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유플러스 3년 계약 약정 만료로 글 검색해보다가 백메가를 알게되었고
계약 해지 방어라는 좋은 꿀팁도 얻어서 엘지 상담원과 통화도 하게되었습니다.
아버지와 제가 가족 결합으로 휴대폰 2대, 인터넷 500메가와 TV 2대 사용 중에 있습니다.
저는 데이터 스페셜 A를 사용하구요, 아버지는 잘 모르겠네요;
28일 처음 전화했을 때, 상담사에게서 24만원 상품권과
2,200원 12개월 요금 할인을 받을 수 있다고 안내 받았습니다.
그리고 생각할 시간을 가지기 위해 다시 전화드리겠다고 하니,
상담사께서 제가 원하는 시간에 다시 전화드리겠다고해서 31일날로 다시 통화 예약을 잡았습니다.
31일날이 되고 기다렸던 시간이 40분이 넘어가도록 연락이 안와서 제가 다시 직접 걸었고
이번에는 부팀장과 통화하게 되었는데, 28일날과는 다른 조건을 말하더라구요.
22만원 상품권과 2,200원 12개월 요금 할인으로요;
어떻게 이틀만에 제시하는 상품권의 금액이 달라지는지도 이해가 안가고,
40분이나 기다렸지만 결국 돌아오는 건 사과와 더 싸진(?) 재계약 혜택이라니 마음이 상하더라구요 ㅠㅠ
그래서 어떻게 된거냐 물었더니 상품권 같은 할인 혜택은 사정상 매일 바뀔 수도 있다던데..
이게 과연 진실일지;; 갑자기 의심도 들고요.
제가 영 반응이 안좋으니 혜택이 마음에 들지 않으시면
매일 전화하셔서 달라지는 ㅎㅖ택 확인하시고 재가입하라며;;
진짜 황당했습니다.
재가입 고객을 아주 똥으로 여기는 건 알고 있었지만 이정도 일 줄은 몰랐네요;
일단 제가 데이터 스페셜 A 요금제를 쓰고 있어서
가족 할인을 최대로 받고 있는 걸로 알고 있는데
LG로 재가입할 때 제가 더 저렴한 가격대 (추가 요금 걱정 없는 데이터 44)로 변경하게 된다면
가족 할인으로 얼마나 받을 수 있는지,
또 여기에 인터넷을 100메가 요금제로 바꾸면 요금이 더 얼마나 달라질까요?
아니면 지금 어머니가 SKT 쓰고 있는데 제가 신규가입으로 휴대폰 이동하며
인터넷, 티브이 까지 옮기면 더 싸질까요?
글이 너무 길어져서 죄송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