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시실리님의 글

lg 변경 문의

회원님의 사진
  • 시실리
  • 댓글: 1
  • 조회: 1,458
다음주 에 kt에서 lg로 변경 예정입니다.
기가슬림 및 고급형 으로 2개월 사용후
스피커 받고 일반형으로 갈 생각입니다.

질문1. 기가와이파이 공유기임대까지해서
월요금이 어떻게되나요? 무제한에서 12월달에 저가요금제로 변경예정이며 1회선 결합입니다.

질문2. 집tv가 uhd가아닌데 uhd 셋탑가능한가요?
hdmi단자 있습니다.

질문3. lg로 변경후 기존kt에 전화해서 해지해야하나요?

질문4. 고객님께서는
PC방속도 기가인터넷+기가WIFI+ 4KUHD화질 TV 방송

정상가 월48000원 에서 본사 다이렉트할인 받으셔서
프리미엄 홈 상품을 월 '27900'원에 이용 가능하십니다!
사은품 :AI 클로바 스피커 +40인치tv

본사에서 문자가왔는데 혜택괜찮나요?

질문5. 백메가로 가입시 사은품 및 백메가 재가입 사은품은 어떻게되나요?

전체 댓글1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곽은정
    안녕하세요, 시실리님~!
    백메가 곽은정입니다ㅎㅎ

    왠지 낯익은 닉네임이어서 혹시나하고 검색해보았는데
    두달 전에 문의주셨던 시실리님이시군요 +_+
    게시판을 눈팅(!?)하다 뵌 기억이 납니다~!
    (이전문의글: https://www.100mb.kr/bbs/board.php?bo_table=customer&wr_id=284442 )

    지금 루다씨가 늦은 점심식사를 위해 잠시 자리를 비워서요ㅠ
    제가 이어서 말씀드려도 괘..괜찮으시지요!? ^^;


    1. 자, 우선 결합할인부터 정리해드리면
    "데이터스페셜A" 요금제로 1대 결합 시

    ① 인터넷 요금에서 -5,500원 할인
    ② 핸드폰 요금에서도 -5,500원 할인
    위와 같이 짱짱한(!?)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어요ㅎㅎ

    12월에 낮은 요금제로 변경하시면
    핸드폰에서 주어지는 할인이 사라져
    인터넷 요금에서 주어지는 할인혜택만 주어집니다^^;


    2. UHD TV가 아니더라도 TV수상기에 HDMI단자가 있다면
    문제없이 UHD셋탑박스 설치가 가능하고요~!
    요것으로 가입하셔야 AI스피커를 받을 수 있어요 +_+

    또한, 지난달부로 기존 스피커가 재고소진으로 없어지고
    새로운 스피커가 제공되고 있습니다ㅎㅎ

    이전보다 스피커 출력이 떨어진 것이 아쉽긴 하지만
    크기가 더 적고 가벼워서 휴대성은 더욱 좋아요.
    선택은 샐리(오리)/브라운(곰)/미니언즈 중에서
    원하시는 한가지를 택할 수 있습니다~~♡

     - LG유플러스: 공짜(?) AI스피커가 탈바꿈 했습니다!:
    https://www.100mb.kr/bbs/board.php?bo_table=information&wr_id=15079


    3. 요금 정리

    핸드폰 1대를 결합하시면

    기가슬림(0.5기가) 인터넷은 27,500원에서 -5,500원 할인된
    22,000원에 이용할 수 있고요~!

    고급형+UHD셋탑은 15,290원
    기가와이파이 공유기 임대료는 0원

    => 월요금은 37,290원이 되어요.

    이와 별개로 핸드폰 요금에서 -5,500원 할인이 주어져
    실제 체감요금은 "31,790원이 되는 셈이에요ㅎㅎ
    (이용하시다 핸드폰 요금제를 낮추시면
    핸드폰 요금에서 주어지는 할인혜택이 자동으로 사라집니다^^;)


    2개월 후에 TV요금제를 고급형에서 -> 일반형으로 변경하시면
    위 요금 그대로 이용할 수 있고요~!
    고급형이 마음에 들어 유지하시면
    +4,510원 추가된 요금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ㅎㅎ

    LG는 인터넷 가입 시 공유기 임대가 필수라
    와이파이 공유기가 함께 따라나오는데요..
    다행히 임대료는 0원이에요 +_+
    즉! 무료로 와이파이까지 사용할 수 있지요.


