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송병근님의 글

sk에서 kt이동

회원님의 사진
  • 송병근
  • 댓글: 39
  • 조회: 1,063

예전에 sk에 계속 끊긴다고 몇번 얘기했더니 위약금없이 해지할 수 있게 처리해놨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이번에 kt가려고 합니다.

kt 핸드폰 2대 있고 2대 모두 무제한요금제 아니고 낮은요금제 입니다.

이렇게[  폰2대 + 500mb인터넷 + tv ] 까지해서 견적 부탁드립니다.

아 그리고 kt는 다른사람 명의인데 제가 대신서류작성하고 해도 되나요? 

통화나 다른 업무 하기 어려워서 제가 대신하고싶은데

전체 댓글39

  • 회원님의 사진 송병근
    아 그러면 진행해도 될꺼같네요 순서가 어떻게ㅐ 되죠??
    아 그전에 sk에 다시 한 번 확인해야겠내요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곽은정
    @송병근넹넹 잠시만 기다려주세용
    금방(?) 답변드리겠습니다^^
  • 회원님의 사진 송병근
    @곽은정아 물어보니까 예전에 안내받은사항이 30일 이상 지나서 유효하지 않다고 하네요...
    다시 점검받아야 한다고 하니 여기 해결되고 진행하도록 하겠습니다.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곽은정
    @송병근아이쿠야... 확답받은지 몇 개월이 지난 것이지요?ㅠ
    이 경우라면 상담원분이 말씀주신 거처럼 재점검을 받으셔야 하는데..
    위면해지 확답받았던 이력이 있으니(즉, 품질이 심각하다는 의미가 되니)
    크게 어렵지 않게 재확답을 받으실 수 있을 거예요ㅎㅎ

    자~! 확답받지 않고 해지하면 위약금 문제로 마음아프실거라
    SK가 해결되고나서 KT로 이동하셔야 하는데요..!
    새로 KT인터넷을 설치받기 전에 SK인터넷을 해지하셔도 문제없지만
    웬만하면 KT 개통 후 -> SK상품을 해지하는 것이 좋아요 +_+
    그래야 인터넷과 TV를 끊김없이 쭉쭉 이용할 수 있거든요!

    사용하던 상품을 먼저 해지했는데...
    설치기사님의 스케쥴 문제나 자연재해(?) 등으로 인해 개통이 미뤄진다면
    인터넷을 1~2일 동안 사용하지 못 할 수도 있기 때문이죠^^;;
    요금은 사용한 기간만큼 일할 계산이 되기에
    며칠 더 이용하셔도 청구되는 요금이 엄청난 차이가 있는 것이 아니니
    이것은 너~무 걱정하지 말아주셔용 +_+
  • 회원님의 사진 송병근
    1. 만약 중간에 또 해지하게되면 공유기 위약금이 따로 나오나요?
    2. 만약 이사 가게 되면 그냥 가지고 옮기기만 하면 되는건가요?
    그리고 sk쪽에서 위약금없이 해지 시켜준다고 연락받았고, kt 개통 바로 진행하겠습니다!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곽은정
    @송병근오홋! 빠르게 확답받으셔서 다행이에요 +_+bb

    중간에 KT를 해지하게 되면
    공유기에 대한 위약금도 함께 나오는 것이 맞습니다^^;
    위약금의 주된 논리는 약속한 기간을 채우지 않았으니
    그동안에 할인받았던 요금을 모두 돌려달라는 것이 되거든요ㅠ

    즉! 원천 요금을 비싸게 책정해둔 상태에서
    1) 3년약정으로 가입하면 요금할인해드릴게요~~
    2) 핸드폰까지 결합하면 더 할인되어요~!
    3) TV도 함께 가입하면 추가할인을 적용해드립니다.

    이렇게 할인 조건(?!)에 해당되는 것이 있으면 요금할인을 적용해주고
    약정만료일 전에 해지하면 몽땅 할인반환금(위약금)으로 나오는데요~!
    공유기 요금에서도 마찬가지로 약정할인, 프로모션할인이 들어가기 때문에
    요것이 위약금으로 나온답니다ㅠ

    또한, 이사를 가게 되시면 KT 본사 고객센터를 통해 이전설치 요청을 하시고
    (이전설치 권한을 본사에서 독점하고 있어용..ㅠ)
    임대받으신 장비를 몽땅 잘 챙겨가셨다가 ->
    기사님께서 방문하실 때 드리면 촥촥 연결해주실 것이고요 ->
    이전설치한 다음달 요금 청구서에 이전설치비가 나옵니다^^;


    그밖에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편하게 말씀해주시고요,
    백메가에서 가입신청 또는 전화상담을 원하신다면
    아래 링크를 통해 병근님의 전화번호를 남겨주시겠어요~?!

