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deekei님의 글

SK 인터넷 2.5G 이용중입니다.

회원님의 사진
  • deekei
  • 댓글: 1
  • 조회: 1,197

설치시에는 컴퓨터가 2.5기가를 지원 안한다며 가셨습니다.

2.5 랜카드를 구매후 설치 하였으나 아직도 1G길레 기사님에게 2.5G할려면 무엇을 설정해야하나? 하고 물어봤는데

1G까지 밖에 안된다고 말이 달라지더군요

원래 이런가요?

1G까지 밖에 안될거면 왜 불가능하다고 말 안하고 불가능한 2.5G를 정상적으로 설치했다 한거죠?

전체 댓글1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이상희
    안녕하세요 deekei님~ 백메가 이상희라고합니다.

    이전에 모뎀 관련해서 문의 한 번 주셨었지요?
    당시 공인IP를 받고 있음에도 다른 사람과 게임이 안되는 문제로 찾아주셨고,
    방화벽 문제로 추측되어 루다씨께서 안내주셨던데 해결하셨는지 모르겠네유 ㄷㄷ

    [이전글 링크] https://www.100mb.kr/bbs/board.php?bo_table=customer&wr_id=411304

    그나저나 컴퓨터 랜카드까지 교체해서 2.5기가를 지원하게끔 마련하셨는데..!
    최대속도가 1기가까지밖에 안나오는 상황이군요.. 이럴 수가 ㅠ

    아직 2.5기가~10기가를 지원하는 랜카드는 가격이 조금 나가는데..
    투자한 값어치를 못뽑아내서 확인하고 엄청 당혹스러우셨을 것 같아유 ㄷㄷㄷ



    SK에는 최대 2.5기가까지 지원하는 인터넷요금제가 두가지 있습니다.

    1) 한 단말기의 최대 대역폭이 2.5기가까지 지원하는 인터넷요금제
    = 기가프리미엄x2.5

    2) 한 단말기의 최대 대역폭은 1기가까지지만,
        가정 내에서 쓸 수 있는 최대 대역폭은 2.5기가까지 지원하는 인터넷 요금제
    = 기가프리미엄
    [참고글] https://www.100mb.kr/bbs/board.php?bo_table=information&wr_id=14367


    이렇게요~!
    비슷해보이지만 엄연히 다른 상품이랍니다;;



    헌데, 말씀해주신 상황을 보면
    deekei님께서 가입하신 상품은 후자로 추측됩니다;;


    혹시 저희 백메가 통해 가입해주신 고객님이신가요?
    만약 그렇다면 가입자분 연락처를 알려주세요.

    어떤 상품으로 가입되었는지 확인하고,
    이에 대해 충분히 설명되지 않았었는지 확인하여 피드백드리겠습니다
    저희가 충분히 인지하실 수 있도록 설명드리지 않았다면 백메가의 잘못이니,
    상품 교체받으실 수 있도록 설치비라도 마땅히 지원해드려야 하는 문제니깐유;;

    참고로 연락처는 010-xxxx-xxxx 형태로 하이픈(-)넣어 남겨주시면
    자동으로 블라인드 처리되니 안심하고 남겨주셔도 됩니다!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