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b****님의 글

kt 재약정 문의

회원님의 사진
  • b****
댓글 2
  • 조회 32

25-11-14 부로 약정만료된다고 문자가 왔는데 별도 요청하지 않아도 지금 요금 유지된다는 내용같은데요.. 자세히 상담 받고싶어요! 상황은 22년 신청 때와 동일합니다

전체 댓글 2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최유진
    안녕하세요~!
    백메가 미소지기 최유진이에요~♥.♥

    3년 전에 이어서, 이번에도 저희 백메가를 믿고 다시 찾아주셔서 고맙습니다~🥰💕


    # 이용 중이신 KT 인터넷과 IPTV는~?!
    2022년 11월 15일에 3년 재약정이 체결되었으니,
    이제 약정만료일까지 1개월도 남지 않았는데요~!

    약정 만료일 이후에도 → 기존의 이용 조건 (=월요금)은 그대로 유지되는 것이 맞습니다.

    다만..!
    약정이 만료된 상품들을 그냥 방치(?)하면.. 아무런 혜택도 받을 수 없으므로..!

    1) 또다시 재약정을 체결할지?
    2) 아니면 타사로 확 갈아탈지?

    : 이를 결정하시는 것이 좋지요~! 어느 쪽을 선택하시든지 "혜택"이 따라오니까요~😁


    # 그런데 너무너무 아쉽게도..!
    현재 저희 백메가에서는 KT 인터넷 재약정을 진행해드릴 수 없답니다 ㅠ

    즉! KT 재약정은 본사 통해서 진행하셔야 하므로,
    언제든지 고객님께서 편하실 때 KT 100번으로 전화하시어 재약정 조건을 문의해 보시겠어요~?!

    (KT 상품들 재약정은 지금 당장도 가능하고, 약정이 만료된 이후에도 가능하거든요~! 후후)

    KT 재약정 조건을 들어보신 후 댓글 남겨주시면 :

    → 제가 혹시 더 도움드릴 부분이 있는지?
    → 타사 가입 조건과 비교하면 어떠한지? 모두~모두 꼼꼼하게 살펴봐 드리겠습니다~!+_+b


    그럼.. 이번에는 반대로 제가 고객님의 소식을 기다리고 있을게욧! 감사합니다~(∗❛⌄❛∗)
  • 회원님의 사진 b****
    @최유진재약정 혜택은 거의 없는거 같아서요 타사로 갈아탈 경우 조건이 궁금해요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