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da****님의 글

인터넷+TV 신규가입 문의드립니다.

회원님의 사진
  • da****
  • 댓글: 25
  • 조회: 1,582

안녕하세요, 처음 백메가에 가입해 문의드립니다.

13년전인 07년 친구여친을 통해(지금은 헤어진지 오래) LGU+ 인터넷을 가입했었고, 2013년에 한번 이사를 하며 인터넷+IPTV까지 확장결합 재약정, 그리고 2017년 6월에 3년간 재약정을 한 뒤 해지가 될 이번 6월만을 기다리고 있는 사람입니다. 지난 2017년에 상담사 실적을 올려주는 겸 측은지심 발동으로 기가인터넷업글+ioT까지 해서 재약정을 했으나, 품질에 대한 불만, 쓸모도 없던 ioT 끼워팔기, 비교적 형편없었던 사은품내역을 통해 난 역시 호갱이었구나, 내 삶이 그렇지하고 자책하며 올 6월만을 벼르고 여기까지 왔습니다.-o-

 

 

제가 원하는건 간단합니다, 여기 대표님 말씀마따나 인터넷은 100m광랜으로 충분하고, TV는 채널J채널W가 동시에 나오는 경우이면 됩니다.(넷플릭스는 안봅니다찾아본 결과 SK브로드밴드의 100m광랜+BTV LITE 219 채널이 여기에 해당되더라고요.(노파심에 저 LITE 219에 J와 W가 확실히 포함인지 확인 부탁드려도 될까요, 제가 문외한이라... 103번과 110번입니다LGU+는 현재 장치에 해지계획이라 볼 필요도 없고 KT도 확인해봤으나, KT의 경우 채널J와 채널W를 모두 충족하려면 베이직과 라이트 같은 중급형이 아닌 에센스 258개라는 고가의 상품을 택해야 하더군요, 그렇게해서까지 KT를 할건 없다는 생각. 사실 휴대폰이 2개나 KT이긴 한데 어차피 휴대폰 결합은 뭔가 전부가 볼모잡히는 기분 들어 껄끄럽기도 하고요.

 

 

그리하여 6월 11일(확실하게는 스스로 재확인 필요)에 LGU+를 해지하고, 새로 하려고 합니다.

말씀드린 SK브로드밴드 100m광랜+BTV LITE 219 채널을 택하게 되면 요금제와 사은품이 어찌되는지 알고 싶습니다.

3년 기준으로 아무 조건없는 일반적인 요금과 제휴카드 가입조건 시 요금의 비교, 그리고 설치비나 각종 임대료 등 부가적인 비용까지 확실히 알려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참고로 공유기는 가지고 있습니다, 그렇기에 무상이나 혜택성 대여가 아니라면 굳이 임대 안해도 됩니다.


[+ 추가 저희 어머님이 운영하시는 부동산도 2019년 4월로 약정이 끝나있었습니다, 거긴 KT로 인터넷+전화였는데... 만약 위 말씀드린 SK브로드밴드 100m광랜+전화를 추가할 수 있는 방안 부탁드립니다. 같은 날짜에 시작!

정리하자면 집은 100m광랜+BTV LITE / 사무실은 100m광랜+인터넷전화. 전화번호는 같아야 합니다]

 

 

본인의 이득보다 소비자 입장에서 조언해주신 대표님의 소개글에 감명을 받았고, 사실 잠재적 고객이 아닌 사람들도 수두룩할텐데 게시판에 시간내어 일일이 답변달아주는 직원들의 모습이 인상적이라 되도록이면 여기에서 해보려고 합니다. 추가내역을 수정하면서 글이 두서없어졌는데 답변 남겨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전체 댓글25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이루다
    da****님, 안녕하세요~~!!
    저는 백메가의 이루다라고 하구요~~^ㅁ^)//
    이렇게 문의게시판을 통해 만나 뵙게 되어 반갑습니다~~!!

    그리고 백메가를 이쁘게(!) 봐주셔서 정말정말 감사드려용~~♡

    자아~~!!
    세세하게 현재 통신상품들 상황을 말씀해주신 덕분에!
    da****님과 가족분들 통신상황을 자세히 알 수 있었는데요~~!!
    (엄지척척척bbb)

    인터넷을 총 두 장소에서 이용중이지요~?!

    1) da****님댁 : LG인터넷과 티비 등등 이용중 (6월에 약정만료)
    2) 어머니 사무실 : KT 인터넷 + 일반전화 이용중 (약정 만료!)

    또한 현재 KT휴대폰을 총 2회선 이용중이시나,
    휴대폰 + 인터넷 = 결합은 딱히 고려하지 않아도 괜찮음~~!!

    ㄴ 요 정도로 정리가 되겠구용~~!!^ㅇ^bbb
    ㄴ 채널W, 채널J : 두개 채널은 필/수/로 시청 원하시는데용~~!!


    ---------------------------------------------------------------------------------------


    1.원하시는 채널들에 관하여

    우선! 말씀하신 두개 채널을 "모~두" 시청하시기 위해서는~~?!!

    LG와 KT에서는 월요금 (셋탑임대료 포함) 20,900원짜리
    고가 요금제를 쓰셔야 하는 것이 맞구요~~ㅎㅎ

    da****님께서도 이미 확인하신대로~~!!
    SK에서는 유일하게~~!! 기본적인 요금제...
    즉!! Lite(라이트)를 이용하셔도 되는 것이 맞습니다~~^ㅁ^)//

    요건 타사의 고가 요금제에 비해 3,300원 정도 저렴하지용~~!!

    (참고로, 혹시나~~ 하고 살펴보았는데,
    LG헬로비전 티비에서는 채널W가 아예 제공조차 안되네유;;;)



    2.계획하신 가입방법에 대하여

    집과 사무실 각각 LG와 KT 상품들을 이용중이신 만큼!
    이번에 양쪽 모두 SK인터넷으로 갈아타시는 건 문제 없구요~~!!

    (즉! 기존과 아예 다른 통신사니까요!!^ㅇ^bbb)

    또한 이렇게 양쪽을 같은 SK인터넷으로 딱! 통일하신다면~~?!
    두 인터넷을 <패밀리>로 결합하시어!
    한쪽은 100메가급 인터넷을 16,500원으로 쓰실 수 있어유~~☆

    즉! 적어도 한쪽 인터넷은 정상(?)요금 대비,
    5,500원은 절감하실 수 있는 것이니 매력적인 조건이지요~~!!



