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노모스님의 글

결합상품 믄의

회원님의 사진
  • 노모스
  • 댓글: 1
  • 조회: 685

현재 티비2대+인터넷+일반전화(sk) 쓰고 있습니다.

약정은 끝나고요 sk로 변경할 생각입니다.

가족중 sk사용자는 총 1명이구요 결합으로 할생각입니다.

좋은 제품추천해주세요~ 사은품도 같이요~  

전체 댓글1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이소영
    안녕하세요? 노모스님^-^* 저는 백메가 이소영입니다.
    이렇게 만나뵙게되어 너무너무 반가워요♥

    현재 인터넷 + TV 2대 + 전화를
    모두 SK에서 사용중이란 말씀이신데.. 약정이 종료되었군요!

    그래서 사용중인 SK 인터넷을 해지하고,
    다시 SK로 가입하실 계획을 세우신 모양이에요~

    ▶ 그...그런데 이거 어쩌죠ㅠㅅㅠ

    이미 SK 인터넷을 사용중이라면 이를 해지하셔도,
    SK로는 신규가입이 불가능하거든요;;

    다시 SK로 신규가입하시려면 "3개월"동안
    SK인터넷을 사용하신 흔적(?)이 없어야 가능하죠.

    LG와 KT의 경우에는 ① 명의자와 ② 주소지만
    변경되면 신규가입으로 인정해주곤 하는데요.

    SK는 유독 스토커(?) 수준으로
    기존 고객분들을 추적하고 있어요ㄷㄷ;

    ③ 이전에 결합되었던 핸드폰 이력은 물론이고
    ④ 인터넷에 연결되었던 기기들의 Mac주소까지 일일히 찾아봅니다;;

    Mac주소라는 것은 기기들이 인터넷에
    연결될 때 "번지 수"라 보시면 쉬운데요.

    고유값이라..기기를 교체하기 전에는 변경되지 않거든요ㅠ

    만약 이 4가지가 모두 변경되지 않았다면,
    애초에 접수 단에서 걸려서 신규가입이 불가능하구요.

    운좋게 접수가 되었다고 해도 3~4개월 이내에는 반드시 걸립니다.
    걸리는 순간 -> 사은품은 모두 반납하셔야해요^^;

    통신사에서는 이런 식의 가입을
    "편법가입"으로 규정하고 있기 때문이에요.


    ▶ 문제는 이 뿐만이 아닙니다ㅠㅅㅠ

    SK에 결합할 핸드폰이 1회선일 경우에는
    "온가족프리"로 결합해야 하는데요!

    현재 사용중인 인터넷을 결합 없이 사용하시는 상황이라면?
    약정이 종료되어도 핸드폰을 결합하실 수 없습니다.

    온가족프리라는 상품은 애석하게도.. 
    "신규가입 후 한달 이내에만 핸드폰을 결합할 수 있다"는 규칙이 있거든요.

    즉, 약정이 종료되어 재약정하시더라도
    핸드폰 결합 혜택은 아예 누리실 수가 없습니다.


    ▶ 하지만, 너무 슬퍼하진 않으셨으면 좋겠어요^^;
    어차피 재약정 혜택은 신규가입 혜택에 비해 적은 편이거든요.

    게다가 다른 통신사도 "핸드폰 결합 상품"이 있어서요!

    다른 가족분들의 핸드폰 상황에 따라
    아예 다른 통신사로 이동하시는걸 추천드릴까 합니다.

    댓글로 가족분들께서 사용중인 핸드폰의
    통신사와 요금제를 말씀해주시면?
    제가 알아서 가장 좋은 상품으로 정리해드릴게요♥


    ▶ 아참, 인터넷을 가입하실 때는 "품질"도 확인해주셔야 합니다.

    인터넷 품질은 극단적(?)이라,
    "좋은 품질"과 "나쁜 품질"로 이원화 되기 때문이에요.

    [참고글] 통신사 꼼수에 속고 계셨습니다 : 대칭형 vs 비대칭형 (ver2.0)
    http://www.100mb.kr/bbs/board.php?bo_table=information&wr_id=11162

    비대칭형일 경우 사용하시는 3년 내내
    잦은 끊김과 느린 속도 때문에 스트레스 받으실 것입니다.

    게다가 비대칭형은 품질 문제가 있어도
    기사님 단에서 개선이 불가능한 사안이라
    무조건 가입 전에 확인해주셔야 하지요!

    이 부분은 거주하고 계신 곳의 정확한 주소지만 말씀해주시면?
    통신 3사의 품질을 모두 꼼꼼하게 확인 후
    품질 문제 없는 통신사를 추천해드릴게요^-^*


    ▶ 일반전화는 사용량이 많으신 편인가요?

    전화는 사용량이 적다면 굳이 신청하실 이유가 없거든요^^;

    요즘은 통신 3사의 핸드폰 요금제에
    대부분 "무제한 통화"는 서비스(?)로 딸려오는 판국이라,
    집 전화의 필요성이 사실상 많이 사라지기도 했고요!

    사은품에도 영향이 거의 없습니다ㅠ 
    있어봐야 3년간 납부하실 전화 기본료가 더 많지요ㄷ

    즉, 사용량이 없다면 ->굳이 신청할 필요가 없답니다.

    [참고글] 일반전화 vs 인터넷전화!
    => http://www.100mb.kr/bbs/board.php?bo_table=information&wr_id=3291

    꼭 필요하실 경우에는 댓글로 말씀해주셔요!
    가장 좋은 방법을 찾아드리겠습니당^-^*


    자! 여기까지 이해되지 않은 부분은 없으셨나요?

    그럼 이번에는 제가 노모스님께 드릴 질문을 정리해볼게요!

    1) 다른 가족분들께서 사용중인 핸드폰의 통신사와 요금제를 알려주세요!

    2) 거주하고 계신 곳의 정확한 주소지도 말씀해주세요!

    3) 전화는 꼭 필요하신지에 대해서도 알려주세요!

    이렇게 세가지 상황에 대해서만 말씀해주시면,
    제가 알아서 가장 좋은 통신사로 설계해드리겠습니당♥

    그럼 댓글 기다리고 있을게요^-^*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