 만나뵈었으면 좋겠습니다~!
    인터넷도 오랫동안 이용 중이실거고, 이번에 IPTV도 함께 사용하려는데
    3만원 넘게는 받으셔야 하지 않겠습니까? +_+
  • 회원님의 사진 rainh****
    @곽은정연락 받고 가입 진행 중이라고 들었습니다~ 도움 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저는 오늘 해지방어 부서에서 연락왔는대 조건이 괜찮아서 백메가 통해 못할 것 같아요ㅠㅜ 다음에 또 주변에 소개시켜드릴 일 있음 연락 드릴게요 ㅎㅎ
    저희 과장님 설치 완료 후 혜택 지급까지 잘 좀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곽은정
    @rainh****소개 해주시고, 어떤 결정하셨는지도 알려주셔서 저도 감사합니다 +_+
    좋은 조건으로 진행하셔서 정말 다행이네유

    과장님은 다음주 수요일 오후로 설치 원한다고 말씀해주셔서
    설치 스케줄이 잡히면 메모해두었다가
    문제없이 사은품받으실 수 있도록 잘 체크하겠습니다ㅎㅎ

    다만, 상품권이 잘 발송된 것으로 확인되어도
    받지 못했다는 경우가 간~~~혹 있는데
    이 경우엔 사용자(가입자)분께서 말씀해주시기 전까지 알 수 있는 길이 없어서요ㅠ
    혹여나 상품권이 도착할 때가 지났는데 오지 않는다 하시면
    백메가로 연락주시라고만 한 말씀 부탁드립니다^^;

    그럼, rainh님~~! 오늘 남은 시간도 즐겁게 마무리하시고요,
    다음에 또 만나 뵈어요^0^
  • 회원님의 사진 rainh****
    @곽은정안녕하세요. 신경써주신 덕분에 설치도 잘 마무리 하시고 혜택도 바로 받아보셨다고 합니다. 도움 주셔서 감사합니다^^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곽은정
    @rainh****안녕하세요, rainh님~! 좋은 아침입니다.
    헛ㅎㅎ 시간내시어 어떻게 되었는지 알려주셔서
    저도 정말 정말 감사해유~~♡
    (호오옥시나 입금에 문제 생겼을까봐 둑흔둑흔(?)했습니다;;)

    이용하시다 또 다른 도움 필요한 일이 생기시면
    언제든 부담없이 찾아주시고요 +_+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셔용
  • 회원님의 사진 rainh****
    안녕하세요. 혹시 adt캡스 홈도어가드 상품도 판매하시나요~?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곽은정
    @rainh****rainh님~! 안녕하세요 +_+

    ADT 캡스 홈도어가드 상품도 판매 중이긴 한데
    너무나 아쉽게도 게시판에선 상담이 불가하고요..ㅠ
    따로 담당자분을 두고 유선 상담만 하고 있습니다.

    혹시 상담을 원하시면 이전에 알려주셨던
    가운데가 53으로 시작하는 번호로 전화드려도 괜찮을까요?
    댓글 남겨주시면 담당자분에게 촥촥 전달드리겠습니다^^
  • 회원님의 사진 rainh****
    @곽은정예 연락 부탁드립니다~ 010-53**-**** 입니다. 감사합니다!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곽은정
    @rainh****넹넹~! 담당자분 통해 곧!! 연락드리겠습니다.
    쪼~~~끔만 기다려주세요^^
  • 회원님의 사진 rainh****
    안녕하세요. 백메가 통해서 가입했던 저희 집 (용인 기흥구 영덕동) 인터넷+TV 약정기간이 만료되어 타사 혜택이나 요금은 어떤지 비교해보려고 이렇게 댓글 남깁니다. 오랜만에 인사 드리네요. 덕분에 소개해드렸던 과장님이나 저나 모두 잘 사용하고 있답니다. 감사합니다.
    제가 현재 이용중인 SKB 정보는 다음과 같습니다.
    기가라이트인터넷 와이파이(1대) + ALL (TV 1대), 55,336원 + 30,786원 = 86,122원 에서 약정할인, 결합할인, 등등 해서 34,347원 매 월 납부중에 있습니다.
    아마 온가족 할인은 적용이 안된 것 같구요.
    해지 신공 해보려고 홈페이지에서 해지 접수 하였더니 전화가 와서 1년 재약정에 10만원 사은품을 제시하였습니다.
    우선 더 생각해보겠다고 한 상태인데요, 혹시 엘지U+ 나 KT는 어떤지 궁금해서 글 남깁니다.
    비슷한 조건일 경우 한 번 갈아타는게 좋을지 아님 그냥 사은품 받아들이고 1년 재연장 하는게 좋을지 상담 부탁드립니다~~!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곽은정
    @rainh****안녕하세요, rainh****님~! 쭉쭉 만나뵈었던 백메가 곽은정입니다 +_+
    그동안 잘 지내셨지요? 오랜만에 만나 뵙네요 😆

