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홍셩님의 글

인터넷 + TV 2회선 가입 문의드립니다

회원님의 사진
  • 홍셩
  • 댓글: 23
  • 조회: 2,268

이번에 약정이 만료되어 KT에서 SK로 갈아타려고 합니다.

 

일반 인터넷과 TV 2회선(안방과 건넛방 따로 같은 채널수를 다 보고 싶어서요)을 신청하려고 합니다.

 

특이사항은 계약자를 KT휴대폰을 사용하고 있으며 가족명의 2대가 SKT 사용중입니다.

 

혜택정보랑 추천요금제를 안내해주실 수 있을까요?

 

답변 부탁드리겠습니다.

전체 댓글23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이상희
    안녕하세요 홍셩님~ 백메가 이상희라고 합니다^ㅇ^)/

    오홍~ 가족분들 휴대폰 통신사에 맞춰 SK로 가입하고자 하시는 군요
    아주 좋은 계획입니다+_+

    어차피 재약정을 한다고 해서 큰 혜택을 기대하기가 어렵고,
    휴대폰 2대 결합이면 -> 지금보다 더 많은 할인혜택을 기대할 수 있기 때문인데요~! >.<
    우리네 인생도 쉬운 일이 없듯이.. 몇가지 허들이 존재합니다ㅠ

    아래에서 하나씩 정리해드릴테니 잘 따라와주세요~!



    1. 티비요금제는 2대 모두 Btv Lite를 추천드립니다.

    SK는 베이직 - Btv Lite - Btv All - Btv All+ 순으로 채널이 많아지며 비싸지는데
    이중에 가장 대중적이고 잘 나가는 요금제에요

    아래 채널 참고표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베이직은 정말 볼 채널이 몇 개 없어서 잘 추천드리지 않거든요^^;
    -채널 참고표 : https://www.skbroadband.com/content/realtime/Realtime_List.do?tab_gubun=3


    2. IPTV는 인터넷 기반의 티비다보니
    이를 작동시켜줄 하드웨어가 1대씩 꼭 필요한데요~
    메인티비는 스마트3 이라는 모델을, 서브티비는 UHD(1~3세대랜덤) 모델을 추천드립니다


    하나씩 설명드리면..
    스마트3은 메인티비에서 선택할 수 있는 셋탑박스중에 젤 저렴한 모델이에요!

    SK는 스마트3(4,400원) OR AI2(6,600원)
    요렇게 두가지의 셋탑박스가 있거든요 ㅎㅎ

    헌데 두 셋탑의 성능(스펙)차이가 거의 나지 않아서
    셋탑이 가진 기능을 보고 취향껏 골라주심 되는데요~

    # 스마트3 : 유튜브앱 및 크롬캐스트 빌트인기능을 가져
    웨이브(푹)/티빙/왓챠플레이 등을 휴대폰화면에서 티비로 미러링 가능!

    # AI2 : 위와 같은 스마트한 기능은 없지만,
    음성인식 기능을 가져 '아리야 티비꺼줘'같은 명령어 수행이 가능하고
    블루투스 스피커용도로도 사용하실 수 있음

    음성인식이나 블루투스 스피커가 그닥 필요치 않으시다면
    AI2는 무쓸모하므로! 스마트3을 추천드립니다^.^


    그리고 서브티비는 UHD모델(1~3세대랜덤)을 말씀드렸는데요!

    SK가 구형 UHD셋탑박스를 재고털이 하기위함인지..
    서브티비 셋탑박스로 이를 받아가면 셋탑임대료를 "면제"해주고 있습니다.

    셋탑박스 임대료는 한달 4,400원인데
    이를 3년간 세이브할 수 있다면 약 16만원의 혜택을 받아가는 셈이에요

    UHD모델(1~3세대 랜덤)이 구형이라
    스마트3에 비하면 채널전환속도나 부가기능이 아쉽긴 하지만,
    가계통신비로 16만원을 아낄 수 있으니 요금이 깡패(?)입니다 ㅎㅎ


    하여 Btv Lite(스마트3) + Btv Lite(UHD1~3)을 추천드리고 싶어요!
    제 의견에 동의해주실 수 있으시지용?




    3. 동의해주신 걸로 가정하고 월요금을 살펴보겠습니다^_^

    100메가 + Btv Lite(스마트3) + Btv Lite(UHD1~3)
    : 월 49,500‬원 -> 휴대폰 2대 결합 및 프로모션 적용 후 40,590‬원!
    3년약정기준으로 부가세, 셋탑박스 임대료까지 모두 포함된 금액이고요~

    이와 별개로 SK휴대폰요금에서도 할인이 들어가는데
    case1) 두분 모두 65.8요금제(월 65,890원) 미만이면 총 6,600원 할인
    case2) 한 분이라도 65.8요금제를 쓰시면 총 15,400원 할인이 들어갑니다

    휴대폰할인까지 생각해보면
    실질적으로 지갑에서 나가는 돈은 2.5~3.3만원인 셈이기도 하죠 ㅎㅎ


    신규가입 사은품은 ALL현금으로 38만원이 지급되고요~
    가입설치비는 51,700원이 첫 달 요금에 한번 합산되어 청구됩니다
    2015년부로 설치비제도가 부활해서 면제가 불가능하거든요..따흑;;



    4. 자~ 그런데 두가지 애로사항이 있습니다^^;

    1) SK는 인터넷명의자의 휴대폰이 결합되어야만 합니다.
    그래야 다른 가족들의 인터넷까지 묶어보실 수 있어요

    요금납부는 직계가족이 대신할 수 있지만
    인터넷 명의자만큼은 SK휴대폰을 쓰시는 분이 되어주셔야만 합니다.
    이게 가능하실지요~?


    2) 두번째 문제는 "품질"입니다.
    KT는 유선통신 1인자답게 모든 지역에 좋은 품질만 제공하는데
    SK/LG는 주소지마다 복불복입니다;;

    운이 나쁘면 속도저하나 끊김등 문제에 시달리실 수 있고
    인터넷기반의 와이파이와 IPTV까지 악영향을 받게 되어요ㅠ
    3년간 써야하는 상품인데 이를 감내하며 사용하기엔 스트레스가 크실 겁니다;;
    [참고글] https://www.100mb.kr/bbs/board.php?bo_table=information&wr_id=11162



    ===

    따라서... 몇가지 질문이 생기는데요~

    1) SK휴대폰을 사용하시는 가족분께서
      인터넷 명의자가 되어주실 수 있으신지 궁금하구요!

