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백메가님
저는 아쉽게도 SK인터넷을 설치하려고 예약까지 했는데 기사님 방문하시고 천지를 개벽해야 하는 수준의 공사가 필요해서
아쉽게도 그냥 LG를 쓰는 걸로 했네요. 백메가 한 번 이용하려고 했는데 아쉬움은 다음으로 하고, 본론으로 들어갈께요.
지인분이 대전CMB 인터넷, 티비를 결합해서 쓰고 있는데 인터넷 품질 불량과 티비의 컨텐츠의 많은 아쉬움으로 불편을
느끼기에 제가(그래도 제 뒤에 백메가님을 모시고 있기에 좀 아는 척 했죠) 도움을 줘야 겠다는 사명감을 느꼈습니다.
현재 대전CMB인터넷, 티비를 4년 계약으로 사용하고 있고 한 1년 남은 상태입니다. 지금 해약하하면 위약금이 18만원 정도
나온다고 합니다(며칠 전에 알아보았습니다)
월 이용요금은 만원이 조금 넘는 수준으로 아주 저렴하게 이용하고 있더군요. 이 점이 CMB의 처음이자 마지막 장점이죠.
식구는 총 5명이고 남편, 아이들 2명은 KT이고 3명 다 이용요금은 3만원대 또는 조금 적은 요금제인걸로 압니다. 정확한 조사는 못했네요. 그리고 본인, 친남동생은 LG입니다. 이 두 분은 그래도 무제한 요금제은 6만원 넘는 요금제를 사용하고 있다고 합니다.
그래서 말인데요, 인터넷과 티비를 3년 계약으로 지긋지긋한 CMB말고 업체를 바꿔서 새로 하고 싶은데 어떻게 하는 것이 좀 더 좋은 품질의 인터넷과 컨텐츠 넘치는 티비를 24시간을 넘어 365일 내내 집안에서 웃음이 떠나지 않는 쉼터를 만들 수 있는 방법이 없을까요?
좋은 방법을 추천해주세요.
아차 그리고 이 가정은 단독주택으로 컴퓨터 한 대에서 공유기를 사용중인데 친남동생님이 같은 집인데 조금 떨어진 곳에 방이 있다보니(집 구조가 전에 공장으로 사용하던 곳을 집으로 고쳐 살다보니 이렇게 되었다고 하네요....) 공유기가 제대로 작동이 안됩니다(공유기의 문제인지, 거리의 문제인지는 모르겠고요...)
공유기는 사제 공유기를 사용하는 것이 뭔 거리에서도 빵빵하게 터지는지도 궁금합니다.
하여튼 KT든 LG든 좋은 결합 방법을 알려주시고요. 얼마나 할인이 되는지 그리고 이렇게 저렇게 했을 때는 상품권이나 현금은 지금시점으로 얼마나 받을 수 있는지 좀 자세히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