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백메가 곽은정입니다 😁
저희 백메가를 잊지 않고 또다시 찾아주시고, 이렇게 문의 남겨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ㅎㅎ
그나저나 너무나 아쉽게도 비공개 메모로 남겨주신 정보로 가입자분이 확인되지 않습니다 😢
① 가족 명의로 가입하셨는데 고객님 명의로 가입하신 것으로 오해한 것일 수도 있고
② 백메가에서 가입한 인터넷을 설치받으신지 3년 1개월의 기간이 지나 정보가 소멸(?)되었을 수도 있어요 ㅠ 크흡...
아마 ②번의 가능성이 높아 보입니다.
1. 우선 어느 통신사를 사용 중이셔도 아쉽지만 현재 저희 백메가에서 재약정이 불가해요.
이용하시는 통신사로 재약정 혜택을 확인해 보셔야 합니다 😅
이를 위해 본사 고객센터에 전화할 땐 "재약정 혜택이 궁금하오" 하고 바로 이야기하기보다 '해지신공'을 발휘해 보는 것이 좋아요~!
즉 본사 고객센터에 전화하셔서
"약정기간이 만료되었길래 타사로 바꿔서 또다시 혜택을 받을지 고민이니 나 좀 잡아주소" 하는 분위기를 뿜뿜(?) 뿜어주시겠어요?
그러면 본사 상담원분이 이어서 소상하게 안내드릴 거예요.
2. 그런데 말입니다..
해지신공이 100% 통하는 건 아니고, 그때그때 본사 내규와 상담원 재량에 따라 달라집니다 😅
내규라 함은 통신사 실적에 영향이 있어요.
실적이 안 좋으면 가입자 이탈을 막기 위해 혜택을 어느 정도 드리겠다 할 것이고, 실적이 좋다면 드릴 수 있는 혜택이 없다고 할 수도 있지요 ㅠ
하여 해지신공은 친구에게 선물받은 즉석복권을 긁어본다는 가벼운(?) 마음으로 확인해 보는 것이 좋습니다.
부디 잘 이야기 되어 혜택을 안내받으셨다는 기쁜 소식으로 만나뵐 수 있었으면 좋겠어요 😍
요약해 드리면,
1) 현재 저희 백메가에선 재약정이 불가합니다 😢
2) 이용하시는 통신사의 고객센터에 전화해서 해지신공을 발휘하여 혜택을 끌어보시기를 권유드려요~!
그밖에 궁금한 점이 있으면 댓글로 편하게 말씀해 주시고요,
저희 백메가를 믿고 문의 남겨주셔서 다시 한 번 감사 인사를 드립니다 😁
P.S 혹시 기존 통신사를 유지하고자 하는 연유가 있을까요?
타사 이동으로 통신비를 아낄 수 있으면 그냥(?) 유지하는 것이 아까워서요 ㅎㅎ
돌다리도 두들겨보고 건너는 심정으로 살~짝 질문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