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 공유기는 따로 구매해주시는 게 이득인데요!
예산이 허락한다면 이번 기회에 스펙 짱짱한 기가급 공유기를 구매하시길 권유드림돠!
손님들의 와이파이 복지(?)를 위해서요 ㅎㅎ
6) 당연히(?) 개인사업자시겠쥬?!
그렇다면 사업자 명의로 가입하지 마시고, "개인"명의로 가입해주십시요!
통신사들은 사업자를 싫어해서
결합상품을 허용해주지 않거든요 ㅠ.ㅜ
하여 가능하다면 "개인"명의로 가입해주시는 게 좋고요~
인터넷 요금결제를 개인 신용카드로 자동이체를 걸어놓은 후,
자동이체 카드내역을 담당 세무사에게 제출해주시면
경비처리 및 매입세액공제가 될 것입니다 >ㅂ<)/
이해되지 않거나,
더 궁금하신 점 있으시면 댓글 남겨주시구요~!
몇 가지 드렸던 질문에 대해 화답해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당 :)
(일반전화, 공유기에 대한 MD님의 의중, 인터넷 요금제 등...)
머리숙여 감사드립니당(꾸벅)
M****
@이상희1. 전화는 인터넷과 일반 중에 뭐가 이익일까요??
2. 공유기는 예전에 알아봤었는데, KT기가공유기가 품질이 좋아서 따로 안샀거든요. 다른 제품이 더 좋은가요?
3. 요금제는 500mb로 하고싶어요. 손님들도 손님인데 제가 느린거 속터져서 잘 못써서..그럼 얼마일까요?
"데이터 무제한"을 목적으로 사용하는 거라면
한 단계 낮은 요금제의 65.8 요금제만 사용하더라도 충분하실 테거든용!
냉정하게 고찰해봅시다!
[데이터선택 76.8] 은 => 매달 데이터 15GB를 주고,
이를 다~ 소진하면 매일 2GB씩 얹어줍니다 ㅎ.ㅎ
이마저도 다 써버리면 매일 3Mbps 속도로 무제한 사용할 수 있지요
[데이터선택 65.8] 은 => 매달 데이터 10GB를 주고,
이를 다 소진하면 매일 2GB씩 주고,
이마저도 소진하면 매일 3Mbps 속도로 무제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즉, 두 녀석의 데이터 차이는 매달 5GB이지만,
어차피 76.8이나 65.8이나 데이터 다쓰면
매일 데이터 2GB씩 얹어주니 데이터가 모자랄 일이 전~~혀 없습니당!
실제로 제가 65.8 요금제를 사용하고 있는데
- 매달 10GB씩 쓰는 건 순식간에 써버려도 (^ㅇ^)
- 매일 2GB씩 주는 걸 다써서 모자랐던 적이 단 한번도 없었거든용?!
( 저로 말할 것 같으면(?) 유튜브를 달고 사는 1인입니다 ㅋㅋ
유튜브로 동영상을 맘껏 시청해도 2GB를 다 써본 적이 없었어용!!! )
혹~시 76.8 요금제를 사용하는 이유가
데이터 무제한때문이라면 -> 65.8 요금제를 사용하시는 걸 추천드리구요!
멤버십 VIP 혜택 때문이라면
과연 이 혜택을 쏠쏠하게 사용할 것인지?! 곰곰히 생각해봐주시와요+_+b
매년 버려지는 멤버십 포인트가 5천억원이라고 하더라구요...;;
참고로 휴대폰 요금제를 65.8로 낮추어도
위에 말씀드렸던 요금할인액은 변하지 않으니 이는 우려치 말아주십시요 :)
4. 가능하다면 5만원대 요금제를 염두하고 계신 분 중 한 분은 ->
"데이터선택 65.8" 를 사용하시길 추천드립니다!
바로 "프리미엄 가족결합" 때문이에요~!
만약 데이터선택 54.8 를 사용하실 계획이라면
이보다 한 단계높은 데이터선택 65.8를 취해주시는 게 훨씬 이득이거든요?!
풀어보자면,
납부해야 할 기회비용은 11,000원이 늘어나긴 하지만 ( 54.8 -> 65.8 )
얻게 될 요금할인은 16,500원이 늘어납니다+_+
그렇다면 데이터 무제한의 달콤함도 누리고
5,500원의 추가할인도 얻게 되는 셈이니 이를 취하지 않을 이유가 없겠지욧?!
