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녀****님의 글

SK 인터넷 + TV 결합상품 문의드립니다

회원님의 사진
  • 녀****
댓글 1
  • 조회 1,092

얼마전부터 인터넷과 티비가 계속 끊기는 현상이 발생해서 인터넷을 바꿔볼까 하는데요.

 

조회해보니 약정기간 끝나서 자유롭게 변경 가능한 상태입니다.

 

가족들 모두 SK 통신사를 써서 30년 이상 온가족 할인 혜택을 받고 있는지라 

(부모님은 낮은 요금제, 저는 band 데이터 퍼펙트 요금제 사용중입니다.)

 

계속 SK를 써서 추가할인을 받고 싶은데요. 

 

기존에 SK 인터넷100메가 + TV 결합상품 사용중이었구

 

인터넷 11,000원 + TV 7,700원 해서 18,700 원에 이용중이었습니다.

(인터넷 요금은 할인 적용된 금액이라고 하더라구요)


바꾸게되면 기가급 500메가 + TV 상품으로 생각중입니다.

 

가장 저렴한 상품 하나, 가성비가 좋은 상품 하나(TV 채널수) 추천해주시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전체 댓글 1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이루다
    녀석님,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전 백메가 상담원 이루다라고 해요~~^ㅁ^)//  

    귀한 시간 내어 저희 백메가도 들러주시고  
    또 이렇게 문의글도 남겨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아하~~!! 오늘 문의주신 내용을 정리하자면…

    1)이미 SK인터넷을 댁에서 사용하고 계시며
    2)온가족할인 결합 혜택도 든든히 적용받고 계시고
    3)상품들 약정은 이미 만료되었는데요~~~!!^ㅂ^a

    4)최근 인터넷과 IPTV 끊김 현상이 발생했으며
    5)품질문제 없이 + 0.5기가급으로 쓰고자 하시는 것이지용??
    6)다만, 계속 SK 혜택을 (+추가할인) 받고자 하시구용~~!!


    --------------------------------------------------------------------


    아쿠...그런데 말입니다...ㅠㅠㅠ
    SK 재가입을 저희가 진행해드릴 수는 없는 상황이어용…(흡)

    가입진행이 가능하면 정~~말 좋았겠지만, 
    동일한 인터넷 통신사 재가입은 
    해지후 만 3개월 간은 진행이 아예 불가하게 되어있거든요;;; 
    ★★
    따라서 아래와 같이 해주시면 좋을 거예요^ㅁ^bbb

    1)
    SK본사로 전화하셔서 장애신고부터 해주세용!!
    인터넷과 IPTV 끊김 문제부터 해결보셔야 합니다!!ㅠㅂㅠ

    2)
    문제가 해결된 후!!
    SK본사로 다시 전화하시고 해지신공을 써주세용!!
    즉, 해지하실 것처럼 밀당을 걸으시면 되구용~~ 후후후

    아래 링크 글을 보시면 아마 이해가 쉬우실 거예용!!ㅎㅎ

    ㄴ 모르면 손해보는 해지신공 (쉽게 따라하기)
    : https://www.100mb.kr/bbs/board.php?bo_table=information&wr_id=10942


    3)
    본사가 재약정 조건을 제안하면 들어보시고
    콜!! 하시면 됩니다~~!!^ㅁ^bbb (0.5기가로요~~!!)

    그럼 재약정에 대한 대가(혜택)로
    일부 요금할인이나, 상품권 등을 기대할 수 있으니 
    지금보다 좀 더 더 이득이 된다 보심 되거든요~~!!후후 

    4)
    만약 재약정 조건이 좋은지 어떤지 모르겠다.. 하시면?
    일단 생각해보겠다고 하시고 전화를 끊으시구요,
    저에게 댓글로 말씀해주세용!!

    그럼 혹시 좀더 조정하면 좋을만한 부분은 없는지
    제가 쭉 살펴봐드리겠습니다~~!! >ㅂ<bbb


    --------------------------------------------------------------------


    앗..!! 물론, 혹시라도 SK로 장애신고를 하시고
    기사님이 다녀가신 후에도 품질문제가 여전히 발생하면
    그때는 또 댓글 남겨주시겠어요~~??!! >ㅅ<)//

    (무...물론 그런 일이 없어야 하겠지만요~~ㅠㅠㅠㅠ)


    그럼...안내드린대로 진행해보시길 추천드리구용!!

    이밖에 또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다면
    언제든지 여기에 마구마구 문의 남겨주세요~~!! 호호홍

    SK 가입진행을 도와드릴 순 없지만,
    이밖에 조금이라도 제가 도움드릴 수 있는 게 있다면
    최선을 다해서 녀석님께 도움드릴 것을 약속드립니당~~^ㅇ^bbb



    p.s.
    아참!! 그리고 0.5기가급으로 변경하시려는 것은
    특별한 이유가 있는 것인가요~~??!!
    이 부분도 궁금하네용~~^ㅂ^a 

    p.s.2
    혹시 녀석님 댁에 들어가는 3사 통신사들의
    인터넷망 품질이 궁금하시면??
    언제든 댓글로 주소지를 정확히 알려주세용!!
    그럼 품질 (=대칭형 여부)도 알아봐드리겠습니다!! >ㅂ<)//

    ㄴ 통신사 꼼수에 속고 계셨습니다 : 대칭형 vs 비대칭형 (ver2.0) 
    : https://www.100mb.kr/bbs/board.php?bo_table=information&wr_id=11162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