    3.사무실 전화에 대하여

    그리고 어머니 사무실 KT전화는~?!
    이를 SK 전화로 '번호 이동' 하시면서 갈아타시면
    기존 전화번호 그대로 이용하실 수 있으니 염려마세유~~^ㅁ^)//

    물론! 기존 KT 전화 약정이 "만료"되었으므로!
    이번에 SK 전화로 갈아타셔도 위약금은 나오지 않을테구요~~!!

    또한 만약에 인터넷을 SK로 갈아타시지 않더라도~~??!
    기존 전화가 일반전화였고, SK 일반전화로 갈아타셔도 좋다면?

    적어도!! 이 전화만큼은!
    SK의 일반전화로 변경하시는 것이 완전 이득이랍니다~~ 흐흐

    '전화' 가입에 대해서는 혜택(사은품)이랄 게 사실상 없지만!
    KT의 일반전화 전화기본료에 비해서,
    SK의 전화기본료가 훨~씬 저렴하기 때문이지요~~>ㅂ<bbb

    ㄴ KT 일반전화 기본료 : (현재 상품구성이면) 4,400원;;;;

    ㄴ SK 일반전화 기본료 : (SK인터넷 유무 상관없이) 1,100원 가능!



    4.해서, 양쪽 모두 SK로 가입하신다면??

    일단 어머니 사무실을 먼저 SK로 가입하시고!
    이어서 6월에 da****님 댁을 SK로 가입하시면 될 테구요~~☆

    실제 가입진행을 하실 때에 조건은 또 달라져있을 수 있으나,
    적어도 지금 이 시각을 기준으로?
    신규가입 조건은 아래와 같이 정리된답니다~~!!^ㅇ^)//

    1) 사무실은~?!

    ★ SK 100메가급 인터넷 + 일반전화
    = 월요금 22,000원 / 사은품 총합 7만원 / 설치비 35,200원

    일단은.... 기본료가 저렴한 일반전화로 안내드렸구요!!
    만약 인터넷전화 단말기가 따라오는 인터넷전화로 가입하시면?
    총요금 26,600원 / 사은품 동일 / 설치비는 28,600원이랍니다~~!!

    (그리고 전화번호 이동수수료 2천원은 무조건 한번 빠져나가유;;;)

    2) 집은~?!

    ★ SK 100메가급 인터넷 + Lite라이트 (스마트3 셋탑)
    = 월 37,400원 (홈결합 적용됨) / 사은품 총합 43만원 / 설치비 38,500원

    단~~!! 개통후 1개월 이내에,
    기존 사무실 SK인터넷과 <패밀리>로 결합하신다면~~?!!
    = 집 상품들 월요금은 34,100원으로 내려갑니다~~!! 후후후



    5.신규가입 전 필수 확인사항

    우선.... 위의 조건은 살짝쿵(!) 참고만 해주시구요~~!!^ㅁ^a

    1)
    단~~!! 집이든 사무실이든,
    인터넷이나 티비를 이용하실 때 끊김 등의 문제가 있으면…?
    절대절대 아니되겠지요~~ㅠㅠㅠㅠ

    ㄴ 통신사 꼼수에 속고 계셨습니다 : 대칭형 vs 비대칭형 (ver2.0) 
    : http://www.100mb.kr/bbs/board.php?bo_table=information&wr_id=11162

    즉!! 이 각각의 주소지들에 SK인터넷이 좋은 품질로 들어가는지?
    이를 반드시 미리 잘~ 확인해보아야 안전하구요~~☆

    2)
    또한 휴대폰 + 인터넷 = 결합을 껄끄럽다 하셨지만!
    어차피 인터넷 3년 이용 중도에 이 폰결합이 깨진다고 해서
    위약금 등의 불이익이 발생하는 것도 아니므로~~!!

    (그리고 현재 사무실은 KT 폰결합으로 저렴히 쓰실 것 같아서유;;;)

    가능하면 폰결합 혜택까지 적용해서 비교해보는 게 좋아용~~♡


    ----------------------------------------------------------------------------------------


    따라서~~!!
    인터넷 품질과 비용 --> 두마리의 토끼를
    전부 다~~ (최대한 크게) 잡으실 수 있도록~~!!
    최적이자 최상의 맞춤 플랜을 짜드리고 싶어서요~~!!^ㅇ^)//

    아래 질문에 꼭꼭!! 답을 해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호홍


    질문 1)
    집/사무실 각각의 주소를 맨 끝까지 정확히 알려주십시오!!
    (여기 들어가는 각 통신사들 망 품질을 확인해드릴게유~~)

    질문 2)
    집/사무실 : 각각 현재 납부중이신 통신요금도 알려주세용~~!!
    이미 매우 저렴하게 이용중이실 가능성이... 높거든요~?!ㄷㄷㄷ

    질문 3)
    KT휴대폰 2회선 각각의 요금제 이름 & 타사 이동 가능성???

    질문 4)
    그리고 현재 이 KT폰들이 사무실 KT인터넷과
    무슨 결합으로 묶여서 어디에서 얼마를 할인받고 계실까요~?!

    질문 5)
    사무실에서 일반전화가 아니라....인터넷전화를 사용중이신가유??

    아니면 인터넷전화 가입을 꼭 원하시는 이유가 있을까요???


    ㄴ 요로코롬 크게 다섯가지 질문! 되겠습니다~~!!>ㅅ<bbb 아자!!


    이번 한번의 선택이... 앞으로의 3년을 좌우하는 만큼~~!!
    쪼금 번거로우시더라도 답을 꼭 주시면 좋겠구용!

    화답 주시면 최대한 빠르게! 우선적으로 답변드리겠습니다~~♡

    그럼 저는 da****님의 화답 기다리고 있을게요~~!!^ㅇ^)//
  • 회원님의 사진 da****
    @이루다루다님의 상세한 답변에 큰 감사드리며, 추가답변 기입합니다.
    제가 이쪽으로 영 문외한이라 맞게 하는지 모르겠네요, 언제든 재문의 주세요.