    2) 설치받을 주소지를 알려주시곘습니까?
    이를 조회하려면 전산을 통해 확인해야하는데
    다행히 백메가는 본사(센터)권한을 가져 조회할 수 있습니다
    대신 조회하려면 정확한 주소(번지수, 동/호수까지;;!)가 필요해요

    댓글 남겨주시면 주소는 개인정보이니 확인하자마자 블라인드 처리하고
    조회해서 말씀드리곘습니다

    3) SK휴대폰을 사용하시는 분 중에
    월 65,890원 이상의 요금제를 쓰시는 분이 계시는지도 궁금하고요~

    4) 댁에서 사용할 와이파이 공유기는 가지고 계신 게 있으신지도 궁금합니다.

    이렇게 네가지만 답변을 부탁드려도 될까요?ヾ(。>﹏<。)ノ゙
    모쪼록 튼튼한 대칭형이 잘 들어가고 있길 바라고 있겠습니다!!!
  • 회원님의 사진 홍셩
    @이상희답변 감사드립니다.
    아쉽게도 명의는 제 본인명의로 진행해야 합니다.(KT휴대폰 가입자)
    현재 올레TV 라이트 제품을 2대 사용중입니다.
    인터넷은 속도가 중요하지 않아 100MB 기본 인터넷 사용중입니다.
    TV2대에 인터넷 포함하여 월 44220원 납부중인데 SK로 이동하여 요금이 비싸진다면
    메리트가 없을거 같습니다.
    꼭 SK가 아니더라도 헬로비전도 이동할 의사가 있긴 한데
    바쁘신데 죄송하지만 비교해서 추천을 해주실 수 있을까요
    가장 중요한거는 TV 2대에 각각 채널시청을 하고 싶습니다
    (이전에 지역유선에서는 단말 1대로 TV 2대를 시청한 적이 있었습니다)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이상희
    @홍셩아하! 홍셩님 명의로만 진행이 가능하시군요
    그러면 KT를 유지하거나 휴대폰 결합을 포기하고 SK, LG로 가입하거나
    혹은 LG헬로비전 가입을 고려해보시면 좋겠네요

    휴대폰 결합을 하지 않는다면 100메가 + 티비 2대 가입기준으로
    SK : 월 45,100원 / 사은품 총 43만원 / 설치비 51,700원
    LG : 월 46,750‬원 / 사은품 총 43만원 / 설치비 51,700원  (모두 3년약정, 실청구액기준)
    위와 같은 조건에 사용하실 수 있거든요ㅎㅎ

    보시는 것과 같이 KT요금이랑은 큰 차이가 없으나 사은품을 얻을 수 있으니
    휴대폰결합을 제외한 SK, LG가입도 고려해볼만 하실 거에요~!



    허나..!
    홍셩님 댁이 LG헬로비전 가용지역이고, 품질자체에도 문제가 없다면?
    묻지도 따지지도 않고(?!) 헬로비전으로 가입하시는 게 유리합니다 +_+

    1) 지역케이블 답게 원천요금이 저렴할 뿐 아니라
    (인터넷 + 티비 2대 기준 월 35,838‬원 /  사은품 45만원 / 설치비 66,000원)
    2) 휴대폰과도 결합이 가능해서 휴대폰에서도 할인이 들어가기 때문이죠



    문제는 "헬로비전 가용지역인지?" , "품질도 멀쩡할지" 인데요~

    헬로비전은 메이저통신사와 다르게 설치받을 수 있는 지역이 한정적이고
    <대칭형>으로 들어가지 않으면 품질로 인한 스트레스가 크실 것입니다;;
    따라서 설치받기 전에 인터넷 품질은 꼭 살펴보고 가입하셔야 해요

    지금 KT는 대칭형 기반의 좋은 품질을 사용중이실텐데
    SK/LG/LG헬로비전은 조회해보기 전까진 알 수 없거든요 ㅠ
    주소는 남겨주시는 거 확인하자마자 블라인드 처리할테니 꼭 알려주심 좋겠고요!



    티비 2대에 각각 채널시청하는 건 염려하지 말아주세요 ㅎㅎ

    셋탑박스 1대로 티비 2대를 연결하여 보신 건
    옛날 아날로그 방식으로 티비가 연결되었기 때문에 가능했던 것이고요!

    메이저통신사는 애초에 아날로그 방식을 제공하지 않고,
    요즘 지역케이블 회사들도 아날로그 방송은 철수하는 추세입니다.
    그래서 이러한 방식으로 설치될 일은 없을테니 전혀 염려하지 않으셔도 되어요 :)



    다시 말씀드리지만 중요한 건 "품질"이고!
    이를 확인하기 위해 정확한 주소를 말씀주시면 후딱 조회해서 피드백드리겠습니다!!
  • 회원님의 사진 홍셩
    @이상희빠르고 정확한 답변 정말 감사드립니다.
    설치를 요청하고자 하는 주소는 서울 양천구 **로 **길 **-** 입니다
    저도 좋은 품질로 서비스되는 제품을 사용하고 싶군요 ㅎㅎ
    3년내에 이사간다는 전제도 있다고 하면 헬로비젼을 하는것도 고민이 되긴 합니다만
    일단 서비스가 가능한 좋은 제품으로 확인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이상희
    @홍셩앗ㅎㅎ항상 매너있는 댓글 남겨주셔서 제가 더 감사드릴 따름입니다 >.<b (꾸벅)
    3년이내 이사가신다 하더라도 품질은 매우 중요한 문제이니..!
    가용조회를 후딱 해보고 왔는데요~


    여..여기는!! 3사 + 헬로비전 모두 대칭형으로 들어가는 축복받은 곳이였습니다ㄷㄷ
    이렇게 모든 통신사의 품질이 짱짱한 곳은 보기 드문데 넘넘 잘 되었어요 ヾ(。>﹏<。)ノ゙

    다만 헬로비전은 전산정확도가 타사에 비해 쬠 아쉬운 지라
    전산 조회결과를 곧이 곧대로 믿기는 위험부담이 커서요!

    일단 가입조건이 젤 괜찮으니 신청해서 기사님 불러보고!
    기사님 방문시 "광케이블 대칭형으로 설치되는 게 맞나요" 하고 여쭤봐주셔야 합니다.

