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해지방어 진행하면서 결혼하고 처음으로 와이프명의로 된 인터넷과 티비 때문에
하루종일 이것만 붙잡고있었는데 그래도
KT 홈페이지에 설명이 명확하지 않아 질문 한번 남겨봅니다!
저는 백메가로 인터넷가입도 몇번 하고..소개도 여기저기 많이 했었는뎁!ㅋㅋ 그래서 당당하게 여쭙겠습니다.!
상황은 이러합니다.
부모님과 동생들로 구성된 것을 '홍제집' 라고 하고
와이프와 제가 있는 가족을 '제기집' 이라고 하겠습니다.
'홍제집'의 구성은 이렇습니다.
부모님 두분, 동생 둘, 그리고 저 이렇게 프리미엄 가족할인으로 묶여있습니다.
이쪽은 아버지가 복지 할인을 받으시면서 기준회선을 갖고 계시고 인터넷과 티비상품이 아버지 명의 입니다.
그래서 어머니와 동생둘 그리고 저는 25% 할인을 잘 받고 있습니다. ( 여기서 배운대로 해지방어도 간간히 잘 받아내고있구요 )
그런데 이제 여기서 문제입니다. 이 상황에서
'제기집'은 저와 와이프 둘 뿐인데
와이프의 상품 관리가 문제입니다.
현재 와이프의 할인 상태는 아래와 같습니다. ( 부가세를 제외하고 계산했습니다! kt에서 고렇게 요금표를 해놔서ㅠㅠ)
[인터넷] 베이직 500메가
기본료: 42,000원 (16년 사용)
할인:
3년 약정할인 - 12,000 원
장기고객 전환 할인 - 5,000원
홈,총액 결합할인 - 5,000원
홈,TV 모바일 결합 - 3,000원
홈,3년 - 2,000원
[TV] 슬림
기본료: 15,000원 (4년 2개월)
셋탑: 7,000원
할인:
3년 약정할인 - 기본료 3,000원 / 셋탑 5,000원
[핸드폰] 슈퍼플랜 베이직 초이스
기본료: 90,000원
할인:
프리미엄가족할인 기준회선 - 5000원
이렇습니답.
현재 상황은
1. 와이프는 이제 가족들이 전부 알뜰폰을 사용하여 프리미엄 가족할인의 기준 회선을 유지 할 필요가 없어졌습니다.
2. TV는 채녈이 더 필요하진 않고 셋톱박스만 기가지니A로 변경하고 싶습니다.
3. 재약정 사은품을 받으려고 합니다!(약 40정도)
제가 오늘 좀 확인을 해보니 할인이 약 3가지로 나눠질 수 있는것 같습니다.
약정할인, 결합할인, 장기고객 할인
그런데 이것들의 조합을 어떻게 할 수 있는지 조사 해봤는데
시간을 많이 들였음에도 추측 할 수 밖에 없는게 너무 아쉽네요 ㅠㅠ
제가 알아낸 것들은
1. 프리미엄 싱글결합은 핸드폰 사용료의 25%를 할인 해 줍니다.
2. 프리미엄 싱글결합은 현재 인터넷 패밀리가 아니라도 가입 가능합니다.
3. 인터넷 패밀리는 저희 가족의 인터넷을 제가 신규로 가입하여 만들 수 있습니다.
4. 인터넷 패밀리의 설명을 읽어봤을때 약정할인 + 결합할인(인터넷+인터넷) 인것 같습니다.
5. 인터넷 패밀리 자 회선이 되면 홈 결합 할인은 되지 않으나 총액 결합할인이 된다고 합니다.
6. 총액 결합 할인으로 받을 수 있는 혜택보다 프리미엄 싱글 결합 할인이 더 혜택이 크므로 프리미엄 싱글 결합이 낫습니다.
이렇게 봤을때 인터넷 패밀리를 하여 받을 수 있는 할인 보다 현재 홈결합 + 장기고객 할인 + 약정할인의 합이 더 커서 변경하지 않는편이
더 이득인것 같습니다.
그리고 기가지니A 셋톱으로 변경했을때 10개월 이후 5년이 채워지면 셋톱박스 사용료가 나가지 않는게 맞나요?
근데 여기서 변수가 현재는 재약정을 하게 되면 장기고객 전환 할인이 사라진다고 합니다. 실제로 현재 장기고객 전환 할인을 읽어보면 중복 할인이 되지 않는다고 나와있긴 합니다. 현재...할인 적용 받은시점보다 지금이 더 장기 고객인데 혜택이 줄어든다는게 이해가 되지는 않네요...@_@( 전환이기 때문에 그 조건을 맞추기 위해 인터넷을 한단계 더 올려야 적용이 되는건가요?!)
으으 @_@ 어떤 조합이 되고 안되는지 모르니까 요게 정신이 없네요 혹시 보시기에 최고의 조합은 어떤걸까요
조언을 구해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