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킹콩님의 글

여기는 번호이동 일처리가 왜이런가요

회원님의 사진
  • 킹콩
  • 댓글: 3
  • 조회: 198

인터넷설치는 빨랐는데 여기서 핸드폰 번호이동은 하지마세요

친오빠가 독립하면서 여기서 잘해줬다고 소개받아서

인터넷이랑 남편 번호이동까지 같이 해서 신청했는데

인터넷은 다음날 바로 오셔서 설치까지 빠르게진행되었는데

핸드폰 번호이동은 유심이 택배로와서 택배 수령 후 바꾸기전에 문의하니

개통할때 전화 안 끊고 두시간은 설명하고 통화를해야한다고 하시네요 그전에 두시간이 걸린다는 공지는 들은적이없었고 저녁이나 주말에 가능하냐니까 여기도 직원이라 자기 근무시간에만 가능하다고 하셔서 결국 하루 연차내서 진행했는데 애초에 두시간은 걸리지도않았을뿐더러 사전동의한다고 패스로 동의받고 그다음에 다른 동의 문자가 오면 유심이 바꿔 끼게되면서 서비스 이동상태로 바껴서 삼십분 혹은 한시간 뒤에 전원을 키면된다했는데 다른 동의문자는 오지도않았고 기존 핸드폰 서비스는 끊어졌으며 서비스 끊기기전에 문자동의했냐고 전화와서 동의 안왔다니까 확인해본다더니 그냥 서비스 끊어버리고 어떻게 해야하는지 방법도 안알려주시고는 이미 서비스가 끊긴상황에 전화가안되서 가족 핸드폰으로 전화했더니 동의한줄알았다고 하시면서 서비스를 끊었다고 하시고 강제로 동의해서 넘겼다고 하시더라구요 이럴거면 두시간은 왜 걸린다고했으며 그냥 진행해도 됬을 일처리를 연차까지 쓰게만드시고 좀 불편하네요


전체 댓글3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최유진
    안녕하세요, 킹콩님~!
    백메가 미소지기 최유진이에요~♥.♥

    먼저, 저희 백메가를 믿고 가입 진행을 맡겨주셔서 정말정말 고맙습니다.

    그리고..!
    휴대폰 번호이동 처리 과정에서 큰 불편을 끼쳐드린 점.. 진심으로 머리 숙여 사과드립니다.

    귀한 연차까지 쓰셨는데,
    그마저도 원활하게 진행되지 않았을 뿐더러 정작 긴 시간이 필요한 일도 아니었으니..!
    얼마나 허탈하고 불쾌하고 실망스러우셨을지.. 저도 너무나 공감이 되어 부끄럽고 죄송스러울 뿐입니다..


    # KT 번호이동(유심 개통)을 신청하시면? : 아래의 순서로 진행이 이루어지게 되어요~!

    1. 개통 요청!
    2. 그럼 개통 시 고객님께 사전동의 URL이 발송되고요~!
    3. 고객님이 동의하시면 -> 통신사 이동 처리가 되며..!
    4. 고객님 휴대폰은 먹통이 됩니다.
    5. 이 때 고객님께서 유심을 변경하며 끼우시면? -> 비로소 개통이 완료되는 것이지요~!
    6. 유심개통 확인 후 -> 선택약정 등록!

    그런데 위 과정에서 2번 '사전동의'가 정상적으로 처리되지 않는 경우가 간~혹 있습니다..ㅠ

    따라서 사전동의가 되지 않았을 때는?
    강제 승인을 하고 진행하게 되는 경우가 있는데요~!
    이러한 경우라면 당연히..! 저희가 고객님께 이에 대해서 다~ 안내를 드리고 진행하게 되어요.

    "사전동의가 처리되지 않아, 강제승인을 하겠습니다. 조금 이따가 전화가 끊어지면 유심교체 해주세요" 이런 식으로 말이지요..!>.<

    하여, 개통이 이루어지는 데에는? 어느 정도 시간이 소요되기 마련인 것은 맞습니다~!