    답변 1)
    집 : 서울시 ***구 ***동 ***-***
    사무실 : 서울시 ***구 ***동 ***-***

    답변 2)
    집 : U+ 라이프스타일 서비스/U+스마트홈 = 39,000원 가량
    사무실 : 인터넷+일반전화+모바일 / 인터넷뭉치면 올레 = 일반전화와 인터넷은 3만원 중후반대

    답변 3)
    휴대폰 1 : 순 완전무한51(3G) 51,000원
    휴대폰 2 : 순 I-밸류(3G) 39,600원
    KT를 98년부터 22년 사용하고 있기에 타사 이동은 고려하지 않고 있습니다.
    그렇기에 폰과 결합 없는 현 상태로 부탁드립니다.

    답변 4)
    인터넷+일반전화+모바일 / 인터넷뭉치면 올레 = 인터넷 8,168원 전화 14,804원 팩스 7,178원

    답변 5)
    일반전화를 사용중이고, 하나는 전화 또 하나는 팩스입니다. 역시 그대로 일반전화로 하면 될 것 같습니다.


    그럼 답변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이루다
    @da****오옷~~!! 이어서 답변드리겠습니당!!^ㅁ^)//
  • 회원님의 사진 da****
    @이루다아 그리고 생각해보니 꼭 해지한 뒤 가입해야 하는건 아니라서, 사무실+집 모두 6월 1일 가입으로 맞춰도 될 것 같습니다. 깔끔하게 1일이 좋을 것 같아요 3년 후 재약정할때도요~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이루다
    @da****오옷, 저야말로 화답 주셔서 감사합니다~~!!^ㅁ^)//

    자아, 일단~~!!
    집과 사무실 둘다! 메이저 통신 3사의 인터넷 전~~~부!!
    품질 짱짱한 대칭형 망으로 들어가고 있어요~~!!

    즉, 이번에 SK로 갈아타셔도 문제 없으실 것이옵니다~~!!


    1. 사무실 인터넷 : KT 유지 추천!!!

    사무실은….현재
    KT인터넷을 휴대폰 결합 덕에 워낙 저렴히 사용중이시므로!!

    앞으로도 KT휴대폰을 쭉~~ 이용하실 거라면?
    그냥 이대로 KT인터넷도 쭉~~ 이용하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사무실은 SK인터넷을 아무리 저렴하게 쓰신다고 해도
    SK 패밀리 기준 월 16,500원이 될 텐데요~~!!ㅎㅎ
    (즉, 집을 SK인터넷 모회선으로 + 사무실을 패밀리 자회선으로)

    신규 SK <패밀리> 인터넷과
    기존 KT인터넷 (폰결합 적용된) 요금차이가?
    3년이면 총합 약 30만원이나 됩니다~~ㅠㅠㅠㅠ

    게다가 사무실은 IPTV 없이 가입하시기에
    앞서 안내드린대로 SK인터넷 신규가입시 혜택이 적으므로~~!!
    (설치비 지출까지 생각하면 더더욱이요;;;)

    ㄴ 사무실 KT인터넷은 유지를 추천드리구요~~!!^ㅁ^bbb

    ㄴ KT본사와 인터넷 재약정까지 하셔서 추가혜택도 받으소서!!
      (쪼금이라도….뭔가 혜택이 따라올 지도 모르니깐요~~)



    2.사무실 일반전화 : SK 가입 추천!!

    다만, 사무실의 일반전화는 SK가입을 추천드리구요~~!!

    전화가 총 2대 (전화용 / 팩스용)라면?
    전화기본료는 더더욱 (총합 6,600원) 절감하실 수 있겠네유~☆

    다만….일반전화만 가입하시는 것은,
    아쉽게도 저희가 진행해드릴 수가 없어서요~~!! (따흐흑)

    SK본사로 전화하시어 --> 직접! 가입해주시면 끝~~!!^ㅇ^)//



    3.집은 : SK 신규가입도 굳굳!!

    집은 그냥 SK로 싹 갈아타셔도 그만이겠네용~~!! 후후후

    다만….!! 만약에
    이번에 LG본사에서 제안하는 재약정 조건이 더 좋다면~??
    LG본사와 재약정을 선택하셔도 좋으실 텐데요~~!!

    이 경우~! 필요없는 상품은 싹 다 제외해달라고 하시구용!
    100메가급 + 고급형 (혹은 프리미엄) 요금제
    = 요렇게 두가지 이용하시는 조건이면 충분하겠쥬~~>ㅅ<bbb



    -----------------------------------------------------------------------------


    그런데, 만약~~!! LG, KT와는 완/전/히 이별하고자 하시면??
    즉, 기존 상품들 재약정은 아주그냥 생각도 하기 싫다? 하시면~~!!

    ㄴ SK로 싹 다 갈아타시면 그만이구용~~!!ㄷㄷㄷ

    이 경우, 말씀하신대로 당장 SK상품을 가입하셔도 상관없어유!!
    (집 LG상품들만.... 약정만료 이후에 해지하시면 되니깐요~~!!)


    ★★
    해서 양쪽 모두 SK로 "동시에" 갈아타신다면~~?! (뚜둔)

    두 인터넷 중에서,
    집 SK인터넷을 모(母)회선으로 두시구요~~!!
    (즉, 월요금 37,400원 그대로 쓰시는 것이지요~~!!^ㅁ^bbb)

    +
    사무실을 <패밀리> 자(子)회선으로 쓰시는 게 더 좋습니다~~!!
    (즉, 일반전화 2대 가입시 월요금 23,100원이고,
    이를 <패밀리>로 전환하시면 월 17,600원이 되는 것이지용~~!!)

    ㄴ 단 일반전화 2대 가입이라 설치비 13,200원 더 추가됩니다요;;;;



    여기까지~~!!! da****님의 생각은 어떠신가요~~?!!^ㅁ^)//

    보다 경제적이고 합리적인 이용을 위해서
    1) 사무실 KT인터넷 유지~~!!
    2) 집 LG상품들은 본사와의 재약정 or SK 신규가입 중 택1~~!!

    ㄴ 요렇게 하시는 것을 제안드렸는데유~~!!