    그럼 있는 그대로 말씀해주실 것이고요~
    안된다고 하면 당일취소해도 위약금이나 설치비가 발생하지 않으니 취소하시면 그만입니다
    차후 신규가입에 문제가 생기는 것도 아니니 전~혀 염려하지 않으셔도 되어요 ㅎㅎ


    그리고 차후 이사가신 지역이 헬로비전 가용지역이 아니라면
    => 위약금 없이 해지하는 게 가능하구유!!

    헬로비전이 설치는 되나 비대칭형으로 들어간다면
    => 품질문제로 클레임 걸어서 위약금 면제해지(위면해지)를 요구해보실 수 있습니다

    이 과정자체가 절대 순탄치는 않지만
    제가 홍셩님 곁에 딱! 붙어서 가이드해드릴테니 저만 믿어주세요 ^ㅇ^)/

    (혹시나 미래의 일을 염려하실까봐 참고차 말씀드립니다>.<)



    자~! 그럼 헬로비전 가입에 동의해주신 걸로 가정하고
    월요금을 디테일하게 정리해드리려 하는데요~!


    그러고보니..
    티비는 2대 모두 "같은 채널수"로 원하셨었지요? ㅠㅂㅠ

    3사 통신사는 같은 채널로 가입하시는 게 저렴해서 이를 기준으로 요금을 말씀드렸었는데
    헬로비전은 서로 다른 기준으로 월요금을 말씀드렸었네요..ㅠ

    같은 채널로 보신다면 월요금은 2,200원이 인상되는데
    이를 반영해서 말씀드리겠습니당! (죄송합니다 ㅠㅂㅠ)





    1. 일단 추천드릴 상품은
    500메가 + 베이직 UHD SMT + 베이직HD 입니다

    100메가만해도 충분하다 말씀주셨지만,
    헬로비전의 경우 500메가로 가입하시는 게 되려 경제적이기 때문이에요!
    두 요금제의 한달 요금차이가 크지 않은데 사은품 차이는 많이 나거든요ㅎㅎ

    백문이 불여일견이니 요금을 비교해드리면?
    # 100메가 + 티비 2대
    {월 35,783원 * 36개월} - 사은품 24만원 + 설치비 66,000원 = 1,114,188‬‬원

    # 500메가 + 티비 2대
    {월 38,038원 * 36개월} - 사은품 45만원 + 설치비 66,000원 = 985,368원

    요로코롬 정리됩니다~!
    3년동안 납부해야할 비용을 계산해본 것인데
    지출은 당연히 적을수록 유리하니 500메가로 가입하시는 게 이득이죠 ^ㅇ^)/
    그래서 인터넷은 500메가를 가입하시는 게 좋구요!



    2. 베이직 티비요금제는 180여개 채널을 지원하는
    가장 대중적이고 + 인기있는 상품입니다.

    이보다 저렴한 이코노미도 있긴 하지만
    채널이 100여개밖에 없어서 보실만한 채널이 많이 없어요^^;
    그래서 베이직 상품을 많이 택하시곤 한답니다 :) 
    -채널편성표 : http://www.lghellovision.net/product/tv/channelView.do


    그리고 UHD SMT 와 HD는 셋탑박스를 뜻하는데요~
    메인이 되는 티비는 무조건 UHD SMT를 써주셔야 합니다

    메인티비는 UHD SMT밖에 선택하지 못하긴 하지만..
    전체적인 '티비만족도'를 위해서 UHD SMT를 써주시는 게 정신건강에(?!) 좋습니다

    HD셋탑박스랑 비교하면 스펙(성능)차이가 많이 나서
    채널전환속도나 전체적인 티비 반응속도가 느리기 때문이에요ㄷㄷ

    그리고 UHD SMT 셋탑은 실시간 방송외에도
    넷플릭스/유튜브 앱(어플)이 기본 내장되있어서 티비를 다양하게 즐기기 좋으실 거에요ㅎㅎ
    [리뷰글] https://www.100mb.kr/bbs/board.php?bo_table=information&wr_id=17906

    위 글은 UHD Red 셋탑박스에 대한 리뷰인데
    글에서 '녹화하기'기능만 빠진 게 UHD SMT라 보시면 됩니다ㅎㅎ
    (UHD Red는 LG와 인수합병되면서 영업점통해 가입이 불가능해진 셋탑박스임돠..따흑;;)



    그리고 서브가 될 티비는 HD 셋탑박스를 말씀드렸는데요~
    이유는 요금이 깡패(?)이기 때문입니다!

    스펙이 상대적으로 많이 떨어지긴 하지만,
    서브티비마저 UHD SMT 셋탑으로 데려가시려면
    월요금이 기존보다 7,700원이나 인상되거든요ㄷㄷ!

    즉, 베이직 UHD SMT 구성으로 티비 2대를 가입하시면
    한달 납부하게 될 금액은 4.3만원대가 되고요

    이는 메이저 통신사와 비교했을 때 별반 차이가 없으므로..
    헬로비전 가입의 메리트가 사라지게 됩니다 ^^;



    ---

    1) 그래서 서브티비는 성능이 아쉽더라도
    요금 최적화가 가능한 HD셋탑박스를 써보시는 게 어떨까 싶은데요~
    이에 대한 홍셩님 의견은 어떠신지 궁금합니다 ^ㅡ^

    2) 홍셩님께서 쓰시는 휴대폰요금제는 무엇인지도 알려주실 수 있을까요?! +_+
    월요금과 별개로 홍셩님 KT폰에서도 할인이 들어가는데
    요금제가 무엇인지에 따라 할인액이 달라지거든요 ㅎㅎ

    3) 그리고 특별히 이용하시는 해외망 서비스가 있다면 꼭 말씀해주시겠어유?
    해외 웹사이트를 종종 방문하신다거나, 유튜브를 본다거나,
    즐겨하는 게임서버가 해외(북미 등)에 있다거나 등~!

    해당되시는 게 있다면 모두 알려주시면 좋겠습니다 :)


    그럼.. 이번에도 홍셩님 댓글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
  • 회원님의 사진 홍셩
    @이상희댓글의 디테일과 친절함에 [빨리 가입시켜주세요 현기증 난단 말이에요] 라고 말씀드리고 싶네요 ㅎㅎ 정말 감사합니다.