     - (╭☞• o• )╭☞ 링크: https://www.100mb.kr/?TRS=@c292811

    저희 전화 전문 상담원분이 모든 내용을 숙지하여
    연락드리기때문에 문의주신 내용에 대해서
    두 번 설명해야하는 번거로움(?)이 없답니다 ( *˘ ³˘)♡
  • 회원님의 사진 송병근
    @곽은정그 공유기는 웨이브2로 설치되나요?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곽은정
    @송병근설치기사님께서 웬만하면 센스있게 신형 공유기인 "웨이브2"로 가져와주지만..
    재고가 없는 경우에 구형 공유기를 설치해주실 수도 있어서요^^;
    (요러한 일이 거~의 없긴 하지만 아예 없는 것은 아닙니다;;)
    방문 전 스케쥴 조정을 위해 기사님께서 연락하시면
    "공유기는 꼭 웨이브2로 부탁드려요~" 라고 말씀해주세용..!
    그러면 어떻게든 기사님께서 공유기를 구해오셔서 촥촥 설치해주실 거예요 +_+bb
  • 회원님의 사진 송병근
    다 설치하고 모바일 상품권왔습니다.
    그때 뭐 확인하고 상품권 받아라 이런식으로 말했던거 같은데 까먹어서요...안그러면 복잡해진다고...
    지금 설치후 모바일 상품권이 왔고 아직 kt에 결합하지 않은 상태입니다.
    어떻게 해야하죠..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곽은정
    @송병근아마 전화상담받으실 때 저희 상담원분이 안내드렸을텐데요 +_+
    KT는 핸드폰 결합이 조금(?) 특이한지라
    가입진행할 때 아쉽게도 바로 결합을 해드릴 수 없고요ㅠ
    인터넷+TV를 개통하고나서 일정기간이 지난 후에 직접 결합해주셔야 합니다^^;

    조금 더 자세히 말씀드리면
    인터넷과 TV를 가입한 후 ->
    인터넷+TV가 함께 결합되는 시간 즉, 무르익는 시간이 걸리는데
    (이것은 따로 요청하시지 않아도 결합이 진행되어요ㅎㅎ)
    두가지가 온전하게 결합이 완료되고나서 ->
    핸드폰 결합해야 추후에 요금 문제가 없어요 +_+

    그런데.. 이 결합이 잘 완료되었다는
    증거가 "상품권 수령"이어서요...
    안전하게 상품권을 받으신 후에 결합해주셔야 합니다♡ (아!! 하고 기억나셨지용? ^^)


    자~! 결합은 아래 두가지 중 편한 방법으로 해주시면 되어요.

    [전화로 하실 경우]

    ① KT 본사 고객센터(국번없이 100번)에 전화하시어
    "총액결합할인으로 가족들 핸드폰을 결합하려고 합니다~"
    라고 말씀해주세요~!

    ② 핸드폰 결합하려는 사용자분이 대표자분, 즉! 병근님과
    가족임을 증명해야해서 "가족관계증명서" 서류가 필요한데요..
    이 서류는 팩스로 보내주시면 되어요ㅎㅎ

    핸드폰 결합에 대해 한 말씀만 딱 해주시면
    찰떡같이 알아듣고 KT 본사 상담원분께서 다시 한번
    착~착! 설명해주실테니 전혀 걱정하지 말아주셔용~


    [공식대리점에 방문하실 경우]

    ① 핸드폰 결합을 하려는 가족분들과 대표자분의 신분증,
    그리고 가족관계증명서 1부를 지참하시어 KT 공식대리점에 방문해주세요~

    ② 핸드폰을 결합하려고 합니다~고 신청을 해주시면 되어요.

    이렇게요 +_+
    조금 번거롭고 귀찮지만 어렵진 않지요~!?

    혹시 또다른 궁금증이 있으시면 편히 말씀주세요~
  • 회원님의 사진 송병근
    @곽은정모바일상품권 이거 사진찍어서 보내면 안되나요..
    생각해보니까 이마트가 멀어서요..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곽은정
    @송병근오잉ㅠ 어떤 말씀이신지 잘 이해 못 했습니다ㅠㅠ
    혹~~시 상품권을 사용할 일이 마땅치않아서
    상품권을 현금으로 교환하시려는 건가요~? ^^;
    (참고링크글: https://www.100mb.kr/bbs/board.php?bo_table=customer&wr_id=29637 )

