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저희 어머니댁에 지금 지역케이블(서경방송) TV + 인터넷(100메가) 를 사용중이였는데 12월 말에 약정이 종료될 예정이였습니다.
결합할인에다가 어머니께서 국가유공자 유족이셔서 복지할인까지 더해져서 현재는 1만8천원 정도 요금이 나가고 있는데요, 약정종료 후 새로 약정을 하면 복지할인이 중복이 이제는 되지 않아서 2만 3천원 정도로 된다고 안내를 받았습니다.
그래서 지금 제가 가족대표로 해서 SKT 온가족 할인에 가입되어 있는데 5명이구요 다 합쳐서 64년으로 나옵니다. 어머니도 온가족할인에 들어와 있구요.
그래서 지금 SK브로드밴드로 해서 TV와 인터넷 가입을 할 때 예상되는 요금 정도를 알고싶습니다.
어머니 거주하고 있는곳 확인해보니 인터넷 1기가 가능하다고 조회결과가 나오네요
인터넷은 굳이 빠른속도는 필요없을거 같긴한데 현재 사용중인 100메가 정도면 되고 Btv 또한 져렴한걸로 해도 괜찮을거 같구요. 거기에 온가족할인을 이용하여 할인이 되고 더해서 복지할인(국가유공자 유족)까지 합쳐질수 있을지 궁금합니다. 너무 많은 질문들 드려서 죄송하네요.
서경방송에서는 약정이 종료되고 그냥두면 지금 요금 그대로 사용이 가능하나 사은품이나 그런것은 없다고 하고 4년으로 새로 약정하면 요금이 2만3천원 정도에서 20만원 가량 사은품을 줄 수 있다고 하였습니다.
개인적인 생각은 SK쪽으로 휴대폰 결합해서 하는쪽으로 생각하고는 있는데 대충 가격대를 알아야 어머니와 의논해서 결정 할 수 있을거 같습니다. 소중한 답변 기다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