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긴급 백메가는 휴식중^ㅇ^
내일 더 좋은 상담을 위해서
저녁 6시 30분 ~ 아침 9시까지는
재충전의 시간을 갖습니다^ㅡ^

백메가에 있는 많은 꿀팁, 사랑해주시고요~
"무료전화상담"이나 "문의게시판"
글 남겨주시면, 내일 오전에 3년이상 숙련된
전문상담원이 전화, 답변 드리겠습니다^ㅡ^
무료전화상담 예약은 [여기를 클릭]해주세요! 문의게시판을 구경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해주시면 됩니다^^

부담없는 전화상담 닫기

  • 동의
    개인정보취급방침 동의
부담없이 남겨주세요, 잘 모르셔도 전문상담원이 알아서 이끌어드립니다^ㅇ^ 백메가는 개인정보를 경솔하게 다루지 않으며 SSL보안서버를 통해 외부로 개인정보가 유출되는 일이 없습니다.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 전화번호
수집 및 이용목적 : 유/무선상품 서비스 상담
보유 및 이용기간 : D+7일후 식별불가 암호화 파쇄

로그인닫기

백메가 > 커뮤니티 > 문의게시판

검색

백메가 > 커뮤니티 > 문의게시판

글쓴이 아이콘

kt 스카이라이프 계속되는 신호미약 해결하고싶어요... [3]
자만
작성일 : 20.07.15 조회수 : 117
지난주 스카이라이프랑 처음 계약하고 초반엔 잘 사용하는데 몇시간 뒤 신호미약이라고 하면서 채널이 안나오더라구요...

다음날 기사님이 오셔서 e005에러라고 ip를 못받아온거라고 하면서

결국엔 셋톱박스를 다른걸로 교체하셨어요

그런데 바꾼에는 잘 나오다가 또 몇시간뒤에 똑같은 e005 신호미약...

다음날 기사님이 당황하시면서 이번에는 최신 셋톱박스에 kt 기가 utp 허브까지 다셔서 가셨습니다.

그런데 똑같이 몇시간뒤에 신호미약이 뜨면서 이번에는 e003 에러가 뜨네요.... 저도 점점 지쳐가는데 왜이런건가요? 해지해야하는건가요...?

댓글 3운영정책에 위배되는 댓글은 제재될수 있습니다

  • 이상희님의 사진
    이상희20.07.1520년 07월 15일, 14시에 작성
    안녕하세요 자만님
    백메가 이상희라고 합니다~!

    아이고;; ㅠㅠ 기사님께서 셋탑박스도 바꾸고, 모뎀도 바꾸고 해주신 걸 보면
    이것저것 해볼 수 있는 조치들을 다 해보신 것 같은데요;;
    해결이 여지껏 안되고 있으니 많이 답답하시겠습니다 ㅠ

    짐작하기로는 요즘 기상 상황이 많이 오락가락해서
    이 영향을 받은 게 아닐까 싶어요

    위성접시 TV는 기상(날씨) 상태에 따라 신호를 제대로 받지 못하는 경우가 잦아서
    티비가 버벅이거나 끊기는 경우가 많거든요

    저도 어렸을 때 스카이라이프를 사용해봤지만..
    티비가 끊기면 비가 오는구나~ 하고 알 정도 였답니다;;ㄷㄷ


    안타깝게도 이는 위성접시 TV의 한계입니다ㅠ
    위성방송으로 방송을 송출하다보니 날씨가 궂으면 어쩔 수 없는 거죠..ㅠ

    그래서 설치만 가능하다면
    IPTV(인터넷 기반의 티비)로 변경하시는 걸 추천드리고 싶은데요~

    혹시 기사님이나 상담원분에게 이에 관해선 안내듣지 못하셨나요?
    아무 말씀 듣지 못하셨다면 KT고객센터로 전화하셔서
    아래처럼 말씀해주세요

    "신호미약이 자주 떠서 티비 보기가 힘듭니다.
    기사님도 자주 왔다가서 셋탑도 바꾸고 모뎀도 바꾸고 다하셨는데
    해결이 안되니 진 빠져서 못 쓰겠습니다.

    혹시 저희 집은 인터넷방식으로 티비를 설치하진 못하는 건가요?"

    라는 식으로요~!
    그러면 상담원분이 IPTV설치가 가능한 곳인지 체크해서 안내해주실 거에요!


    앗.. 그리고 혹시 백메가 통해 가입하신 고객님이시라면
    가입자분 연락처를 댓글로 남겨주시겠어요?

    개통한 지 얼마 안되어 상품을 변경하는 거다보니
    사은품 반납문제나 다른 행정적인 문제가 없을지 확인해보아야 해서 그렇습니다! ㄷㄷ

    연락처는 010-XXXX-XXXX 이렇게 하이픈(-) 넣어서 남겨주시면
    자동으로 블라인드되니 번호노출 염려는 말아주세요!

