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장상원님의 글

인터넷 문의드립니다.

회원님의 사진
  • 장상원
  • 댓글: 3
  • 조회: 1,366

예전에 010-22**-**** 이라는 번호로 도움받았어요.


지금은 010-51**-**** 번호쓰고 있습니다.
오늘도 그 상담사분이랑 통화했는데 내용을 정리 좀 하려고 글을 남깁니다.

KT 인터넷 기준으로 하겠습니다.

A 장소 (할머니댁) 에 설치할 예정이며, 

B 장소에 (이전에 설치, 500MB + TV) 이미 사용중

 

1. KT + TV 설치비

2. KT + TV (100M, 기본) 3년 약정 기준으로

   패밀리 결합 + 할머니 휴대폰 (KT, 2만원 미만이라 가정)시 매달 나오는 요금은 얼마인지.

3. 사은품을 전부 현금화 시켰을 때 받을 수 있는 비용

4. 할머니께서 만 65세가 넘으셨고, 장애복지카드가 있으신지 잘 모르겠는데 복지카드가 있을시 할인혜택에 관하여.

 (인터넷 및 TV 명의를 누구의 것으로 해야할지 잘 모르겠네요.)

5. 설치 후에 기존에 사용하던 TV 해지하면 되는거죠?

 

댓글로 말씀하시기 껄끄러운 부분이 있으시면 ******@naver.com 로 메일주세요.

번호 남겨주시면 읽어보고 전화드리겠습니다.

전체 댓글3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김가영
    안녕하세요! 장상원님,
    백메가의 친절상담원(자칭..) 김가영입니다.

    오홍~! 저희 백메가 통해 가입해 주셨군요?ㅎㅎ
    잊지않고 다시 찾아주셔서 감사할 따름입니다.
    그동안 잘 지내셨지요?^.^

    2016년쯤 백메가 통해 가입해 주신건 맞습니다만..!
    말씀해 주신 연락처 010-22*9번은 백메가에서 전화드린 번호가 아닙니다.
    백메가는 오직 1544-5824 번호로만 전화드리고 있거든요.
    물론 서류를 따로 보내주실 때 접수팀에서 개인 업무폰(핸드폰 번호)을
    사용하고 있지만 말씀해 주신 번호는 없었습니다ㅠ

    통화하셨던 지원씨 개인 핸드폰도 아닌데
    혹, 아웃바운드 TM업체의 전화를 받으셨는데 이를 착각하신건 아닐까용?ㅠ
    특별한 이유가 있는 게 아니라면 대표번호 전화드리니
    개인번호로 전화와 "인터넷 가입을 도와드렸던 곳입니다"라고 하며
    가입을 권유한다면 백메가가 아니니 속으시면 아니되옵니다ㅠ

    [참고글] 인터넷 피싱전화가 부쩍 늘었습니다^ㅡ^
    https://www.100mb.kr/bbs/board.php?bo_table=information&wr_id=4944
    이야기 나온 김에 피싱전화 수법에 대한 정보글도 살포시 띄워드려요!
    위 글의 내용을 꼭 읽어주십시오.


    어제 윤지원 상담원과 통화하셨고 패밀리 할인에
    대해 안내 받으셨을 텐데 제가 다시 한번 정리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장상원님께서 쓰시는 KT인터넷이 있기 때문에
    할머니댁도 KT를 택하시면 되옵니다.
    패밀리 할인을 적용하고 핸드폰을 결합해 요금을 아끼시면 되니깐요ㅎㅎ


    그럼 KT인터넷 요금과 사은품을 살펴보겠습니다.

    1. 핸드폰 결합상품 "총액결합할인"
    총액결합할인은 이름 그대로 결합하는 핸드폰 요금 총액에 따라
    할인액이 정해지는데 할머니께서 쓰시는 핸드폰이 2만원 미만이라고 한다면?!
    인터넷 요금에서 1,650원 할인을 받습니다.

