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표형님의 글

계약기간 만료예정

회원님의 사진
  • 표형
  • 댓글: 11
  • 조회: 1,987

 

안녕하세요.

 

계약기간 만료예정이라고 센터팀장 최민석님 이라는 분에게 문자를 받았습니다,

백메가 센터 팀장 맞으신지요 ?

 

현재 LG사용중인데 계속해서 LG를 사용하려 합니다. 계약 연장시 특별히 해야 하는게 있나요 ?

 

문자엔 SK로 변경시 가장 혜택이 좋다고하시더라구요.

통신사 엘지는 저만 쓰고있습니다. 

그냥 가는게 나을까요 ? 아니면 변경하는게 나을까요 ?

 

전체 댓글11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김가영
    반갑습니다. 표형님,
    백메가 게시판 지기로 활동하고 있는 김가영입니다.
    소중한 시간 내주시어 문의글도 남겨주시고 정말 감사드려요.

    오? 백메가에서 근무하시는 분들 중 최민석 팀장은 없습니다.
    또한 백메가에서는 아웃바운드 TM 연락을 하지 않아요.

    따로 확인해보니 표형님께서 인터넷을 가입(개통)하신 시점은
    2018년 1월 29일로 아직 약정기간이 약 4개월 정도 남아있습니다.
    만료일은 2021년 1월 29일 이후니깐요!
    즉, 지금 당장 통신사를 이동하시거나 재약정 하실 필요가 없다는 뜻이에요.

    개인정보 유출 사건이 워낙 많다보니 (국민은행, 옥션 등 개인정보 유출사고가 있었죠;;)
    우리의 개인정보는 널리널리 퍼져 있다는 점...큰 문제지요ㅠ
    저도 인터넷 약정 만료일이 다가오면 아웃바운드 TM업체 통해 연락을 받거든요?

    [참고글] 인터넷 피싱전화가 부쩍 늘었습니다^ㅡ^
    https://www.100mb.kr/bbs/board.php?bo_table=information&wr_id=4944
    피싱 전화가 은~근 많으니 위 링크의 내용도 꼭 읽어주세요!
    다양한 사례가 있습니다.


    표형님께서는 LG핸드폰을 사용하고 계시며
    LG를 유지하길 원하신다면 약정 만료일이 도래할 때즘
    본사 통해 재약정하시면 됩니다.

    타 통신사로 이동한다면 사은품 혜택을 챙길 수 있다는 기쁨이 있지만
    장기적으로 봤을 때에는 요금 할인을 받으며 재약정 혜택을 챙기시는 게 더 이득이에요!

    아직 약정기간 만료일까지 시간이 남아 있기 때문에
    지금 당장 재약정 혜택을 확인하실 필요는 없습니다만
    어떻게 하시면 될지 미리 알려드릴게요~!


    자, 본사로 전화해 "해지신공"을 발휘하시면 됩니다.

    [참고글] 해지신공이란?!
    https://www.100mb.kr/bbs/board.php?bo_table=information&wr_id=10942
    위 글의 내용을 꼭 읽어주세요 :-)

    본사로 전화하셨을 때 이렇게 말씀하시면 됩니다.
    "인터넷 약정 만료일이 도래해 타 통신사 가입 혜택을 알아봤습니다.
    신규가입하면 40만원 이상의 혜택을 지급해 준다고 하는데 통신사를 변경할지말지 고민됩니다.
    재약정하면 사은품이나 요금 할인 혜택 없나요~?!" 라고 말씀하세요~!
    이렇게 본사와 밀당을 해줘야 조금이나마 혜택을 챙길 수 있습니다ㅎㅎ

    약정 만료일이 도래할 때쯤 위 방법으로 재약정 혜택을 확인해 주시면 되구요~
    괜찮은 조건인지 궁금하시다면 댓글로 안내 받으신 혜택을 남겨주시면
    혜택을 살펴봐 드리겠습니다.

    참, 등록한지 오래된 문의글이라도
    댓글 남겨주시면 새 댓글 알림으로 확인되기 때문에
    표형님 댓글을 놓칠 일이 없습니다.

    그리고 그간 남겨주신 문의글을 빠르게 확인하는 방법은
    백메가 홈페이지 메인 상단 좌측에 있는 "나의글" 버튼을 클릭하시면
    문의글과 댓글 모두 한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어요ㅎㅎ

    답변 확인하신 후 더 궁금하신 점 있으시면 댓글 남겨주세요!
    어떤 질문이든 두 팔 벌려 환영합니다 :)
  • 회원님의 사진 표형
    @김가영안녕하세요 계속 계약했던 LG 설치센터라고 연락이 오는걸 안받았더니 이제 핸드폰번호로 담당자라고 전화후 문자를 보내더라구요.
    고객님 안녕하세요.

