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고 이전글 : https://www.100mb.kr/bbs/board.php?bo_table=customer&wr_id=273745
지난번 문의 후 잊어버리고 있다가..... 또 1년이 휘익.
이번 문의글도 1년뒤에 다시 읽어보면 어쩌나 하는 걱정과 함께
다시금 현 상황을 정리해 알려드리겠습니다.
1. 현재 상황
- SKT 스마트폰
총 4대.(본인 명의 1대/아내 명의 3대)
1. 본인 : T끼리 35 (무약정플랜) (2013.06.10 가입)
2. 아내1 : 스몰 (2019.03.12 가입)
3. 아내2 : band 데이터 퍼펙트 (2019.03.12 가입, 단말기 약정할인 24개월) - 요금약정할인제도(2019.01.02 가입, 2021.01.01 종료), 프리미엄패스1(2019.01.02 가입)
4, 아내3 : 표준 요금제(2013.07.31 가입) 폴더폰.
-인터넷
T_스마트광랜(다이렉트) (2015.06.25 가입)
무료가입혜택 : 서비스정기계약할인 + GigaWifi(3년약정)할인 : 위약금대상 (2015.06.25 가입, 서비스 해지시 종료)
스마트요금제 장비임대료 면제 : 위약금 대상 아님
유료 부가서비스 : T_스마트온 + T_Gigia Wifi라이트
-인터넷 전화
T_인터넷전화
무료 할인 혜택 : 15년집전화프로모션(2015.06.25) : 위약금 대상
홈결합세트_전화(2016.07.23) : 위약금 대상
유료부가서비스 : T_SMS서비스
-결합상품
TB끼리 온가족무료 (신청일 2017.03.13, 결합 3회선)
(스마트폰 2 + 인터넷 결합) 스마트폰2대는 본인+ 아내1
* 인터넷으로 모아본 정보는 이게 다 일것 같은데, 뭔가 부족한 점은 다시 말씀해 주세요.
2. 원하는 서비스
- 본인, 아내1 스마트폰은 소량의 인터넷 사용 및 통화량.
- 아내2 스마트폰은 통화와 인터넷 사용량이 상대적으로 많음 (지난달 사용한 음성 166분, 데이터 1.8GB 정도임)
- 아내3 스마트폰은 전화 거는 일이 거의 없음. 받는 전화. Data 사용은 전혀 하지 않음.
- 인터넷 전화는 전화기 자체를 교체하고 싶음.
- 가능한 저렴한 요금
- TV 필요없음
3. 좋은 상품 가입/변경 추천 부탁드립니다 (꾸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