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가****님의 글

여기 문의글 남기고 나서 광고전화가 너무 많이 와요.

회원님의 사진
  • 가****
댓글 1
  • 조회 71

일단 저는 제 명의로 가입된 인터넷 상품이 전혀 없습니다.

휴대폰도 알뜰폰에 무약정이라 휴대폰 상품 바꿀 일 없고요.

러브콜이 올 이유가 없어요.


여기 인터넷 설치 글 남기고나서부터 인터넷 가입 전화가 계속 오는데요.

제발 광고 좀 그만하세요.

전체 댓글 1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이상희
    어머..! 안녕하세요
    예전에 한옥 인터넷 설치 관련 문의로 대화를 나누었던 그 분이시군요!

    그때 직접 전기·통신공사를 진행하시겠다고 하셨는데,
    도전정신이 너무 멋져서 아직도 기억에 남습니다.
    그 일은 잘 마무리되셨는지 문득 궁금해지네요 +_+

    저는 당시 이야기 나누었던 백메가 이상희라고 합니다 ㅎㅎ
    : https://www.100mb.kr/bbs/board.php?bo_table=customer&wr_id=587412
    (이전 문의 글도 살포시 띄워봅니다 🫡)


    그나저나 이번 글을 보고 조금 놀랐습니다..!
    백메가에서는 고객님의 연락처를 보유하고 있지 않기 때문이에요.

    고객님께서는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해서 글 남겨주셨는데,
    저희는 네이버 간편 로그인 이용하시는 분들의 휴대폰 번호를 수집하지 않습니다.

    그래서 저희는 고객님의 연락처를 알 수 없어요.
    물리적으로 전화 드릴 방법 자체가 없는 거죠.

    (혹시 게시글에 연락처를 남겨주셨었는지,
    아니면 답변 등록 시 문자 알림 받을 연락처를 남겨주셨었는지,
    또는 가입 상담 신청을 남겨주신 적이 있었는지 꼼꼼하게 전부 확인해보았지만
    그 어디에서도 고객님의 연락처를 확인할 수 없었습니다.)


    궁극적으로..! 백메가에서는 고객님들의 연락처를 갖고 있다 하더라도
    고객분들이 요청 주시지 않으면 절대로 먼저 연락 드리지 않고 있습니다.
    이는 단순한 원칙이 아니라, 저희 백메가의 정체성이자 자존심이예요!

    고객님이 필요하실 때, 고객님이 원하실 때,
    그때 저희를 찾아주시면 최선을 다해 도와드리는 게
    저희가 생각하는 진짜 고객을 위한 서비스라고 믿거든요.
    이는 백메가를 믿고 찾아주시는 분들에 대한 최소한의 예의라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오해 하신 부분이 너무 마음 아픈데요..😅
    혹시 다른 곳에 인터넷 관련 문의나 상담 신청을 하신 적은 없으신가요?
    랜선 공사나, 전기 설비, 인터넷과 관련된 정보들을 탐색하시다가 연락처를 남기셔서
    이게 다른 쪽으로 흘러들어가 연락 받고 계신 건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

    불편하신 상황 속에서도 저희 게시판을 다시 찾아주셔서 감사드리고요
    모쪼록 겪고 계신 상황이 빠르게 해결되시길 진심으로 바랍니다.
    언제든 인터넷과 관련된 도움이 필요해지시면 편하게 찾아주세요!
    항상 일관된 자세로 제 일처럼 돕겠습니다. ㅎㅎ

    평안한 하루 되세요! (꾸벅)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