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3월 중순 처음 연락받아 2024년 2월 중순까지 피해를 입었습니다.
늦었지만 이제라도 깨닫고 피해본 금액과 위약금 등을 받아 문제를 빠르게 처리하고자 도움 요청드립니다.
기존 LG 인터넷 사용중이었고 재약정 기간이 6개월 정도 남은 시점에 본인이 LG 직원인데, 잠깐 SK를 사용하다가 10개월 사용하면 LG 신규가입으로 혜택도 더 많이 받을 수 있고 제가 피해보는 부분은 전혀 없다는 말에 그대로 진행했습니다.
요금은 2023년 3월부터 2024년 2월까지 총 12개월간 이중납부 되고 있었고, 피해 금액은 약 65만원 정도입니다.
SK로 옮길 당시 현금 35만원과 사은품 갤탭을 받았었구요. SK에서 지급한 7만원짜리 상품권은 담당자에게 문자로 보냈었습니다.
깔끔하게 처리하기 위해 어떤 방법으로 연락을 해야할지, 고객센터에 문의하는게 먼저일지 저에게 불완전계약을 진행한 센터로 연락하여 대화를 해야할지 잘 모르겠습니다.
이것저것 많은 분들이 겪으신 글들을 살펴보았는데 그대로 진행하면 되는지 .. 이쪽으로 전혀 지식이 없어 도움 받고 싶습니다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