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저희가족이 kt에서 인터넷+티비+핸드폰 결합으로 3년약정이 끝나고 1년 재약정을 걸어 10월 24일에 만료 예정입니다.
그런데 저희부모님 핸드폰을 이번 10월 3일에 바꾸면서 sk로 번호이동을 하게되었습니다. 일단 두분다 79요금제인데 한분은 6개월 지나도 쭉 쓰실것같고 한분은 6개월 지나면 저렴한 요금제로 변경하실 듯 합니다.
그래서 인터넷은 뭉치면올레 결합이었는데 핸드폰은 저하나 1회선만 결합되어 있는 상태입니다.
인터넷은 500M, 티비는 tv슬림 을 쓰고 있는데 한달에 인터넷+티비 18,200원씩 요금이 나가고 있습니다.
오늘 부모님에게 각각 114에서 전화가 왔었다는데요
가족결합을 10일이내에 해야한다고 하더라구요. 이 사실이 맞나요?
그리고 엄마에겐 가족결합하면 인터넷을 무료로 해준다고 말했다합니다.
인터넷 티비 명의가 다 아빠에게 되어있어 아빠한테 전화한 114상담원은 아직 만료일인 10월 24일이 안되었지만 잘 마무리될 수 있도록 kt전담 상담원과 연결시켜드리겠다고 하고.. 가족결합에 인터넷+티비 요금을 18,000원 내게끔 해준다고 연락왔다고 합니다.
자세한 상품명들은 아직 못들은 상태이긴 한데요 , 사은품 얘기는 전혀 없으셨나봐요
저도 고민이 되는게 500M급에 저희집이 티비채널도 많이 나오는 편이였는데 일단 부모님이 sk로 옮기셔서 인터넷 티비도 sk로 옮겨야할 것 같긴한데 비슷한 급의 상품을 이용했을 시에 할인을 받아도 3만원 중반이 나오는 것 같더라구요
이 경우 어떻게 하는게 가장 최선책일지 머리를 싸매도ㅠㅠ
본사냐 대리점이냐도 그렇고, kt인터넷과 티비를 만족스럽게 썼던터라 요금인상만 없다면 kt에 남아있어도 괜찮을것 같은데 그렇게는 안되려나.. 싶기도 하구요
sk로 옮기게 되면 할인율이 적어지는거 같은 기분도 들고..
너무 두서 없이 적었던 것 같습니다.
조언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