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김호길님 백메가 이상희라고 합니다!
올 2월쯤에 SK특판 + 온가족할인 50% 콤보(?)로 가입하셨었지요? +_+
워낙 핫했던 상품이라 다시 부활하진 않을까~ 하고 기다리는 고객님들이 종종 계시더라구요 ㅎㅎ
그런 상황인데 불구하고 타사로 이동하자고 제안하다니..!
특판 + 온가족할인을 버리고 타사로 떠나면 안됩니다 넘나 큰 손해에유ㅠ
혹시... 이번에 타사로 가입하고
의무사용기간 후에 SK로 다시 가입하면 된다는 등의 안내를 받진 않으셨나요?
제 짐작이 맞다면 이는 피싱사기의 전형적인 레파토리라서 걱정됩니다
아래 글 사례 4번을 보시면 개월 수만 다를뿐, 동일한 수법이란 걸 아실 수 있을 거에요^^;
-참고글 :
https://www.100mb.kr/bbs/board.php?bo_table=information&wr_id=4944
1. 먼저.. 인터넷 위약금은 우리들 생각만큼 만만치 않습니다.
사용한 기간이 길어질수록 불어나는 기형적인 구조를 가졌거든요
하여, 지금 타이밍이면 못해도 30만원 이상 위약금이 나오고 있을 거고요;;ㅠ ㅠ
-참고글 :
https://www.100mb.kr/bbs/board.php?bo_table=information&wr_id=9251
2. 업체에선 위약금은 사은품으로 상쇄하고 조금이나마 이득을 남길 수 있다고 안내해올테지만,
기존대비 월요금 비싸지는 게 문제입니다.
(아니면 애초에 위약금 언급 자체를 안했을 수도 있겠네요;;)
온가족할인 덕에 1만원 절약 + 특판 덕에 1만원 절약해서
타사대비 월 2만원은 저렴하게 잘 사용중이셨을 텐데
월 2만원 할인을 날리는 건 * 사용하는 개월수만큼 손해에요
당장의 사은품을 받게 되더라도
월요금 인상되는 리스크는 호길님이 다 부담하셔야 합니다;;
3. 특판상품은 더이상 가입진행이 불가하다는 것도 문제라면 문제입니다.
올 5월을 마지막으로 특판은 종료되어 사라졌기 때문이죠..
좋은 조건에 가입하셨는데 이를 날리게 되면 넘넘 아깝지 않겠습니까..!
특판할인은 무려 14,300원 할인이 들어가는데 말이죠ㅠ
4. 애초에 연락해온 곳이 실제 설치해준 센터인지도 불분명 합니다.
우리들 개인정보는 공공재마냥 퍼질대로 퍼져서,
맘만 먹으면 불법으로 취득하는 것도 가능하거든요^^;
그래서 인터넷 약정만료 때만 되면 가입하라는 문자나 전화가 엄청 오더라구요;;
(호길님도 경험하셨지요?)
불법으로 개인정보를 취득하고
마케팅 동의없이 아웃바운드 전화를 걸어왔다면..
그것 자체에서부터 믿고 거르셔야 해요..!!
접근해온 방법 자체가 잘못되었으니 그 결과야 안봐도 비디오니까요..ㅠ
정말 떳떳한 업체라면
'사업자등록증을 보여줄 수 있는지,
유선통신판매점 사전승낙서를 교부받은 사업자인지,
마케팅 동의를 구하고 전화를 걸은 것인지'
확인해달라고 요구했을 때, 피하지 않고 전부 증명해보일텐데요 ^^;
그게 아니라면 피해주심이 좋겠지요? ㄷㄷ
요즘 백메가 문의게시판에도 이런 피싱사기 문의가 많더군요..ㅠ
꼼꼼하게 잘 확인하셔서 피해보지 않으셨으면 좋겠습니다 (--)(_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