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22년도에 백메가 통해서 lg 500m 인터넷으로 가입했었는데요
12월 2일자로 약정기간이 종료되어 약정갱신을 하는게 좋을지 다른 통신사로 이동하는게 좋을지 문의드립니다.
우선 제 상황은 내년이나 내후년에 이사갈 예정이고, 현재 가족 두명 아래와 같이 결합되어 현재 9,900원 결합 할인받고 있습니다.
1. 저도 이지모바일 lg알뜰폰 사용중이고 다른 가족 한명도 유플러스 사용 중이라 총 가족 4명이 엘지입니다. 거기다 본가도 이번달에 엘지로 인터넷 변경해서 전부 결합이 가능할거같은데 그럼 모바일 5개에 인터넷 둘 다 서로 중복 결합이 가능한가요?? 본가랑 제 자취방 인터넷 모두 최대로 결합할인 받고 싶은데 어떻게 하는게 좋은 방법인지.. 그리고 이혼상태인 사람끼리도 결합이 가능한가요??
2. 가족 중 한명이 수급자 할인 받고 있는데 결합할인도 중복으로 가능한가요??
3. 이사갈 주소에 들어오는 대칭형 인터넷이 어딜까요??
4. 만약 이사갈 곳도 lg가 대칭형으로 들어온다면 타통신사로 이동하는 것 보다 약정갱신해서 유지하는게 좋을까요?? 아님 약정갱신 안하고 이사갈 때 까지 현 요금 유지하면서 사용하다가 이사한 후에 타통신사로 새로 가입하는게 나을까요?
5. 그것도 아니면 아예 지금 타통신사로 새로 가입하는게 더 나을까요??
6. 지금 5평 원룸에서 500m쓰는 중인데 사용하는 동안 느낀게 500m까지 쓸 필요가 없을 것 같다 였습니다. 때문에 가격 더 저렴한 100m로 바꿀까도 생각 중입니다. 이사갈 곳은 11평정도 되는데 이 평수면 그냥 500m유지하는게 좋을까요? 아님 100m로 변경해도 충분할까요?? 인터넷 사용은 컴퓨터로는 가끔 롤하고, 핸드폰으로는 영상은 많이 안보고 크롬캐스트 연결해서 티비 시청이 주입니다.
7. 타 통신사 이동 시 받을 수 있는 혜택도(100m, 500m 기준)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