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처음 뵙겠습니다.
어머니께서 IPTV 상품을 B tv에서 올레tv로 위약금을 물더라도 바꾸고 싶어 하셔서,
어떻게 해야 서비스 해지에 대한 손해를 덜 보면서 신규 가입의 혜택을 챙길 수 있을지를 검색 해 보다가
이런 고민을 정직하고 친절한 상담을 통해 해결 해 줄 수 있는 곳이 있다고 하여 문의 남깁니다.
저희 가족(부모님, 본인, 남동생, 여동생 총 5명)의 통신기기 사용 현황은:
모바일: 5
PC: 데스크탑 3, 노트북 3, 펜 태블릿 1
TV: 1대
입니다.
상세한 가입 내역은 아래와 같습니다.
부모님, 여동생 SKT
본인, 남동생 KT
아버지 SKT
여동생 SKT
본인: KT 순 광대역 안심무한 51(LTE)
남동생도: KT 순 광대역 안심무한 51(LTE)결합은 뭉치면 올레 1년약정 이상시 결합할인(이동 기본료)제공 으로
여기 인터넷은 아버지 작업실 인터넷 회선입니다.
문의 내용은 B tv를 올레 tv로 옮기는 것과 가능하면 기가인터넷도 함께 신청하고 싶습니다.
문제는 B tv를 이용한 지는 3년이 넘었는데, 어머니께서 작년 5월에 휴대폰을 새로 구입하시면서 가입 상품도 새로 교체하셨습니다. 그것때문에 홈결합세트_TV의 할인시작일이 갱신되었습니다. 이 부분은 IPTV 약정이 끝난 것으로 봐야 하는지 잘 모르겠네요.
답변 부탁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