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인터넷 변경관련해서 도움좀 얻으려구요.
아래는 현재 상황..
현재 집 인터넷 + TV KT 월 42,900 원 3년약정 중 17개월 사용 / 위약금 249,687 원 예상
사업장 인터넷 + TV + (( 휴대용카드단말결재기 (11,000원) * 5대 )) + 전화 2대 (링고비즈 부가서비스 등 포함 ) KT 월 100,810 원
18년 12월 약정기간 만료 후 재 계약은 하지 않고 사용중..
휴대폰 LG 5g 스페셜 요금제 사용중.. 약 95,000원 예상
휴대폰하고 집 인터넷을 묶었어야하는데. 집에 KT를 신청해서 두 사업장이랑 묶어서 통합할인을 해놨거든요.
이번에 휴대폰 기기교체하면서. 사업장 KT 인터넷도 만료되었겠다. LG로 갈아타는게 어떨까 싶어서 문의드려요.
집 KT 인터넷 + TV 도 해지하고 LG 로 다 통합하면 어떨까해서 조회해봤는데, 위약금이 상당하네요.
예전에 사업장은 상품권이나 현금지급 사은품이 없다고해서 안했었는데요. 요번에 배달의민족이라는 사이트에서 제휴맺은곳에
LG 와 제휴상품이 있더라구요. 혹시 백메가에서도 비슷한 사은품이나 동일한 가격대면 이곳에다 신청하려고해요.
예전에도 도움받고 최근에 메일정리하다가 1년후 해지신공 글 보아서 문의글 남겨봅니다.
다 LG 상품으로 묶는것이 어떤지. 해지 위약금을 LG 사은품으로 대체해서 내는것이 현명한지.
LG 직영점에서 KT 인터넷 티비 요금이 많이 나오는것같다고 하셔서..괜히 마음이^^.
사업장꺼만 LG로 해서 묶는게 좋을까요~? 사업장만 LG로 TV + 인터넷 만 500 메가로 변경하고 나머지만 KT에 두는것이 나은건지.
LG로 다 변경하면 비즈링고나 기타 부가서비스도 또 변경해야해서 번거로울것 같기도해서요. 인터넷 전화가 아니라서..
집 인터넷은 아직 18개월정도 남았구. 집에 요번에 12,000 원짜리 CJ 헬로 통신사가 들어온다고해서요.
CJ는 올려주신 관련 글 보아서 그런지 찝찝한데, 1기가 인터넷 , GIGA 와이파이, 케이블 96개 채널 부가세 포함 13,200 원 이라고 하니 솔깃..
비대칭형이라고 하셨던가 그랬는데. 17년 9월 신축오피스텔인데 괜찮을지도 조언좀 주시면..감사하겠습니다.
글이 길었네요. 바쁘실텐데,
어쨋든 사업장 + 휴대폰 묶고, 사은품을 받아 집 KT를 처분하고, CJ로 갈아타는것이 현명한것인지. 모쪼록 현명한 답을 구하려 들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