하여 제가 추천드린 구성대로
데이터선택 65.8 x 2회선
데이터선택 54.8 x 2회선 <-- 요로코롬 취해주실 경우를 정리해보겠습니다 +_+b
1) 인터넷에서 5,500원
2) 휴대폰 3대에서 총 27,610원의 요금할인이 쪼개져 들어가게 되고요!
3) 프리미엄 가족결합의 수혜자가 되는 1대의 휴대폰에서
16,500원의 요금할인이 부여됩니다 +_+b
꽤 쏠쏠하지유~? 흐흐
다만, 데이터선택 65.8 요금제를 사용하는 한 분만 "수혜자"가 될 수 있어서요~!
어느 분이 이를 취하실 지 가족분끼리 상의하셔서 결정해주시면 되겠사옵니다 :)
=======
상품이 넘 복잡하지유?! ^^;
혹시 이해되지 않거나 더 궁금하신 점 있으시면 부담없이 댓글 남겨주세용!!
부리나케 달려와 답변드리겠쉼다 :)
M****
답변 감사합니다.
이번 질문은 저번에 인터넷과 집전화 신청했던 것 중 궁금한 점인데요
제가 따로 kt에 전화해야한다고 말씀해주셨었잖아요~ 근데 백메가 전화상담원분께서 알아서 다 해주신다하셔서 전화 할 일은 없었는데, 검색해보니 집전화 가입비가 6만원이더라구요.
근데 지금 모바일 요금제 찾아보려고 kt홈페이지 보니까 집전화3000요금제 사용하면 가입비가 무료더라구요.
저는 가입비가 얼마나 나오며 이건 해당 안되는걸까요..?!
운영진 이상희
@MD집전화 가입비는 "3년 약정"을 취하면 없어집니다 ㅎㅎ
그런데.. 조금 잘못 말씀드린 게 있어서요 ㅠ.ㅜ
제가 깔끔하게 정리 한 번 해드리겠습니다!!
1. 오늘은 인터넷만 설치받아주세요
일반전화는 제가 취소처리하겠습니다.
인터넷+전화가 청약되었는데
이대로 하면 일반전화를 4,400원에 사용하셔야 해서 손해거든요;;
2. 윗 댓글에서 제가 말씀드린대로
KT본사 고객센터를 통해 집에다가 "일반전화를 추가개통하겠소~"라고 말씀해주세요
그리고 실제 설치는 카페에다 받아주시면 됩니다
허면 집전화의 요금은 1,100원에 사용하실 수 있게 되어요!
명연씨가 저희의 대화를 오해하고
카페에다 집전화 상품은 추가해주셨더라구요..!
그러니 MD님께서 본사 고객센터를 통해 청약해주셔야함이 맞습니다 (__)
3. 다만, 오늘 카페에 인터넷을 설치하게 되었으니
인터넷과 집전화의 설치일정이 달라지게 됩니다.
어쩔 수 없이 "집전화의 설치비"까지 발생하게 될 것이어요
헌데, 애초에 집 <-> 카페의 계약 자체가 다른 녀석들인지라..
집전화의 설치비는 원래부터(!) 발생합니다;;
즉, 요번엔 제가 오안내를 드리게 되었어요.. 정말 죄송합니다 ㅠ.ㅜ
(MD님께 폐를 끼치게 되어 선임분에게 딱콩맞고 혼났어요 ㄸㄷㄷㄷ)
그치만 제 권한으로 집전화 설치비는 지원해드릴테니
이는 걱정하지 말아주십시요!!!
=====
깔끔하게 3줄 요약하자면 이렇습니당!
- 오늘은 인터넷만 설치받아주시구요~!
- 일반전화는 KT본사고객센터를 통해 "집에다가 일반전화를 추가 하겠소~" 하고
실제 설치는 카페에다 받아주시면 됩니다
- 집전화의 설치비로 15,400원이 발생하겠지만?!
