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년전 백메가 통해사 SKB 인터넷+티비 가입해서 잘 이용하고 있습니다.
다음달 드디어 3년 약정이 종료되는데요,
기가막히게 소식들을 알고 여기저기서 연락이 오기 시작했습니다.
그 중 희한한 제안을 하는 곳이 있어 가능한 시나리오인지 확인요청 및 현재 제 상황에서 가장 합리적인 선택인 무엇일지 조언 요청드립니다.
우선 희한한 제안은 SKB 혜택안내부서라는 곳에서 온 연락인데요(010번호로 연락옴), 아래 문자 내용 먼저 보시죠.
——————————————————-
안녕하세요. ***고객님.
인터넷/TV 만기 되셔서 통신사 변경 마시고 계속 sk 이용해주시라고 조건없이 드리는 혜택 동의 받기위해 안내 전화 드린 고객님의 담당자 *** 입니다^^
장기우대 만기혜택
4가지를 정리해서 보내드려요!
모두 받으실 수있구요~
앞으로도 sk꾸준히 이용 부탁드립니다
타통신사로 바꾸시면서
3~4만원대로 3년간 내셔야되는 아까운 통신비를 3년간 비싸게 내시지 마시구요 저렴한요금으로 가계지출도 아껴 보시고
40만원상당의 혜택도 꼭 받아보세요
■ 혜택1. 6개월 이용료 무료
→ 약정 만기 사용에 감사드리는 의미로 저희 센터에서 6개월간 인터넷과 TV요금에 대해 전액 지원해 드립니다.
※ 신청 후 6개월 통신 요금 27만원을 선입금.
■ 혜택2. 최신형 셋탑박스 무상교체
→ 기존에 사용중이시던 구형 TV 셋탑박스 장비를 19년 최신 셋탑박스로 무상교체 진행해 드립니다.
※ TV 화질 업그레이드 및 약 62개 채널수 상향.
■ 혜택3. 현금보조금 최대지원
→ 6개월 무료기간 종료 후 해당월 정책 기준에 맞춰 현금 보조금 최대로 한번 더 지급해 드립니다.
■ 혜택4. 인터넷/TV 요금할인
→ 6개월 무료 기간 이후 SK재사용시 기존 사용하던 인터넷과 TV 이용 요금에서 받지 못했던 결합 요금할인 혜택을 통해 현 사용 요금보다 더 저렴하게 이용 가능합니다.
(Sk휴대폰 2명 이상 이용시 1만원대로 인터넷/티비/와이파이 까지 이용 가능)
——————————————————-
여기서 재밌는 것은 법이 뭐 바뀌어서, 기존 통신사에서 재약정하는 경우 혜택을 많이 주는게 불가능해서 6개월간 타사(LG)로 이전 후 다시 SK로 돌아온다는 내용이었습니다. SK 직원이 장기고객 유치를 위해 타사로 이전을 유도하는게 상식적으로 말이 되는 일인가 싶습니다. 이런게 흔한 일인가요?
두 번째로 10월 약정만기되는 제 상태 입니다.
인터넷: Giga 인터넷 라이트
TV: N프라임
합쳐서 월 39,237원 청구
휴대폰 2회선 온가족 프리 결합. 제 요금제는 T플랜 스페셜(79,000원) 이용중
주소는 경기도 ***시 ***로 ***
제 상황에서 타사 이전 혹은 해지방어?! 어떤 편이 나을까요?
해지방어를 할 시에 실질적으로 기대할만한 혜택은 어느정도일지도 궁금하네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