    1) 추천해주신 구성으로 하는게 제일 좋을거 같습니다. 지금도 HD셋탑을 사용하고 있어서 화질에 큰 차이가 없을거 같아서요. 구성에 매우 만족스럽습니다.

    2) 현재 KT에서 데이터ON톡 요금제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약정이 올해 12월까지라 예상하기로는 이통사를 SK로 변경할듯 싶습니다(저 뺴고 가족2명이 SK를 쓰고 있어서요..) KT로 할인혜택이 좋다면 계속 유지할 생각도 있습니다

    3) 보통 유튜브를 많이 씁니다. 셋탑 단말에 미러링 기능이나 유튜브 시청이 가능하면 좋긴 할텐데 꼭 필요한건 아닙니다. 인터넷이랑 TV는 싼맛에 쓰는걸 좋아해서요 (사실 사운품 받는게 제일 중요한거 아니겠습니까 ^^;)

    아마 내일쯤 연락드리고 설치요청 드리지 않을까 싶습니다. 미리 감사드릴게요~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이상희
    @홍셩앗ㅋㅋㅋ 첫 줄 남겨주신 거 보고 빵터졌습니다
    유머감각이 뛰어나시네요 +_+

    해외망은 유튜브정도만 사용하신다면 헬로비전 가입진행도 문제 없겠군요!
    국내망 품질은 '대칭형'이기만 하면 문제없는데
    해외망 품질은 3사중에서도 KT가 압도적으로 안정적이다보니 이에 대해 짚은 것이였거든요+_+

    참고로 유튜브는 미국에서 서비스하는 동영상 플랫폼이지만~?
    헬로비전은 국내에 [캐시서버] 라는 임시저장소를 두어 걱정이 없습니다

    이 캐시서버는 일종의 복제 서버인데,
    그때그때 일일이 해외 서버에 접속할 필요없이,
    국내의 캐시서버에서 콘텐츠를 수급하기에 빠르고 쾌적해요 ㅎㅎ

    그리고 UHD SMT 셋탑박스로 "미러링"은 불가능하지만
    유튜브 앱(어플)은 기본적으로 내장되있어서 보시는 데는 불편없으실 겁니다^ㅡ^


    참! 홍셩님의 프로필 사진을 보니 떠오르는 것이 있는데
    헬로비전은 '아이들나라'라는 LG유플러스의 키즈콘텐츠도 들어와있습니다.
    그래서 어린 자녀분이 계시다면 이를 사용하시기에도 좋으실 거에요

    LG의 킬러콘텐츠중 하나가 바로 키즈콘텐츠(아이들나라)인데..
    얼마 전 헬로비전에도 들어오게 되었거든요+_+
    그 위상(?!)은 써보시면 알게 되실 겁니다ㅎㅎ

    (KT와 확연한 차이점을 느끼게 되실 거에요~!)





    음..!! 그런데 한가지 제안드리고 싶은 게 있습니다.
    인터넷 명의자는 SK휴대폰을 쓰는 가족분이 되어주실 수 없을까요..?! ^^;

    이미 앞전에 안된다고 말씀해주시긴 했지만..
    날아가는 할인이 너무 아까워서 실례인 줄 알면서도 다시금 여쭙습니다..ㅠㅠ


    어느 통신사든 상관없이 3사 휴대폰이 결합되면
    헬로비전 인터넷+티비요금은 말씀드린 금액대로 사용하실 수 있는데요~

    ※ 앗.. 정말 죄송하게도 ㅠㅠ 다시 한 번 돌이켜보니 월요금 정리할 때
    100메가급은 티비를 베이직 UHD SMT + 베이직 HD으로 계산하고
    500메가급은 티비를 베이직 UHD SMT + 이코노미 HD로 계산해서 말씀드렸더라구요;;!
    그래서 얼~른 수정해놓았습니다ㅠㅂㅠ

    (500메가 + 베이직 UHD SMT+ 베이직 HD셋탑이면
    월 3.8만원대이고 사은품은 45만원 지급, 설치비는 66,000원입니다!)


    case1) KT는? 휴대폰 요금제에 따라 할인이 달리 들어가는데
    -> 아쉽게도 데이터ON톡 결합시엔 할인이 따로 들어가지 않고요;;

    case2) SK는? 휴대폰 결합 대수(EA)에 따라 할인이 달리 들어가는데
    -> 2대면 총 5,500원 할인 / 3대면 총 16,500원 할인이 들어갑니다

    즉, 인터넷/티비요금과 "별개"로 들어가는 휴대폰 총 할인액이
    SK휴대폰 3대 결합시엔 16,500원이나 들어간다는 뜻이에요 ㄷㄷㄷ
    KT에 비하면 SK측에 휴대폰 할인이 더욱 넉넉하게 들어가죠


    물론, KT휴대폰 결합했다가 차후 SK휴대폰 결합상품으로 변경하면 좋겠지만
    애석하게도 이것은 불가능하구요..!  ㅠ

    SK는 인터넷 명의자의 휴대폰이 꼭 결합되야 하는 전제가 있어서..
    가족분께서 인터넷 명의자가 되어주실 수 없을지 여쭙습니다


    가능하다면
    1) SK폰 쓰는 가족분 명의로 인터넷 + 티비 가입하고,

    2) 홍셩님 휴대폰을 SK로 변경하면
        인터넷에 추가결합해 최대 할인(총 16,500원)을 챙기신 다음,

    3) 인터넷, 티비명의는 홍셩님 앞으로 변경하시는 게 어떨까 싶어서요!
    즉.. 몇 개월간만 가족분께서 인터넷 명의자가 되어주실 수 없으실까요..? ^ㅁ^;;

    이렇게 하시면 매달 16,500원 할인을 30개월간 챙기실 수 있는데
    이를 버린다고 생각하면 무려 50만원에 달하는 리스크라....
    신규가입 사은품보다 더욱 큰 금액을 날리는 게 느무느무 아깝습니다..ㅠㅂㅠ


    그러니.. 한 번 가족분들과 상의해보고 결정해주실 수 없을지
    말씀주시면 정말 감사드리겠습니다~!