    요 상황이시라면 아쉽지만... 꼭꼭 지류(종이) 상품권으로
    변경하시어 백메가로 보내주셔야 해요^^;

    만약 이마트가는 일이 어려운 상황이시라면
    상품권을 다른 것으로 변경해드려도 괜찮으실까요?! ㅎㅎ
    사용 전이라면 상품권을 변경을 할 수 있고요..!
    다른 것으로는 롯데(모바일), 홈플러스(모바일), 에스오일(모바일),
    온누리(지류), 농협(지류) 중에 고를 수 있습니다 +_+
  • 회원님의 사진 송병근
    롯데 해주세요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곽은정
    @송병근빠른 변경을 위해 가입진행을 도와드렸던 정숙씨에게 상황 먼저 전달해두었는데요 +_+
    병근님 부재로 통화를 못 했다는 피드백을 받았습니다ㅠ
    아마 월요일이라 많이 바쁘신가 봐요ㅠㅠ

    평일은 오후 18시 30분까지 통화가능해서요..!
    혹시 전화받으실 수 있는 시간대가 있다면 말씀 남겨주시겠어용~!?
    해당 시간에 맞춰 연락드릴 수 있도록 제가 잘 전달해두겠습니다ㅎㅎ
  • 회원님의 사진 송병근
    @곽은정아 죄송합니다.....
    차단으로 되어있었나 봅니다...... 내일 오후쯤 받을 수 있을꺼같아요!!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곽은정
    @송병근앗 아마 내일 오후쯤은
    오늘 오후(10월 22일 월요일)를 잘못 말씀하신 거겠지요~? ^^;;
    이~~~따가 점심시간지나고 통화하실 수 있도록 전달해두었으니
    오늘은 꼭꼭 전화받아주세용 +_+
  • 회원님의 사진 송병근
    @곽은정아 그리고 한 번 통화를 했었는데
    1. 지금 500쓰고있고 이사하는 지역이 100밖(설치가능지역 조회)에 설치가 안되는 상황인데 사은품을 돌려줘야하나요??

    2. 그리고, 이사가는지역에 부모님명의로 kt 기가인터넷하고 티비 가입한 상태인데, 부모님한테 제 명의(100mb + tv )를 돌려놓는건 괜찮은건지 궁금합니다.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곽은정
    @송병근병근님 명의를 부모님 중 한 분으로 변경하시려는 것이지요!?
    요것은 설치(개통) 후 2개월이 지나고나서 하셔야
    사은품 환수 등의 문제없이 변경이 가능합니다~!
    하여 지금 변경하시면 아니되고요.. 2개월 후에 변경해주세용 +_+

    또한, 어쩔 수 없이 100메가로 설치받아야하는 상황이어도
    인터넷과 TV를 개통받으신지 얼마 기간이 지나지않았기 때문에
    지금 인터넷 요금제 다운그레이드를 하시면 사은품 일부 환수 문제가 있어요ㅠ

    하지만 믿고 가입해주시고 앞으로도 쭉 인연이 이어질터인데...
    조금이나마 걱정을 줄이실 수 있도록
    환수 문제가 생기지 않게 조치(?)해두겠습니다ㅎㅎ
    혹~시라도 환수 일로 연락이 가면 저에게 꼭꼭 말씀주세요~!

    엇 그런데... 설치가능지역 조회는 KT 본사 홈페이지에서 해보신거죠~?
    백메가는 영업점이지만 쪼끔 특별한(?) 곳이라 센터 권한도 있어서
    전산상으로 더 자세히 확인해볼 수 있어서요..
    (홈페이지 조회보다 정확도가 더욱 높습니다 +_+)
    이사가실 주소지를 알려주시겠어요~!?
    돌다리도 두들겨보고 건너는 시점으로 저도 확인해보고 말씀드릴게용
  • 회원님의 사진 송병근
    경기도 남양주시 ****로**번길 **-**
    **동 *****-* 입니다.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곽은정
    @송병근오! 다행히 요기에 500메가까지 설치가능한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ㅎㅎ

    다만, 전산이 100% 정확한 것이 아니고
    설치환경에 따라 상황이 달라질 수도 있어서
    (인터넷 설치할 때 은~근히 변수가 많아요ㅠ)
    기사님께서 현장에 나가보셔야 확실하게 알 수 있습니다^^;

    만~~약 기가급이 아예 설치 불가하더라도
    어제 약속드렸듯이 사은품에 문제가 생기지 않도록
    제가 꼭 책임드릴 것이니 문제 있으면 전혀 부담갖지말고 말씀해주세요 +_+
  • 회원님의 사진 송병근
    넹ㅜ 500메가 되면 다행이겠네요 고맙습니다ㅜ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곽은정
    @송병근네넹..! 부디 기가급 장비가 촥 들어가 있고
    설치 어려움도 없어서 문제없이 이용할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_+