    헉 그나저나 벌써 신혼댁의 인터넷+TV 약정이 만료되어
    통신상품 재정비할 때가 되었군요;; 시간이 쏜살 같습니다.


    1. 우선 돌다리도 두들겨보고 건너는 심정으로 확인해 보니
    온가족할인은 잘 적용되고 있으나
    New TV플러스 할인(2,200원)은 적용이 안되었네요ㅠ

    가입 신청하실 때 이에 대한 안내가 빠졌을 듯하여
    당시 녹취 파일을 확인해 보았는데
    역시나 New TV플러스 할인에 대한 언급이 없었던 것으로 확인됩니다. 크흡...

    가입 신청하신 이후에 저도 한 번 더 꼼꼼하게 살펴보았어야 했는데 이를 놓쳤어요.
    정말 정말 죄송합니다.
    죄송하다는 말씀만으로는 염치없는 일이고 저희 실수로 할인받지 못하셨으니
    그동안 할인을 받지 못한 비용에 대해 보상해 드리고 싶습니다.

    혹시 3년 전, 가입하실 때 알려주신 국민은행 계좌로 보내드려도 괜찮을까요?
    허락없이 송금드리고나서 말씀드릴지 잠시 고민했다가
    현재 다른 계좌를 주로 사용하실 수도 있어서 조심스레 여쭙습니다^^;
    다른 계좌가 편하시다면 댓글로 은행과 계좌번호, 예금주를 함께 알려주시겠어요~?
    이곳은 공개된 장소라 남겨주신 댓글을 확인하자마자 블라인드 처리를 해드리겠습니다.

    호오오옥시나 우려치 말아주세요. 제 지갑에서 나가는 비용이 아니라
    팀에서 사용하는 예비비로 드리려는 것입니다ㅎㅎ
    오늘과 같은 죄송한 일이 생길 때 사용하라고 저희 싸장님이 매월 할당해주시는 금액이에요.
    납부하는 요금이 쪼꼼 이상하다 싶었을텐데 전혀 탓하지 않고 말씀남겨 주신 것이 죄송하네요ㅠ
    부디 기쁜 마음으로 받아주시면 저도 쪼끔이나마 마음이 편해질 거 같습니다 😍


    2. New TV플러스 할인에 대해 다시 설명드리면

    1) 인터넷+TV+휴대폰 결합으로 요금 할인을 받을 수 있는 결합 제도로
    TV와 대표명의자의 휴대폰 요금에서 각각 1,100윈씩
    => 총 2,200원의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ㅎㅎ


    2) 이 New TV플러스 할인을 적용받는 경우에는
    인터넷과 대표명의자 휴대폰의 가입 연수가
    더이상 합산되지 않고 멈춤(정지) 상태가 된다는 아쉬움이 있어요.

    하지만 rainh****님께선 3년 전에 이미 최대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총 가입 연수 30년 이상이 되어 가입 연수를 쭉 쌓는 것이 큰 의미가 없습니다 +_+
    즉 이 할인 혜택을 받는 편이 더욱 이득이지요.


