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주 스카이라이프랑 처음 계약하고 초반엔 잘 사용하는데 몇시간 뒤 신호미약이라고 하면서 채널이 안나오더라구요...
다음날 기사님이 오셔서 e005에러라고 ip를 못받아온거라고 하면서
결국엔 셋톱박스를 다른걸로 교체하셨어요
그런데 바꾼에는 잘 나오다가 또 몇시간뒤에 똑같은 e005 신호미약...
다음날 기사님이 당황하시면서 이번에는 최신 셋톱박스에 kt 기가 utp 허브까지 다셔서 가셨습니다.
그런데 똑같이 몇시간뒤에 신호미약이 뜨면서 이번에는 e003 에러가 뜨네요.... 저도 점점 지쳐가는데 왜이런건가요? 해지해야하는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