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kt 인터넷과 티비를 쓰고 있습니다.
8월 12일에
010 8643 8169 개인 전화로 계속 전화가 오길래 받았더니 본인을 kt 직원이라고 소개하였고 약정과 위약금 등 이것저것 혜택을 얘기하더니 lg 인터넷으로 1년 사용하면 요금들을 지원해주겠다고 했습니다.
첨엔 긴가민가 했는데 일 중이기도 했고 바빠서 제가 제대로 알아차리지 못했습니다 ㅠㅠ 그냥 홀린듯이 알겠다고 했고 다른 번호들로도 수차례 전화가 왔습니다.
전화 내용이 잘 기억 안나는데 어디서 전화가 오면 무슨 질문에 아니라고 답하라 했던 기억이 있습니다. 상황이 너무 정신이 없어서 기억도 잘 안납니다...
이후에 lg u플러스에서 가입되었다 문자가 왔고 1644 8893 번호로 전화가 와서 인터넷 설치 일정을 물어봤습니다. 그때도 아무 생각 없이 8월 19일에 설치해달라 얘기를 했습니다.
처음엔 sk 인터넷을 1년 사용하면 된다 했는데 나중에 제가 사는 건물에 sk를 못쓴다고 해서 lg로 바꿔주겠다 했었습니다... 저희 건물은 sk를 공용으로 쓰는 건물이었는데 지금 생각해보니 말이 안되네요...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우선 인터넷 설치는 안된 상황이고 아침에 바로 lg 고객센터에 문의해볼 생각입니다. Kt를 꽤 오래써와서 해지하고 싶은 생각은 없고요 ㅠㅠ 도와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