    ㄴ 그냥 싹 SK로 물갈이(!)를 하시는 것을 더욱 원하시는 것일까유?
  • 회원님의 사진 da****
    @이루다금요일 늦은 시각까지 퇴근도 안하시고 답변해주신 루다님께 재차 감사드립니다.

    1) 먼저 말씀처럼 사무실은 인터넷 유지 + 집전화 이동으로 제가 재약정 및 번호이동을 진행토록 하겠습니다.

    2) 그럼 집만 SK로 신규가입하는걸로 하겠습니다.
    LG재약정을 하려면 어차피 상품권 33만원이 최선인데, 그럴바엔 여기에서 현금성으로 받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6월 1일자로 진행하는걸로 하려면 제가 전화로 루다님을 찾으면 될지 추가답변 한번만 부탁드리겠습니다.(혹 현대카드 발급 이벤트로 하면 청구할인이 맞나요? 지금 현대카드를 하나 가지고 있어, 교체발급도 가능하니 이것도 역시 이벤트가 있다면 부탁드립니다)

    경제적인 관점에서 세세하게 알아보시고 해주신 추천 정말 감사드리며 좋은주말 되세요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이루다
    @da****오옷, 이번에도 화답 해주셔서 감사합니다~~!!^ㅁ^)//

    이번에 집을 SK로 싹 갈아타신다면~?!
    채널W. 채널J 모두 나오는 Lite(라이트) 요금제가 딱이구용~~!!

    ★ SK 100메가급 인터넷 + Lite (스마트3 셋탑)
    = 월요금 37,400원 / 사은품 총합 43만원 / 설치비 38,500원 청구

    (단! SK 와이파이 공유기 임대시 총요금은 39,600원이 되므로,
    와이파이가 따로 없으시다면 시중에서 하나 구매하시어
    이용하시는 것을 추천드릴게유~~!!>ㅅ<a)


    1)
    그리고 이때 사은품은 상품권 7 + 현금 36 = 요렇게 총합 43만원~~!!
    요 구성으로 현재 지급되고 있는데유~~!!

    상품권은 신세계나 홈플러스 모바일상품권으로 선택하시거나?
    OK 캐쉬백으로 받으실 수도 있구용~~ㅎㅎ

    상품권으로 받으신다면?
    이는 저희 백메가를 통해서 (원하신다면) 100% 그대로
    현금으로 교환받으실 수도 있으니 염려마세유~~!!^ㅇ^bbb

    ㄴ 상품권 => 현금교환_____드루와~ 드루와~
    : http://www.100mb.kr/bbs/board.php?bo_table=customer&wr_id=29637


    2)
    각 통신사들마다 통신요금이 할인되는 '제휴카드'가 있어서,
    원하시면 해당 카드를 (카드사를 통해) 발급받으시어
    제휴카드 할인까지 챙기시면 좋은데유~~!!^ㅁ^)//

    현재 시각 SK는 현대카드 (현대카드M Edition2)가 있네요~~☆
    전월실적 40만원 이상 발생시 1만5천원 할인되구용!

    요 SK의 현대카드 할인을 받으시려면~?!
    해당카드를 마련하신 후!! 인터넷 개통 후 (혹은 가입진행시)
    요 카드로 "통신요금 자동이체"를 신청하시면 됩니당~~ 후후후

    ㄴ SK 제휴카드 안내
    : https://www.skbroadband.com/product/join/Page.do?retUrl=/product/join/PartnerSkbBplus


    3)
    이번에 SK인터넷은 6월 1일 (월요일) 맞춰 설치 원하시지용~~?!!

    그렇다면 이날보다 일주일 전에!
    즉 5월 25일 월요일쯤 가입신청을 해주시면 딱 좋아유~~♡

    인터넷 가입접수 진행
    -> 그후 약 2~3일 안에 기사님과 통화하시면서 스케쥴 조율~~!!
        (즉, 설치일 예약 가능)
    -> 추후 정하신 날짜/시간 맞춰 설치받으시면 끝~~!! 인 것이지용!



    ★★
    하여, 가입진행을 원하실 때에,
    언제든지 아래 링크로 휴대폰 번호를 남겨주시겠어요~~?!^ㅁ^)//

    ㄴ ☎ https://www.100mb.kr/?TRS=@c391133

    그럼 저희 백메가의 베테랑 전화 담당자분께서
    여기의 문&답 내용을 모두 숙지한 후 연락드리기 때문에
    위 내용에 대해서 두 번 브리핑(?) 하시는 번거로움이 없구용!!

    ㄴ 즉, 저희 담당자분께서 다~~ 알아서 잘~~ 뫼실 거예용~~♡
  • 회원님의 사진 da****
    @이루다네 답변 감사드립니다. 전화번호 010-44**-****이고요,
    단 한가지 카드발급 시점이 궁금하네요.
    인터넷이야 루다님 말씀처럼 5월 25일에 백메가에 전화해 신청하면 된다는건데,
    카드를 그럼 미리 언제부터 해야 이득인지 말이죠.
    감사합니다.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이루다
    @da****아하, da****님~~!!^ㅇ^)//

    제휴카드는 원하시는 때 아무때나 만드시면 되는데유~~☆

    (앞으로 이 인터넷의 요금을 납부하실 분의 명의로요)

    인터넷 개통후 최대한 빠르게 제휴할인을 적용하고자 하시면?
    인터넷을 설치받으신 직후! 카드를 발급받으시면 됩니다~~!!

    인터넷 설치 전에 카드부터 미리 신청하셔도 되기는 하나,
    혹시 SK기사님 내방시 "인터넷 설치 불가" 판정이 나올 가능성도
    아~~예 무시할 수는 없으므로...!!ㄷㄷㄷ

    혹시나 하는 노파심에 -> 설치(개통) 후 카드발급을 추천드렸구용!

    하여, 추후 카드가 생기면?
    바로 SK본사로 전화하시어 (혹은 앱을 통해)
    "우리집 인터넷/티비 요금납부 방식을 요 제휴카드로 변경해주시게"
    하고 요청만 하시면 되니깐요~~!!^ㅂ^bbb

    그럼 카드 (전월) 사용실적에 따라
    그 다음달부터 통신요금에서 할인이 적용되는 것이쥬~~>ㅂ<bbb


    p.s.
    지금은 우선 제가 "답변완료 알림" 문자 하나 넣어드릴게용~~!!
  • 회원님의 사진 da****
    @이루다네 전화 잘 받아보았습니다, 혹시 전화하신 분이 이루다님이 맞으신거죠 내역을 알고 계신걸 보니.

