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sk 인터넷을 사용하고 있는데요. 약정은 2019년 9월까지 해서 끝난상태입니다.
저는 알뜰폰 사용자이고, 아내는 sk텔레콤 사용자로 폰과 인터넷 tv 결합상품을 사용하여 월 36,300원씩 내고 있습니다.
제휴카드로 30만원 이상씩 써서 요금을 할인도 받고 있구요.
그런데 이번에 저와 아내 둘다 핸드폰을 다시 바꿔야하는 일이 생겼습니다.
저는 자급제 핸드폰 구해서 알뜰폰 요금제를 그대로 쓸 생각이고, 아내는 저처럼 알뜰폰을 할지, 아니면 폰과 인터넷 tv 결합으로 할지 고민입니다.
또한 아내는 현재쓰고있는 sk인터넷이 IPTV가 조금 비싸서 다른 회사 인터넷으로 알아보고 싶어합니다.
저는 인터넷만 문제없이 하면 되고(주로 스타크래프트 배틀넷을 함), 아내는 IPTV가 저렴한 TV로 하면 됩니다.
이렇게 할 때 어떤 회사 인터넷 상품을 하면 좋은지 추천해줄 수 있나요? 지역은 대전입니다.
참고로 저희 아파트 게시판에 LG인터넷 가입행사가 떴는데, 모바일 1명, 기가인터넷, TV요금이 제휴카드 할인과 함께 23,500원이라고 붙어있습니다. 또한 만료된 휴대폰으로 통신사만 무료로 이동해도 된다고 하는데 이것도 가능한지 궁금합니다.
단 사운드바 블랙 셋톱지원이라고 되어있는데, 이 제품이 불량이 있다는 소리를 들어서 여기에 가입할 지 고민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