    그리고 가입신청 방법도 미리 말씀드리면
    댓글에 연락처와 통화하기 편한 시간대를 말씀해주시면 됩니다

    인터넷 청약은 녹취로 계약이 갈음되어서 전화통화가 꼭 필요한데
    연락처 주시면 저희 상담원분에게 홍셩님 상황을 모두 전달한 후!!
    가입진행 도와드릴 수 있도록 할 것이에유 ㅎㅎ
    상황을 두 번 설명하는 번거로움이 사라지죠!

    010-XXXX-XXXX 이렇게 하이픈(-)넣어서 남겨주시면
    번호는 자동블라인드 처리되니 요 부분은 우려하지 말아주시고요! ^ㅁ^)/

    그럼..이번에도 홍셩님 댓글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 (꾸벅)
  • 회원님의 사진 홍셩
    @이상희저도 백메가 신대표님처럼 나이좀 한살이라도 덜 먹었을때의 잘나온 사진을 걸어놨어야 했나봅니다 ㅎㅎ 아이들은 이미 키즈채널을 볼 나이가 지나버린지라..코로나19가 끝나면 NCT 콘서트표 구하느라 탈모가 올거 같습니다 ㅜㅜ

    좋은 구성안으로 추천도 해주시고 저를 생각해주셔서 SK도 말씀해주신거 정말 너무너무너무 x 100 감사드리지만 아쉽게도 제가 기러기 생활중이라 제 명의로 해야 되는 상황입니다.

    가입은 추천해주신 헬로비젼 500메가 + 베이직 UHD SMT+ 베이직 HD셋탑 이렇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연락처는 010-98**-**** 입니다. 가능하시다면 문자로 안내 부탁드리고 내일 오전쯤 통화하여 가입신청드릴까 합니다.

    세번째 백메가에서 바꾸는거네요. 매번 잘해주셔서 감사드린다는 말씀밖에 드릴말씀이 없지만 그래도 또 한번 감사드립니다 (__)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이상희
    @홍셩에구머니나!!ㄷㄷㄷ 사진속 귀여운 아가는 벌써 NCT를 좋아할만큼(?) 커졌군요 ;;
    그런 줄도 모르고 키즈콘텐츠를 소개시켜드렸네요 ㅠㅠㅋㅋ

    듣기로는 NCT라는 가수가 초통령이라 불리우던데
    소속사도 유명한 곳이라 티켓 파워가 어마어마하긴 할 것 같아요..ㅠㅂㅠ!!
    비루하지만 저의 광클 실력(?)이라도 빌려드리고 싶은 마음이 드네요.. 하핫ㅠㅋㅋ


    그나저나 명의변경은 사정상 불가능하시군요..!
    그렇담 SK로 휴대폰 통신사 변경하기 전에 저를 다시 찾아주시겠어요?!

    [SK휴대폰으로 변경해서 얻는 혜택]과 
    [KT를 유지해서 받는 결합할인 혜택]을 비교해서 유리한 길로 가이드해드리겠습니다.

    안그래도 인터넷요금이나 휴대폰 비용은 가계지출에 큰 자리를 차지하는데..
    최대한 지출을 줄일 수 있는 쪽을 택하시는 게 좋지 않겠습니까 ㅎㅎ
    제가 꼼꼼하게 살펴봐드릴테니 휴대폰 변경 전에 꼭! 다시 찾아주시면 좋겠구요 >.<b


    가입은 말씀하신대로
    500메가 + 베이직 UHD SMT + 베이직 HD 구성으로 도와드리겠습니다 ~!

    1) 월요금 : 40,960원 -> 휴대폰 결합 후 38,038원
    2) 사은품 : 총 45만원 지급 (현금27+상품권18)
    3) 설치비 : 총 38,500원 첫 달 요금에 한 번 합산되어 부과!

    3년약정 기준 부가세, 셋탑박스 임대료 포함 금액이며!
    와이파이 공유기는 무상임대되어 따라가니 갖고 계신 게 없다하더라도 걱정없구요~

    백메가 통해 여러번 가입해주셨다면 아시겠지만
    받아보시는 상품권은 100% 현금교환이 가능합니다~!

    쓸 곳이 딱히 없으시다면 상품권 수령 후 ->
    지류로 변경하셔서 저희 대구사무실에 보내주시와요^0^~*
    그럼 수수료없이 전부 현금으로 바꿔서 입금해드리겠습니다

    (첨부터 현금으로만 드릴 수 있다면 좋았을텐데..
    상품권은 애초에 본사에서 나가고 있는거라 요게 안되네요;; 에구..ㅠ)


    ☆그리고 주의하실 점이 하나 있어서 말씀드릴게요!
    받아보시게 될 상품권은 문자로(SMS) "교환권"이 지급되는 것인데요~

    교환권이다보니 그 자체만으로는 사용이 불가능하기에,
    수령하시면 60일 이내에 오프라인 고객센터 방문하셔서
    지류나 모바일 상품권으로 변경하셔야 합니다.


    모바일이나 지류상품권으로 변경해두시면 유효기간이 길어지는데
    교환권 자체는 딱 60일이 마지노선이고, 이후에는 연장자체가 불가능하기 때문이에요;;

    상품권 금액이 무려 18만원이나 되므로..!
    절대절대 까먹지 마시고 시간내시어 교환해주시길 바라겠구요!

    (오프라인 고객센터는 가까운 이마트나 롯데백화점 등이 있는데
    거주지 기준으로는 이마트로 방문하시는 편이 젤 가까우시겠어요ㅎㅎ)



    가입진행은 저희쪽에 직접 연락 주시는 것보다
    통화하기 편한 시간대를 알려주시면~?
    저희 쪽에서 전화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대표번호로 홍셩님께서 직접 전화주셔도 되지만
    그러면 저희 상담원분이 저희 대화를 알지 못하기 때문에..
    상황을 설명해주셔야 하는 번거로움이 따르거든요..ㅠ

    그러니 통화하기 편한 시간대를 남겨주시면 좋겠습니다.
    제가 홍셩님 상황 딱! 전달드리고 믿음직스러운 상담원분 통해
    연락드릴 수 있도록 할게요 ㅎㅎ :)


    그럼.. 알려주신 연락처로 답변완료 문자 1통 넣어둘테니
    통화하기 편한 시간대 말씀부탁드리겠습니다!
  • 회원님의 사진 홍셩
    @이상희오늘 오전중으로 아무때나 연락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그럼 오늘도 좋은하루 되세요~감사합니다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이상희
    @홍셩오! ^ㅁ^)/ 넵 알겠습니다!
    홍셩님 상황전달 후 빠르게 연락드릴 수 있도록 할게유ㅎㅎ
    이렇게 댓글 남겨주셔서 넘넘 감사드립니다 ◟( ˘ ³˘)◞

