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hb****님의 글

약정 기간 종료 -> 신규 약정 프로모션 요청드립니다.

회원님의 사진
  • hb****
댓글 3
  • 조회 87

안녕하세요.

KT 인터넷 베이직, TV 베이직 이용중인데 약정이 종료 되었습니다. 

신규 약정시 제공되는 프로모션 정보 구체적으로 요청드립니다.

이메일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전체 댓글 3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이상희
    어머나, 안녕하세요 고객님~!
    백메가 이상희라고 합니다.
    이번에 인터넷 약정이 종료되어 찾아주셨군요!

    통신사 변경하면 신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좋은 기회겠네요,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_+ ㅎㅎ

    현재 사용하시는 상품 구성과 동일한 급으로 가입하시면,
    조건이 어떻게 되는 지 정리해드리겠습니다

    📌 SK 500메가 + Btv 스탠다드(스마트3 셋톱박스)
    월요금 : 45,100원
    사은품 : 현금 47만원 지급
    설치비 : 56,100원 1회 청구 (단, 주말/평일 야간 설치 시 25% 할증)
    (+ 기가 와이파이 공유기 임대 시 1,100원 추가 됨)

    📌 LG 500메가 + 베이직(UHD4 셋톱박스)
    월요금 : 44,000원
    사은품 : 현금 47만원 지급
    설치비 : 56,100원 1회 청구 (단, 주말/평일 야간 설치 시 25% 할증)
    (+ 기가 와이파이 공유기 무상 임대 됨)

    이렇게 3년 약정으로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정리해드린 요금은 모두 부가세까지 포함한 실제 청구 금액이에요!


    혹시나 결합시킬 수 있는 SK나 LG 휴대폰, 인터넷, 알뜰폰이 있으시다면
    할인받아서 저렴하게 쓰실 수 있습니다 ㅎㅎ

    일례로 SK휴대폰 1대라도 결합하면~?!
    => 위  SK인터넷, TV 요금은 38,500원으로 인하 / 휴대폰 요금에서도 3,500원 할인!

    LG휴대폰 1대라도 결합하면
    => 위 LG인터넷, TV 요금은 34,100원으로 인하 됩니다.

    이런 식으로 할인이 크게 들어가기 때문에,
    고객님과 가족분들 중에 해당 되는 게 있다면 꼭! 말씀해주시길 바라겠습니다 😉



    그런데 말이빈다?
    인터넷 통신사를 변경하게 되신다면
    개통할 인터넷 품질은 꼭 확인하셔야 합니다.
    단순히 설치가 가능하다고 해서 능사는 아니고,
    어떤 기반의 회선이냐에 따라 품질 만족도가 하늘과 땅 차이거든요?

    인터넷 사용 만족도는 우리 집까지 들어가는 회선이
    대칭형이냐 vs 비대칭형이냐에 따라 크게 달라지는데
    만약 비대칭형 회선을 사용하게 되면 속도저하나 끊김등의 문제가 심각합니다.

    단순 인터넷 뿐 아니라 인터넷을 기반으로 하는 와이파이, IPTV 까지 영향을 주니
    인터넷 가입 전엔 반드시 이를 조회해봐야만 합니다.
    비대칭형에 당첨(?) 되면 사용하시는 3년간 고통받는 일이 많아지실 거에요..ㅠ

    특히 KT는 유선통신 1인자답게 모든 지역에 대칭형을 제공해
    지금까지 큰 문제없이 인터넷을 사용해오셨을텐데
    비대칭형으로 설치받는다면 역체감이 심하실 거랍니다 😮💦

    [참고글] 인터넷 통신사 잘못 고르면 진짜 큰일 납니다! : 대칭형 vs 비대칭형
    https://www.100mb.kr/bbs/board.php?bo_table=information&wr_id=33833

    다행히 이는 사전 조회가 가능한데요~!
    필요하시다면 #비공개 메모 <-- 이를 클릭하신 후 설치 주소를 남겨주세요!
    품질도 꼼꼼하게 확인해드리겠습니다


    PS. 로그인해주신 이메일 주소로 "답변이 완료되었습니다~" 하고 이메일 보내드리겠습니다.
    편하실 때 회신 남겨주세요! 🩷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 회원님의 사진 hb****
    기존 KT로 약정하는 경우 프로모션도 좀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이상희
    @hb****KT를 유지하신다면..!
    아쉽게도 백메가에서는 이를 진행해드릴 수 없습니다 🥲
    백메가는 인터넷 신규가입만 도와드릴 수 있고,
    기존 KT 회선의 재약정은 본사 고객센터(100번) 를 통해서만 진행이 가능하거든요.

    즉, KT고객센터(국번없이 100)으로 직접 전화하셔야 합니다.
    이렇게 찾아주신 김에 저희가 좋은 조건으로 진행해드릴 수 있었다면 좋았을텐데
    너무 너무 아쉽습니다.. ㅠ_ㅠ


    💡그래도 한 가지 꿀팁을 드리자면~?!
    재약정하실 때 핵심은 "해지할 수도 있다"는 뉘앙스를 자연스럽게 풍기시면 좋아요 ㅎㅎ

    이를 흔히 '해지신공'이라고 부르는데
    다른 통신사로 넘어갈 것 처럼 이야기 하시면,
    통신사가 위기감(?)을 느끼고 혜택을 더 풍성하게 제안해올 확률이 높아지거든요?!

    그러니 통화하실 땐 아래와 같은 형태로 통화 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조만간 약정이 끝나서 전화드렸습니다.
    혹시 재약정하면 어떤 혜택이 있을까요?
    요즘 인터넷 바꾸라는 전화가 많이 오는데 비교를 해보려고 알아보는 중입니다
    SK랑 LG는 신규가입하면 사은품도 많이 주고 요금도 싸더라고요.
    좋은 조건이 있다면 KT 계속 쓰고 싶긴 한데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이런 식으로  '조건 괜찮으면 남겠다'는 여지를 남기면
    상담사가 붙잡기 위해 좋은 혜택을 제시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참고로 통화 후 바로 결정하실 필요는 없습니다.
    혜택을 듣고, “한 번 고민해보고 다시 연락드릴게요” 하셔도 되거든요 ㅎㅎ

    혹시 통화하시고 나서 “혜택이 이게 맞는 건지 잘 모르겠다” 싶으시면
    댓글 남겨주시겠어요?! 제가 비교 분석해드리겠습니다 😉♥️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