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자꾸 문의 드려 죄송합니다.
울산 남구 **동 ***차 아파트
2012년 부터 지금까지 초기 신규 가입 후 무약정 상태로 8년동안 LG U+ 사용해오고 있습니다.
100mb 인터넷 + 고급형 IPTV 2대 + 전화기
재계약을 위해 전화를 하니
어제 상담원의 조건은
3년 약정 / 상품권 34 / 500mb 무료 업그레이드 / TV 1대만 2,200원 1년간 할인
오늘 상담원은
3년 약정 / 상품권 38 / TV 1대만 2,200원 1년간 할인 / 500mb 무료 업그레이드 안된다, 잘못 전달된 내용이다
500mb 이용 시 상품권 46장 지급
그리고서는 어제와 똑같이 해당 요금제로 바꿀 경우 알뜰 통신 묶어서 할인받을 수 있다고 이야기 하길래
(단 특정 요금제가 있다고 하더라구요)
알겠다 하고 끊었습니다. 헬로우모바일 LG U+ 로 부모님 2분이 3일 전 개통하셨는데 백메가 상담원님께서는
해당 알뜰 통신사는 묶을 수 없다고 하셨는데 혼동이 오네요 ㅠㅠ
결정적으로 다시 전화했을 때 혜택이 나아지기는 커녕 제 입장에서는 이득될게 없어서
LG U+ 재약정에 대해 회의적입니다. 이럴 경우 울산집, 서울집 인터넷 계획을 다시 짜야 할 것 같네요
김사라 상담사님께서 정말 친절하게 상담해주셨는데 다시 또 질문하고 하기 참 죄송스럽습니다 ㅠㅠ
기존에 제 실수로 울산집 SK , KT 신규 가입할 때 IPTV 1대라고 기재하여 안내받았는데
인터넷 100MB + IPTV 고급형 2대 + 전화(전화 안할 수 있으면 제외 부탁드립니다)
SK, KT 혜택 및 한달 요금 안내 다시 부탁드리겠습니다.
--------------------------------------
울산집 : LG U + 100mb 인터넷 + 고급형 IPTV 2대 + 전화기 , 8년 사용 현재 무약정 상태
서울집 : SKB 500mb + BTV 기본형 1대 + 전화기, SKB는 약정끝, BTV는 12월 중순 약정 완료
헬로 모바일 LG U+ 2명 이용(3일전 이동) / SKT 2명 이용, 둘다 약정 끝난 상태 (1명은 헬로모바일 LG U+로 이동예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