    그리고 패밀리 할인이 적용되면
    인터넷 요금에서 5,500원 할인을 받을 수 있죠.


    2. 월요금과 사은품~!
    인터넷(100메가) 요금은 22,000원이지만?!
    핸드폰 + 패밀리 할인을 적용하면 14,850원이 됩니다.
    TV는 tv슬림 + 기가지니2 기준으로 15,400원
    => 월요금은 30,250원이 되지요.

    사은품은 윤지원 상담원이 안내드렸던 지급액과 동일하며
    인터넷 설치비 19,800원과 TV설치비 15,400원이
    첫 달 요금과 함께 청구됩니다.

    사은품 중 현금 사은품 32만원을 제외한
    상품권 3만원을 현금으로 변경하길 원하신다면?!
    백메가에서 처음부터 이 상품권을 현금으로 바로 교환하여 입금해 드릴 수 없구요~
    (상품권은 본사에서 발송하는 것이기 때문에 임의로 변경하는 것이 불가해요ㅠ)
    개통 후 받으신 상품권을 백메가로 보내주시면 현금으로 입금해 드리는 게 가능합니다.
    모바일 상품권으로 택하신다면 지류(종이) 상품권으로 교환하신 후 보내주셔야 해요.

    아래 띄워둔 링크의 내용을 읽어주시겠어요?
    상품권을 보내주실 주소와 방법이 설명되어 있습니다^.^

    [참고글] 상품권 => 현금교환_____드루와~ 드루와~
    https://www.100mb.kr/bbs/board.php?bo_table=customer&wr_id=29637

    상품권이 도착하고 -> 현금으로 입금되는 계좌는
    가입당시 남겨주셨던 계좌로 입금해 드려용~!


    3. 공유기 구매? 임대?
    공유기가 필요하시면 따로 구매하는 게 저렴합니다.
    임대해서 사용하는 공유기는 매월 요금이 발생하며,
    약정기간이 만료되었을 때 장비(공유기)를 반납해야하는 번거로움이 있기 때문이죠;;

    [참고글] Wifi 공유기 구입 VS 임대
    https://www.100mb.kr/bbs/board.php?bo_table=information&wr_id=960
    위 내용을 보시면 백메가에서 추천드린 공유기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4. 복지할인에 대해서..!
    할머니께서 복지할인을 받으실 수 있다면 이를 적용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단! 실버할인(65세 이상)은 적용할 수 없기 때문에 장애인 할인을 적용하시면 되어용~!
    그리고 복지할인을 적용하려면 반드시 명의자는 할머니로 해주셔야 합니다.
    명의자가 다른분이라면 복지할인 대상자가 아니기 때문에 요금 할인을 받을 수 없거든요ㅠ

    장애인 복지할인을 적용 받으실 수 있다면 TV에 복지할인을 적용하는게 가능합니다.
    TV에 복지할인을 적용하면 기가지니2 셋탑 요금을 0원에 사용할 수 있어요~ 
    복지할인 적용으로 셋탑 요금을 면제 받는 것이죠~ㅎㅎ

    복지할인을 적용하면 TV요금은 tv슬림 기준으로
    무약정 요금 16,500원에서 30% 할인되어 11,550원이 됩니다.
    그리고 기가지니2 셋탑요금 4,400원은 0원으로 적용되지요.

    복지할인을 적용한 TV요금은?!
    15,400원이 아닌 11,550원이 됩니다.

    한가지 아쉬운게 있다면 이 복지할인은 백메가에서 적용해 드릴 수 없다는 점입니다ㅠ
    인터넷과 TV를 설치 받으신 후 본사 통해 복지할인 적용을 요청하시면 되는데
    인터넷이 아닌 TV에 복지할인을 적용해 달라고 말씀하셔야 해요!