    통화 후에도 저는 여기서 만나보실 수 있으니
    더 궁금한 점 생기시면 편하게 댓글 남겨주세요! >.<


    P.s 그나저나 ㅠㅠ 설치비는 66,000원인데 윗 댓글에서 38,500원이라고 잘못 말씀드렸네요;;
    메이저 3사 설치비를 자주 말씀드리다보니 손에 익어서 실수한 것 같씀돠..따흑;;
    죄송합니다 ㅠㅂㅠ
  • 회원님의 사진 홍셩
    @이상희한가지 여쭤보고 싶은게 있습니다.
    다르이 아니라 헬로비젼에서 처음에 접수가 됐다고 해서 연락을 받고 정보 동의까지 했는데
    당일날 설치기사님께서 스케쥴이 생겼다고 설치하러 오셨거든요
    근데 갑자기 접수취소가 되었다고 선만 따놓고 그냥 가시게 되었습니다
    그 다음날 오전에 다시 접수가 됐다고 정보동의 문자가 와서 또 했는데
    또 취소가 되고 다시 접수처리가 되었다고 연락이 왔네요
    제가 헬로비젼에 연락해서 왜 자꾸 취소되는지 여부랑 취소가 되고 나서 기사가 다시 스케쥴 재 배정이 되는 바람에 설치 일정이 뒤로 밀려버렸습니다
    콜센터 말로는 영업점 쪽에서 취소를 한거라는데...
    이걸 어디에 하소연 해야 될까요..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이상희
    @홍셩헉? 알아보고 피드백드리겠습니다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 답변추가 15:58 --
    주말동안 밀린 업무를 처리하느라 바빠서인지..
    알아보는 데 시간이 조금 걸리는 것 같습니다 ㅠ ㅠ
    확인이 완료되는대로 알려주셨던 연락처로 문자 1통 보내놓을테니
    쪼꼼만 기다려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 답변추가 16:52 --

    홍셩님! 아무래도 빠른 시간내에 피드백이 내려올 것 같지 않아서
    이렇게 달려왔습니다;;

    일단 지금까지 확인된 바로는
    1) 6/4일 일정잡혔던 건은 저희 상부점에서 취소를 한 게 맞다고 합니다.
    정확한 사유는 저희 접수팀 담당자분이 알고 계신데
    하필 오늘 연차를 내고 부재인 상태라 이는 내일이나 되어야 확인이 가능할 것 같고요 ㅠㅠ

    2) 그래서 6/5일 일정건이 취소된 사유라도 알아봐달라 요청하였으나
    여지껏 소식이 없는 상태입니다.

    헌데 사유야 어찌되었든 일은 벌어졌고,
    홍셩님께서는 피해를 오롯이 받고 계신 상황이니
    보상을 해드려야함이 마땅하다 생각이 들더라구요.

    홍셩님께서 피해본 시간을 감히 돈으로 환산할 순 없겠습니다만..
    설치비에라도 보태실 수 있도록 5만원을 따로 송금해놓으려 하는데
    받아주실 것이지요? ㅠ.ㅠ

    이는 사은품과 무관하게 별개로 보내드리는 것이고
    너무너무 죄송한 마음에 보내드리는 것이니 받아주시면 좋겠습니다

    (라고 하면서 벌써 입금요청을 올려두고 오는 길입니다..ㄷㄷ
    이따 가입당시 알려주셨던 계좌로 입금될 것이에요!)



    그리고 피드백은 시간이 걸리더라도 꼭! 알아보고 말씀드릴게요
    6/4일, 6/5일 취소건들이 어찌하여 발생한 것인지
    각각 확인되는대로 답변남겨놓은 후, 홍셩님 연락처로 문자 1통씩 넣어두겠습니다!

    (6/4일건은 내일에나 확인될 듯하고..
    6/5일건 역시 늦어도 내일내로 피드백오지 않을까 싶어요!)


    그나저나 설치일정은 언제로 다시 잡히신 걸까요?
    그리고 기사님께서 선은 따놓고 가셨다고 말씀해주셨는데
    혹시 대칭형 여부는 확인해보셨는지도 궁금합니다 +_+..!!
  • 회원님의 사진 홍셩
    @이상희언제나 빠른 피드백 감사드립니다.
    일단 백메가에서 개통 요청드리고 안내문자 받고 난 다음 다음같이 진행되었습니다

    1. 6/4(목) 14:25 헬로비전에서 담당기사가 배정되어 6/9(화) 13:00 방문설치 한다고 연락받았고 계약사항 동의 링크가 와서 진행하였습니다.
    2. 담당 기사님께서 접수확인하시고 마침 오후에 스케쥴이 비어 설치가 가능하다고 하여 17시에 방문하셧고 대칭형이라고 말씀하신 후 회선을 집안까지 작업하신 후 최종 셋탑을 연결하려고 하자 PDA를 확인하시더니 접수취소가 되어 있어 개통이 불가하다고 하신 후 철수하였습니다.
    3. 6/5(금) 09:30 다시 접수처리가 되었고 기사님 방문이 6/10(수)13:10 으로 변경된 내용과 함께 다시 계약사항 동의가 왔습니다. 그래서 헬로비전 고객센터에 연락하여 왜 취소가 됐는지 여부를 문의하였고 다시 계약사항 동의를 진행하였습니다.
    4. 계약사항 동의를 진행하고 나서 오전 11:31 다시한번 접수취소가 됐다가 다시 접수가 된걸로 계약사항 동의 요청과 함께 연락이 왔습니다. 자꾸 취소가 되어 이해가 가지 않아 다시한번 헬로비전 고객센터로 문의하였습니다.