    정리하면,
    1) 6월 1일 개통 목적으로 일주일 전 즈음인 5월 25일 즈음 '백메가에' 접수
    2) 제휴카드는 1일에 정상개통을 확인한 이후에 '카드사에' 직접 신청을 해라(당일or다음날 예정)

    그럼 말씀하신 5월 25일즈음 해서 6월 1일 설치접수로 전화 드리겠습니다,
    따로 이루다님 내선은 없고 그냥 1544-5823으로 하면 되는걸로 알고 있음 되겠죠?(다만 그때 전화를 받는분이 제 상담내역을 숙지하지 못하실 수 있는데, 저는 이 91956번글을 참조하라고 하면 될테고. 아니면 전화해서 이루다님께 상담했다고 하면 되거나. 원체 많은 상담을 하셔서 정리가 되실지 모르겠네요ㅎㅎ)
    감사합니다.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이루다
    @da****앗, da****님~~!!^ㅁ^)// 흐흐

    1)
    저희 백메가는 게시판지기 / 전화담당자분이 나뉘어 있어유~~!!

    전 게시판을 지키는 게시판지기라서 요기서만 만나뵐 수 있구요!
    전화드린 직원분은 저희 백메가의 박미현 담당자분이었답니다~~☆

    다만, 앞서 안내드린 링크로 휴대폰 번호를 남겨주신 덕분에,
    베테랑 전화 담당자분께서 이 글로 뿅! 하고 소환되어,
    da****님 상황을 모두 숙지한 후 연락드린 것이지요~~>ㅂ<bbb

    +
    그리고 물론~~!! 언제든지 요기에 댓글 남겨주시면?
    지금처럼 제가 da****님께로 호다닥 달려올 수 있답니다~~♡ 헤헷

    2)
    정리해주신 내용! 완벽합니다~~!! (짝짝짝)

    3)
    다만... 다음번에 그냥 1544-5823으로 전화주시는 것보다는..

    * 앞서 안내드린 링크로 한번 더 휴대폰 번호를 남겨주시거나~~??
      ( https://www.100mb.kr/?TRS=@c391133  - 담당자분 소환 링크)

    * 혹은 [빠른 전화상담]에 da****님 폰번호를 등록해주시와요~~!!
      (백메가 홈피 우측 상단에 보이시지용~?!)

    +
    그럼 저희 박미현 담당자분게서 또 da****님께 연락드릴 수 있기에
    da****님께서 지금 상황을 또다시 설명하셔야 하는 번거로움 없이
    가장 빠르고 쾌적한 진행이 가능하실 것이구요~~!!

    그래야 전화통화료도 저희쪽에서 부담할 수 있으니깐요~~ 후후후
  • 회원님의 사진 da****
    @이루다네 지금 이 추가댓글은 다름 아니오라 오전에 그 박미현님과 통화 잘 하였는데, 금일 오후 6시경 또다시 걸려온 전화를 제가 급작스런 폭우를 뚫고 오느라 못받았어요. 이루다님의 위 마지막 댓글 이후 딱히 전화상담은 넣지 않았는데 말이죠. 여튼 7시즈음에야 알아버려서 재통화를 안했고, 혹시 무슨 특이사항 같은게 있는건지 익일 오전 10시 이후 다시 연락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이루다
    @da****앗, da****님~~!!^ㅁ^)//

    문의주신 내용에 대해서 미현씨로부터 피드백 받았는데유~~!!

    da****님께서 통화하실 때에,
    이번에 본댁에 SK인터넷을 어머님 명의로 가입한다고 하셨었고!
    하여, 오후에 명의자분(어머니) 정보를 확인하신 후
    신청서를 작성하시거나 정보를 알려준다고 말씀하셨었지용~~?!!

    그...그런데.... 연락이 없으셔서...ㅠㅠㅠㅠ
    백메가 마감시간 전에 미현씨께서 연락드렸던 것이더라구용! 흐흐


    1)
    하여, 요청하신대로~~!!
    조금 이따가! 오늘 오전 10시 이후에 다시 연락드릴 예정이구용♡

    2)
    이번에는 꼭 통화가 잘 이뤄지길 바랄게용~~^ㅂ^bbb 아자!!

    3)
    그리고 또 궁금하신 점 있으시면 요기에 댓글 남겨주십시오! (쪽)
  • 회원님의 사진 da****
    @da****아 제가 잘못 이해를 했었나봅니다.
    저는 명의자(어머니) 정보를 5월 25일 이후에 신청서 작성을 하라는걸로 알았어요,
    낮에도 전화를 한번 미루고 받았었는데 그때 혼선이 온 것 같아요.
    루다님 다른 답변도 밀려있으시어 재댓글 안달려 하는데 자꾸ㅠ
    여튼 그럼 재연락주시면 확인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바쁘신데 댓글 안주셔도 됩니다, 저한테만 몇개인지)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이루다
    아하, da****님~~!!^ㅁ^)//

    조금 전에 이미 저희 담당자분과 통화 마치셨지용~?! (찡끗)

    어머님 정보 여쭤본 후 미리안내는 마무리하고,
    25일쯤 제대로 진행! 요렇게 해드리려고 했던 것인데유~~!! 호홍


    오늘 전화로 안내받으신 것처럼~~!!
    지금 가입하셔도 6월 1일에 설치 받으시는 건 문제 없을 듯하여,
    아예 가입진행까지 해드리게 되었구요~~♡

    혹시라도 설치일까지 시간이 길어서... 재접수를 해야 할 경우엔?
    담당자분께서 따로 연락드릴 예정이옵니다~~!!>ㅂ<bbb

    1)
    따라서 25일에 다시 연락주시지 않아도 되니 더욱 편하실 테구용!

    2)
    혹~~~시라도 문제 생기면 중간에 연락 드리겠습니당~~!!