    방금 혜택 안내 도와드렸던 인터넷 관리센터 김소연입니다!
    말씀드린 내용 정리하여 문자로 남겨드립니다.

    ■ 혜택1.
    ▶약정 만기 혜택으로 12개월간은 인터넷 비용 및 설치비
    300,000원 전액지원이 되시며 인터넷 요금을 제외한 TV사용료 18,500원 요금만 납부하시면서 12개월간 통신비 절감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혜택2.
    ▶기존에 이용하시던 구형 셋탑장비에서 20년 최신형셋탑장비로 무상 교체를 받으 실 수 있습니다.
    ( TV 채널 약 62개 채널수 업그레이드 포함 )

    ■ 혜택3
    ▶12개월 요금지원기간 종료 후 매달 이용하는 인터넷+티비 월 이용요금은 휴대폰 2대 결합시 할인 받는금액 전액 적용시 부가세포함 실질적으로 나오실 금액 20,500원
    ( 휴대폰결합 회서
    ᆫ수에 따라 할인액 상이함. )
    ※ 추가적인 요금 할인혜택 적용으로 현 사용 요금제 보다 더 저렴하게 이용가능

    담당매니져 : 김소연
    직통번호 : 010-30**-****

    이렇게 보내고 첨엔 LG 설치센터라서 본사인느낌으로 얘기하더니 나중엔 본사는 아닌데 대리점이라고 총괄하는건 맞다고 그렇게 얘길하더라구요.

    본사에서 하면 만기연장시 상품권 6만원정도 밖에 못받고 약정도 3년 기준인데 본인들이하며 뭐 셋탑변경해주고 약정도 12개월어쩌고 하면서 요금 할인 혜택이 많다고 연락이 계속 오는데 여긴 스팸인 건가요 ??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김가영
    @표형표형님! 오랜만에 인사드립니다 :)
    그동안 잘 지내셨지요?ㅎㅎ

    오? 계속해서 아웃바운드 TM업체의 전화가 오고있나봐요;;;
    말씀하신대로 본사인척 했으나 대리점의 연락입니다.

    "약정 만기 혜택으로 12개월간은 인터넷 비용 및 설치비 300,000원 전액지원"이라고
    되어 있는데 이는 타 통신사로 신규가입하며 제공되는 혜택입니다.
    그리고 핸드폰을 결합하면 당연히 요금 할인을 받을 수 있구요~
    새로 가입하는 조건이니 셋탑박스 교체도 당연합니다ㅎㅎ;;
    아마 통화해 보시면 12개월간 타 통신사로 가입해서 사용하다가
    LG로 이동하시면 된다는 안내를 받으실 거예요.

    이전에도 말씀드렸지만 표형님댁 LG인터넷 약정이 남아있기에
    통신사를 이동하실 이유가 없습니다.
    또한 12개월간 타 통신사로 가입했다가 LG로 재가입할 이유도 없구요.
    지금 그대로 유지하시는 게 표형님 주머니에서 나가는 돈을 아끼는 길입니다.

    그리고 LG본사 재약정 혜택의 경우
    인터넷과 TV를 사용하신다면 6만원 이상의 재약정 혜택이 제공됩니다.
    재약정 혜택은 본사 정책에 따라 상이하기 때문에 해당 대리점에서 안내한
    6만원은 확실하게 제공되는 혜택이 아니에요.

    결론은?! 해당 업체의 전화도 무시해 주시면 됩니다.
    다양한 업체의 유혹(?)의 전화가 있을 텐데 약정 만료일까지 유지하시고
    LG인터넷을 재약정하시는 게 옳으니 절~대 아웃바운드 TM업체 통해
    인터넷을 변경하지 마세요^.^