    그럼 댓글 기다리겠습니당!(꾸벅)
  • 자만님의 사진
    자만20.07.1520년 07월 15일, 18시에 작성
    이상희 iptv에요
  • 이상희님의 사진
    이상희20.07.1620년 07월 16일, 09시에 작성
    자만 앗 ^^; 신호미약이 뜨는 걸 보면
    위성과 IPTV 방식을 혼용해서 방송을 보고 계실 것 같은데요!

    자만님 댁에 안테나가 달리지 않았다 하더라도?
    아파트나 큰 건물에 "공용 안테나"가 달리는 경우가 있습니다.
    즉.. 말씀하신 대로 정말 ALL IPTV 방식으로 설치되었는지는 확인해볼 필요가 있어보여요 +_+

    그러니 기사님이나 KT고객센터에 전화하셔서
    "우리 집은 위성방송으로 티비를 보고 있는 거냐,
    그렇다면 ALL IPTV 방식으로는 볼 수 없는 건지 궁금하다.
    너무 불편해서 이대로는 못쓰겠다! 조치를 취해주셔라!" 하고 이야기해보시면 좋겠습니다!

    기사님 뵙는 시간을 따로 빼는 것도 어렵고 번거로우실텐데 ㅠㅠ
    이렇게 해서 계속 사용하시기는 너무 불편하실 테니까요..!!
    돌다리 두들기는 심정으로 확인한다~ 라는 생각으로 한번 체크해보시면 좋겠습니다ㅠ

    모쪼록 하루 빨리 쾌적한 TV시청환경이 구축되길 바라고 있겠습니다!ㅠㅂㅠ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공지 후기 작성 원치 않아~ ♬[162]
신정권 04-03 04-03 조회 343304
공지 너~~무 자주 묻는 질문과 답변 ver 5.0[146]
김사라 01-30 01-30 조회 409033
94278 사은품 지급문의
sksmsalw 22:10 5분 전 조회 3
94277 인터넷 재약정 문의
공오공오… 20:52 1시간 23분 전 조회 11
94276 KT 신규 약정 문의
동물의왕… 19:58 2시간 17분 전 조회 17
94275 사업장 인터넷 전화 개통
누구나 19:30 2시간 45분 전 조회 8
94274 안녕하세요 인터넷 신규 가입하려고하는데요
조대호 18:52 3시간 23분 전 조회 24
94273 변경 문의
제튜 18:33 3시간 42분 전 조회 8
94272 인터넷 설치문의
joonhoo**** 18:17 3시간 58분 전 조회 16
94271 20년 10월까지 SKT 약정인데 교체하고 싶습니다.
노태균 17:23 4시간 52분 전 조회 19
94270 문의드립니다
예진 16:54 5시간 21분 전 조회 20
94269 짧은 후기 그리고 KT 올레TV 셋톱박스 정보.
starliker 16:38 5시간 37분 전 조회 52
94268 통신사 이동가입 문의합니다.
프리볼 16:32 5시간 43분 전 조회 12
94267 지난번에 상담받고 가입하러 왔습니다^^
산돌이 15:52 6시간 23분 전 조회 17
94266 [재문의]신규아파트 인터넷 및 TV회선 견적부탁드립니다
sinne 15:36 6시간 39분 전 조회 24
94265 후기) 너무 좋은 곳이지만 실망도 드네요 서비스 개선이 꼭 되면 좋…
두레 15:30 6시간 45분 전 조회 112
94264 문의오
러브잇 15:27 6시간 48분 전 조회 14
94263 인터넷+UHDtv신청시 kt 혹은 LG헬로 생각 중입니다
피카피카… 15:26 6시간 49분 전 조회 22
94262 KT 인터넷 +TV 신규 가입 문의 드립니다.
Babel 15:25 6시간 50분 전 조회 32
94261 SK 인터넷+IPTV 가입 문의드립니다.
띠라리 15:21 6시간 54분 전 조회 25
94260 lg 재약정 문의 드립니다.
휘리나 15:20 6시간 55분 전 조회 30
94259 인터넷 + iptv 문의
하02 15:12 7시간 3분 전 조회 23
94258 IPTV를 이용하려 합니다.[1]
DT JUDO 12:12 10시간 3분 전 조회 47
94257 sk인터넷 가입 문의[1]
품핀 11:47 10시간 28분 전 조회 50
94256 lg 유플러스에사 skt(휴대폰2회선)+인터넷+tv2대 변경[1]
카리스마 11:36 10시간 39분 전 조회 47
1 2 3 4 5 6 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