    3)
    해서, 6/1 설치까지 원활하게 잘 마무리되기를 바랄게요~~!!^ㅇ^)//


    저희 백메가를 믿고 맡겨주셔서 진심으로 다시 한번 감사드려요~♡



    p.s.
    참! 6/1 월요일에 개통받으시면? 여기에 댓글 한번만 남겨주세용~~!!
    그럼 하루라도 더 빠르게 현금사은품 받으실 수 있도록!
    별도로 요청 넣을 수 있거든요~~!! 헤헷

    p.s.2
    대댓글이 더이상 달리지 않아서, 새 댓글로 답변드렸습니다!^ㅂ^a
  • 회원님의 사진 da****
    @이루다이루다님 지난번 6월 1일 설치로 상담을 받았는데요, 당장 다음주 월요일이 1일인데 오늘즈음이면 설치기사분이나 업체측에서 연락이 한번은 와야하지 않나요? 아무 연락 없이 1일 되어 "지금 가겠습니다" 하고 올건 아닐것 같아서요. 물론 내일도 평일이긴 하다만, 미리 시간같은걸 조율해야할텐데 아무 연락이 없어 노파심에 미리 문의 드립니다.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이루다
    @da****아쿠~~!! 연락이 없어서 많이 걱정되셨지요~?!ㅠㅠㅠㅠ

    쪼...쪼금만 더 기다려주시겠어요~?!>ㅅ<)//

    현재 담당자분께서 진행상황 확인중이며,
    확인되는대로 곧 연락드리고 자세히 안내드리겠습니다~~☆
  • 회원님의 사진 da****
    @이루다방금 브로드밴드측 연락을 받았는데, 1일날 일정이 꽉 차 있다고 재연락을 드리겠다며 매듭지어지지 못했습니다. 약간 유감인건 지난 19일부터 미리 상담을 통해 신청을 하였는데 전달이 늦었는지 모르겠지만 이렇게 게시판에 문의를 남기고서야 연락이 왔고, 그마저도 지금처럼 일정이 꽉차 있다니 날짜를 쉽게 기억하려 일부러 1일로 맞춘건데... 만약 1일이 안된다면 그냥 유플러스 해지날짜인 11일로 하는 편으로 해도 될까요? 2일이나 3일 같이 모호한 때에 하면 11일이나 별반 다를 바 없다는 생각입니다. 이래서 사실 지난 19일에 미리하는게 좀 꺼림직 했습니다, 너무 멀리 잡아버리면 이런식으로 희미해질까봐. 그냥 25일에 신청을 했으면 될 것을 싶은데, 뭐 전후사정을 제가 잘 모르고 있으니 속단하진 않지만... 추측상 양쪽 커뮤니케이션의 문제인 것만 같아서요.


    "Welcome! SK브로드밴드를 선택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먼저, 신청하신 서비스를 알려드릴게요.

    ■ 가입 서비스
    - 인터넷: 광랜 인터넷, 3년 약정
    - B tv: Lite, 스마트3 셋톱박스, 3년 약정
    - 출동비: 38,500원(부가세 포함)

    ■ 사은품(개통 후 7일 내 발송)
    -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 7만원

    ■ 서비스 개통 과정
    - 설치를 위한 방문 예약 전화 &gt; 방문 예약 완료 &gt; 서비스매니저 방문 후 설치 완료 &gt; SK브로드밴드 서비스 즐기기

    ※ 서비스별 약정기간 및 결합약정기간 내 해지하면 할인반환금이 부과되며, 1년 내에 해지한 경우 가입 사은품에 대한 반환금이 추가로 부과됩니다.

    즐거움이 있는 곳엔 SK브로드밴드

    [문의] 고객센터 106"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이루다
    @da****피드백 받고 나서 안내드린다고, 답변이 늦어졌네유~~;;;

    오래 기다리게 해드려서 죄송하고, 또한 기다려주심에 감사드려요~~!!


    이미 저희 당자분과 통화를 하셔서 아시겠지만,
    요것은 아예(?) 저희 백메가 잘못으로 누락된 것이었더라구요....!!

    (동일장소에 사용중인 인터넷이 확인되어
    한번 더 확인을 요하는 상황이었는데.... 거기서 구멍이....;;;;)

    더욱 부끄러운 점은, 고객님의 오늘 이 댓글이 없었더라면?
    이 누락이 심지어 계~~속 방치되었을 것이라는 것이지요!!ㄷㄷㄷ

    원인은 접수팀 담당자분 실수인데, 미처 예상못할 만큼
    너무나 단순한 실수여서...되려 아~~무도 체크하지 못했네요;;;;;

    정말정말 죄송합니다...ㅠㅠㅠㅠ (너무 부끄럽습니다...아이구;;;)



    da****님~~!!
    인터넷 개통여부 관계없이, 5만원 삐빅! 송금해드리겠습니다~~!

    치킨 2마리(?) 정도의 값어치는 할 텐데요~~!! 부족하겠지만,
    소중한 고객님의 시간을 빼앗은 죄송함의 대가입니다...!>ㅅ<)//

    (다시 생각해도 제 얼굴이 빨개지네유;;;; 어찌 이런 실수를;;;;;)

    감사하게도, 너무 너그럽게 상황을 바라봐 주셨습니다만...
    너무나 명백하고도 순수(?)하게 오롯이 저희 잘못이고!
    딱~~히 다른 방법으로 보상해드릴 길이 없기에,
    치킨 (혹은 치맥)으로 조금이나마 서운함 달래셨으면 해서요~~!!


    +
    그리고 6월 1일, 기사님 스케쥴에 기적처럼(?) 구멍이 생겨서
    설치를 딱! 받으실 수 있다면 정말정말 좋겠지만~~!!