지금 바로 2만원 송금해드릴게용!! (__)
제가 이래뵈도(?) 입사 1년차의 병아리 사원인지라.. 실수가 쵸큼 있슴돠 ㅠ
하지만, 두 번의 실수는 없도록 할게요!! (비장)
그..그러니 조금만 귀엽게 봐주실 수 있을까용?! >.<(...)
M****
딱콩맞으시게 할 의도는 없었는데.. 죄송합니다 ㅜ
인터넷 설치날짜는 제가 kt에 연락해서 조정해도 되나요? 아직 설비작업이 끝나지않아서요!
그리고 사은품과 입금해주신다고 한 집전화 설치비는 받을 계좌가 어떻게 되어있는지요..??
혹시 가능하다면 <신한 ***-***-******> 로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운영진 이상희
@MD헛 >.< 이리 사려깊게 말씀해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당 ㅎㅎ
선임분들에게 혼났다고 말씀드리긴 했지만, 사실 적당히 강조만 받았을 따름임돠 ㅎㅎ
마음에 부담갖지 말아주십시요 >.<
그..그런데 집전화 설치비는 이미 입금해버렸어요! (2만원!)
입금은 번갯불에 콩볶는 속도로(?) 빠르게 하는 것이 진리아니겠습니까?!
우리은행 996으로 끝나는 계좌로 들어갔을테니 한 번 확인해봐주시어요... ㅎ.ㅎ♡
그리구~ 인터넷 설치일정은 요기다 바로 말씀해주시면
제가 처리해드릴테니 댓글 남겨주십시용 :) 히히
P.s 기존 사은품 입금받을 계좌는 우리은행으로 되어있는데 그대로 두면 되는거쥬?!
혹시 사은품 입금도 "신한은행"으로 변경하길 원하시는 거라면 꼭 말씀해주세요!
M****
네 입금됐네요!
사은품 입금도 신한은행으로 변경하고싶습니다.
인터넷 설치일정이 아직 정확하지가 않아서요..
하루이틀 전에 여기에 말씀드리는게 나을까요, 제가 직접 전화하는게 나을까요??
운영진 이상희
@MD오옷 ㅎㅎ 무사히 입금되었다니 다행입니당~! :)
사은품 입금계좌는 신한은행으로 변경하고,
윗댓글에 적어주신 계좌는 모두 블라인드처리했습니당~! 흐흐
그런데 말씀해주시는 뉘앙스(?!)를 보니
설치일정이 많이 미뤄지는 게 아닐까 싶슴다 ㄷㄷ
익월 7일까지만 설치 받아주시면 무방하니 크게 우려치는 말아주시구용!
하루 이틀 전에라도 제게 말씀해주시면 일정 진행될 수 있도록 해드릴게용~! :)
아무래도 KT본사 고객센터 영업시간에 맞춰 전화하는 것보다
요기다 댓글 남겨주시는 게 더 빠를테니까유 ㅎㅎ
다.. 다만, 설치스케줄은 백메가가 직접 컨트롤 할 수 있는 게 아니라...
일정이 쪼금.. 밀릴 수 있어요. 제가 뭘 할 수 없어 죄송하고 + 부끄럽습니다!!
하지만 일정이 많이 밀리는 경우에는,
독촉신공(?)을 쓸 수 있으니 ->
맘에 안드시는 날 + 심심한 날 + 친구가 필요한 날(?) = 저를 호출해주십시요 >.<~♡
M****
방금 신청안내문자가 왔는데,
[KT안내] 인터넷 신규가입 안내
[Web발신]
고객님 안녕하세요. KT 입니다.
대한민국 1등 KT 인터넷을 신청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05월 29일 02 친절기사 방문예정입니다.
[신규 접수내용]
▶계약ID : 64041105***
▶상품명 : 기가 인터넷 최대 500M
▶모뎀임대 : 모뎀(기가인터넷용)
▶접수일 : 2018년05월28일07시
[추가 안내]
▶타사에서 사용하셨던 상품이 있는 경우, 직접 타사로 해지요청을 하셔야 합니다.
▶약정기간 내 해지하거나 하향할 경우 상품 및 임대장비(모뎀, WiFi 공유기 등) 요금할인에 대한 반환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임대장비는 KT의 자산이며 사용기간 동안 훼손 또는 분실 시 일정금액이 고객님에게 부과될 수 있습니다.
▶가입상세내역은 kt.com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