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선... 어머남께서 저도 모르게.. 지인분한테 낚여서 휴대폰에 통신사에 다 변경하셨네요 ㅡㅡ;;
휴대폰 결합할인은 물건너 간것 같습니다.
제 주소지는 신림동 ***-***이고..
어차피 결합 안되는거 skt나 lg로 가고 싶습니다.
개인 nas를 쓰면서 외부에서 동영상 스트리밍을 자주 사용하는데 500mb면 충분하겠죠?
굳이 위약금 물고 서라도 이전하려는건 tv 셋탑 버그가 너무 심각해서입니다.
별별 버구가 다 터지고 제가 발견하고 새로 제보한 버그도 여러건이어서 너무 불편해서 문의허니 어쩔수 없다고만 하더라고요.. 그래서 이전 버전 셋탑이어도 안정적인걸로 교체해 달랬더니 제가 쓰던 셋탑이 신형이라서 뭐 핳인이 들어간거라 되려 돈을 더내라고 하더군요..
담배 한갑 가격도 안되지만... 버그로 정상사용이 불가능한걸 고쳐주지도 못하면서 구형으로라도 바꿀려면 돈 더달라는데 삔또가 확 상하더라구요...
그래서 장애 사유로 위면해지 넣을까 했는데
그것도 보통 까다로운 조건이 아니라고 하길래 계속 스트레스 받느니 그냥 이전하려고 합니다.
잡설이 길어졌는데.. 무튼 저는 무조건 안정성과 편리성이 유선입니다. 제가 인터넷이 어디가 좋은지 이런건 모르는데..
하다못해 kt는 리모콘에 야광기능조차 없어서 sk에 비해 불편함이 너무 크더라구요...
그랴서 skt이전으로 문의 드렸던 건데 혹시나 lg가 더 낫다면 lg로 강 의향도 있습니다. 월요금 일이천원은 상관없으니 전문가님이 보시기에 sk나 lg중에 좀 더 나은곳을 추천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