    3) 그런데 말입니다..
    New TV플러스는 원칙 상 인터넷을 설치받은 시점으로부터
    30일 이내에만 적용받을 수 있어요ㅠ

    다만 30일이 지난 후에도 정말 다행히 본사에서 예외로 적용해 드리는 일이 대부분이라
    SKB 본사 고객센터 통해 "New TV플러스 할인을 적용해 다오~" 하고 강력하게 말씀해 주시고요,
    혹시라도 본사에서 할인을 적용해 드릴 수 없다고 한다면 저에게 꼭 말씀해 주시겠어요?
    다른 좋은 방안이 있을지 강구해 보겠습니다 😊😊


    3. 자, 이렇게 해서~! New TV플러스 할인까지 적용받으시면
    SK 500메가 인터넷+공유기+All 조합을 매월 32,147원에 이용하는 셈이 되는데요 +_+
    1년 재약정으로 상품권 10만원을 받을 수 있다면 SK를 유지 안 할 이유가 없습니다.

    타사 이동 시 SK와 동급 상품으로 가입하고
    휴대폰 결합할인 등의 다른 할인을 받을 수 없다면 월요금이 48,400원이나 됩니다.
    사은품은 SK보다 더 든든한 45~47만원을 받을 수 있으나
    SK의 할인 혜택이 워낙 강력해서 타사 이동의 요금 메리트가 전혀 없어요ㅠ

    물론 백메가에서 또다시 타사로 신규가입하시면 더할 나위없이 감사하지만
    저도 집에서 인터넷, TV를 사용하는 한 명의 소비자로서
    솔직하게 말씀드리는 것이 옳다고 생각합니다.


    결론적으로,

    1) 실수를 만회할 기회를 꼭 주세요.
    (송금받기 편하신 계좌를 알려주시면 그동안 할인 못 받은 요금에 대해 보상해 드리겠습니다^^)

    2) 이와 별개로 SKB 본사 고객센터를 통해
    "New TV플러스" 할인을 적용해 달라고 말씀해 주시겠어요?
    (혹시 본사에서 할인 적용이 불가하다고 한다면 저에게 꼭꼭 말씀해 주세요)

    3) SK 1년 재약정으로 더 유지하는 편이 이득입니다.

    제가 놓친 부분이 있거나 더 궁금하신 점이 있다면 부담없이 말씀 남겨주시고용
    시간되실 때 바로 확인하실 수 있도록 답변 완료 알림 문자도 한 통 보내드리겠습니다 +_+
  • 회원님의 사진 rainh****
    역시나 빠르고 친절하고 솔직하고 자세하게 설명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결론적으로는 혜택 받고 계속 유지하는 것이 좋군요^^ 내년에 이사도 계획이 있어서 옮겨볼까 해서 문의드렸었는데 이렇게 또 SK 노예가 되네요 ㅎㅎ
    서비스 이용에 불편한점은 사실 없습니다. 다만 요즘은 어떤 특판이나 더 좋은 상품이 있나 문의차원에서 연락 드렸는데 오히려 다른 부분에 대해서 확인해주시고 통화 내역 녹음까지 다시 확인하셨다니 너무나 감동입니다.ㅠㅠ 주변에 인터넷 티비 바꾸려는 분 계시면 또 꼭 소개 시켜 드리겠습니다.

    New TV플러스 할인 관련해서는 말씀해주신데로 SKB 본사 고객센터에 게시글을 남겨보겠습니다!

    계좌번호는 상담사님께 피해가 되지 않는다면 아래 정보로 부탁드립니다.
    **은행  ***, *********** 입니다.
    다만 0.1이나마 인사나..고과에..불이익 있으시면 보내지 마세요.

