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찾아뵙습니다~ 코로나로 힘든데 백메가분들 모두 힘내시기 바랍니다^^
이번에도 질문거리를 하나 들고왔습니다
이번에는 개인적으로 아는 아동센터? 대표님께서 문의 주신 건으로 인터넷에서는 빠삭한 백메가에 문의드리려합니다.
우선 아동센터의 인터넷은 KT 50메가(가입년수 9년)로 구형 상품이지만 이름만 50메가고 실 성능은 100메가가 나오는 상품에다가 아동센터의 특성상 PC가 여러대라 추가단말서비스를 추가요금을 내며 사용하고 있다고 하십니다.
(개인사업자명의)
이 외에도 유선전화도 사용하시는데 유선전화의 경우 대표번호 전화는 잘 안받으시고 착신 걸어두실때가 많으신 편이고 이로 인해 기본 요금 4.400원 + 착신(유료)를 따로 해서 사용하시다 보니 요금이 좀 과하게(?) 나온다고 이야기 하시네요.
(추가로 유선전화가 있으나 대표님 개인명의회선 , 차후 사업자명의로 통합예정)
그래서 저도 보이는데로 자료를 여기저기 찾아보니 백메가 꿀팁게시판에서 본 바?로는 기업용 인터넷은 추가단말 부가서비스 없어도 단말 제한을 걸지 않는다는데 만약 이게 맞다면 이걸로 바꾸시는걸 추천드려볼까합니다.
추가로 유선전화도 사용량이 저조하시다 하여 좀 저렴한 기업용 IP키폰(센트릭스)로의 이전도을 추천드려볼까합니다.
위에서 말한 방법이 정말로 되는지와 / 만약 위 방법이 될 시 얼마나 요금이 할인되는지가 궁금합니다.
참고로 올해 1월 중순쯤에 약정 만료로 재약정 3년을 했다고 하시는데 이 사항이 위에서 인터넷 상품을 바꿨을때 영향이 있는지 궁금합니다.
답변 기다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