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서 예전에 인터넷 가입하고 아직 그대로 쓰고 있는데 어느덧 3년 약정이 끝나고 그 이후에 별다른 변경 없이 6개월 정도 더 사용하고 있습니다.
기본 인터넷이랑 TV 2대(기본 올라잇 + 실속형) 이렇게 한 달에 39,210원 내고 있는데요.
이번에 괜찮은 조건이 있으면 다른 통신사로 옮겨볼까 고민 중입니다.
인터넷은 PC 사용은 사실 하루에 길어도 1시간 정도밖에 안 하고 공유기 와이파이로만 쓰는 거라서
지금 것도 불편함은 없지만 500메가짜리도 한번 써보고 싶은 욕심이...
TV는 어머니 방에 1대 거실에 1대 있는데요.
거실에 있는 TV는 야구 방중 계 하는 스포츠 채널, 영화 채널 몇 개 그리고 JTBC 정도밖에 안보는 상태고 그마저도 일주일에 두세 시간 볼까 말까 합니다.
어머니 방에 있는 TV는 아무래도 거의 맨날 보는 편이고 다른 채널은 어떤지 모르겠지만.. 올레TV가 생각보다 콘텐츠도 좀 적은 거 같고 유료로 이용하는 것도 좀 비싼 편인 것 같은데 혹시 다른 통신사도 비슷한지 모르겠네요.. 아무튼 요금은 지금보다 비싸져도 상관없지만 5만 원은 넘지 않는 금액이면 좋겠네요.
참고로 가족들 모두 저가 통신사 사용 중이라서 결합할 수 있는 핸드폰은 없습니다.
질문이 좀 광범위 한것 같지만.. 혹시 통신사를 옮기는 건 어떨지 그리고 만약에 옮긴다면 어디가 좋을지 답변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