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러면 저희 상담원분이 이 글을 전부 읽어보고 연락드릴 것입니다
인터넷 청약은 녹취로 계약이 갈음되서 전화통화가 꼭 필요하거든요!
물론! 저는 게시판에 항시 상주중이니
더 궁금한 점이 생기시거나, 도움필요하시면 언제든 호출해주시옵소서~~♡
(댓글남겨주시면 무조건 저한테 알림이 옵니다^^)
믿고 문의남겨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갱****
지인이 추천해주신건데.. 성함이 ***님 이라고 소개 해주셨어요.
운영진 이상희
@갱스앗! 열심히 설명드리다보니 지인소개건으로 와주셨다는 것을 잠시 놓쳤습니다;; !!
정말 정말 죄송해유 ㅠ
수많은 가입업체중 백메가를 택해주신다는 건 얼마나 감사한 일인지 잘 알고 있습니다!
갱스님과, 소개해주신 지인분과 같은 분들 덕분에 저와 제 동료분들이 먹고 살 수 있는 거니까요 ㅎㅎ
하여... 예전에는 감사한 마음을 담아
시크릿 선물(?)을 따로 보내드리곤 했는데요..! ㅠ
올 6월부로 요런 선의의 선물조차 경품(사은품)으로 취급하기 시작되어..
더이상 따로 챙겨드릴 수 없게 되었습니다..! 따흐흑;;;
즉..! 올 6월에 방송통신 위원회 사은품 가이드라인이 잡혔는데
이를 초과해서 지급하면 1건당 100만원이라는
무지막지한 벌금을 때린다는 게 원인(?)이 된 것이죠 ㅠ
마땅한 도리를 지키지 못하게 되어 너무 속상합니다..
더 잘 챙겨드리지 못해 정말 정말 죄송해요...
그래도.... 이 인통법이라는 게 쭉~ 유지될 것 같진 않아서요!+_+
다음 번 가입에 찾아주실 땐 어떻게든 꼭 보답하겠습니다.
갱스님과 지인분에게 빚을 졌다 생각하고! 꼭 보답할게요ㅎㅎ
혹여 백메가가 사라져있거나(?) 제가 사라져있거나, 하는 걱정은 접어주셔용!
스물 여섯인 저도 돈 벌어서 제 집 장만의 꿈을 이루려면 백메가에 쭉~ 근속해야하고,
백메가가 사라지는 일이 없도록 저를 포함한 게시판지기분들과 상담원분들,
저희 싸장님까지 모두 고군분투중이거든요 ㅎㅎ
즉..! 감사함의 댓가는 미래의 숙제로 남겨두려 하는데
절 믿고 기다려주실 수 있을까요? +_+
이번 일만 대충 무마하려는 것은 절대절대 아니니 저만 믿어주십시요!
훗날에 어떤 방법으로든 꼭~~ 보답하겠습니다ㅎㅎ (진심입니다~!)
그리고 이외에 겪는 문제나 통신설계가 필요하시다면
제가 책임지고 맡아드릴테니 도움 필요하시면 언제든 댓글로 호출해주셔요
다른 일 제쳐두고 1순위로 달려와서 답변드리겠습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