    일전에 사은품 관련해서 안내받을 때 월,화 개통은 그 주 수요일 지급이고 그 이외에는 그다음주 수요일 지급이라 하여 다음주로 밀리는것도 좀 아쉽기도 했고 설치일정 맞춰서 9일날 스케쥴 맞춰놓은것도 있었는데 갑자기 변경되어서 기사님께 설치스케쥴 조정요청드려도 바쁘신지 답변이 없으시더라구요. 헬로비전측에서는 주소가 잘못 기입되거나 회산증설 같은경우에 취소되고 다시 등록하는 경우가 있다고 했는데 주소가 잘못됐으면 설치기사님이 주소로 찾아오시지도 않았을것이고 회선 증설때문에 취소라면 기사님이 회선작업 자체를 못하셨을텐데 뭔가 아이러니하고 속상하기도 하여 문의드렸습니다.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이상희
    @홍셩아이쿠야 ㅠ.ㅠ 결론적으로 접수가 두 번 취소된 탓에
    일찍 설치받을 수 있는 걸 못받게 되었고
    원하시던 일정에 설치받을 수 있는 것 역시 미뤄지게 되었네요..

    대체 무슨 연유때문에 취소가 두 번이나 일어난건지 저도 너무 의문인데
    당사자인 홍셩님께서는 오죽 답답하실까 생각해보면.. 눈앞이 캄캄해집니다;;ㅠ

    여러 번이나 백메가 통해 가입해주신 만큼
    각별히 신경써드려도 모자랄 판에 (저희 사유로) 폐를 끼치고 있으니
    너무 죄송하고 제가 직접 무언가 조치를 할 수 없다는게 부끄러워요..ㅠ
    상부점 통하지 않고 다이렉트로 백메가에서 진행을 해드릴 수 있었다면 좋았을텐데..하는 마음이
    솟구칩니다;;

    우선은 피드백이 오는대로 바로 말씀드릴 것이구요!

    혹~시 6/9일 설치가 가능할지도 같이 요청넣어놨는데
    요것도 회신오는대로 말씀드리겠습니다
    당장 내일이라 가능할 지는 의문이지만..! 그래도 요청은 넣어봐야지 않을까 싶어서요!


    앗 그리고 사은품은 걱정하지 말아주세요

    현금사은품은 설치받으시고 나서
    여기다 댓글주시면 당일송금(혹은 익일송금) 받으실 수 있도록 조치해드릴 수 있구요!
    상품권은 6/10일까지 설치받으시면 6/12일에 발송됩니다ㅎㅎ

    현금사은품은 백메가에서 자체적으로 보내드리는 것이기 때문에
    설치받았다는 사실만 저희에게 알려주시면 조치해드릴 수 있거든요 +_+b


    그럼..피드백이 오는대로 또 날아오겠습니다!!



    -- 18:00 추가안내 --

    앗! 홍셩님 방금 피드백 받고 왔습니다.
    확인해보니 헬로비전 단가규제 이슈때문에
    모든 센터의 접수건 취소되었다가 다시 접수되는 사태가 있었다고 합니다;;
    아마 6/4~6/5일 접수건 모두 이 문제때문에 그러한 게 아닐까 싶은데
    일단 내일 저희 접수팀 담당자분 돌아오시면 확인해보고 말씀드릴게요!

    그리고 설치일정은 당장 6/10일로 잡혀있는 상태인데요
    변경가능여부에 대해서는 아직 피드백이 없는 상태라..
    아마 불가능할 확률이 높지 않을까 싶습니다 ㅠ^ㅠ 따흑..

    지난 번처럼 기사님께서 설치업무가 일찍 끝나면
    일정 당겨서 설치해주실 수도 있겠지만.. 아마 확률은 낮아보여요..! ㅠ

    그럼 내일 또 피드백 확인되는대로 날아오겠습니다.
    그밖에 궁금하거나 (그럴 일이 없어야겠지만) 다른 문제가 생기신다면
    꼭!! 댓글로 말씀해주세요!

    답변완료 문자 1통 보내놓겠습니다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이상희
    @홍셩홍셩님~! 예상했던 대로 취소 2건 모두
    헬로비전 단가규제 이슈로 벌어진 일이라는 이야기를 전해들었습니다

    이게 정확히 무엇인고 하면
    본사에서 매일 수수료(정책) 가이드라인을 공지하는데
    이를 초과해서 접수할 경우 건당 패널티를 내린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이를 조정하느라 가입건들을 모두 취소할 수 밖에 없는 상황이였다고 합니다

    물론 그럼에도 불구하고 취소를 한다면 그 사실을 저희쪽에 적시하거나
    아니면 홍셩님쪽에 바로 연락드려서 안내를 드렸어야 함이 맞는데
    너무 막무가내가 아닌가 싶기도 해요..

    이런 식이면 저희를 믿고 가입해주시는 홍셩님과 같은분들에게 폐를 끼치는 일이고
    저희 역시도 LG헬로비전 가입추천을 드리기가 어려워지니까요;;
    그래서 저희 담당자분도 상부에 강력하게 항의하셨다고 하니
    앞으로는 이런 일이 벌어지지 않으리라 믿습니다..! ㅠㅂㅠ


    설치일정은 오전부터 확인요청을 드려놨는데 아직까지 확인이 안되고 있는데요;;!
    혹시 기사님으로부터 연락받으신 게 있으신가요?

    변경사항이 없다면 내일 설치가 진행될텐데
    (그럴 일이 없어야겠지만) 다른 문제가 생긴다면 꼬옥 말씀해주세요!
    바로 달려와서 홍셩님을 끝까지 보필하겠습니다~!
  • 회원님의 사진 홍셩
    @이상희오늘 오전에 헬로비전 설치 및 개통 완료되었습니다.
    개통취소건은 좀 유감스럽지만 백메가측에서 잘못하신게 아니니 어쩔수 없지 않겠습니까
    솔직히 그냥 sk로 갈까싶기도 했는데 추천해주신만큼 믿고 써보자는 마음으로 기다린거 같습니다. 3년후에 또 백메가로 연락드리겠지만요 ㅎㅎ
    빠르고 성의있는 답변과 관심 보여주신거에 대해 매우 감사드립니다. 좋은날 가득하시길 바라겠습니다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이상희
    @홍셩오오!! ㅠㅂㅠ 무사히 설치되었다니 참말로 다행입니다
    혹시나 일정이 또 미뤄지진 않았을까 노심초사했었는데 마음이 놓이네요ㅠ
    이렇게 시간내어 소식전해주셔서 정말 정말 감사드립니다♥

    헬로비전이 메이저통신사에 비해 전반적인 티비반응속도가 좀 느리긴 하지만
    IPTV에 이것저것 기능도 많고, 무엇보다 저렴하다는 강점이 워낙 두드러져서요 >.<
    만족스럽게 이용하시리라 믿습니다 :)


    참, 휴대폰 결합도 잊지 말고 꼭 해주세요
    1899-9110으로 전화하셔서 "헬로비전인터넷 개통했는데 KT휴대폰 결합하고 싶다"
    라고 이야기하시면 필요한 서류를 보내달라고 말씀해주실 거구요^.^

    일단 12월까지는 쭉 결합해두시고,
    휴대폰 변경할 타이밍이 되면 다시 찾아주시겠어요?

