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 가정의 인터넷+TV+핸드폰 결합을 고려중입니다.
현재는
1. 와이프 명의로 SK(인터넷+TV+3회선)
2. 제 명의로 KT(인터넷+TV+LTE데이터선택 65.8+LTE 데이터선택32.8)
1/30일이면 모두 약정은 만료됩니다.
명의를 바꾸던지 각 가정의 통신사를 바꾸던지 하는 방법으로 재가입 혜택을 보고 싶은데
아래와 같이 SKT쪽에서 재가입 안내가 왔습니다.
LG에서 무료로 6개월 사용하다가 SK로 재가입하라는 방식입니다.
어떤 방식이 좋을 지 추천 부탁드립니다. 추가로 필요한 정보가 있으면 알려주세요.
3년 동안 꾸준히 해지없이 잘 사용해주셨는데 재연장으로 들어가시면 기간만 연장이 되시는 부분이라 받으실 수 있는 혜택이라던지 사은품이 안나가세요.
그래서 이왕 sk를 유지를 해주실꺼 좀 더 좋은방향으로 저렴하게 이용하시라고 혜택 넣어드리는거구요
기존에는 인터넷쪽에서만 할인 받고 계셨는데 휴대폰쪽에서 17,600원 추가할인들어가시고 10-15만원까지 현금지원사은품, 장비까지 신형으로 무상교체 도와드리고 있어요!
근데 통신법 규정상 sk에서 sk로 바로 혜택전환이 안되시고 6개월간에 기간이 걸리세요.
그래서 저희가 sk임에도 불구하고 lg쪽으로 셋탑 단순교체 도와드릴꺼구요.
통신비가 전액지원 들어가시기 때문에 6개월간은 납부하시는 비용없이 편하게 인터넷과티비를 무료로 이용해주시고 7개월차때 다시 sk로 전환처리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그냥 그대로 이용하시는것보다 이행 해주시는게 더 저렴하시고 이득이시기때문에 혜택 넣어드리는 거구요
동일하게 혜택받으실 수 있도록 내일 오전에 다시한번 전화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