    그게 안되면, 오늘 요청하신대로!
    6월 11일 목요일에 맞춰서 설치받으실 수 있도록~~!!
    이번에는 절대 실수나 차질 없이 진행해드리겠습니다!!ㅠㅅㅠbbb

    해서, 한번 더 믿고 맡겨주시면 정말정말 감사하겠습니다~~♡


    ㄴ 그럼 우선은, 혹시라도 기사님 스케쥴이 가능할지…?!!ㄷㄷㄷ

    ㄴ da****님의 다음 소식을 오매불망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p.s.
    치킨? 계좌는, 사은품 받기로 하신 명의자분(=어머니) 계좌면 될까유~?
    혹시 다른 계좌 (=da****님 계좌?)로 입금 원하시면,
    요기에다가 댓글로 말씀 남겨주시와요~~!! 기다리고 있을게용~~☆
  • 회원님의 사진 da****
    @이루다브로드밴드측에서 연락이 왔고 일단 1일에 다른 설치일정이 빨리 끝나면 가능하긴 한데, 확실한 시간은 모르겠다고 합니다. 상담원분 말로는 통상적으로 한 4~5시경이라고는 하는데, 당일에 기사님이 연락을 하실거라서 기다려보라고 하고... 저도 기약없이 오매불망 기다릴 수는 없기에 월요일에 설치가 안되면 11일로 제가 기사님과 일정을 잡겠습니다. 일단 어떻게 해서든 브로드밴드와 연락이 닿았으니 다행인 일이고, 다른 상담으로도 바쁘신데 그쪽과 알아서 하겠습니다.

    입금 안해주셔도 됩니다(본래의 사은품의 경우 명의자인 어머님께 해주심 되고요),
    이러한 보상들이 괜히 진상(!)들에게 포착되어 나쁜 선례가 될 것 같아 우려가 됩니다.
    (특히 직원들 개인책임/손실로 남는게 가장 큰 문제, 실수는 누구나 할 수 있으니까)
    이번에야 실수이지만 의도적으로 이러한 빈틈을 파고들어 이런 보상을 요구하려는 사람들이 분명 있을 것이라 생각들고, 괜히 저 때문에 나쁜 선례가 되어버리면 가책을 느낄 것 같아요.

    브로드밴드측과 다음주 월요일에 설치여부를 확인해 재댓글을 달아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지금 상담일에 치이실텐데 저도 최대한 이루다님의 업무를 가중시키지 않도록 본래 계획이었던 1일날 설치후에만 댓글 달려했는데 이렇게 되어버렸네요.
    답변 감사드립니다.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이루다
    @da****세상에나..... da****님~~!!

    이렇게나 사려깊게 생각해주시고 또한 말씀도 남겨주셔서
    진심…. 얼마나 감동했는지 몰라요….ㅠㅠㅠㅠ
    저는 물론이고, 저희 백메가 다른 직원분들 모두 감동했답니다~~!!

    정말.... 다시한번 머리숙여 감사드립니다~~!!ㅠㅂㅠ)//


    그 마음이 참으로 감사하고, 따뜻하네요!! (사...싸랑합니다~~♡)

    그치만...요것은 저희 백메가의 마음이니...꼭 받아주시겠어요~?!

    혹여 이를 나쁘게 이용하는 경우가 생긴다면?
    현명하게 해결하면 그만이구요~~!!
    또한 이를 나쁘게 이용하는 경우가 생긴다 해도?
    그 원인 제공은 대부분 저희 백메가에서 하였을 것이니,
    마땅한 보상이 선행되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ㅁ^bbb 헤헷



    저도 집에(?) 가면, 그저 한 명의 소비자인데요~~!!

    평소 다른 서비스들을 경험할 때,
    문제가 생기는 경우에 이를 어영부영 처리하는 걸 보면 솔직히
     "확 쏘아버릴까..." 하는 마음이 드는 경우가 태반이었구요...;;;
    대부분 영혼없는(?) 사과로 때우는 경우를 많이 경험했답니다...

    즉~~!!! 제가 존엄하고 싶어서 이러는 것이기도 해요~~!! (찡긋)

    부디 좋은 마음으로 받아주시면 제가 더 감사하겠습니당~~♡

    (….라고 말하면서 이미 송금했사옵니다! 흐흐)


  • 회원님의 사진 da****
    @이루다이루다님 1일 오후 6시경 정상적으로 설치가 되었고, 6시 좀 넘어 미현님과도 확인통화 하였습니다.
    (사실 좀 늦어진게 보조 랜선 하나가 외부에서 끊김이 발견되어 수요일이나 목요일에 기사님 재방문 일정 때문에... 이건 이제 브로드밴드와 저의 일이고 루다님은 할거 다 하셨어요)

    상담부터 가입까지 그동안 신경써주셔서 감사드리고요,
    잠재적 고객일지 아닐지도 모르는 사람한테 이렇게나 정성을 다하는 모습에 그저 엄지척.^^b 백메가를 택하길 너무 잘했고, 주변에다가도 적극적으로 추천토록 하겠습니다.
    여타 약정이 끝나거나 새 가입이 있을시 꼭 백메가를 다시 찾을 예정이고요.

    그리고 치킨값에 있어서... 의도적으로 보상을 노리는 진상들이 세상에 많고 그렇게 이득을 보는 사람들이 있게 마련이지만, 남들이 다 그러든 나만큼이라도 그렇게 살지 말자고 늘 하루를 임하는 삶입니다.
    그렇게 살면서 분명 손해도 있었지만, 그래도 스스로에게만은 떳떳했고 누군가에게 피해가 없었다는 사실만으로 만족해왔습니다. 상대방에 득이 되진 못할지언정 해가 되고싶진 않은, 정말 내 약간의 유감이 이렇게나 보상을 받아야할만한 문제였었나 스스로 되내이며 의문을 가지게 됩니다.

    백메가측에서 여러 고객들(!)에게 많이 시달렸기에 이런 방안을 아예 규정화 한건지는 모르겠지만, 부디 여기에 행여나 이루다님과 미현님께 패널티가 가해지는 부분이 아니었으면 합니다. 만약 그러하다면 제 마음은 분명 편치 못할 것 같고, 물론 백메가측에서 이런 부분 포용해주셨으리라 믿습니다. 사이트내 대표님의 언행을 보면 충분히 알 수 있고요.

    다시 한번 감사드리며, 제 마음을 고작 글로 다 담을 길이 없네요 수정을 몇번이나 하는지 ㅎㅎ 상담해주신 카드신청도 맞춰 완료하였습니다. 결제방식만 이제 106에 연락해 카드로 변경하면 완전히 끝이고, 이 역시 알아서 척척 해내가겠습니다. 활기찬 6월의 시작 맞이하세요!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이루다
    @da****좋은 아침입니다, da****님~~!!^ㅇ^)//

    어제, 다행히 잘 설치받으셨다는 내용은 전달 받았었는데요~~!!