    즉! 설명(?)에 두 시간이 소요되는 것은 아니지요..;;


    # 킹콩님~!

    현재 가입자(명의자)분 정보를 알 수가 없어서,
    정확하게 어찌 된 상황인지를 저희가 아직 확인하지는 못했는데요..;;
    (아마도 배우자분 명의로 가입을 해주셨기에.. 당장 정보 확인이 어려운 듯 합니다..)

    고객님과의 의사소통 과정에 오류가 있어서 오해가 생긴 부분이 있었을 수도 있겠지만..!
    설령 오해가 있었더라도? 이는 백메가의 안내가 미흡했던 것이 원인이니.. 명백히 저희 잘못입니다..ㅠ

    또한 말씀해주신 내용을 보아..!
    이 모든 사태는 저희 담당자분의 안내가 불충분하고 불친절했기에 발생한 일이라 판단됩니다..;;

    다시 한번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킹콩님.

    (저도 한 명의 소비자로서, 이런 일을 겪었다면 너무나 기가 막히고 분통 터졌을 것입니다..ㅠ)

    이를 계기로..! 다시는 이러한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저희 담당자(상담원)분들의 안내 및 전달방식 등을 다시 한번 되짚어보고 + 개선하고자 합니다.

    그리고 물론..! 킹콩님께 이미(!) 끼쳐드린 불편을.. 아예 되돌릴 수 없겠지만..;;
    조금이라도 마음의 보상을 해드리고 싶습니다.
    (심지어 귀하고 귀한! 피 같은! 연차를 쓰셨는데..ㅠ 이를 보고도 그냥 넘어갈 수는 없지요!>.<)


    따라서, 킹콩님~!

    가입자(명의자)분의 존함과, 휴대폰번호 뒷자리 4개를 댓글로 꼭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남겨주신 존함과 폰번호는 확인하는 즉시 지워드릴 테니, 이는 염려하지 않으셔도 되고요~!

    언제든지 댓글 주시면 빠르게 달려오겠습니다~!+_+b

    소중한 회신 꼭 부탁드릴게요~!(∗❛⌄❛∗)
  • 회원님의 사진 킹콩
    장** ****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최유진
    @킹콩회신 주셔서 고맙습니다, 킹콩님~!>.<b

    가입자분의 정보 확인하였고요~!

    저희 담당자분의 상담(대화) 내용 전반을 살펴 보니..!
    고객님과의 의사소통 과정에 있어.. 수정과 보완이 필요한 부분들이 확인되더라고요..;;
    미흡한 안내로, 오해와 함께 큰 불편을 끼쳐드리게 되어.. 부끄럽고 죄송스럽습니다..ㅠ

    킹콩님의 말씀 덕분에 되짚어보고 바로잡을 기회가 되었기에 진심으로 감사드리고요~!

    불편 끼쳐드린 점 다시 한번 사과드립니다.

    그리고 앞으로는..! 더 나아진 백메가의 모습을 꼭 보여드릴 것을 약속드립니다!+_+b


    킹콩님~!

    이번 일에 대한 감사와 사죄의 뜻을 킹콩님께 어떻게 전해야 좋을까.. 고민했는데요~!
    이미 날려버린 연차와 느끼셨을 불쾌함 등을.. 감히 비용으로 환산할 수는 없겠지요..ㅠ
    허나, 그래도 조금이나마..!
    킹콩님께 반창고(!?)가 될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허락 없이 10만원을 송금했습니다.

    부디 받아주시면 정말정말 감사하겠고요~!

    주말을 앞둔 불금인 만큼, 더더욱 마음 푸시고 기분 좋은 하루 보내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킹콩님~!✺◟(∗❛ัᴗ❛ั∗)◞✺
  • 문의게시판
  • 검색어: 죄송합니다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