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저는 부모님 집에 거주하고 있는데, KT의 인터넷베이직+GiGA WiFi Home을 사용중입니다.
53,900원에서 할인받아, 월 17,425원이구요.
TV는 KT의 지니TV실속형을 사용중인데, 13,200원에서 할인받아 월 이용요금은 7,405원입니다.
모두 제 명의로 가입되어 있습니다. 2006년에 가입했습니다.
인터넷+TV요금이 합해서 2만5천원 언저리인데, 저렴하다고 생각해서 유지중입니다.
이사갈 집은 저 혼자 갑니다. 독립하거든요. 하나 더 추가로 말씀드리면 휴대폰은 SKT입니다.
가족 모두 SKT 사용자에요. 가족합산 30년이상이라 온가족할인을 상당히 받고 있습니다.
이런 이유로 인터넷과 TV는 KT, 휴대폰은 SKT로 분리해서 사용중입니다.
1.
이사갈 집에는 SK의 인터넷, TV를 설치해볼까 고려했습니다. 제 휴대폰이랑 인터넷, TV를 결합할 생각으로요.
요즘가족결합이란걸 안내 받았는데, 이렇게 하면 기존에 있던 온가족할인에서 제가 빠지게 되는거죠?
원칙적으론 제가 독립하는거라 온가족할인에서 제가 빠지는게 맞겠지만,
이렇게 되면 부모님 휴대폰 통신 요금이 늘어나게 됩니다. 가족합산 30년이 안 되게 되거든요.
2. 휴대폰 온가족할인은 유지하려다보니, 제가 이사갈 집에도 KT 인터넷을 해야 하나 고민중이에요.
KT에는 패밀리상품이란게 있는거로 아는데, 동일 명의자가 서로 다른 집에 인터넷을 가입할 경우 할인혜택이 있다고 하던데 맞나요?
3.
같은 명의로 A집엔 KT, B집엔 SK 를 가입해도 되나요?
제가 SK쪽으로 인터넷, tv를 개설하면 부모님 집의 KT가 해지되지는 않을까요?
생각나는 문의사항은 요 3가지인데, 상품도 추천받고 싶습니다.
인터넷이랑 휴대폰이 서로 다른 통신사를 이용중이라, 이사갈 집엔 어떤 회사의 어떤 상품을 설치해야할 지 고민중입니다.
인터넷은 굳이 기가급 속도가 필요하진 않구요. 지금 부모님집에 있는 베이직인터넷, 실속형TV 정도로도 충분합니다.
질문이 많았네요. 여기 올리면 잘 상담해주시는 것 같아서, 믿고 문의 남깁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