    그때 KT를 유지해서 헬로비전할인을 쭉 받는게 나을지~
    아니면 SK로 변경하시는 편이 나을지 비교하여 말씀드리겠습니다 :D


    그리고 현금사은품은 오늘 송금받으실 수 있도록 조치해두었습니다
    일전에 접수취소 사태(?!)가 두 번이나 있던 고객님이니
    신경써서 누락없이 해달라 말씀드려놨구요 +_+b
    이따 저녁 8시 전후로 통장 확인해보시면 현금 27만원이 확인되실 겁니다ㅎㅎ

    마지막으로 신세계 모바일상품권은 12일에 문자(SMS)발송되는데
    간혹 스팸함으로 빠지는 경우가 있으니 일자 지나도 소식 없으면
    스팸함도 꼭 살펴봐주세요!

    다시 강조드리지만 상품권은 "교환권"이고 60일 이내에
    지류나 모바일로 변경해주셔야 실제 사용이 가능합니다~!
    60일이 지나면 연장도, 재발송도 불가능하니 꼭 기간 지켜서 교환해주세요 ㅠ ㅂ ㅠ!!

    (지류는 백메가 대구사무실로 보내주시면
    100% 현금으로 교환해드리고 있는 거.. 아시쥬?! 헤헷)
    [참고글] https://www.100mb.kr/bbs/board.php?bo_table=customer&wr_id=29637


    다시 한 번 머리숙여 감사드립니다!  ^ㅡ^
    저는 언제든 불러주시면 달려올테니 다른 문의사항 생기시면 편하게 말씀주세요!

    감사합니다 :D
  • 회원님의 사진 홍셩
    @이상희안녕하세요
    말씀하신대로 12일날 상품권 오는거 확인해봤는데 안왔더라구요(스팸함에도 없었습니다)
    혹시 어디서 확인해보면 될지 알 수 있을까요 ㅜㅜ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이상희
    @홍셩안녕하세요 홍셩님!!
    10일 개통이면 12일에 상품권 발송되어야 정상인데.. 요것이 행방불명이구만요.. 따흑;;
    어찌 이렇게.. 폐끼치는 일만 자꾸 생기는지 모르겠습니다..ㅠ.ㅠ 정말정말 송구스럽습니다..
    홍셩님을 뵐 낯이 없네요 ㅠㅠ 따흑

    일단 마침 제가 토요일 당직이라 전산을 통해 확인해봤는데요
    6/11일 날짜로 상품권 총 18만원이 배송접수 되있는 걸 보니
    상품권이 아예 누락되있는 것은 아니였습니다.

    다만, 6/12일에 이미 "배송완료"라 찍혀있어야 정상인데
    배송 접수라고 써있는 후로 아무 이력이 없는 걸 보면..
    발송자체는 안된 게 아닐까 싶어요..ㅠ 크흡..

    LG헬로비전 센터 대부분이 토요일에는 영업을 쉬는 지라
    상품권 행방은 월요일에나 확인이 가능할 듯 한데.. 조금만 기다려주실 수 있을까요?
    혹~시나 하는 마음에 전화해보고 왔지만 센터가 휴무인지 전화를 받지 않더라구요..! ㄷㄷ

    제가 월요일에 책임지고 확인한 후,
    문자알림 넣어놓을테니 저만 믿고 기다려주십시오!
    못 받아보시는 일은 절대절대!! 발생하지 않을 것이에요 ㅠ

    그럼 월요일에 다시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이상희
    홍셩님~! 접수팀 출근하여서 확인요청 올려두었고요!
    확인되는대로 급 날아와서 답변드리고, 알림문자 보내놓겠습니다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 추가안내 12:35 --

    홍셩님! 피드백 받고 달려오는 길입니다
    일정이 미뤄져서 16일에 발송될 예정이라고 해요
    1644-4706 이 번호로 내일 발송될 예정이니 조금만 기다려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그럴 일이 없어야만 하겠지만) 혹~~시나;; 내일도 소식이 없다면 꼭꼭 말씀해주세요!
  • 회원님의 사진 홍셩
    @이상희안녕하세요. 모바일 상품권을 잘 받아서 지류상품권 교환 후 접수팀으로 발송하였습니다.
    상희님이 노력해주셔서 좋은상품 잘 쓰겠습니다.
    바쁘신데도 불구하고 월급받으시는거보다 더 일하게 만들어드려서 송구스럽습니다.
    무더위에 건강 조심하시고 시원한 여름 나시길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__)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이상희
    @홍셩오! 안그래도 접수팀 출근하는 대로 다시 확인해보려고 했는데
    이렇게 먼저 잘 도착했다고 말씀해주시니 마음이 놓이네요 ㅠㅠ
    하루종일 신경쓰여서 오전 일이 안잡혔었는데 시간내어 답변주셔 정말 감사드립니다

    홍셩님께서 죄송하실 일은 전혀 없습니다
    저를 믿고 가입해주셨고, 가입 후에 일어나는 일은 마땅히 제가 해야할 일이라고 생각해요!
    그러니 언제든 사소하게나마 (그럴 일이 없어야하지만!!) 문제가 생긴다거나,
    다른 궁금한 점 생기시면 편하게 찾아주세요
    제가 두 팔 걷어붙이고 항상 써포트해드리겠습니다(•̀ᴗ•́)و ̑

    상품권은 오늘 택배보내주셨다면
    늦어도 목~금 안에 현금으로 교환받아보실 수 있겠네요!
    상품권 도착하면 당일에 '도착했습니다~'하고 문자 보내드린 후,
    저녁 8시 전후로 입금해드리고 있는데요 ㅎㅎ
    이것만큼은(!) 제가 실수 없도록 여러 번 강조하고, 부탁드려놓겠습니다~!

    홍셩님께서도 무더운 여름 건강하게 잘 보내시고 코로나19 조심하세요!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D
    감사합니다~ >.<b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