    저는 비록 무교지만^^;;; 기가급 인터넷으로
    쭉쭉 계속 사용하실 수 있기를 뒤에서 열심히 기도하고 있을게용~!
    혹시 또다른 도움 필요한 일이 생기시면 편하게 말씀 남겨주세요♡
  • 회원님의 사진 송병근
    ****로**번길 **-** 인데 지금 인터넷 그대로 사용가능한가요??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곽은정
    @송병근엇!? 요기 주소지라면 이전에 알려주셨던 곳이지요? +_+
    전에 지도로 봤을 때와 같은 위치인 듯 해서요ㅎㅎ

    알려주신 주소지로 전산확인을 해보았는데
    마찬가지로 500메가급까지 설치가능한 것으로 확인되었어요^^;
    만에 하나 다른 곳이어도 이전에 말씀드렸듯이
    인터넷 설치할 때 은근히 예상치 못한 변수들이 있는지라
    기사님 내방 확인 시 불가할 수도 있습니다..ㅠ
  • 회원님의 사진 송병근
    @곽은정그럴땐 어떻게 하죠..
    그럼 일단 인터넷으로 이전설치 신청은 해놔야겠내요?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곽은정
    @송병근넵, 맞습니다ㅎㅎ
    요것을 미리 확실하게 알 수가 없는지라(현장 확인이 필수이기 때문이죵..ㅠ)
    이전설치요청 -> 기사님 내방 -> 설치환경을 살펴보신 후 ->
    500메가 설치가 가능하면 요것으로 설치,
    아쉽게도 100메가만 가능하면 어쩔 수 없이 요것으로 이용하셔야 해요ㅠㅠ
  • 회원님의 사진 송병근
    @곽은정상품권 올해 안에 써야하나요ㅕ???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곽은정
    @송병근아마 곧 있으면 모바일 상품권 유효기간이 만료될 예정이라
    미리 확인해보시려는 것이지요?! +_+
    유효기간 만료일이 지나면 상품권 사용이 불가하니
    바로 사용할 일이 없으시다면 종이(지류) 상품권으로 변경해두시기를 권유드려요~!
    지류는 유효기간이 5년으로 더 길기 때문이지요ㅎㅎ

    만약 변경 타이밍을 놓치셨더라도
    엄청난(?) 기간이 지난 것이 아니면
    모바일 상품권을 재발송해드릴 수 있으니
    혹~시라도 유효기간 전에 못 바꾸시게 되면 꼭꼭 말씀해주세용♡
    재발송 요청드리겠습니다^0^
  • 회원님의 사진 송병근
    올해 아마 놓칠수도 있을꺼 같아서요..
    지금꺼 안쓰고 다시 재발송 해주실수 있나요??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곽은정
    @송병근가입진행해드렸던 정숙씨가 상품권 재발송 요청드렸고요 +_+
    유선으로 함께 말씀드리려 전화드렸는데
    병근님 부재로 통화 연결이 안 되었다는 피드백을 받았습니다ㅎㅎ

    상품권은 다시 받아보시기까지 일주일 정도 소요될 예정인데요~
    일주일 넘도록 도착하지 않으면 다시 말씀 남겨주세요..!
  • 회원님의 사진 송병근
    기간지나면 아에 끝인거죠... 근처에 마트들이 없어서 무용지물이네요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곽은정
    @송병근흡.. 상품권 유효기간 만료일이 또다시 다가오고 있는거죠~?
    긴~ 시간이 지난 것이 아니라면 재발송해드릴 수 있어서
    이번에도 타이밍을 놓치시면 말씀해주세용ㅠㅠ

    P.S 눈 딱 감고(!?) 주말에 나들이 한 번 나들이 다녀오는 것은 어떠신가요~?
    요즘 미세먼지가 심하니 마스크 꼭꼭 하시고요 +_+
  • 회원님의 사진 송병근
    다시 부탁드립니다 ㅠ 이번엔 기필코!! 바꾸겠습니다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곽은정
    @송병근넵넵 +_+ 6만원이면 적어도 치킨 3마리는 먹을 수 있는 돈인데
    그냥(?) 날리기엔 너무 아깝습니다ㅠ

    상품권 재발송을 요청해드려서
    지난번과 비~슷한 시간이 흐른 뒤에 도착할텐데요..!
    이번엔 유효기간 만료 전에 변경했다는 기쁜 소식으로 만나뵐 수 있기를
    열심히 응원하고 있겠습니다~♡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