    사은품은 총 36만원(현금 27만원 + 상품권 9만원)과 함께
    앞서 말씀드린 AI스피커 1대가 지급되는데
    2015년 3월부터 설치비 제도가 부활하여
    맨 첫달 요금에 설치비 35,200원이 합산 청구됩니다^^;
    (인터넷 22,000원 + TV 13,200원 + 공유기는 면제)

    또한, 가입신청 시 재가입하는 거라고 말씀주시면
    저희 상담원분이 인터넷과 TV가 개통되고나서
    센스있게 깜짝 선물(!?)을 함께 보내드릴 것이에요ㅎㅎ


    4. 본사에서 어떤 요금제 기준으로 안내받으셨는지 알 수 없는데요ㅠ
    월요금이 아주 저렴한 것으로 미루어보아
    다이렉트할인(7%)+결합할인+제휴카드할인까지
    몽땅 적용한 요금이 아닐까 싶습니다^^;;;
    아무리 계산기를 열심히 두들겨봐도 말씀주신 요금이 떨어지지 않거든요;;

    쉽게 생각하시어 본사에서 가입 시
    다이렉트할인을 적용해드리는 프로모션이 진행 중인데
    동급 상품 기준으로 백메가에서 약 2,700원 더 저렴하게 이용하는 셈이 되어요.
    즉! 본사 가입 시 97,000원 정도 더 할인+TV 1대를 받을 수 있으나
    이보다 36만원의 사은품을 받는 것이 더욱 이득입니다 +_+


    TV가 필요없다면 본사 혜택이 전혀 메리트가 없고
    만약 새로 필요하시더라도 현금을 받고 이것을 보태서
    조금 더 좋은 것으로 구입하시는 것이 좋아요~!
    사은품 대신 제공하는 TV엔 함정(?!)이 숨겨져 있는 경우가 많거든요ㅠ

    TV와 같은 "물품"을 받는다면

    1) 어떤 모델인지?

    2) 어떤 스펙을 가지고 있는지?

    3) 시중에서 판매되지 않는 커머셜 전용 모델이라
      가격이 부풀려있는 것은 아닌지?

    이 세가지를 몽~땅 확인해보셔야 합니다^^;;;

    예를 들어서,
    생수 공장에 가서 -> 인쇄만 살짝(!?) 바꾸고 ->
    해당 제품가격을 10만원으로 책정해도 아무런 문제가 없잖아요~!?
    (하지만 사겠다는 분들은 없겠지요?ㅠ)
    요러한 제품을 "커머셜 제품"이라고 부릅니다.

    같은 인치의 TV여도 제조공장(국내/북미)이 어디인지,
    세부스펙, 출시일자, 유통코스마다 가격 차이가 있고요~!
    이를 위장하기도 매우 쉽기 때문에 가격만 부풀려있다는 경우가 많아요^^;

    게다가 백메가에서 가입하시고 받을 상품권 사용할 일이
    마땅치 않으시면 상품권 -> 현금 교환도 가능해서 TV구입하실 때 더 유용할 거예요.
    수수료가 만만치 않지만... 가입해주신 고객님들을 위해 요것을 감수(!?)하고
    감사의 마음으로 교환해드리고 있답니다ㅎㅎ
    아래 링크 주소도 함께 찬찬히 읽어주세용~
    (참고링크글: https://www.100mb.kr/bbs/board.php?bo_table=customer&wr_id=29637 )


    5. 상품 해지

    백메가에서 해지까지 해드릴 수 있으면 참 좋을텐데
    대표명의자분의 본인 확인이 필수여서
    꼭꼭 직접 해지신청을 해주셔야 합니다ㅠ

    해지는 새로 LG인터넷을 설치받기 전에 하셔도 문제없지만
    웬만하면 LG 개통 후 -> KT상품을 해지하는 것이 좋아요ㅎㅎ
    그래야 인터넷과 TV를 끊김없이 쭉쭉 이용할 수 있거든요!

    사용하던 상품을 먼저 해지했는데...
    설치기사님의 스케쥴 문제나 자연재해(?) 등으로 인해 개통이 미뤄진다면
    인터넷을 1~2일 동안 사용하지 못 할 수도 있기 때문이죠^^;

    또한, 요금은 사용한 기간만큼 일할 계산이 되기에
    하루정도 더 이용하셔도 청구되는 요금은 큰 차이가 없으니
    이것은 너무 걱정하지 말아주셔요 +_+


    답변이 엄청나게 길어졌지요? ^^;;;
    요약해드리면,

    1) 요금+품질의 두마리 토끼를 다잡을 수 있는 LG가입이 진리~!

    2) TV수상기에 HDMI단자가 있으면 UHD셋탑박스 설치가 가능해요ㅎㅎ

    3) 혹시 TV가 새로 필요하시다면 신규가입으로 요것을 지급받기보다
      사은품을 보태서 더 좋은 것으로 구입하시는 편을 권유드립니다 +_+

    4) 해지신청은 KT인터넷 대표명의자분께서 직접해주셔야 해요.

    음.. 통신상품이 알면 알수록 참 복잡하지요? ^^;;;
    혹시 또다른 궁금증이 있으시면 편히 말씀해주세요~!
    발 빠르게(!?) 달려와 촥촥 설명드리겠습니당♡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