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얼마전 인터넷을 바꾸면서 문제가 생겼는데
어떻게 해야될지 모르겠고 당황스럽고... 찾고찾다가 여기까지 오게되었습니다..
며칠 내내 게시판을 살펴봤는데요
다 전문가분들같고 제 문제도 잘 답변해주실거라 생각되어서 실례 무릅쓰고 여쭈웁니다.
원래는 sk 인터넷을 써왔고요
5개월전쯤 한통의 전화를 받고 lg로 바꿨습니다..
거기에서
1. 위약금 전액 지원
2. 현금 20만원 지원
3. 상품권 5만원 지원
이렇게 해준다고 했고요,
위약금도 없고 저에게 손해될게 없어보여서 바꿨습니다.
lg로 설치받고나서 현금과 상품권은 바로 받았고요..
sk는 해당 업체에서 해지해줄거라고 하면서
3개월만 정지요청을 해달라고 했습니다..
그런데 3개월 지나고나니 sk쪽에서 요금이 청구되었길래 연락해봤는데
정지기간이 지나서 요금이 나오는거라 하고
해지와 관련해서 연락받는 것이 없었다고 하더군요.
지금이라도 해지할수는 있지만 위약금이 30얼마가 나온다고 해서
가입했던 업체에 연락하니 없는 번호라고 하네요..
달리 연락할 방도가 없는지라 해지한다면 제가 위약금을 물어야될 상황이 되었네요.
sk에서 위약금이 그쪽 업체쪽이 아니라 가입 명의자한테 나온다했거든요.
가입당시 받았던 문자도 있고 전화 녹취록도 모두 있는데
해당 업체를 찾거나 어떻게 할 수 없을까요?
그리고 그 업체에서 말하기를
본사에서 모니터링하고 있어서 몰래 지원 해주는거다 하는 형식이었는데..
사은품 과다 지급 문제로 감시한다고 했었습니다...
잠수탄거라면 해결 방법이 없는건가요...ㅜ
도움 부탁드립니다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