    혹, 또 다른 내용으로 전화가 온다면,
    솔깃한 상품과 혜택으로 가입을 권유하여 마음이 흔들리신다면 백메가로 말씀해 주세요.
    어떤 문제가 있는 곳인지 콕콕 짚어드리겠습니다 :)
  • 회원님의 사진 표형
    @김가영계속 LG 본사인것처럼 막 얘기하길래 듣다보니 긴가민가해서 홀린듯이 듣다가 나중에 본사가 아닌 것 같은 느낌에 그냥 문자 남겨 달라고 하고 끊길잘했네요 ㅋㅋㅋ 업체번호는 스팸걸어놓고 안받았더니 다른 폰번호로 몇번 문자만 보내다가 이젠 아예 폰번호로 전화를 해서 받을 수 밖에 없게 하더라구요 아우진짜 ㅋㅋㅋㅋㅋㅋ 친절한 답변 감사합니다^^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김가영
    @표형ㅎㅎ본사인 것처럼 이야기하거나,
    과거에 가입을 도와드렸다고 하는 멘트를 자주 활용하지유!
    개인 핸드폰 번호로 전화와 표형님을 괴롭히다니.. 따흑..
    저도 아웃바운드 TM업체의 전화를 많이 받아요!
    특히 핸드폰 약정일이 도래할 때쯤이면 개인번호로 전화와 영업을 하더군요ㅎㅎ
    앞으로는 가입 권유 전화를 받게 되더라도 바쁩니다~하며 쿨하게 끊어주세요!
    도움이 필요하시면 언제든지 백메가 문을 두들겨 주십시오~ 헤헷 :)
  • 회원님의 사진 표형
    안녕하세요!!
    다음달에 계약 만기 될 예정이라 계약연장시 혜택에 대해서 물어봤습니다.
    현재 핸드폰도 엘지를 사용중이라 엘지로 계속 연장하는게 나을거 같더라구요
    첨부드린 파일과 같은 혜택이있다고 안내 받았는데 괜찮은 편인가요 ?
    워낙 사람들이 전화를 해서 그런지 아예 채팅으로 안내를 해주네요 ㅋㅋㅋ
    확인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김가영
    @표형표형님!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인사드립니다^.^ 그동안 잘 지내셨는지요!ㅎㅎ

    오?! 본사 홈페이지에서 채팅으로 안내받으신 재약정 혜택인거죠?
    채팅으로 재약정 혜택을 안내해 주는 것은 저도 처음보네요!

    안내 받으신 혜택은
    상품권 27만원과 3개월 2,200원 할인으로
    3년치로 계산하면 276,600원입니다.

    헌데 혜택이 조금 아쉬워서요!
    근래 30만원 이상을 받으셨던 분도 계시거든요~
    하여, 번거로우시겠지만 본사로 직접 전화해
    재약정 혜택을 한번 더 확인해 주세요ㅎㅎ (조금이라도 더 챙기셨으면 하는 마음이..!!)

    이전에 제가 준비해드렸던 해지신공 멘트 기억나시죠?ㅎㅎ
    본사로 전화해 멘트를 활용하신 후 다시 안내 받은 혜택을 댓글로 남겨주세요.
    괜찮은 조건인지 살펴봐 드리겠습니다 :-)
    부디 본사에서 조금이라도 더 챙겨줬으면 좋겠네요!
  • 회원님의 사진 표형
    @김가영안녕하세요 !!
    말씀해주시것처럼 다른 통신사의 경우는 더 혜택도 많고 주위 분도 30만원이상의 혜택을 받았다고하는데 추가혜택은 없는건지 물어보았습니다.
    그랬더니 혜택이 매일 변경되는 사항이 아니라 당월까진 동일하며 1월에 변동성은 있으나 오를지 떨어질지 유지가 될지 확실히 알수없다고 답변을 받았습니다.
    지인분은 예약해지 걸어놓으면 방어부서에서 연락온다고 하네요ㅋㅋㅋ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김가영
    @표형말씀하신대로 예약해지를 걸어두는 것도 한가지 방법이긴 해요!
    마지막이라고 생각하시고 해지 예약을 걸어두신 후 본사 전화를 기다려 봅시다 :)
    1월 혜택이 어떻게 될지 알 수 없지만 밀당하면 조금이라도 더 챙길 수 있을 거예요ㅎㅎ

    단! 해지예약을 대두신다면 예약일이 도래하기 직전까지
    본사 소식이 없다면 표형님께서 전화하시어 예약해지를 취소하고
    재약하실 수 밖에 없습니다.
    예약해지일이 다가왔는데 소식이 없다면 인터넷이 진짜 해지될 것이니깐요.
    이런 문제는 발생치 않게 해야죠!

    혹시나 한번 더 밀당하는 것보다 지금 안내 받은 혜택도 만족스럽소~라고 하신다면
    재약정 고고싱! 하시면 됩니당 :-)
    아무래도 밀당하는 게 표형님 시간이 투자되는 일이라
    여러차례 밀당하시는 게 번거롭게 느껴지실 수 있어요~!
  • 회원님의 사진 표형
    @김가영네네ㅋㅋ 많은 도움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김가영
    @표형흐흐~ 작게나마 도움이 되었다니 뿌듯하네요 :-)
    올 한해 마무리 잘하고 행복한 2021년 되시길 바랍니다!
    미리 인사드려요!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옹♡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