    이렇게 정성스러운 글까지 남겨주셔서...
    덕분에 아침부터 마음이 벅차고 감사하고 행복합니다~~ㅠㅠㅠㅠ


    da****님의 마음! 정말 충~~분히 와 닿았습니다~~!!! (엉엉)

    (글을 읽으면서...da****님의 삶의 방식, 무르익은 인격은 물론이고,
    이를 글로 담아내고 표현하시는 솜씨까지 모두 본받고 싶네요...!)


    저희 백메가를 믿고 선택해주신 고객님들께,
    기대에 부흥하는 (=적어도 백메가를 선택해주신 이유에 걸맞는!)
    모습을 보여드리는 것이 "마땅한" 도리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해서 손해(피해)를 끼쳐드리거나 실망 안겨드리는 일 없도록!
    모~~든 최선을 다해서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는데요~~

    외려 da****님께 염려와 부담을 안겨드린 것 같네요;;;;

    사실, 사람이 하는 일이다보니 실수는 있을 수밖에 없어요!^ㅁ^a
    (물론~~!! 줄이려고 노력하고는 있지만요…!!)

    해서 이러한 부분들까지 모~~두 고려하여,
    저희 백메가에서는 예비비를 마련해두고 있답니다~~!! (찡긋)
    즉! 이런 일에 대한 책임을 (예상하신대로)
    저희 직원 개인에게 지우지는 않으니 염려하지 않으셨음 해요!!


    저희 백메가를 찾아주시는 모든 걸음걸음에 감사한 마음이고,
    그 중에서도 백메가와 인연 맺어주시는 고객님들께는
    더더욱 감사할 수밖에 없는데요~~!!>ㅂ<)// 후후후

    이번에 da****님처럼 좋은 분과 이야기 나눌 수 있었고,
    귀한 인연까지 맺게 되었음에, 더할 나위 없이 감사할 뿐입니다!!

    (사실 이 정도(!)까지 말씀 남겨주신 고객님은... 처음이세요….♡)


    저야말로 비루한 글에 제 마음을 다 담아내기가 몹시 어렵네요;;;;
    그래도...!! 제 마음 알아주실 거라 믿습니당!!ㅠㅂㅠbbb

    da****님께 항상 좋은 일들만 가득하기를 진심으로 기원할게요!

    다시 한번 머리숙여 감사드립니다!! 복 받으실 거예유~~♡
  • 회원님의 사진 da****
    @이루다이루다님 백메가 정말 왜 이러는거에요ㅠ 상품권교환을 지금에서야 보내게 되었고, 지난번 5만원 받은 것도 있어서 염치상 선불로 보냈어요. 너무 약소하지만 간단한 초콜릿 정도 넣어서 당충전하시라고도.(직원들에게 다 떨어질지나 모르겠고 적어도 이루다님에겐 돌아갔으면) 그냥 상품권가액만 입금해주시면 될 것을 택배비까지 왜 입금해주시는겁니까? 그것도 2900원인데 왜 백원 더주신 3천원인지요?ㅠ

    제가 안그래도 만에 하나 이러할 가능성이 있어 동봉쪽지론 부족하니 게시글에 남겨야지 했다가 깜박 잊어버리고 있었는데, 뒤늦게 들은 입금소식으로 화들짝 놀라서 이렇게 달려와 글을 쓰게 됩니다. 이렇게 입금해주실 줄 알았다면 괜히 선불로 보낸게 아닌가 싶기도 합니다, 계약택배 가격보다 더 비싼거 아닌가요? 대개 계약택배가 2500원인데, 그냥 확고히 택배비는 안받겠다고 얘길 했어야 했는데 참 난감하네요. 괜히 저로 인해 택배비 작은 금액까지도 더 부담하신건 아닌가 하고요.

    어제 글을 써야지 했다가 망각한 사이에 이미 이렇게 되어버렸으니 어쩌면 좋습니까? 서비스 마인드가 이렇게까지 빈틈을 찾아내기 힘드니 어떻게 제가 파고 들어야 한단 말인가요 ㅠ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이루다
    @da****어머낫, da****님~~!!
    정말 반갑습니다~~!! 잘 지내셨지요~?!^ㅁ^)//

    아하~~!!
    저희 백메가의 '상품권 -> 현금 교환 : 서비스'는~~?!

    "이왕에 감사한 마음을 담아서 서비스 할 거,
    교환수수료 및 택배비까지 몽~땅 우리 백메가가 책임진다~~!!"
    ...라는 것을 원칙으로 삼고 있사옵니다~~!! 후후후후
    (그것이 백메가 스케일~~☆)

    해서, 택배나 등기 '선불'로 보내주시는 고객님들께는,
    항상 해당 운임비용까지 포함해서 입금을 해드리고 있습지요~~!!

    앞으로도 저희 백메가 능력이 될(?) 때까지는 계속 유지할 테니
    이렇게 미안해하지 않으셔도 됩니다~~>ㅂ<bbb

    (차...참고로!!
    이제는 인터넷 신규가입 진행시 받으신 상품권에 한해서만!
    교환해드리는 것으로...정책을 변경하였사옵니다~~ㅠㅂㅠa)


    그보다도 동봉해주신 선물들 정말 감사드려유!!!ㅠㅠㅠㅠ (갬동)

    아쉽게도... 저는 서울사무실에 있어서,
    달달한 간식은 저희 대구 직원분들께 양보하게 됐지만~~!!
    마음만은 증말 너~~무나도 달콤합니다~~♡ (제 맘 아시쥬~?!)


    그나저나, 얼마 안있으면 본격적으로 날이 더워질 텐데요…!!ㄷㄷ
    (벌써부터 무섭네유;;;
    어차피 지금은 최대한 외출과 만남을 자제하고 있지만요!ㅎㅎ)

    da****님께서도
    다가올 더위에 건강 더더욱 유의하시구요~~!!^ㅁ^)//

    건강하고 멋진 모습으로 다시 뵙길 소망할게용!! 싸랑합니다~~♡


    --- 빈틈 없는!! 백메가 (자칭/타칭)의 귀염둥이 이루다 올림 ----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