    그럼 SKB에 말씀하신 할인 문의해보고 다시 글 남기겠습니다.
    여전히 백메가에서 일해주시고 답변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곽은정
    @rainh****화답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_+

    저에게 불이익은 0.1도 없으니 전~혀 마음쓰지 말아주세유
    자랑(?)같기도 해서 말씀드리기 쪼끔 민망하지만
    저희 회사 소개 페이지의 7가지 규칙 중에서 가장 마지막 규칙으로

    "내가 틀릴 수 있다는 기쁨을 누리십시오

    누구나 실수할 수 있습니다. 이는 부끄러워할 일이 아닙니다.
    실수를 인정하고 개선하는 경험 속에서 얻는 배움은 우리를 위대한 존재로 나아가게 해줄 겁니다.
    서로가 용기를 잃지 않도록 격려하는 한편, 손해를 끼친 상대에게 망설임 없이 보상하십시오.
    당신의 상급자가 모든 결과를 책임질 것입니다."

    라는 말이 있는데요^^;
    이에 대해 동료분들과 자주 이야기하고
    저희 상급자인 팀장님도 실수하더라도 쫄지말라고(?) 많이 이야기해 주신답니다 😊


    또한 지금쯤 알려주신 계좌번호로 제 마음이 들어가 있을텐데
    찬찬히 확인해 주시고요 😍😍
    정성스레 인사도 남겨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SKB 본사 고객센터와 찬찬히 말씀 나눠보시고
    문제 있거나 더 궁금하신 점이 있다면 사소한 것이라도 기탄없이 말씀 남겨주세요^^
  • 회원님의 사진 rainh****
    안녕하세요. 오늘 skb문의 답변이 아래와 같이 받았습니다.
    안녕하십니까? SK Broadband 사이버고객센터 담당자 황다율리입니다.

    고객님의 소중한 시간 내어 문의해주신 내용은 잘 읽어보았습니다.
     
    도움드리고자 남겨주신 정보로 연동된 가입 상품 살펴보니, 티비 결합 되지 않은 부분 확인됩니다.
     
    TB끼리 TV플러스 신청 가능확인되며, 다만 휴대폰 가입년수 합산이 되지 않아 참고부탁드립니다.

    결합 신청 본인 확인 및 간단한 녹취 안내 필요하여

    안타깝게도 1:1문의는 메일로만 답변을 드리고 있기에 직접 전산 처리 및 유선 상담 도와드리지 못해 먼저 죄송하다는 양해의 말씀 드립니다.
     
    번거로우시겠지만, 유선 고객센터 무료번호 ☎106, ARS 1번->0번 (평일 09시~18시)으로 연락 주시면 안내드리고 있습니다.
     
    관련부서로 직접 내용전달은 어려워 답변을 기다리셨을 고객님께 다시 한 번 양해 말씀드리며, 안내드린 전담부서를 통해 좋은 상담 받으시길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말씀하신 할인이랑 이름이 다르긴한데 그냥 본사로 연락해서 처리하면 될까요~??
    어제 보내주신 혜택은 잘 확인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곽은정
    @rainh****안녕하세요, rainh****님~!
    오!! 할인 확답을 받으셔서 다행이에요 +_+
    (무사히 입금도 잘 받으셔서 다행입니다 😆)

    "TB끼리 TV플러스" 할인은 "New TV플러스"의 옛 이름인데
    종종 옛 이름으로 쓰는 경우가 있더라구요^^;
    어찌되었든 두 녀석(?)은 같이 할인 제도가 맞기 때문에
    SKB 본사 고객센터에 전화하시어 할인 적용 요청을 해주시면 됩니다.
    혹여나 오늘 깜빡하시면 다음주 월요일까지 또다시 기다리셔야 하는지라
    오늘 시간되실 때 꼭꼭 적용 요청해 주세요 😊😊
  • 회원님의 사진 rainh****
    @곽은정조금전 통화해서 가입 완료 했습니다!! 도움주셔서 감사합니다. 행복하고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곽은정
    @rainh****오!! 무사히 신청되어 다행입니다.
    우찌되었는지 상황도 알려주셔서 저도 감사해요 😍

    rainh****님께서도 행복하고 즐거운 주말 보내시고요~!
    다음에 또 만나뵈어요~~^0^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