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skyh****님의 글

문의합니다

회원님의 사진
  • skyh****
댓글 1
  • 조회 2,056
안녕하세요. 고객님.

방금 인터넷/TV 혜택 안내 도와드렸던 SK브로드밴드 양민아팀장입니다

안내 드린 혜택 내용 정리하여 문자로 남겨드리오니, 생각해 보시고 연락 부탁드립니다.

■ 혜택1
→ 약정 만기 사용에 감사드리는 의미로 저희 센터에서 6개월간 인터넷과 TV요금에 대해 전액 지원해 드립니다.
※ 신청 후 6개월 통신 요금을 선지급합니다.

■ 혜택2
→ 기존에 사용중이시던 구형 TV 셋탑박스 장비를 19년 최신 셋탑박스로 무상교체 진행해 드립니다.
※ TV 화질 업그레이드 및 약 62개 채널수 상향

■ 혜택3
→ 통신비 전액 지원기간 종료 후 해당월 정책 기준에 맞춰 현금 보조금 최대로 한번 더 지급해 드립니다.
※ 기간 종료 월별로 지원금액 상이할 수 있음..

■ 혜택4
→ 통신비 지원 기간 이후 SK재사용시 기존 사용하던 인터넷과 TV 이용 요금에서 받지 못했던 결합 요금할인 혜택을 통해 현 사용 요금보다 더 저렴하게 이용 가능합니다.

장기 사용 고객님이시라면 당연히 받으셔야 하는 혜택입니다.
상세 설명을 원하신다면 언제든 전화,문자 주세요.
바로 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런글을 받앗는데 신청햇다가 이리저리 알아보니 사기같아서 엘지를 6개월쓰고 다시 에스케이로 해준다는것도 말이 안되는것 같고요 이거 혹시 사기인가요 와이프 민증번호랑 통장번호는 알고잇는데 엘지측에서는 통화햇던곳에 요청해서 개인정보 삭제하라고 하더라고요
전체 댓글 1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이상희
    안녕하세요 skyhu님 백메가 이상희라고 합니다

    앗;; 짐작하신대로입니다 이것은 피싱사기의 한 종류에요ㅠㅠ
    신청을 취소해주시는 게 급선무구요,
    LG본사에 여쭤보셨던 대로 해당업체에 전화해 개인정보를 삭제해달라고 요청하셔야 합니다


    애초에 SK본사에서 LG상품을 잠시 가입했다가 
    SK로 돌아가자는 이야기를 꺼낼 리가 만무하지않겠습니까!

    모든 통신사들은 기존 가입자가 타사로 이탈하는 것을 막기 위해
    예산을 편성할 정도로 기를(?) 쓰고 있는데
    절대 절대 타사가입을 권유할 리가 없습니다..! ^^;;

    이는 과거부터 전해져 내려온(?) 피싱사기의 전형적인 레파토리구요~
    아웃바운드 업체에서 본사인 척 속여가며 전화해온 겁니다.
    -참고글: https://www.100mb.kr/bbs/board.php?bo_table=information&wr_id=4944

    위 글의 사례 4번을 보시면 동일한 방법으로 접근해온 걸 알 수 있는데
    최근에도 이 방법에 당해 백메가를 찾아주셨던 고객님들도 적지 않았습니다ㅠ

    [참고글]
    https://www.100mb.kr/bbs/board.php?bo_table=customer&wr_id=324247
    https://www.100mb.kr/bbs/board.php?bo_table=customer&wr_id=314888


    1. 사용료와 설치비를 지원한다는 건 그럴듯 해보이지만,
    LG가입시 지급되는 사은품을 뜻하는 거구요^^;;

    2. 해지시 위약금에 대한 언급이 전혀 없는걸로 보아
    위약금은 받아봤던 사은품으로 갈음하거나
    SK로 재가입했을 때 받는 사은품으로 내라는 뜻일 거에요.

    3. 헌데, 인터넷/티비 최소의무유지기간은 1년이고
    이 기간이 되기 전에 해지하게 되면 사은품 전액 반납문제가 있습니다.

    즉....애초에 득이 되지 않는 제안이에요 ^^;;
    절대 넘어가셔선 안됩니다


    게다가, skyhu님에게 전화를 걸어왔다는 건
    개인정보를 불법으로 취득해서 -> 마케팅 동의를 구하지 않고 영업활동을 했다는 건데..
    이 행위 자체가 형사법 기소대상입니다.

    그러니 해당 업체에 전화하셔서(이를 비롯한 영업전화오는 업체들에게!)

    "어떤 경로를 통해 내 DB(데이터베이스)를 취득한 것인가?
    내게 마케팅 동의를 구한 후 전화를 거는 것이오?
    갖고있는 내 DB는 삭제처리하시오" 라고 말이죠

    그러면  놀라서(?) 전화를 끊거나
    skyhu님의 정보를 삭제할 것이구만유 ㅎㅎ


    사실... 우리들 개인정보는 퍼질대로 퍼져있는 지라 ㅠㅠ
    스팸전화는 무시하는 것이 상책이 되기도 해요^^;;
    이럴 때 T전화나 후스콜같은 스마트폰 어플을 깔아주시면 큰 도움되실 겁니다
    (전화를 받기도 전에 스팸인지 아닌지 걸러주는 어플임돠!)


    아직 설치받기 전이길 바라며..!!
    후딱 신청 철회 & 개인정보 삭제요청을 해주세요!!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