    본사로 전화하셨을 때
    "인터넷 말고 TV요금에 복지할인을 적용하고 싶소.
    기가지니2 요금을 면제해 준다고 했는데 TV에 복지할인을 적용해 주시오~"
    라고 말씀하시면 됩니다 :)

    인터넷 요금에 복지할인을 적용치 않는 이유는
    복지할인을 적용한 인터넷 요금이 더 비싸기 때문입니다.
    복지할인 적용시 인터넷 요금은 20,900원이지만 
    모뎀료 4,400원이 함께 포함되면 3년약정 요금보다 더 비싸기 때문에
    인터넷에 복지할인을 적용하는 것은 비추에요!!


    TV 셋탑 요금을 면제 받으면 11,550원이니
    인터넷 요금 14,850원을 합산하면 월요금은 26,400원으로
    아주 저렴하게 쓸 수 있습니다^.^


    5. 기존 인터넷 해지 시점!
    사용중인 인터넷을 해지하는 시점은?!
    인터넷 설치 후 해지하시면 되옵니다ㅎㅎ
    선설치 - 후해지 하는 이유는 인터넷과 TV를 끊김없이 시청하기 위함이에요 :)


    정리의 시간!
    패밀리 할인 + 핸드폰 결합할인을 받을 수 있기에
    할머니 댁 인터넷은 무조건 KT로 하시는 게 옳아요ㅎㅎ
    단! 복지할인을 받기 위해서는 반드시 할머니 명의로 가입하셔야 해요.
    그래야 요금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모든 궁금증은 해소 되었는지요?!
    따로 남겨주신 메일로 답변 링크로 함께 보내드렸어요ㅎㅎ
    (댓글로 말씀드리기 어려운 내용는 전혀 없습니다!)

    백메가 통해 가입하길 원하신다면
    통화가능 시간과 "전화주세요~~"라고 댓글 하나 남겨주시면
    어제 통화했던 지원씨 통해 전화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혹, 내용 중 더 궁금하신 점 있으시면 댓글 남겨주세용!
  • 회원님의 사진 장상원
    @김가영친절한 답변 감사드립니다.
    예전에  500메가 인터넷 가입할 당시 번호가 010-22**-**** 이였다는 말입니다 ㅎ  제가 번호를 바꿔서 소개 했다고 할때 문제가 좀 있더라구요 ㅎ
    그때 상담해주셨던 분 성함 말씀해주시면 그분이랑 통화하려구요  낯가림이 심해서 예전에 말씀나눴던 분이 편해요 ㅠ 제가 할머니댁에 있을 때 설치할거라 설치신청은 당장 애매하네요. 여유될때 연락드리려고 하는데 예전에 저 담당해주셨던 분 성함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김가영
    @장상원따핫! 제가 장상원님의 말씀을 잘못 해석했군요?ㅎㅎ
    민망합니다;;(머쓱타드)

    소개해 주셨을 때 문제가 있었다면
    아마 가입하신 내역이 조회되지 않는 문제가 있었던 게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당시 문제는 잘 해결되었었겠지용~?!ㅎㅎ

    이전에 통화하셨던 상담원은 윤지원 상담사입니다^.^
    백메가로 직접 전화주신다면 윤지원 상담사를 바꿔주세요~
    라고 말씀하시면 바로 연결해 드릴 거예요ㅎㅎ
    또는 통화가능 시간을 따로 남겨주셔도 됩니다.

    참! 설치일은 장상원님께서 할머니 댁에 계실 때
    설치 받길 원하신다면 원하시는 설치일을 미리 요청해 주세요.
    물론 최대한 요청하신 날짜에 맞춰 방문하겠지만
    지역에 따라, 기사님 스케줄에 따라 일정이 변경되기도 합니다ㅠ

    만약 요청하신 때에 설치 받으시는 게 불가하다는 안내를 받으신다면
    할머니 댁에 계시는 때에 맞춰 일정을 조율하시면 되어요!

    가입신청 전  또는 후에 더 궁금하신 점 있으시면
    언제든지 백메가로 문의주세요.
    빠르게 달려와 성심성의껏 안내드리겠습니다.
    그럼 행복한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당^.^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